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습 요약

국가 별 교육 요약


국가 별 교육 요약

"국가 훈련 프로그램"원격 프로젝트의 훈련을 통해, 나는 나의 이해를 향상 시켰고, 나의 생각을 명확하게하고, 새로운 가르침 개념을 배우고, 나의 자신의 틈과 결점을 발견했다. 저는 많은 것을 배웠고, 전국 교육 프로그램에서 많은 전문가와 학자에 대한 훌륭한 설명을 듣기에 운이 좋았습니다. 가르침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주었습니다.

이 훈련을 마친 후, 나는 아주 감동 받았는데, 나는 아래에있는 나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이 훈련은 나에게 많은 생각을 주었고, 나는 배워야 할 것이 많다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인기있는 수학 교사가되는 방법 어떻게 우리는 교수 과정에서 학생들에게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평등, 민주주의 및 신뢰의 새로운 교사 - 학생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아직 해결해야 할 문제가 많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또한 끊임없이 자신을 축적하고 배우기를 계속해야합니다.

첫째, 사랑에서 시작하여 학생들을 교육하십시오. 사랑의 평등, 사랑의 이해, 사랑의 존경, 신뢰의 사랑은 교사 사랑의 진정한 의미입니다. 학생들은 인생과 공부 모두에서 필요한 보살핌과 도움을 받아야합니다. 문제가있는 한 적시에 처리하고, 취급 방법이 적절하며, 학생들과 의사 소통을하기 위해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학생들은 당신을 당신처럼 신뢰합니다. 학생들의 사랑은 학생들의 엄격한 요구 사항뿐만 아니라 학생들에 대한 교사의 존중과 신뢰에도 반영 될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개인차에주의를 기울여 다르게 대합니다. 성적이 나쁜 학생의 경우, 교사는 다른 교육 방법을 채택하고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쳐야합니다. 교사 사랑은 포괄적이고 공정해야합니다.

둘째로, 수학 교실을 더 현실적이고 자연스럽고 무겁고 인간적인 터치로 가득 채우는 방법 수학 선생님으로서 나는 수학 교실에있는 사람들 만 이해할 수 있고 말할 수 없다는 사실에 더주의해야합니다. 교사와 자녀가 공유 할 수있는 것은 교사와 학생들과 함께 수행되는 탐구와 교류에서 얻은 긍정적 인 정서적 경험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우리는 지식을 전수 할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학습 방법을 간소화하고 아이들의 학습 경험을 풍부하게하며 아이들의 지혜를 열어 주면서 자신의 지혜로 아이들의 학습 열정을 깨우는 데 능숙해야합니다. 우리가 행동하고 헌신적 인 "밥솥"이되어서 모든 수학 수업이 아이들이 맛있고 영양가있는 "수학적 식사"가되도록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나는 또한 좋은 수학 수업이 개념적으로 새롭고, 디자인에 능숙하며, 실제에서 승리하고, 후속 조치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좋은 수학 수업에서는 두 가지 관심사가 있습니다 : 첫째, 학생들의 집중, 학생들의 실제 요구에 초점을 맞추고, 학생의 감정적 욕구와인지 욕구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기존 지식 기반과 인생 경험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성공적인 교실을위한 필수 토대. 두 번째는 수학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 수학적 사고 방식의 보급에주의를 기울이고, 관찰, 조작, 추론 및 검증 과정에서 수학적 학습 과정을 경험하게함으로써 학생들이 진정으로 수학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가르치는 수학의 본질을 파악합니다. 수학을 배웁니다. 또한, 좋은 수학 수업은 "쇼"콤플렉스가 없어야하며 "단순하고 심오하고 신선하고 무거운"교수법을 주장하고 생각의 강도를 보여 주며 수학적 방법에주의를 기울이고 수학의 영혼을 구체화하며 수학을 만들어야합니다. 수업에는 "수학적 취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교사의 "은폐와 떠남"은 일종의 지혜와 방법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요즘 학문을 통해 나는 많은 것을 배웠으며, 나의 시야를 넓힐뿐만 아니라 나의 실제 경험을 풍성하게했으며 심지어 내 생각도 승화되어 수학 교육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얻었으며 교육의 원인으로. 앞으로 더 열심히 공부하고 교육의 원인에 기여할 것입니다.

국가 별 교육 요약

8 월 11 일, 20 일, 20 일, 20 일에 나는 전국 훈련 프로그램의 10 일간의 훈련에 참여한 것을 행운으로 생각합니다. 캠퍼스에 돌아 오는 것은 새로운 삶과 경험이며, 매일 반복되는 지루한 작업입니다. 매일 매일 정기적으로 공부하고 살며, 내 몸의 진창을 씻어 주며, 진실로 돌아가고, 조용히 공부하고, 훈련에 집중하게합니다.

공부하는 동안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유치원 교육에서 유치원 교육에 대한 전례없는 관심 이었기 때문에 "국가 연수 프로그램"의 직접적인 수혜자가 될만큼 행운이었습니다. 공부를 통해 유치원 교육에 직면 할 수있는 기회를 깊이 느꼈습니다. 그리고 그 도전. 국무원은 20XX 년 7 월 새로운 시대에 교육의 과학 발전을 전략적으로 전개하고 향후 교육 개혁 및 발전을위한 청사진을 기술하고 향후 10 년 동안 교육 개혁과 개발을 명시한 "전국 중장기 교육 개혁 및 발전 계획"을 공포했다. 방향. "기획 개요 (Planning Outline)"의 첫 번째 특별 장에서는 유치원 교육의 발전에 대한 높은 평가를 강조한 유치원 교육을 실시했으며, 나는 그 압력과 임무를 깊이 느낀다. 우리 나라에 대한 격렬한 훈련은 전문가를 통과시키는 것이다. 스스로를 성장시키고 스스로 배양하고 배운 것을 적용하고, 농촌 지역의 취학 전 교육의 개혁과 발전의 선구자가되고, 유치원 교사 개발의 리더가되고, 교수와 연구의 모델이됩니다. 그러한 임무에 직면하여, 나는 조금이라도 느슨해 지거나, 매 순간을 파악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생각하며, 공부가 끝나고, 10 일간의 훈련과 학습을 통해, 체계적인 이론적 연구와 전문성을 다시 받아 들일 수있게 해줍니다. 개선의 기회, 나는 내 추수가 무겁다 고 느낍니다.

교육 기간 동안 정상 학교의 지도자들은 풍부한 학습 내용을 고안했습니다. 나는 처음에는 He Hongshan의 "3-6 세 어린이 학습 및 발달 지침"에 대한 자세한 해석을 듣고 가이드의 평범한 단어가 모두 신선함, 가이드의 모든 단어가 심각한 조사와 숙고를받을 가치가 있으며 초기 유아 교육자 가이드의 중요한 지침의 중요성을 깊이 느끼고 있습니다. 특히, 유치원에서의 하루 활동의 의미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원래의 유치원 교과 과정에 대한 이해를 재확인했습니다. 유치원 교과 과정에는 집단 및 그룹 교습 활동, 지역 활동 및 게임 활동이 포함됩니다. 공원에있는 어린 아이들의 일상 생활 또한 유치원 커리큘럼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홍샨 선생님의 강연 "환경과의 대화에서 아이들을 키워 나가자"는 환경 기반 교과 과정, 커리큘럼 창출 환경 및 환경을 통한 환경에 대해 더 깊이 이해했다. Lei Xiaofang 선생님의 "1 일 생활 활동과 유아 발달"강의는 유치원 일상 생활에서 삶의 이론을 뒷받침 해 주며, 훈련과 학습을 더욱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저우 리웬 (Zhou Liwen)과 롱 샤오 링 (Long Xiaoling), 양 카 지아 (Yang Kajia)의 3 인의 첫 번째 강사 강연은 많은 혜택을 보았습니다. 저우 리웬 (Luhou)의 감독은 "집단 교육 활동 디자인과 유아기 발달"의 사례로서 과학 분야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대학은 공부했지만 교사가 제기 한 질문에 직면하여 그녀의 대답은 그녀의 견고한 이론 및 실천 기초와 개인적인 깊은 함축과 관용을 완전히 반영하여 사람들로 하여금 확신을 갖도록합니다. Long Xiaoling의 "전통 게임의 현장 학습"을 통해 재미 있고 편안한 음악 게임에서 유치원 음악 교육 활동의 설계 및 구현을 숙달 할 수 있었고 음악 활동의 요점을 정리했으며 교사는 어린 아이들의 관심을 완전히 불러 일으키는 것으로 이해했습니다. 그들이 올랐을 때 그들은 큰 기쁨을 경험했습니다. Yang Kajia의 "Model Teacher Teacher 's Report"강연은 유치원 교사의 신성한 사명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만들었는데, 이는 모델 교사들에게 두려운 마음을 갖게하고 사회의 인정으로 인해 매우 만족 스러웠습니다. Tang Lieqiong 선생님의 강의는 유치원 게임 교육 문제 및 대응책에 대한 이론적 지원과 안내를 제공하고, 유치원 교육 이론 기초를 더욱 강화하고, 유치원 교육 활동 및 지역 활동을위한 조직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 시켰습니다. Changshi가 보낸 현장 관찰 수업 인 "Spoon Haha Mirror"와 "Circle Magician"은 선생님의 열정과 교실의 통제 능력에 깊은 충격을 받았으며 표현력이 풍부하고 언어가 바뀌 었습니다. 운동의 과장은 그들의 지혜를 강조한다. 전문가의 탁월한 이론 지식, 진보 된 개념 및 독특한 디자인은 저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고, 감정을 정화하고 사고의 침례에 대한 훈련을 시도했습니다. 연구와 업무 관행, 전문가 경험과 자기 학습의 유기적 인 결합, 전문 지식의 풍부함 및 전반적인 품질 향상 사이의 효과적인 연결.

유치원 교사로서, 나는이 학습의 생각, 소득 및 생각을 미래의 작업에 통합 할 것이며, 이는 학습을위한 요구 사항이자 책임의 결합입니다. 정신 배양 재배를 더욱 발전시킴으로써 우리는 진정으로 그녀가 배운 것을 적용하는 실무자, 진보 된 유아 교육 이론의 전달자 및 교사의 전문적 성장의 리더가 될 수 있습니다.

이 희귀 한 훈련, 그들의 노력에 대한 훈련 전문가 덕분에, 그들은 많은 혜택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이것은 많이 유치원 교육 지식 보유에 공중 급유입니다!

국가 별 교육 요약

나는 희망찬 진지한 마음을 가져서 국어 교육 훈련에 참여했습니다. 이 국가 연수 훈련에서 나는 많은 전문가들의 훌륭한 강의를주의 깊게 경청하고 유명한 사람들의 가르침을 관찰했다. 나는 절묘한 교육, 진보 된 개념 및 전문가의 독특한 디자인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 동안 나는 Guo Pei의 경험을 신중하게 기록하고, 기사를 적극적으로 발표하고, 동료와의 상호 작용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제 시간에 고품질의 숙제를 완료했습니다. Guo Pei는 저에게 새로운 교습 개념을 가져 왔고, 교재에 대한보다 새롭고 포괄적 인 이해를 가능하게했습니다. 이 훈련 기간을 통해 나는 많은 유익을 얻었으며 교육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아래에서, 나는이 훈련 중 배운 것에 대해 당신과 함께 나누고, 당신과 함께 나누기를 희망합니다.

첫째, 중국어의 매력을 높이기 위해 교육 및 교육에 대한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이 훈련을 통해 제 생각과 이해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언어 교사로서 사랑과 지혜, 그리고 강한 언어 능력을 가져야 학생들이 가르치는 과목을 좋아할만큼 많이 좋아할 수 있습니다. 둘째, 언어 교사의 책임은 사람들을 교육하는 방법을 습득하고 중국어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 즉 "물고기 수여"의 역할을 자극하는 것이 분명하다. 교사는 학생들이 중국어를 배우기에 좋은 환경을 조성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셋째, 중국의 가르침은 "인본주의 정신"의 배양, 사람들의 교육 및 교육, 가르침은 수단 일 뿐이며 재능을 키우는 것이 목표임이 분명하다. 중국의 가르침에서는 인간의 영혼을 미묘하게 형성하고, 사람들의 재배와 문화적 취향을 향상시키고 계몽해야한다. 지혜, 삶에 대한 인식, 중국어 교사는 인문 교육과 인문 교육의 이중 임무를 수행하고, 학생들을위한 인간 정신의 견고한 토대를 구축하고, 문화 유산, 두껍고 인본주의 적으로 축적 할뿐만 아니라 중국인 교사가 인성 교육을 더 많이 받아야합니다. 학생들이 자연, 사회 및 삶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켜 모든면에서 발전하고 번성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넷째로, 언어는 학생들에게 "모방"을 혁신하도록 가르쳐야한다. 교사에 관한 한, "모방"을 확인하고, "모방"을 연습하고, 모방을 배우고, 모방을 통해 학생들에게 잠재적 인 상상력과 창조력을 계속 제공 할 필요가있다. 힘과 선한 인성이 완전히 발달되고, 학생들이 창조하도록 인도합니다. 넷째, 중국의 가르침은 시대의 발전과 발전에 따라 현대화, 미래 지향적, 세계 지향, 국가 경제 건설과 사회 발전의 요구에 직면하여 오늘날의 경제 통합에 적응해야한다. 세계화와 정보화의 시대는 시대의 생수를 교실로 가져 와서 시대의 필요를 가르치고, 학교 시대의 필요를 채우고, 시대의 필요를 사용하고, 시대에 대한 학생들의 생각을 자극하고, 오늘날 세계에 대한 학생들의 진정한 이해를 강화시켜야합니다. 학생들이 사회의 필요에 실제로 적응하게하십시오.

둘째, 양질의 교육 실시를위한 토대 마련

이 교육 및 연구를 통해 새로운 커리큘럼 개념을보다 포괄적이고 깊이 이해할 수 있었으며 양질의 교육 구현을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은 중국의 교수법은 지식과 기술, 방법과 과정, 감정, 태도와 가치의 3 차원 적 통합을 강조하면서 중국어 교육의 도구와 인성에 중점을 두어야 함을 강조합니다. 새로운 시대의 중국 교육의 정신을 깨닫게하고 교수력 향상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교수법은 전반적인 이해와 분절적인 이해, 분석 및 탐색을 요구하는 체계적인 프로젝트입니다. "National Training"전문가들은 각자가 잘하고있는 연구 분야에 대해 이야기했고, 이론과 예제의 결합은 심층적 인 텍스트 탐구, 과학적 준비 및 효과적인 교수법에 대한 방향을 지적했습니다. Wang Xinfeng, Wang Jianguo, Wang Qinyu 및 다른 전문가들은 이론적 인 견해를 설명 할 때 많은 강의실 사례를 열거하고 지식을 전수하고 기술을 분석하며 실제 교실 수업 운영 과정과 과정에서 아이디어를 명확히했습니다. 이 전문가들은 예약없이 기술을 가르쳐 주었고 이해와 이해의 과정에서 지식을 내면화 할 수있게 해주 었으며 실제 교습 기술의 향상을 촉진했습니다.

셋째, 교육 및 학습과 자기 반성 1, 교육 및 학습, 이해를 향상시킵니다

교실에서 전문가의 훌륭한 강연은 내 내면의 감정을 불러 일으키고 내 반성에 영감을주었습니다. 이론과 실천 사이의 대화에서 나는 전문가의 생각과 본질의 본질을 수확했다. 과거에는 교육의 현재 상황과 교사의 성장에 대해 더 잘 이해하지 못했으며 교육 및 교수 활동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가 부족했습니다. 이 훈련을 통해 나는 교사를위한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의 요구 사항을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폭 넓은 관점으로 종사하는 교육 활동을 살펴보고, 지속적으로 자체 품질과 교육 및 교수 수준을 향상시키고, 지속적으로 자체 이익과 손실을 합산하고, 이해를 향상시키고, 교육 개발을 위해 교사의 요구 사항에 적응해야합니다.

2, 정말 좋은 책과 좋은 사람들을 가르치고 그들의 도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나는 "학생들에게 적합하지 않은 교육, 교육에 적합하지 않은 학생이 없다"는 것을 내 마음의 바닥에서 깨달았다. 특히이 소수 민족 교육에서는 교사가 사랑을 출발점으로 삼아 다양한 수준으로 학생들의 관심을 자극하고, 지속적으로 사랑을 사용하여 학생들의 마음을 자극하고, 빛나는 점을 찾고, 가능한 한 공연을 제공해야합니다. 약점을 피하려고 노력하는 기회와 기회. 그들이 신뢰 받고 성공의 기쁨과 자신감을 느끼는 것을 깨닫게하십시오. 교육 중심의 교육 중심의 교사 중심의 교사 지향적 인 교사 지향적 인 교사의 정신은 교사의 도덕성에 달려있다. 새로운 역사적시기에 선생님의 도덕은 올바른 세계관, 삶에 대한 전망, 가치관 등 새로운 의미를 주입했다. 책임감, 헌신, 헌신, 헌신, 행동, 성실, 귀가 먹음, 헛된 감각, 친근하고 엄격하며 동정심이 많으며, 타인에게 공평하며, 부지런하고 배울 열망하는 학생들을 돌 봅니다. 훌륭한 도덕적 재배를 지닌 양질의 교사와 교사 만이 시대의 요구에 맞는 고품질의 재능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3. 훈련과 학습을 통해 사형 집행을 개선하고 내가 배운 것을 적용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연구 기간 동안, 특히 업무 실무 기간 동안, 나는 경험적 이론의 관점에서 연구에 초점을 맞추고, 국가 훈련에서 습득 한 지식과 일상적인 중국어 교육의 관계에 대해 조사하고 생각하는 것에주의하면서 이론의 이론과 실습을 계속 이어갈 수 있습니다. 도달 된 주제 중 일부는 학습 성과의 변화를 가능하게했습니다. 예를 들어, 실제 생활과 연결하려면 효과적인 생활 상황을 조성하고, 효과적인 강의를 촉진하기 위해 교실 평가에 초점을 맞추고, 반영 교육을 강조하고, 교실 수업 효과를 증진하십시오.

요즘 학문을 통해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나의 시야를 넓힐뿐만 아니라 나의 실제 경험을 풍성하게했으며, 나의 생각조차도 승화되어서 나는 중국의 가르침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갖게되었다. 교육. 앞으로 더 열심히 공부하고 교육의 원인에 기여할 것입니다.

4. 미래, 자기 반성에 중점을 둡니다.

지루한 교육 환경에서 불만이 이익을 훨씬 능가합니다. 전문가와 교수의 강연을 듣고 나는 갑자기 나를 앞쪽에 문이 열려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것은 바로 투쟁의 문이다. 끊임없이 능가하고 끊임없이 노력함으로써 나는 희망을 현실로 만들고 무력감을 보상으로 만들 수 있습니까? 나는 행복한 선생님이며, 나는 우수한 언어 교사입니다. 이것이 앞으로 나의 목표입니다. 둘째, 능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끊임없는 가르침과 게으름 속에서 나는 어떤 지식과 기술이 소모되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새로운 커리큘럼 컨셉과 새로운 교수법에 직면했을 때 나는 내 이해가 가난하고 축적이 적다는 느낌이 든다 ... 이것은 현재의 것이며, 나는 진보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현상 유지에 익숙하다. 이 3 개월 간의 교육을 마친 후에는 사업 역량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전문성을 강화하고 원래의 물통을 봄으로 만들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시야를 넓히고 싶다. 나는 수천 권의 책을 읽고 수천 마일을 여행했으며, 계속 배우고 길게 흐르는 물이되어야합니다. 100 년 계획, 교육 지향, 교육 계획, 교사 지향. 우리는 미래에 초점을 맞추고 언제든지 발생하는 새로운 문제를 다루기위한 과학적 방법을 채택하고 새로운 시대의 교육에 적응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앞으로의 연구에서 우리는 스스로를위한 좋은 위치를 만들어야하며, "학습 - 반영 - 연구 - 실행"을 결합한 전문성 개발의 길을 가져야합니다.

훈련은 오래 가지 못했지만 우리에게 남겨진 기억과 생각은 영원합니다.이 훈련을 통해 나는 나의 이해를 향상시키고, 내 생각을 정리하고, 내 자신의 단점을 발견하고, 미래에 자신을 더 잘 향상시키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홍보 및 성장에 큰 역할을하십시오. 미래의 교육 및 교수법 실습에서 Nabaijia의 머리 인 다른 산들의 비취를 진정시키고 적극적으로 배우고, 잘 가르치고, 중학교를 가르치고, 가르치고, 가르치고 연구하는 교육을 그만 두겠습니다. 바람과 색채, 교사와 학생들의 공동 발전을 추구하며 꾸준히 교육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훈련이 끝나고 있지만, 나는 계속해서 공부할 것입니다.이 훈련은 두꺼운 녹색과 같아서 무한한 희망이됩니다! 나는 계속해서 교육의 목적을 위해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