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습 요약

2014 학업 요약


제 1 조 :

신중하게 청취하면서, 오랫동안 기다려온 우리의 훈련과 학습은 우리의 꺼리는 종소리의 끝을 울렸다. 교육 과정의 요즘 들어, 나는 단지 4 단어를 사용하여 설명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교사의 폭 넓은 지식, 생생한 설명, 그리고 훌륭한 사례는 내 마음에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나는 얕고가 for픈 것으로 자신을 싫어합니다. 모든 감정을 종이에 분명히 전달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내 두뇌를 감추고 훈련 후 내 마음에 원하는 것을 표현할 수있는 능력을 기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이 훌륭한 훈련의 주요 훈련 경험은 다음과 같은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

먼저, 한단 철강에 대해 더 많이 알게하고, 제강 공정을 이해하고, 한단 철강의 규모와 조직 구조를 이해하십시오.

Handan Iron and Steel에서 자랐지 만 Handan Iron and Steel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나는 회사 건설의 역사, 생산량, 규모, 다양한 종류의 경험 및 강철의 주조 과정에 대해 굉장히 잘 알고 있습니다. 이 훈련과 학습을 통해 한단 철강의 고령 근로자들이 1958 년에 연간 생산량 5 만톤의 소형강 공장을 개발하여 현재의 450 만 톤 규모의 철강 공장에 50 년간 생존 해 왔음을 알게되었습니다. 그것은 번성하고 많은 국가 상을 수상했다. 또한, 우리는 제강 공정을 알고 있으며, 제강 공정이 코크스 화 및 소결으로 시작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많은 중점적 인 관계를 겪었으며 많은 어려움을 극복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압연기를 통해 필요한 강을 제조했습니다. 한단 철강은 상대적으로 복잡한 조직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잠시 소화 할 수는 없지만 앞으로의 작업에서 곧 명확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단 철강에서 더 잘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우리도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이해하기위한 주도권을 잡으십시오.

둘째, 생산 안전, 교통 안전 및 화재 안전에 대한 더 많은 지식을 이해하십시오.

이 교육은 생산 안전, 교통 안전 및 화재 안전에 대해 배우는 데 많은 시간을 필요로했습니다. 안전은 사람들이 많이 소중히 여긴다는 점에서 사람들은 대개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

우리는 또한 일부 안전 측면을 연구하고 소방 훈련 및 기타 활동에 참여했지만 체계적이지는 않으며 향후 훈련을 위해 당사에 연락했습니다. 이 훈련을 통해 한단강의 안전하지 못한 사고를 일으키는 많은 요인들에 대해 알게되었고 심지어 일부는 공포의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이번에는 그것을 방지하고 피하고 끝내는 법을 배웠습니다. 직장에서 자신을 보호하십시오. 운송 및 화재 방지를 위해 운송 및 화재 예방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으므로 향후 위험으로부터 더 멀리 떨어져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중국의 안전 생산 정책 - 안전 제일, 예방 우선, 포괄적 인 관리를 단호하게 구현할 것입니다.

셋째, 나는 많은 예절과 배양을 배웠다.

이 훈련은 또한 에티켓과 재배 훈련에 대한 지식을주기 위해 아침을 준비했습니다. 이 수업에서는 감정적 지능을 사용하고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다루는 법을 배웠습니다. 미래의 말과 행동을보다 수준 높은 자기 계발로 만드는 방법. 천천히 성숙하고 사람들을 대할 때 안정화 시키십시오.

넷째, 최종 훈련 센터는 회사의 경영진과 근로자 대표를 초청했다.

멋진 대화를 나누고 장래에 한단강에서 일하는 법을 알려주세요. 주로 자신의 독창성, 노력, 신중하고 엄격한 태도에 의지하여 천천히 자신을 연마하고 자신의 업무에서 성장할 수 있습니다.

학습은 가치 있고 교육은 훌륭합니다. 이 귀중하고 흥미 진진한 교육을 통해 한단 철강에 한걸음 더 다가갔습니다. 한숨과 한숨을 쉬는 동안 나는 우리 자신의 지능과 지혜, 노력과 근면함으로 만 Haogang을 건설 할 수있을 것이며 우리 회사의 더 나은 발전에 우리 자신의 빈약 한 힘을 기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2 조 :

눈을 반짝 반짝 빛나게되면서 나는 3 학년으로 진학했으며, 2 년간의 학업과 생활 속에서 신랄하고 쓰라린 웃음과 눈물, 성공과 좌절감이 나타났습니다! 어떤 학교에서든 평범한 대학생들은 평범한 대학생이 아니라 평범한 대학생들이라고합니다. 각자의 영광이 있습니다. 평범함으로는 만족할 수 없으며, 매일 아침마다 깨우지 않고 새로운 날을 시작해야합니다. 우리는 유치한부터 성숙한 곳까지 전문 지식을 배우고 지식을 확장하며 자신의 능력을 개발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대학에서의 경험과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러 왔습니다. 경험.

대학 교육은 고교보다 쉽습니다. 대학에서의 학습은 주로 자기 의식에 기반을 둡니다. 교사의 수업 내용을 숙지하는 것 외에도 여가 시간을 이용해 다른 관련 서적을 읽고 정보를 찾고 전문 지식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수준별로 지식의 모든 측면을 의도적으로 풍부하게합니다. 고등학생이 유치원 교사의지도를받는다면 대학은 대규모 연구이며 우리가 공부 한 배턴이 리더가되었습니다.이 게임에서는 장애물을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 선생님이 당신을 출발 선으로 데려 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기 자신감이있는 학습만으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좋은 축구 선수와 마찬가지로, 그는 코치의 의견을 경청 할 수 없으며 결국 법원에서 태클, 도둑질, 패스, 슛을하기 때문에 스스로 생각해야합니다. 너 자신.

학습 방법에 관해서는, 나는 현재의 대학원 연구와 마찬가지로 적당한 학습 방법을 찾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카운슬링 책을 선택하는 것이 최고의 상담 책입니다. 나는 현명하지는 않지만 "어리석은 새가 먼저 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그런 종류의 헌신에 속해야합니다. 일찍 수업에 들어갈 때마다 수업을 건너 뛰고 수업을 듣고 제 시간에 숙제를 끝내지 마십시오. 학습에 관해서는 관심과 목적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수학, 컴퓨터 및보다 중요한 과목은 수업에 더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과외 시간에는 관련 자료를 읽을 것입니다. 들어 봐, 기본 및 보조 선택을 취소하십시오. 여기서는 간단한 유도를하고 있습니다 : 사전에 미리 읽기를 준비하여 교실에서 교사의 리듬을 따라갈 수 있고 듣기 좋은 결과를 얻고,주의 깊게 듣고, 녹음하고, 강의실에서 메모를 할 수 있습니다. 강의에 집중하고 시험 준비가 끝나면 실명 예방에 집중할 수 있고 정기적으로 검토하고 의사 소통에주의를 기울이고 너무 오랫동안 잊어서 반복적 인 작업을 피하고 검토 간격을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급우들과 대화하고, 질문에 답변하는 방법을 탐색하고, 다른 문제에 대한 의견을 나누어 생각을 넓히는 데 도움이됩니다.

저는 수학, 영어 및 컴퓨터 학습에 관해 이야기하기 위해 왔습니다. 수학 학습에서 수학은 기초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이는 학문으로, 개념과 공식을 분명히 할 필요가 있으며 꾸준히 변하지 않고 꾸준히 변할 수 있어야합니다. 영어 학습, 내 영어 기초는 아주 좋지 않다,하지만 지금 대학원 공부는 다시 배워야 만한다, 영어는 대학, 신입생, 2 학년에서 필수 과정이다 2 년 싸우고, 싸우고, 잘 재생할 영어 기초되어야합니다, 이것은 절대적으로 엉성한 . 대학에서는 영어 4 점을 요구했기 때문에 학위 증명서와 취업이 가능한지 여부도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제 많은 부서에서 영어 레벨 4 또는 레벨 6에 인터뷰 기회가 필요하므로 영어 학습은 매우 중요합니다. 영어 학습은 일반적으로 지식 축적 과정에 있습니다. 컴퓨터 학습은 항상 컴퓨터에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컴퓨터를 배우는 것이 더 쉽습니다. 대학 컴퓨터 과정의 언어는 주로 VF이며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다음 학기에 VF를 마친 후, 두 번째 학기에는 2 학년 학생들이 컴퓨터 레벨을 통과했는데, 간단히 말해서 컴퓨터는 취업 할 때 강력한 힘을 발휘합니다. 컴퓨터는 잘 익혀야하며 괜찮을 것입니다. 수업 시간에 강의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수업이 끝나면 컴퓨터에서 연습하고 배운 내용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언어, 나는 그 시대가 올 때까지 성공하지 못했다고 믿는다.

예를 들어, 대학에서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에 관해서는 교사가 질문을 할 것이고, 질문에 답하기 위해 손을 들어서 자신을 표현할뿐만 아니라 교사의 마음 속에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나는 더 내성적 인 학생입니다. 나는 질문에 답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겠지 만, 나는 스스로 훈련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대학의 많은 과목 선생님들은 학생들에게 그룹을 구성한 다음 큰 과제를 수행하고 ppt를 소개하기 위해 무대에 올 것입니다. . 일반적으로 나는 팀 리더로서 아름다운 슬라이드를 만들고 무대에서 연설을 할 것이며, 선생님과의 계약에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자세하고 세부적인 초점을 맞춰 적절한 방법으로 할 것입니다.

시험은 학교 생활의 필수 부분이며 정확한 태도에 직면해야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진전을 이루고 있음을 증명하는 유일한 방법 인 시험이 아니라는 점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이익을 찾고, 시간을 잘 활용하고, 올바른 목표를 찾아 내고, 계속 노력해야합니다. 어떤 시험이든간에 시험 전의 시간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은 "일시적인 포옹"이 아닙니다. 내가 말하고자하는 것은 최종 검토입니다. 물론 이것은 평소의 시간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가능한 모든 것을 선생님에게 할 수 있습니다. 일부 과외 도서를 읽으면서 시간을내어 시험 전에 뇌에서 배워야하는 지식 포인트를 하나씩 다시 읽으십시오. 이것은 리뷰이며 누출 검사이기도합니다. 이것은 시험을 읽는 열쇠입니다. 한 부분으로 모든 사람들이 잘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최종 시험은 또한 장학금 선발에 대한 중요한 지표이기 때문에, 최종 시험의 중요성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이는 또한 귀하의 학습 결과를 어느 정도 나타냅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매우 중요한 것은 학습 계획입니다. 당신이하는 일과 상관없이, 계획을 세우고, 자신의 경력을 계획하고, 자신의 시간에 무엇을 할 것인지를 결정해야합니다. 그렇게하면 잘 할 수 있습니다. 연구 계획서는 종이 또는 내 마음에 쓰여질 수 있으며, 종종 계획서를 작성하여 침실의 벽에 둡니다. 예를 들어 시험을 보러 가고 싶습니다. 필자는 종종 그날을 복습하고 필기 시간을 재검토합니다. 종이에 작성한 다음 계획에 따라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때로는 계획 시간이 한 달이며 때로는 일주일 또는 며칠입니다. 그러므로 "수천 번 간단한 일을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모든 작은 일을 마음껏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축적하면 풍부함을 얻고 즉각적으로 학습 내용을 소화하고 사전 학습 및 검토를 정기적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종종 쉽게 축적되고 행복하게 배우게됩니다.

대학에서는 도서관, 학술 포럼 및 온라인 리소스와 같은 다양한 리소스를 최대한 활용해야합니다. 여기서는 네트워크 리소스 사용에 초점을 맞추고 새로운 학습 형식의 인터넷은 개방적이고 상호 작용하며 네트워크로 연결됩니다. 가상의 특징은 우리의 독립적 인 학습과 교사의 가르침을위한 많은 편리한 조건을 제공합니다. 현재 인터넷상의 학습 자원 중 관리 자원은 매우 풍부하며 요금, 공조 및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양식과 내용은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네트워크 엔지니어, 세관 중개인, 물류 전문가 또는 회계 실무자로부터 인증서를 받으면 대부분의 정보는 인터넷에서 가져옵니다. 내 시험을위한 네트워크 리소스가 없으면 할 수 없습니다. 풍부한 정보와 자료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다양한 시험에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리소스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은주의를 기울여야하는 문제입니다. 부적절한 선택은 에너지 및 낭비 시간을 낭비 할 것이며 우리는 스스로 학습하기에 적합한 리소스를 선택해야 더 적은 리소스로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대학 생활과 공부에서 우리는 좋은 태도를 확립하고, 자신감과 자신의 마음과 의지에 의지하고, 자신의 학습 계획을 세우며, 합리적으로 시간을 정리하고,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고, 자신의 노력에 의존해야하며, 투쟁, 너 자신을 믿으십시오, 성공은 너에 속할 것이다!

제 3 조 :

10 월 xx 일에 xx는 거의 2 주간 회사에 입사했으며,이 근무 및 학습 기간을 통해 새로운 작업 환경에 적응하고 회사의 발전 내역 및 기업 문화를 이해하며 회사 조직을 인정했습니다. 구조 및 구성, 대부분의 동료들에게 익숙한, 회사 제품의 대부분을 마스터, 부서 관리자의 지도력하에 자신의 업무의 본질과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관리자는 이제 완벽하게 운영 가능하며 리더십을 완성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작업. 최근의 연구 요약은 아래에 자세히 나와 있으며 리더십은 비판과지도를 제공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첫째, 가까운 단계에서의 학습 이득

1. 회사의 발전 역사와 기업 문화를 이해합니다.

1993 년에 설립 된이 회사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버튼 및 표시 등과 같은 저전압 전기 산업 분야의 선두 주자입니다. "전문성을 추구하고 세부 사항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회사의 지속적인 제품 목표입니다. 생산 공장의 일반 직원의 능숙하고 진지한 태도에서 회사의 문화적 정신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깊이 감동받습니다. 단순한 일은 단순하지 않고 평범한 일은 특별하지 않습니다. 나는 "지속성"과 "심각성"이 우리의 신입 사원들이 필요로하는 업무 태도라고 생각합니다.

2. 회사의 조직 구조 및 직원 배치 이해.

조직도와 회사의 문의 양식을 통해 회사의 조직 구조와 다양한 부서장 및 관련 인력 구조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 입사 한 후, 저는 학업에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 특히 부서 관리자였습니다. 이해가 안되는 부분에 대해 늘 참을성있게 설명해주었습니다. 관리자 Zhang, Fu ** 및 Logistics Department Xu **는 내 업무에 많은 도움을 주었고 신속하게 업무에 참여할 수있었습니다. 품질 검사관 인 Li **, 창고 관리자 인 공 **, 창고 관리자 첸 *, 생산 공장 운영자 등이 모두 저의 무대 연구에서 큰 도움을주었습니다. 낯선 사람부터 익숙한 과정에 이르기까지 저는 두 사람의 열정과 친절을 깊이 느꼈습니다. 이것은 또한 신입 사원이 상속하고 수행해야 할 정신이었습니다. 3. 각 제품 시리즈에 대한 지식을 배우고, 가까운 단계의 연구를 통해 제품 범주, 구조, 특성, 사양, 기술 매개 변수 및 일부 원료를 마스터했습니다.

4. 실질적인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워크숍에 인턴쉽을 시작하십시오.

워크샵의 인턴쉽을 통해 각 워크샵의 기본 작업, 제품의 주요 생산 과정, 운영자의 구성 및 생산 테스트 장비의 구성을 마스터했습니다. Jiading 공장에는 4 개의 생산 작업장이 있으며, 주로 LA39-E 시리즈, 표시 등 AD16 시리즈, 마이크로 스위치 시리즈, 경고등 시리즈 및 부저 시리즈를 주로 생산합니다 .1 층과 2 층 워크숍은 주로 변압기 2 층을 생산합니다. 두 개의 워크샵은 주로 제어 릴레이 ZY / DY 시리즈 및 제어 박스 시리즈를 생산하며 제품의 실제 조립이 실제로 수행되었습니다 : LA39-E, F, G 버튼, 경고등, 경고등, 마이크로 스위치의 부분 조립 및 용접 부분 조립 : 창고의 구성과 재료의 분류 및 보관 방법을 이해합니다.

5. 회사의 관리 프로세스를 해결하십시오.

다양한 부서 관리자와의 의사 소통을 통해 각 부서의 관리 프로세스를 이해합니다.

6. 품질 관리 시스템, CCC 및 학습을 실행하는 다른 시스템

회사의 품질 매뉴얼과 프로그램 파일 및 CCC 파일을 참조하여 회사의 품질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CCC China National Compulsory Product Certification 및 ISO14000 환경 시스템 인증 프로세스를 이해하십시오.

둘째, 회사의 장점 요약

1. 회사의 경영 시스템은 상대적으로 완성도가 높고, 경영은 성숙하고 안정된 모델이며, 경영 프로세스는 선순환이며, 회사 발전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없습니다.

2. 인력 자원이 충분하고, 직업 배치가 합리적이며, 분업이보다 명확하고, 업무가 능동적으로 조정됩니다. 부서장이 책임을지고, 직원이 헌신적이며, 업무 태도가 긍정적이며 모든 업무가 성공적으로 완료되고 회사가 보장됩니다. 안정성과 지속 가능성;

3. 회사는 회사의 개발 능력과 시장 경쟁력을 보장하는 강력한 재무 관리 능력과 완벽한 재무 관리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4. 기술 연구 및 개발 팀, 강력한 기술적 인 힘, 강력한 연구 및 개발 기능, 제품의 기술적 장점과 기술의 지속적인 개선을 보장하기 위해 구성된 수석 엔지니어의 숫자로, 제품은 지속 가능합니다;

5. 제품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는 디자인이 성숙하고 품질이 안정적이며 생산 공정 및 가공 기술이 성숙하고 제품 성능이 안정적이어서 시장 점유율과 제품 경쟁력을 보장합니다.

6. 생산에 필요한 하드웨어 설비는 건전하고 생산 워크샵, 완제품 창고, 부품 창고, 실험실, 인쇄실 및 기타 생산 현장이 있습니다.

7. 생산 장비 및 시험 장비는 잘 사용되며, 실험실 시험 장비는 효과적으로 기술 지표, 품질 및 제품의 성능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고급입니다;

8. 재료 및 액세서리는 성숙한 재료 공급 채널, 높은 일반 원재료 및 생산에 필요한 액세서리 등의 장기 협력 및 자격있는 공급 업체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재 생산에 대한 벤치 마크가 상당하며 해결할 수있는 벤치 마크 재고를 확립했습니다. 구매와 같은 비정상적인 조건의 발생, 정시 공급 및 시장 수요를 보장하기위한 지속적인 생산 능력;

9. 원료 검사, 공정 검사 및 완제품 검사 및 관리가 비교적 완료되어 효과적으로 제품 품질의 안정성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10. 제품 식별 시스템은 완벽하여 제품의 추적 성을 보장합니다.

11. 제품 보호 패키지는 완벽하므로 취급, 보관 및 운송 중에 제품의 손상 및 열화를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제품 납품의 품질 보증;

12. 회사는 ISO 9001 : 2000 국제 표준 품질 경영 시스템 인증, CE 인증, CCC 의무 인증 등을 통과했습니다. 제품에는 특허 인증서가 있으며 제품 디자인은 국가 및 산업 표준을 준수하며 회사 및 제품 자격은 건전하며 시장 승인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브랜드 개발;

셋째, 회사 경영의 문제점과 제안

회사의 경영 프로세스는 성숙되고 안정화되었지만 개별 프로세스의 세부 사항, 표준화 및 지혜의 부족에는 작은 문제가 있습니다.

1. 품질 경영 시스템의 운영이 완벽하지 못하고 실제적인 효과가 부족하고 실제 실제 관리 프로그램 및 시스템 프로그램 제어 파일이 벗어나고, 품질 매뉴얼, 2 차 프로그램 파일 및 3 차 파일은 회사의 실제 상황에 따라 업데이트되어 원래 버전을 대체해야합니다.

2. 파일 관리 및 관리가 적절하지 않습니다.

파일 및 자료의 보관, 보관, 분류, 배포 및 재활용 관리는 완벽하지 않습니다. 파일 관리 부서에서는 다양한 부서의 파일, 특히 기술 파일의 제어 및 관리를 일률적으로 보관 및 보관하지 않습니다. 개별 기술 파일의 배포는 기술 부서에서 직접 처리합니다. 파일 관리 기록부가 실제 상황과 일치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권장 사항 : 파일 관리 부서의 파일 관리를 강화하여 모든 부서에서 파일 관리 및 관리 프로세스를 명확하게 제어 할 수 있도록합니다.

3. 품질 경영 기록의 대부분은 잘 돌아가고 있으며, 기록 양식 중 일부는 실제 유효성이 부족하며, 완제품 검사 링크에는 완제품 검사 양식을 보완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4. 직원 교육, 신입 사원을위한 완벽한 교육 및 평가 메커니즘의 부재, 관련 훈련 지도자가 불분명하고 완벽한 교육 자료가없는 경우. 신입 사원은 주로 워크샵에 참가하여 노인 직원으로부터 배우고 노인 직원은 공작물 수를 확인합니다. 훈련의 질에 영향을 미치는 훈련을 실시하십시오. 신입 사원의 교육 및 평가 메커니즘이 완벽하지 않아 주요 프로세스에서 주요 작업이 실패 할 수 있으며 제품 품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권장 사항 : 직원 교육 및 평가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관련 프로세스 책임자를 결정합니다.

5. 공급 업체의 평가 및 제어 메커니즘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권고 : 장기 자격을 갖춘 공급 업체와 주요 부품 공급 업체는 장기 구매 계약에 서명하고 공급 업체의 안정성과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계약의 제한 메커니즘을 늘려야하며, 위탁 영수증 및 반환 된 부적합 제품의 검사 기록은 상세하고 명확한 것은 공급자에게 정류 결과를 확인해야 할 필요성을 시정하도록 알린다.

6. 작동 지침은 완벽하지 않으며 기존 파일이 실제 생산 프로세스에서 벗어나고 제품에 기업 표준 기록이 부족합니다.

7. 생산 공정에서 공정 제품의 검사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작업자가 작업 물을 잡는 것을 무시하고 생산 공정의 품질 관리가 강화되어야하는 품질 문제가있다.

8. 파일 관리의 기밀성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기밀 파일의 손실을 보장하기 어렵습니다. 각 부서는 해당 부서에 적합한 효과적인 파일 시스템을 구축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품질 부서, 구매 부서 및 재무부는 부서에 적합한 파일 시스템을 구축하지 않았으며 대부분의 파일은 기술 섹션의 파일에서 복사되므로 파일의 기밀 유지 관리가 불충분합니다. 예를 들어, 창고에는 기술 파일이 포함 된 제품 구성 시트와 원자재 구매 가격이 포함 된 판매 주문이 없어야합니다. 제품의 핵심 기술 파일은 기술 섹션에 보관 및 저장되어야합니다. 구매 가격은 구매 부서와 재무 부서에만 반영되어야합니다.

9. 창고 관리는 송장 시스템이 부족하고 창고에 온도 및 습도 미터가 부족하여 전자 부품의 보관 규정을 충족하지 못하고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전자 부품의 품질을 보장하기가 어렵습니다.

10. 창고 관리는 전자 계정의 정기적 인 백업 및 보관 프로세스가 부족하여 컴퓨터 시스템이 마비되면웨어 하우스 관리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문제는 없지만 숨겨진 위험이 있습니다.

11. 창고 관리 입 / 퇴장 절차가 완전하지 않고 입출력 계정 소유자가 명확하지 않으며 출입 명령서가 재무 부서에 제출되지 않지만 해당 제한 사항, 정기 계정, 자료 및 카드가 부족한 경우에만 창고 소유자 만 책임이 있습니다. 검증에는 실제 관리 제약이 없습니다.

12. 조달 계획은 생산 업무 및 창고 청구서의 잔액에 따라 구매 부서가 작성해야하며, 설립 전에 재무부와 협의하여 자금 조달 능력을 결정해야한다. 현재 조달 계획은 재무부가 책정해야한다.

13. 각 제품에 대한 완제품 회계 처리가 수행되지 않아 비용 통제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14. 생산 과정에서 개별 부품이 낭비되고 손실된다. 창고와 공장은 원료 제거 절차를 개선하고 제한적인 관계를 결정해야한다.

15. 작업장과 창고의 물품은 잘 놓여 있지 않고 위생 설비도 갖추지 않았고 화학 물질의 사용은 명시되지 않았으며 환경의 오염과 유해성은 적절하게 통제되지 않았다.

넷째, 사후 학습 프로그램

1. 각 제품의 학습 과정;

2. 각 제품의 원자재 이름 및 식별.

3. 작업 지시서를 배우고, 점차적으로 실제 조립 과정을 마스터하고 워크샵 인턴 과정을 통해 프로세스하십시오.

4. 완제품 검사 프로세스 및 포장의 학습;

5. 원료 검사 프로세스 및 표준을 연구하고 핵심 구성 요소에 대한 검사 방법을 습득합니다.

6. 생산 및 시험 장비의 사용 및 유지.

· 연구 요약 보고서 · 연구 보고서 · 회사 연구 보고서 · 교환 연구 보고서 · 여행 연구 보고서

이상은 지난 2 주간의 인턴쉽 기간 동안의 요약 보고서입니다. 신입 직원의 경우 회사의 포괄적 인 지식 구조를 완전히 연구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능력과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회사에 기여해야합니다. 그것의 힘. 나는 앞으로 나아갈 날에 분명히 나아질 것이며 또한 지도자들에게 나에게 자신감과 기회를 주라고 간청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