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습 요약

2014 학업 요약 보고서


학습 요약 보고서

10 월 xx 일에 xx는 거의 2 주간 회사에 입사했으며,이 근무 및 학습 기간을 통해 새로운 작업 환경에 적응하고 회사의 발전 내역 및 기업 문화를 이해하며 회사 조직을 인정했습니다. 구조 및 구성, 대부분의 동료들에게 익숙한, 회사 제품의 대부분을 마스터, 부서 관리자의 지도력하에 자신의 업무의 본질과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관리자는 이제 완벽하게 운영 가능하며 리더십을 완성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작업. 최근의 연구 요약은 아래에 자세히 나와 있으며 리더십은 비판과지도를 제공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첫째, 가까운 단계에서의 학습 이득

1. 회사의 발전 역사와 기업 문화를 이해합니다.

1993 년에 설립 된이 회사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버튼 및 표시 등과 같은 저전압 전기 산업 분야의 선두 주자입니다. "전문성을 추구하고 세부 사항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회사의 지속적인 제품 목표입니다. 생산 공장의 일반 직원의 능숙하고 진지한 태도에서 회사의 문화적 정신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깊이 감동받습니다. 단순한 일은 단순하지 않고 평범한 일은 특별하지 않습니다. 나는 "지속성"과 "심각성"이 우리의 신입 사원들이 필요로하는 업무 태도라고 생각합니다.

2. 회사의 조직 구조 및 직원 배치 이해.

조직도와 회사의 문의 양식을 통해 회사의 조직 구조와 다양한 부서장 및 관련 인력 구조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 입사 한 후, 저는 학업에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 특히 부서 관리자였습니다. 이해가 안되는 부분에 대해 늘 참을성있게 설명해주었습니다. 관리자 Zhang, Fu ** 및 Logistics Department Xu **는 내 업무에 많은 도움을 주었고 신속하게 업무에 참여할 수있었습니다. 품질 검사관 인 Li **, 창고 관리자 인 공 **, 창고 관리자 첸 *, 생산 공장 운영자 등이 모두 저의 무대 연구에서 큰 도움을주었습니다. 낯선 사람부터 익숙한 과정에 이르기까지 저는 두 사람의 열정과 친절을 깊이 느꼈습니다. 이것은 또한 신입 사원이 상속하고 수행해야 할 정신이었습니다. 3. 각 제품 시리즈에 대한 지식을 배우고, 가까운 단계의 연구를 통해 제품 범주, 구조, 특성, 사양, 기술 매개 변수 및 일부 원료를 마스터했습니다.

4. 실질적인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워크숍에 인턴쉽을 시작하십시오.

워크샵의 인턴쉽을 통해 각 워크샵의 기본 작업, 제품의 주요 생산 과정, 운영자의 구성 및 생산 테스트 장비의 구성을 마스터했습니다. Jiading 공장에는 4 개의 생산 작업장이 있으며, 주로 LA39-E 시리즈, 표시 등 AD16 시리즈, 마이크로 스위치 시리즈, 경고등 시리즈 및 부저 시리즈를 주로 생산합니다 .1 층과 2 층 워크숍은 주로 변압기 2 층을 생산합니다. 두 개의 워크샵은 주로 제어 릴레이 ZY / DY 시리즈 및 제어 박스 시리즈를 생산하며 제품의 실제 조립이 실제로 수행되었습니다 : LA39-E, F, G 버튼, 경고등, 경고등, 마이크로 스위치의 부분 조립 및 용접 부분 조립 : 창고의 구성과 재료의 분류 및 보관 방법을 이해합니다.

5. 회사의 관리 프로세스를 해결하십시오.

다양한 부서 관리자와의 의사 소통을 통해 각 부서의 관리 프로세스를 이해합니다.

6. 품질 관리 시스템, CCC 및 학습을 실행하는 다른 시스템

회사의 품질 매뉴얼과 프로그램 파일 및 CCC 파일을 참조하여 회사의 품질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CCC China National Compulsory Product Certification 및 ISO14000 환경 시스템 인증 프로세스를 이해하십시오.

둘째, 회사의 장점 요약

1. 회사의 경영 시스템은 상대적으로 완성도가 높고, 경영은 성숙하고 안정된 모델이며, 경영 프로세스는 선순환이며, 회사 발전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없습니다.

2. 인력 자원이 충분하고, 직업 배치가 합리적이며, 분업이보다 명확하고, 업무가 능동적으로 조정됩니다. 부서장이 책임을지고, 직원이 헌신적이며, 업무 태도가 긍정적이며 모든 업무가 성공적으로 완료되고 회사가 보장됩니다. 안정성과 지속 가능성;

3. 회사는 회사의 개발 능력과 시장 경쟁력을 보장하는 강력한 재무 관리 능력과 완벽한 재무 관리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4. 기술 연구 및 개발 팀, 강력한 기술적 인 힘, 강력한 연구 및 개발 기능, 제품의 기술적 장점과 기술의 지속적인 개선을 보장하기 위해 구성된 수석 엔지니어의 숫자로, 제품은 지속 가능합니다;

5. 제품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는 디자인이 성숙하고 품질이 안정적이며 생산 공정 및 가공 기술이 성숙하고 제품 성능이 안정적이어서 시장 점유율과 제품 경쟁력을 보장합니다.

6. 생산에 필요한 하드웨어 설비는 건전하고 생산 워크샵, 완제품 창고, 부품 창고, 실험실, 인쇄실 및 기타 생산 현장이 있습니다.

7. 생산 장비 및 시험 장비는 잘 사용되며, 실험실 시험 장비는 효과적으로 기술 지표, 품질 및 제품의 성능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고급입니다;

8. 재료 및 액세서리는 성숙한 재료 공급 채널, 높은 일반 원재료 및 생산에 필요한 액세서리 등의 장기 협력 및 자격있는 공급 업체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재 생산에 대한 벤치 마크가 상당하며 해결할 수있는 벤치 마크 재고를 확립했습니다. 구매와 같은 비정상적인 조건의 발생, 정시 공급 및 시장 수요를 보장하기위한 지속적인 생산 능력;

9. 원료 검사, 공정 검사 및 완제품 검사 및 관리가 비교적 완료되어 효과적으로 제품 품질의 안정성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10. 제품 식별 시스템은 완벽하여 제품의 추적 성을 보장합니다.

11. 제품 보호 패키지는 완벽하므로 취급, 보관 및 운송 중에 제품의 손상 및 열화를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제품 납품의 품질 보증;

12. 회사는 ISO 9001 : 2000 국제 표준 품질 경영 시스템 인증, CE 인증, CCC 의무 인증 등을 통과했습니다. 제품에는 특허 인증서가 있으며 제품 디자인은 국가 및 산업 표준을 준수하며 회사 및 제품 자격은 건전하며 시장 승인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브랜드 개발;

셋째, 회사 경영의 문제점과 제안

회사의 경영 프로세스는 성숙되고 안정화되었지만 개별 프로세스의 세부 사항, 표준화 및 지혜의 부족에는 작은 문제가 있습니다.

1. 품질 경영 시스템의 운영이 완벽하지 못하고 실제적인 효과가 부족하고 실제 실제 관리 프로그램 및 시스템 프로그램 제어 파일이 벗어나고, 품질 매뉴얼, 2 차 프로그램 파일 및 3 차 파일은 회사의 실제 상황에 따라 업데이트되어 원래 버전을 대체해야합니다.

2. 파일 관리 및 관리가 적절하지 않습니다.

파일 및 자료의 보관, 보관, 분류, 배포 및 재활용 관리는 완벽하지 않습니다. 파일 관리 부서에서는 다양한 부서의 파일, 특히 기술 파일의 제어 및 관리를 일률적으로 보관 및 보관하지 않습니다. 개별 기술 파일의 배포는 기술 부서에서 직접 처리합니다. 파일 관리 기록부가 실제 상황과 일치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권장 사항 : 파일 관리 부서의 파일 관리를 강화하여 모든 부서에서 파일 관리 및 관리 프로세스를 명확하게 제어 할 수 있도록합니다.

3. 품질 경영 기록의 대부분은 잘 돌아가고 있으며, 기록 양식 중 일부는 실제 유효성이 부족하며, 완제품 검사 링크에는 완제품 검사 양식을 보완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4. 직원 교육, 신입 사원을위한 완벽한 교육 및 평가 메커니즘의 부재, 관련 훈련 지도자가 불분명하고 완벽한 교육 자료가없는 경우. 신입 사원은 주로 워크샵에 참가하여 노인 직원으로부터 배우고 노인 직원은 공작물 수를 확인합니다. 훈련의 질에 영향을 미치는 훈련을 실시하십시오. 신입 사원의 교육 및 평가 메커니즘이 완벽하지 않아 주요 프로세스에서 주요 작업이 실패 할 수 있으며 제품 품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권장 사항 : 직원 교육 및 평가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관련 프로세스 책임자를 결정합니다.

5. 공급 업체의 평가 및 제어 메커니즘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권고 : 장기 자격을 갖춘 공급 업체와 주요 부품 공급 업체는 장기 구매 계약에 서명하고 공급 업체의 안정성과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계약의 제한 메커니즘을 늘려야하며, 위탁 영수증 및 반환 된 부적합 제품의 검사 기록은 상세하고 명확한 것은 공급자에게 정류 결과를 확인해야 할 필요성을 시정하도록 알린다.

6. 작동 지침은 완벽하지 않으며 기존 파일이 실제 생산 프로세스에서 벗어나고 제품에 기업 표준 기록이 부족합니다.

7. 생산 공정에서 공정 제품의 검사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작업자가 작업 물을 잡는 것을 무시하고 생산 공정의 품질 관리가 강화되어야하는 품질 문제가있다.

8. 파일 관리의 기밀성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기밀 파일의 손실을 보장하기 어렵습니다. 각 부서는 해당 부서에 적합한 효과적인 파일 시스템을 구축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품질 부서, 구매 부서 및 재무부는 부서에 적합한 파일 시스템을 구축하지 않았으며 대부분의 파일은 기술 섹션의 파일에서 복사되므로 파일의 기밀 유지 관리가 불충분합니다. 예를 들어, 창고에는 기술 파일이 포함 된 제품 구성 시트와 원자재 구매 가격이 포함 된 판매 주문이 없어야합니다. 제품의 핵심 기술 파일은 기술 섹션에 보관 및 저장되어야합니다. 구매 가격은 구매 부서와 재무 부서에만 반영되어야합니다.

9. 창고 관리는 송장 시스템이 부족하고 창고에 온도 및 습도 미터가 부족하여 전자 부품의 보관 규정을 충족하지 못하고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전자 부품의 품질을 보장하기가 어렵습니다.

10. 창고 관리는 전자 계정의 정기적 인 백업 및 보관 프로세스가 부족하여 컴퓨터 시스템이 마비되면웨어 하우스 관리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문제는 없지만 숨겨진 위험이 있습니다.

11. 창고 관리 입 / 퇴장 절차가 완전하지 않고 입출력 계정 소유자가 명확하지 않으며 출입 명령서가 재무 부서에 제출되지 않지만 해당 제한 사항, 정기 계정, 자료 및 카드가 부족한 경우에만 창고 소유자 만 책임이 있습니다. 검증에는 실제 관리 제약이 없습니다.

12. 조달 계획은 생산 업무 및 창고 청구서의 잔액에 따라 구매 부서가 작성해야하며, 설립 전에 재무부와 협의하여 자금 조달 능력을 결정해야한다. 현재 조달 계획은 재무부가 책정해야한다.

13. 각 제품에 대한 완제품 회계 처리가 수행되지 않아 비용 통제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14. 생산 과정에서 개별 부품이 낭비되고 손실된다. 창고와 공장은 원료 제거 절차를 개선하고 제한적인 관계를 결정해야한다.

15. 작업장과 창고의 물품은 잘 놓여 있지 않고 위생 설비도 갖추지 않았고 화학 물질의 사용은 명시되지 않았으며 환경의 오염과 유해성은 적절하게 통제되지 않았다.

넷째, 사후 학습 프로그램

1. 각 제품의 학습 과정;

2. 각 제품의 원자재 이름 및 식별.

3. 작업 지시서를 배우고, 점차적으로 실제 조립 과정을 마스터하고 워크샵 인턴 과정을 통해 프로세스하십시오.

4. 완제품 검사 프로세스 및 포장의 학습;

5. 원료 검사 프로세스 및 표준을 연구하고 핵심 구성 요소에 대한 검사 방법을 습득합니다.

6. 생산 및 시험 장비의 사용 및 유지.

이상은 지난 2 주간의 인턴쉽 기간 동안의 요약 보고서입니다. 신입 직원의 경우 회사의 포괄적 인 지식 구조를 완전히 연구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능력과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회사에 기여해야합니다. 그것의 힘. 나는 앞으로 나아갈 날에 분명히 나아질 것이며 또한 지도자들에게 나에게 자신감과 기회를 주라고 간청한다.

학습 요약 보고서

첫째, x 달의 일상 업무와 학습 축적을 통해 나는 다이 하츠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으며 x 월에 항저우 시니어 인재 교환 회의에서 x 총을 만났습니다. 내가 얻은 첫 번째 정보는 새로운 공장 앨범을 소개하는 것이 었습니다. 회사의 규모는 매우 커서 x와 대화를 한 후 사장님이 매우 가까이 다가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화학 섬유 산업과 관련하여 다른 측면에 대해서는 많이 알지 못합니다. 3 개월 간의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화학 섬유 산업과 회사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철학은 일반 대중에게 5로 해석되었으며, 이는 실제로 매우 적절합니다. 나는이 개념에 강력하게 동의합니다. 이 회사의 발전은 사회 복귀라는 위업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회사의 인적 자원 및 존중하는 재능은 실제 업무에서 구현되므로 다이 하츠가 성장하고 발전 할 수있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11 년 만에 도약을 발전시키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다이 하트의 야망과 재능의 핵심 원동력은 세계 최초입니다. 이제 ** 폴리 에스테르 스테이플 섬유 산업에서 중추적 인 역할을 담당했으며 앞으로 더 빛날 것입니다.

둘째,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지속적으로 식 자력을 향상시킵니다.

헌신과 헌신의 직업 윤리는 각 직업의 원활한 개발과 궁극적 인 성공을 보장합니다. 이 x 개월 동안 저는 회사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고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부지런히 일할 수 있었으며 x 달은 늦지 않았으며 일찍 퇴근했습니다. 각 업무를 완료하고 성실하게 수행하는 데 열정적이며 양심적입니다. 직업 책임, 삶의 동료 단합, 팀 정신을 끊임없이 향상시킵니다. "세부 사항이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합니다"는 나를 열정적으로 만들고, 긍정적이고 편견없는 태도, 좋은 습관, 계획 및 완료 시간에 대한 결정이 중요하므로 궁극적으로 사람의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합니다. 이 책은 내가 내 삶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 주며, 돌파구를 열망하고 미래의 삶과 삶에서 나 자신을 상기시켜 미래의 삶의 길을 더욱더 흥미롭게 할 것이다.

셋째, 진지하게 포스트 기능을 연구하고, 업무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현재의 업무 분장에 따르면, 나의 주요 임무는 회사 훈련을 책임지고, 업무상 상해를 담당하고, 직무 파트 작성 및 임시 업무를 담당하는 것입니다. 위의 작업을 완료함으로써 유능한 관리자는 우수한 언어 기술, 유창한 작문 기술, 강력한 조직 리더십, 유연한 문제 해결 기술, 효과적인 외부 의사 소통 기술 및 대규모 활동을 갖추어야 함을 깨달았습니다. 계획 및 준비 기술. 원래 회사에서, 방금 작업 한 많은 작업, 대부분의 작업이 사람들에 의해 수행되고, 지금은 개인적으로, 겉으로는 단순한 작업을 많이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많은 기술이 있습니다.

넷째, 단점과 개선 필요성

거의 x 개월 동안 도착 했음에도 불구하고 생산 과정은 여전히 ​​잘 이해되지 않고 있으며, 생산 현장에 시간이별로없고, 인력의 친숙도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노동 분업은 체계적인 계획과 장기 계획을 아직 형성하지 못했습니다. 회사와 일에 더 익숙해지면 리더십이 앞으로 더 많은 일자리를 배정하기를 희망하며, 더 많은 일을하는 것이 삶의 가치를 더 잘 반영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산업은 부지런하고 부조리합니다."미래의 업무에서 나는 계속해서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더 많은 독서, 더 많은 질문, 더 많은 학습 및 더 많은 연습을 통해 비즈니스 기술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학습의 끝은 없으며, 시대의 발전은 빠르게 변하고 있으며, 여러 분야의 지식은 지나가는 날마다 변하고 있습니다. 저는 모든 종류의 지식을 배우고 연습을 인도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우리는 직원 조수로서 좋은 직업이되고, 자신의 일에 충실하고 자신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V. 제안

회사는 엔터프라이즈 변환 시대에 있으며, 이는 매우 중요한 기간이며,이 기간은 관리를 기반으로해야하며 엔터프라이즈 관리의 품질은 엔터프라이즈 변환의 성공 또는 실패 여부를 결정합니다. 첫째, 이데올로기 적 개념의 변화를 강화하고 훈련의 강도를 높이는 것이 필요하며, 특히 경영진은 기존 개념을 변화시켜야하며 실용적 유형에서 경영 유형으로 전환해야합니다. 지도력은 정기적으로 학습하고 의사 소통을하므로 지평을 넓히고 경영 이론을 배울 수 있습니다. 둘째, 회사는 경영 시스템을 개선하고, 직위와 권한을 명확히하고,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평가 방법을 개선해야합니다. 좋은 시스템은 사람들의 행동을 바꿀 수 있고, 좋은 시스템은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 할 수 있고, 좋은 시스템은 경영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셋째, 우리는 미래의 재능을 연마하는 데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앞으로 우리는 오래된 동지들에 대해 좋은 일을하고 좋은 습관을 지켜야하며 영원히 머물러야합니다. 넷째, 재능을 소개하고 재능을 활용해야하며, 특히 회사 내 기존 재능을 활용하고 모든 재능의 역할을 극대화해야합니다.

학습 요약 보고서

전날 개최 된 시합 경시 대회, 사법 시험 강연회, 연설 경연 대회, 3 단어 경연 대회, 학교 스포츠 게임, 해설 경연 대회 및 기타 경연 대회에서. 우리의 09- 레벨 임원은 여전히 ​​기본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나는 다양한 경기의 통보뿐 아니라 선수와의 접촉, 일부 취급 작업 및 일부 옷감 작업에 대한 책임, 그리고 간단한 경쟁 리뷰를 담당합니다. 교사 강연은 장면의 순서를 유지하고 도장을 담당합니다.

이 작업에서는 배웠던 것을 배웠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고, 다른 사람들과 어울릴 때 인내심을 갖고 예의를 이해하는 법을 배웠고, 가장 쉬운 방법으로 일을 배웠습니다. 먼저 각 직업에 대해 명확히 한 다음 전체 과정을 염두에두고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고 연구 간의 관계를 조정하는 방법을 배우고 공부 이외의 자유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지금까지의 작업에는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각 작업을 특별한 책에 기록하고 순서를 표시하고 비교적 합리적인 계획을 세우고 다른 임원을 위해 작업을 조정했습니다. 교사와 누이에게 피드백과 피드백을 요청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시기 적절할 수 있도록 작업의 문제를 해결하고 시간 내에 극복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그러나 다음과 같이 여전히 많은 결함이 있습니다.

1. 시간의 파악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어떤 것들은 정말 짧고, 할 일이 더 많습니다. 이것은 많은 수면과 휴식을 필요로합니다. 한 기숙사에서 일해야하고 다른 일을해야합니다. 사람들은 매우 번거롭고 때로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하지만 시간이 오래 걸리고 시간이 지연되어 작업이 마침내 서둘러 완료됩니다.

2. 나는 일과 경험에 대해 충분히 모른다. 우리에게는 이러한 일자리가 새롭다. 경험과지도가 없다면, 우리의 일 중 일부는 명확하게 묻지 않았다. 종종 교사와 자매에게 몇 번이나 물어볼 필요가있다. 일자리를 얻으려면 일과 계획에 대해보다 포괄적으로 이해하고 시간 내에 다른 사람들에게 질문해야합니다.

3. 일에 대한 열정은 일반적으로 높지 않습니다. 학교 시작과 동시에 열심히 일합니다. 바쁜 일을 마치고 조금 일찍 지쳤습니다. 저는 이전처럼 활발하지 않았습니다. 수동적으로 그렇게함으로써 학생들의 의구심과 고충이 커지므로 앞으로 이러한면을 수정하기를 바랍니다.

4, 통지가 장소에, 우리를 위해, 통지는 일반적으로 Fetion과 사서함을 사용하지만, 일부 학생들은 그것을받을 수 없다, 그들은 잘 상황을 이해하고 문제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앞으로도 이와 관련하여 개선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작업에서는 기본적으로 과제를 완료했지만이 시간부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교과서에서는 결코 배울 수없는 것입니다. 미래에는 이런 종류의 활동에 참여하고 자신을 더 잘 훈련해야합니다. 그리고 매일의 작업을 개선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