작업 요약 > 학습 요약

학과 수준 간부 훈련 수업 학습 요약


새로운 부서 차원의 간부 훈련 과정을 반 달 동안 교육하면서 Yan Wuhu 교수의 "기업 문화 건설", Zhang Xiaogui 교수의 "과학 발전 전망의 수립 및 실행", Cao Yaru의 "행정 재심 법"부교수를 차례로 경청했습니다. "행정 절차법", "행정 처벌법", "행정법", 안 루이 교수의 "근대 경제 이론"교수, 왕 쳉안 교수, 섬서성 사회위원회 사회 복지부 소장, "조화로운 사회 구축과 개발 성과 공유" 장 장창 (Zhang Zhangchang) 섬서성 수자원 국장, Liu Zongtian 부교수 "문서 검토 및 확인", Ding Li의 "인적 자원 관리", Liu Xiaoguang 부교수 및 Liu Ying 부교수 "Leaders of Psychological Stress of Leaders" "현대 경영 이론 및 사례 분석", 섬서성 당 학교의 중 웨이 구오 (Zhong Weiguo) 부교수, "현대 중국의 경제 및 사회 상황 및 산시 경제 개발", 부교수 Ding Jun의 "실행 개선 방법", 첸 준홍 (Chen Junhong) 조교수 "Communication Skills"외 17 개 코스 등 정치 이론, 파티 정신, 의사 결정, 조직 능력, 문서 작성, 조정 및 통신에서 나는 큰 진전을 만들었습니다. 이제 다음 4 가지 측면에서 학습 경험을 논의 할 것입니다.
I. 목적과 의의 첫 강의 개회식에서 왕 지앙 장관은 연설 수업 참석의 중요성, 목적 및 중요성에 대해 모두 이야기했을뿐만 아니라 많은 조정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관계의 이유와 방법. 그는 훈련 과정을 통해 간부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고 실행력을 향상 시키며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고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음을 강조하면서 동시에 오늘날의 사회에서 신뢰성 위기가 없다면 당사자 정신을 개선해야한다고 강조했다. 정치에서의 성실성, 정직과 자제력, 사람이되는 기본 도덕성을 향상시키고 사실로부터 진실을 찾는 스타일을 세우십시오. 둘째, 현실에서 마주 치는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교사는 공통점을 말하고 있습니다. 현실과 접촉하고 맹목적으로 문제를 복사하고 복사 할 필요가 없습니다. 배우고 사용하고 교사와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을하고 싶다면 자신의 실용적인 사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자신의 일에 연락하고 문제를 연구하고 선반에 내려 놓고 부담으로부터 배우십시오.
둘째, 몇 가지 감정 연구를 통해 사회 지식의 갱신과 인간의 기대 수명 연장의 속도가 "하나의 기술이 몸에 있으며 전 세계를 여행한다"는 현상을 초래한다는 사실을 깊이 깨달았습니다. 지속적인 학습과 포괄적 인 개선은 끊임없는 진리입니다. 배우는 것을 멈 추면 아무도 지식을 얻지 못해 항상 사회 발전에 적응할 것입니다. 불가피하고 많은 일들이 작업에 있습니다. 가장 쉬운 일은 가장 바쁜 부분은 생산적인 작업입니다. 복잡한 작업실을 명상하는 것은 소란을 피하고 노력의 절반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는 마법의 무기입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적어도 과거를 요약하고 그것을 서면으로 작성하는 것은 학습의 기초이며, 둘째, 아이디어를 정리하고 원칙을 준수하며 환경에 적응하고 분위기를 조성하며 "시민의 욕구"를 계속 유지하고 균열을 안정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직업을위한 기초를 만드십시오. 따라서 개선이 매우 중요하며 신속한 개선이 더 중요합니다.
1. 새 마음을 가지십시오. 왕 슈지 (Wang Shuji)는 "기질을 잃는 사람은 누구나 가질 수 없으며 능력이없는 사람들은 자신의 성질을 잃을 것"이라며 "전반적인 상황을 통제 할 수없고 한 가지 일을 통제 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자신을 통제 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명함"따라서, 내 직업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 일에 열의를 갖고, 직원들에게 진실하고, 내 경력에 충실해야한다. 항상 당신 만의 것을하고, 브레인 스토밍을 잘하고, 문제를 관찰하고,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업무 경험과 교훈을 정리하여 일을 개발하고 혁신 시키며, 동시에 기본, 명확한 원칙, 부지런한 생각, 기꺼이 공헌하고 용기를내어 용기를 내십시오. 새로운 작업 상황을 만들기 위해서.
2. 장점과 행동이 있습니다. Zhang Guixiao 교수는 "과학 발전 전망의 수립과 실행"에서 "Guang Ji Shan De, 훌륭한 가격은 책임"이라고 말했다. 따라서 앞으로의 연구에서 우리는 대중을 위해 최선을 다해 대중에게 이익을주고 대중을 위해 일해야한다. 그것은 공직이라고 부르며, 공로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공평하게 행동하고, 사람들을 공평하게 대우하고, 도덕적 인 질서를 지키며 의식적으로 자기 존중하고, 스스로 치안을 유지하고, 내성적이며, 자기 동기를 부여하십시오.
3. 위치가있는 곳이 있으며, 위치가 필요합니다. 무엇보다도 먼저 "for"에 서서 더 많은 일을하십시오. "시민"과 "사적인 욕망"이 무엇인지 명확히하십시오. Zhang Guixiao 교수는 "주식의 문제는 책임이며 이행해야 할 의무이기 때문에 일을 잘 수행해야 할 책임이있다"고 말했다. 따라서 부서의 업무가 지원되고 조직에서 인정한다면 개인적으로 업무는 직원이 승인하고 이해하며 책임을 져야하며 부서가 직원을 위해 더 많은 일을 수행해야하는 부서 여야합니다. 직원들의지지와 신뢰를 얻기 위해서는 장기적인 관점을 취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돌보며, 힘을 얻고, 권리를 사용하고, 이러한 방식으로 만 필요합니다.
4. 힘이있을 때만. 준 교수는 "실행을 개선하는 방법"에서 "목표는 똑똑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달성 할 수없는 유일한 목표 인 목표는 달성 할 수 있으며, 제 3 산업과 5 비즈니스는 간부 수행 개선의 기초입니다. "일은 존엄합니다!"사실 오늘날의 환경과 새로운 상황에서 많은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와 새로운 모순이있을 것입니다. 저는이 직업을 공부 한이 직업을 선택하고이 일에 종사했습니다. 자체 리소스를 할당하고 자신감을 구축하며 새로운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고난과 고난, 용기와 담대함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오직 일과 감정에 대한 완전한 정신과 열정으로 만 자기를 대면하고, 개정을 잘하고, 일이 진행되고, 원인이 나아갈 수 있고, 존엄성이 보존 될 수 있습니다.
셋째, 경험을 넓히고 훈련을 확대하기 위해 영감, 지혜, 단합 및 협력을 하나의 차원에서 생각하면 광산, 혁신 및 도전을 생각하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내게 주어진 훈련이주는 영감과 경험은 영원한 영적 부입니다. 나는 어떤 위치에 있어도 마음과 정신으로 매우 유용한 삶의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성공을위한 시간을 얻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지지하고 믿고 신뢰하라. 신뢰는 실제로 매우 간단한 프로젝트입니다. 1.6 미터 높이의 등판에 서있는 사람이 팀을 믿는다면 넘어져 내려 앉을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매우 보편적 인 것으로 보입니다. 아무런 의미도 없습니다. 사실 사람들 사이의 의사 소통과 신뢰를 확인합니다. 상호 신뢰의 기반 위에서 만, 우리는 각 개인의 의견을 존중하고, 광범위하게 생각하며, 직면 한 위험과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팀의 힘을 사용하는 최선의 방법을 모색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리더십을 가진 팀은 무적이 될 것이며 그 원인은 영원히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한마디로 말하면, 당신의 능력은 제한적이며 모든 사람의 능력은 무제한입니다. 다른 사람을 믿는 것은 자신을 믿는 것입니다.
2, 빈 인터럽트 다리 "빈 브레이크 브리지",이 프로젝트는 플레이어가 폭이 1.2 미터 건너 뛰고 7 미터의 높이에서 반대편에 도달해야하고, 다시 끝내기 위해 다시 점프해야하는 개인적인 도전 프로젝트입니다. 어떤 것은 쉽지만,하기는 어렵습니다. 용감하게 첫 걸음을 내딛는 한 어려움은 그렇게 어렵지 않으며 초월은 한 걸음 만 남습니다. 훈련에서 일부 사람들은 퇴각, 두려움 또는 할 수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의 격려를 통해 훈련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따라서 실제 작업에서 어려운 작업이나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자신감을 강화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행동을 취하면 다른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른 사람들이 달성하기 어려운 작업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3. 전원 그리드 교차 "그리드 교차"프로젝트에서 16 명으로 구성된 그룹은 지정된 시간 내에 24 가지 다른 크기의 메시로 드릴해야합니다. 아무도 전원 그리드를 만질 수 없으며 재사용 할 수 없습니다. 메쉬, 공습 경보가 울리면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단순하지만 실제 과정의 어려움은 실제로 작지 않습니다! 과정에서 우리 팀은 8 번 처벌을 받았고 오염 된 8 명 중 일부는 무의식적 인 파울을 범했습니다. 그리고 자아, 신경 쓰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 실제로 팀은 종종 실제로 그리드의 문제에 직면하고 더 어려운 전력 그리드를 파고 드는 것이 필요합니다. 최단 시간에 불충분 한 정보가있는 상황에서 팀의 성공 또는 실패에 대한 브레인 스토밍, 협력 및 리더십에 대한 완전한 발휘의 열쇠는 과감하고 신속하게 효과적인 의사 결정을 내리고 구현하는 것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마찬가지로 일상 업무에서 모든 사람은 자신의 위치를 ​​찾고, 자신에게 맞는 일을하고, 목적을 갖고, 꾸준하고 안정적으로 일을 계획하고, 모든 것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현실적이어야합니다. 상황.
4. 생존 벽 Qinling 산의 뜨거운 햇살 아래 모든 팀원이 4.5 미터 높이의 생존 벽을 성공적으로 등반했습니다. 성공 후 기쁨, 열정은 말로 표현하기가 어렵습니다. 어려움이 있었지만 어느 누구도 게임에서 물러나지 않았으며 아무도 움찔 거리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우리 팀, 일관성 있고, 가차없는, 뛰어난 팀입니다.
4 가지 프로젝트의 확장 교육을 통해 나는 많은 진실을 이해했으며, 복잡한 문제를 해결할 때 마음을 제어 할 수있는 능력을 종종 가지고 있습니다. 마음을 제어 할 수있는 능력은 종종 적응 능력에 나타납니다. 소위 해결 방법은 환경 및 대응책에 적응하는 능력의 변화뿐만 아니라 자체 변화, 특히 사고 방식의 변화와 사고 방식의 변화를 포함합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것에 적응하기 위해 끊임없이 자신의 사고 방식을 확장하고 완성하는 데 항상 능숙합니다. 때때로 사람의 사고 방식과 사고 방식이 성공의 열쇠가됩니다. 이벤트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느끼는 상황이 종종 있으며, 성숙한 문제를 생각하거나 매우 철저히 준비 할 수는 있지만 결과는 비생산적입니다. 이유가 무엇입니까? 아마도 그것은 당신의 사고 방식이 너무 좁고 단조롭기 때문일 것입니다.
확장 훈련이 끝난 후에 악마는 패배하고 마음의 큰 두려움에서부터 두려움이없는 상태로 심리학과 생리학 테스트를 경험하고 진정으로 스스로를 알고 도전하고 자신을 능가하며 강한 사람을 제련하는 목표를 실현했습니다. 화합의 탁월한 팀. 나는 모든 사람이 그로부터 영감을 거의 갖게되었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이 실제로 삶의 계발을 적용 할 수 있는지 여부에 상관없이 그것이 발전의 정신을 실제로 적용 할 수 있는지, 더 긴 템퍼링 과정을 필요로한다. . 훈련에서 우리는 팀원들의 강력한 집단적 감각으로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집단적 프로젝트를 완수함으로써 우리는 손과 마음과 가슴을 움켜 잡고 총체적인 지혜를 발휘하며 개인의 잠재력이 효과적으로 발휘됩니다. 힘든 일에 직면하거나 어려움에 직면 할 때, 우리가 자신감을 강화하고, 열심히 일하고, 행동하는 한 우리는 모든 어려움을 극복 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이 어렵다고 생각하는 것을 성취 할 수 있습니다. 완료된 작업.
넷째, 작업 계획
1. 자신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첫째, 목표는 분명합니다. 큰 일을하고, 좋은 일을하고, 실제적인 일을하고, 전반적인 상황에 순종하고 복무하고, 다양한 업무 목표와 함께 "좌표"를 찾고,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목표 계획과 책임을 수립하고, 단일성, 시너지 및 공동 제작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두 번째는 정치적으로 명확해야합니다. 우리는 원칙을 고수하고 옳고 그른 것을 분명하게 구별해야하며 상사의 결정을 의식적으로 이행해야합니다 "라는 말은 반드시해야하며 금지되어야합니다"우리는 모든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셋째, 정직하고 자율적이어야합니다. 우리는 항상 깨끗하고 정직한 스타일을 유지해야하며 공평하게 행동해야합니다. 법률, 규정 및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사용하여 스스로를 규제하고, 자제하고, 고급 모델을 사용하여 동기를 부여하고, 자극하고, 반대편을 사용하여 일반적으로 자신을 상기시키고, 생각 나게하고, 탁월한 사람이되도록 노력하십시오.
둘째, 우리는 긍정적이어야합니다. 첫 번째는 정직해야합니다. 작품의 출발점과 발판으로 작품을위한 모든 것을 가져 가며, 의식적으로 작품에 순종하고, 의식적으로 단원의 이익에 복종하며, 둘째, 공정하고 사심없는 자세를 취하십시오. 사람과 모든 것이 모든 것을 보장하며 마음은 조화로 우며 평화는 부드럽고 평화는 좋으며 평화는 부드럽습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한 곳으로 강요하고, 세 번째는 밝고 똑바로 될 생각을하십시오. 사람들의 중앙 집권 원칙을 고수하고 함께 토론 할 팀이 있어야하며, 먼저 추진하고 민주주의 후에 집중하며 결정을 내리고 결정을 내리기가 어렵습니다.
세 가지 덕목. 좋은 직업 윤리와 윤리는 책임감있는 직원의 개인적 존엄성을 구현 한 것입니다. 하나는 영적으로 부유 한 사람이고, 다른 하나는 온전함을 고수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세계관의 변화,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끊임없이 강화해야하며 세 번째는 자기 재배를 길러야합니다. 확신이 강하고 자기 수양을 엄격히 지키며 엄격한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십시오. 항상 단순하고 관대 한 스타일을 유지하고 겸손,주의 및 오만함을 겸손하게 유지하십시오.
네 명이 싸야 만합니다. 제가 존경했던 한 오래된 지도자는 저에게 "출생, 좋은 삶, 좋은 삶"이라고 주장하라고했습니다. 정말로 신중하고 조심스럽고 신중하고 조심하십시오.
5 명이 부지런해야합니다. 첫째, 뇌는 부지런합니다. 서두르다 보면 두 번 생각해보십시오. 동시에 풍부한 이론적 수준, 정책 수준 및 문화적 수준으로 연구를 강화하고 마음을 풍부하게해야하며 이론 지식과 전문 지식을 모두 습득해야합니다. 책과 실천 모두에서 오늘 보구 통에서 배워야합니다. 자본과 교육에 의존 할 수는 없으므로 통찰력과 통찰력에 의지해야합니다. 주관적인 창의력과 창의력이 있어야합니다. 둘째, 다리는 부지런해야합니다. 심층적 인 학생들, 문제를 연구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학생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즐겁지 않고 쉽지 않은 문제를 해결하는 첫 번째 단계의 학생. 세 번째는 부지런한 것입니다. 파티의 원칙과 정책 및 국가의 법률과 규정의 선전, 추론 덜 비난, 더 많은지도와 적은 이야기, 아픈 단어 아프지 않고, 아첨하지 말고, 무책임하지 말고, 모순이라고 말하지 마라.
여섯 개는 사실이어야합니다. 진실을 주장하고, 실제적인 일을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추구하라. 첫째, 우리는 충실해야하고, 예의 바르고, 정직하고 정직해야하며, 당과 조직의 대의에 충실해야하며,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둘째, 우리는 그것을 이행해야합니다. 당신이하는 말과 행동을하십시오. 작업에는 관리와 통제가 있으며 점검 할 시스템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할 일이 있고, 다른 사람들은 공식적으로 싸우지 않습니다. 입안을 수정하지 마십시오. 작품의 스타일을 바꾸고, 우선 장소를 구현하고, 긴급히 일을하고, 특별한 일을하고, 물을 끌지 마시고, 물건을 뜨지 않게하고, 좋은 일을 잘하고, 실용적인 방법으로 일을하고, 셋째는 그것을하는 것입니다. 브랜드는 깃발, 혁신은 영혼, 서비스는 근원이며 편지는 기초입니다. 일류 정신을 위해 노력하고 첫 번째 용기를 위해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현실을 실천하고, 실용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열 손가락으로 피아노를 연주하는"작업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우선적 인 것은 절박하고 느리고, 어려운 점을 공격하고, 문제를 푸는 데 용기를 갖고, 일을 추진하는 것입니다.
2. "세 가지 의식"을 강화하고 "네 가지 장점"을 달성하고 "다섯 가지 마음"을 고수하십시오.
"세 가지 의식"향상 : 첫째, 역할 전환 감각을 높이고 학습 태도를 수정하며 긍정적이고 낙관적 인 학생이되고 두 번째로 지식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문제, 높은 기준, 엄격한 요구 사항, 부지런한 사고 등으로 학습합니다. 조사, 생각하는 법을 배우고, 소득을 가지고 배우고, 셋째 파티 정신, 엄격하게 파티 규율 및 주법을 준수하고, 엄격하게 규칙과 규칙을 준수하는 "다섯 올바른 치료"요구 사항에 따라 파티 정신, 자기 압박 학습의 인식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파티원의 진보 된 성격이 학습 생활에 반영됩니다.
"네 가지 좋은 일"하십시오. 첫째,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삶의 모든 사람들에게 친절하며, 삶의 모든 것에 친절하고, 자신에게 친절해야합니다. 그것은 자신의 지식과 지혜에 친절해야하며, 두 번째는 학습에 능숙하고, 학습에서 진보하고, 진행 중에 배우고, 끝까지 잘되고, 맛을 보지 않고, 자급 자족하는 것입니다. 책임감 있고 책임감있게 행동하십시오.
"다섯 개의 마음"을 고수하십시오. 공부 시간의이 반달을 소중히하는 노력은 행정부, "겸손한 마음"교환에서 배울 수있는 "집중", "열정"그룹 활동, "성실한"다른 사람들에게, "결정"은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훈련 수업에 대한 연구가 많이 도움이되어 제 업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업무 책임을 분명히했으며 많은 사람들의 진실을 알게되었습니다. "Xiongguan Man Road는 철분과 같지만 처음부터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나는이 간부 훈련 수업을 시작으로 자격을 갖춘 중간 수준의 간부가되고 우수한 수질 보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