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습 요약

2014 정치 연구 요약


정치적 학습 요약

이번 학년의 교육 실습과 정치 이념과 도덕의 학습 경험을 통해 나는 교사 직업의 신성함, 고귀한 사명, 큰 책임을 더 깊이 이해한다. 다음은이 단계에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자신의 정치 학습 경험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첫째, 교사는 무제한의 사랑이 있어야합니다.

물이 없으면 연못이되지 않을 것이며 사랑이 없다면 교육이 없을 것입니다. 학생들을 사랑하고, 학생들을 존중하며, 학생들을 신뢰하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역사적인 사명에 실질적인 행동을 취하십시오. 더 재능있는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우리는 자신의 지능과 지혜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선을 쓰고 사랑해"엄격한 요구를하는 학생들은 선생님의 도덕적 위신 형성에 대한 기본적인 보장이며 선생님은 좋은 감정과 높은 도덕성을 가진 학생들을 돌 봅니다. 학생들이 긍정적이고 정력적이며 학생들에게 존경 받고 사랑받는 마음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감정적 인 보살핌이 가르침에서 소홀히지면, 그것은 가르침의 영혼을 빼앗는 것과 같습니다. 교사의 감정과 언어, 학생들의 강의 감정을 자극 할뿐만 아니라 합리성을 높이고 감동적이고 깊은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감동적인 마음으로 학생을 감동시키고 학생들을 감염시킬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교사와 감정적으로 공감합니다. 윌 "선생님을 알고, 그의 길을 믿어."

둘째로, 학생들에게 상냥함, 미소, 칭찬을 대하십시오.

스마일은 교사의 열정, 보살핌, 사랑을 반영하며, 사랑의 표현의 일종이며, 교사의 미소가 많은 교육 효과를 얻을 수 있음을 증명합니다. 교육 심리학의 관점에서 모든 교사는 희망을 갖습니다. 교사의 보살핌, 사랑과 격려를 느낀 학생들은 종종 교사를 긍정적 인 태도로 대우하고 대우하고 치료하지만 교사가 차가워 지거나 혐오 스럽다면 분명 반대편으로 갈 것입니다.

셋째, 우리는 감정을 가지고 학생들의 가슴과 마음과 소통해야합니다.

상황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선생님이 그것에 대해 말하지 않으면 수업은 건조하고 지루하며 가르치는 효과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심리학자는 십대의 마음은 다중 문자열과 같다고 말했습니다. 현악기 중 하나가 코드로 연주되는 한 다른 피아니스트가 함께 진동하고 공명하며 협주곡이 멋진 음악을 만들어내는 피아노 선생님이 실제 느낌을 사용하여 문자열을 움직이면 학생들의 마음 속에 표현됩니다. 공명, 가르침은 더 나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이므로 교사는 학생, 진리, 이론을 현실과 연결시켜야 학생들이 진심 어린 생각을 느낄 것이며 무의식적으로 사고와 감정에 공감하게되므로 진실을 말해야합니다. 생생하고 심오한 이데올로기 교육. 미래의 경쟁은 포괄적 인 국가 경쟁력의 경쟁이며 궁극적으로 인재 경쟁은 인류의 공감대가되었습니다.

넷째, 사람들을 교육시키는 개념을 새롭게하고, 학생들을 인도하기 위해 학생들을 인도한다. 학생들의 문명화 된 습관 만이 형성되고, 정신적 전망이 바뀌고, 학습에 대한 열의가 동원된다. 사람이된다는 문제가 해결되고, 학생들은 자연스럽게 지식을 갖는다. 욕망과 운전.

다섯 번째, 교육 방법을 업데이트하여 사람들을 성공 시키십시오. 역진하는 학생들 앞에서 교사는 관심과 보살핌을 가져야하며, 교육용 자료로 개발되고 활용되어야합니다. 수준은 표준에 달하며, 각 학생은 성공적인 만족을 달성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달성 할 수 있도록 자신의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섯째, 자기 계발, 자기 계발을 강화하라. 하나는 배우고, 우리는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모델이되기 위해 노력하고, 앞장서 서 헌신의 정신을 전진시킨다.

"실용적이고 실용주의, 개척과 혁신", 그리고 무결성 교육, 평생 학습 요구 사항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 나는 교육이 내일 더 좋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첫째, 지식은 일반적인 연구와 검토에서 소화되어야합니다.

검토 과정에서 교사는 몇 가지 주제를 요약하고 몇 가지 핵심 사항을 제시 할 것이며 작은 지식 포인트 중 일부는 기억해야합니다. 더 많은 지식 포인트는 책을 여러 번 읽고 책의 어느 페이지인지 알아야합니다. 시험에 응시하는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선다형 문제의 경우 책을 읽고 답을 찾아야합니다.

둘째, 요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관적인 질문에 답하고 선생님이 말한 질문과 방법을 요약하고 교사가 말한 내용을 자신의 지식으로 변형하십시오. 검토 과정에서 여러 번 질문을 읽으면 제목에 키워드 문장을 찾아서 대답 할 것을 묻습니다.

셋째, 이론은 현실과 관련이 있습니다.

열린 질문은 응시자가 배운 지식을 사용하고 실제 질문에 답해야합니다.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은 고유하지 않으며 책에서 기성품 답변을 찾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질문에 대해 학생들은 현 행사, 특히 교사가 요약 한 최신 이슈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간단히 말해 정치적 리뷰는 선생님의 리듬을 따라 잡고 선생님이 요약 한 것들을 암기하고 수업의 본질을 파악해야하므로 수업 시간에 매우 쉽게 리뷰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여름에 나는 "중국어 교사 안내서"를 배웠고, 공부를 통해 사람들의 교육 및 교육에 대한 책임감과 헌신에 대한 의미를 더욱 분명히하고 교사의 직업 윤리를 사용하여 교육 및 표준화를 표준화해야합니다. 잘 훈련 된 교수 교사.

-

새로운 세기의 현대 중국 교육에서 우리는 어떤 종류의 양질의 교사가 필요합니까? 나는 먼저 이념적 정치적 자질을 향상시켜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둘째, 전통적인 교수 개념을 바꾸어야합니다. 모드, 네 번째, 닫힌 교수법을 변경해야하며, 다섯 번째, 새로운 유형의 교사 - 학생 관계가 수립되어야한다. 내 직업 윤리 및 교육 경력의 요구 사항에 비추어 볼 때 제 경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선생님을 사랑하는 직업은 훌륭한 가르치는 일을하기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우리는 교사의 직업을 사랑하고, 교육, 사랑과 헌신의 원조에 충실해야하며, 장기간의 교육을 통해 교육의 기분을 느낍니다. 우리는 자신의 노동을 통해 더 많은 지식과 관심을 가진 젊은 학생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영업은 엄청난 가치를 창출했으며 마음도 매우 행복합니다. 일하는 것은 매우 의미있는 일입니다. 매일 나는 아이들과 접촉하며 학생들의 무죄를 깊게 느낀다. 가장 못된 학생조차도 그들의 소성은 여전히 ​​매우 크다. 그들이 더 보살핌을 받고 사랑의 관점에서 그들을 교육하면 그들은 매우 유망해진다. 재능. 문제는 우리가 교사로 그들을 돌보는 데 너무 적다는 것입니다. 우리 자신의 품질은 여전히 ​​높지 않습니다. 중국은 우리 나라의 교육을 수행하기 위해 많은 양질의 교사가 필요하기 때문에 선생님의 직업은 태양 아래서 가장 큰 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내세가 있다면 선생님의 일에 대한 나의 사랑을 표현하는 선생님의 경력을 선택하지만 사람들은 내세가 없기 때문에 가정을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교육을 선택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둘째, 우리는 가르치는 과정에서 올바른 방향을 고수하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세 가지 대표"및 과학 발전 개념의 중요한 아이디어를 홍보하기 위해 가르침을 결합 할 수 있습니다. 가르치는 과정에서 우리는 학생들의 변증 법적 유물론과 역사 유물론을 연마하고 실용적인 관점에서 지식을 전파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어떤 지식, 공식 및 법이 인간이 생산 투쟁의 실천을 요약하여 얻은 진실임을 학생들에게 말해 준다. 가르치는 과정에서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관심을 키우는 데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우리는 학생들에게 올바른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 지식이 생산성이라는 아이디어를 사용해야합니다. 학생들에게 좋은 지식을 배우는 것만으로 전체 국민의 질을 향상시키고 국가의 힘을 향상 시키며 개인은 사람들에게 봉사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다고 말하면서 현대 지식이 급속히 팽창 할 때 시대에 따라 충분한 지식 만 남을 수 있습니다.

셋째, 우리는 학생들을 사랑하고, 학생들을 사랑하고, 평등하게 대우해야합니다. 새로운 사회 교육과 오래된 사회 교육의 중요한 차이점입니다. 해방되기 전에 학생들은 불순종하고, 견책을받을 수 있었으며, 이사회를 할 수 있었고, 지금은 할 수 없습니다. 교육자와 학생은 평등하며 모두 동의합니다. 그러나 보드를 연주하지 않는 것은 학생들을 사랑하는 것과는 여전히 다르며, 학생들을 이기지 않으면 여전히 자격이없는 교사입니다. 따라서 학생들을 사랑하고 학생들의 개성을 존중함으로써 학생을 돌보고 학생들을 이해하며 공정하게 각 학생을 대할 것입니다. 이제는 소수의 선생님이 항상 이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학부모가 승리하고 학생은 적, 마시고 학생을 비난합니다. 상황은 수시로 발생합니다. 당연히 이건 옳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돌보는 관점과 친절한 표현으로 "훈련"해야합니다. 사실 학생들은 당신이 선한 사람인지 악의적인지를 충분히 볼 수 있습니다. 친절한 한 학생은 미소로 미소 지을 것입니다. 매우 신속하게 의견을 수락하십시오. 나는 진실한 사랑을 갖고 진정으로 학생들을 사랑하기 위해서이 일을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작업에서 입증되었습니다.

둘째, 비즈니스를 열심히 공부하고 비즈니스를 가르치는 데 능숙해야합니다. 사업에 능숙 하여서 만 올바른 지식을 착각하지 않고 학생들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교사는 학생들을 설교하고, 가르치고, 혼동해야합니다. 학생들이 묻는 질문에 항상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답하지 않으면 학생들의 마음 속에있는 명성이 완전히 잃어 버리게됩니다. 학생들은 자신감이 없으며이 과정에 자신감이 없을 확률이 높습니다.이 과정을 어떻게 가르치나요? 많은 선생님들이 수년 동안 강좌 내용을 가르쳐 왔으며 가르침 내용은 근본적으로 친숙하지만 강좌 내용 개혁으로 많은 지식 요소가 있으며 연구는 아직 심오하지 않습니다. 현대 사회에서 모든 사회 구성원마다 다른 다른 사람들의 장점과 장점은 학생들이 어떤면에서 교사를 능가 할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교사는 학생들 앞에서 지배적 일 자격이 없지만 학생들의 성격, 생각, 감정 및 의지에 대해 충분히 존중해야합니다. 끊임없이 교육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이 우리가 열심히해야하는 방향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나의 가르침 경험의 경험을 배우고 결합함으로써, 나는 교사의 도덕성과 교육이 현재의 가르침 상황에 매우 필요하다고 믿는다. 어떤 학생들은 선생님이 말하는 수업을 이해할 수 없으며 수업 시간은 좋지 않으며 시험 점수는 이상하지 않습니다.이 문제는 수업 시간에 선생님의 분위기에 심각한 영향을 주며 학생들이 학습에 지치고 교사가 싫어한다는 현상입니다. 이 시점에서 교사와 교사의 교육을 강화하지 않으면 필연적으로 악순환이 생길 것입니다. 현재 우리는 교사의 도덕성과 도덕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여 교사의 영적 전망을 강화하고, 적극적으로 일을하고, 새로운 문제를 발견하고,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고, 교수법 개혁, 교수 계획 및 교재 개발과 같은 일련의 조치를 채택해야합니다. 당신의 적성에 따라 가르침을하십시오. 현재의 상황에 비추어 교육 및 교육의 규칙을 적극적으로 탐구하면서 우리는 싫어하고 학습에 지쳐서 현 상태를 바꾸고 실질적인 인재를 배양하는 악순환에서 벗어날 수 있어야합니다. 교사는 일반적인 직업 윤리를 배우는 것 외에도 직업과 밀접하게 관련된 법률 및 규정을 배우고 관련 서적을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중앙 선전 동역들은 중국 특색을 지닌 사회주의를 건설하고 사회주의 시장 경제를 발전시키는 과정에서 끊임없이 사회주의 법률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고 법에 따라 국가를 통치하며 사회를 지속적으로 강화해야한다고 지적했다. 도덕적 인 건축, 도덕성을 가진 나라 통치. 법의 지배를 덕의 통치와 밀접하게 결합 할 필요가있다. 이것은 신세기에 중심적인 동지들에 의해 제안 된 중국의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와 함께 국가를 통치하는 전략으로 마르크스주의 정치 권력 이론과 중국의 사회주의 정치 권력 건설의 구체적 실천의 산물이며 중국의 사회주의 민주주의와 법률 체계 건설을 촉진한다. 영적 문명의 건설은 광범위한 의미를 갖는다.

정치적 학습 요약

지난 1 년 동안 저는 당의 중요한 소신을 열심히 연구하고 영적 본질을 깊이 이해하고 사회주의 시장 경제와 과학 기술을 양심적으로 연구하면서 당의 등소평 이론과 장쩌민의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생각을 열심히 연구하고 실행했습니다. 새로운 지식. 이론적 수준과 포괄적 인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정치 및 글로벌 관점에서 문제를 관찰, 분석 및 처리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중국 공산당의 지도력을 철저히지지하고, 당의 결정과 결의안을 이행하며, 당원들과 동지들과 조화를 이루며, 항상 정치, 이데올로기 및 행동에 관한 당 중앙위원회와 일치한다. 부지런히 직장에서 일하고 열심히 스타일을 짜며 리더십이 부여한 임무를 더 잘 수행하십시오. 올해의 모든 측면에 대한 현재 상황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이데올로기의 측면에서, 제 16 차 대회와 덩 샤오핑 이론의 정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장쩌민 사무 총장의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 깊이있는 영적 본질 이해, 관련 비즈니스 지식을 열심히 연구하며 이론적 수준과 포괄적 인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능력. 정당 조직과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정치, 이데올로기 및 행동에 관한 당 중앙위원회와의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업무에서 우리는 전반적인 센터를 중심으로 작업하고 엄격하게 사후 표준을 따르며 엄격하게 다양한 작업을 완료하도록 요구합니다. 지속적으로 업무 경험을 축적하고 강력한 전문성과 업무 책임을 지닌 직원을 대상으로 그리드 파견 및 모니터링을 수행합니다.

법률의 엄격함을 바탕으로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고 학문을 준수하며 엄격한 업무 태도, 세심한 업무 스타일, 부지런하고 헌신적 인 양심을 지키며 우수한 지도자와 동료가 칭찬합니다.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당의 일에 대한 당의 대중적 행을 수행하고,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사람들의 근본적인 이익에서 일을하고, 기꺼이주고, 고난을 겪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개혁한다. 개방성과 현대화는 새롭고 큰 공헌을했습니다.

공산당 당원들이 진정으로 국민의 이익을 추구하고 그들이 국민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는지 여부를 점검하십시오. 구두로해야 할 말에 관한 것이 아니라 마음 속에있는 사람들에 대해 생각할 것인가, 일하는 사람들에게 의존 할 것인가, 그리고 문제의 출발점이 사람들을위한 것인지 여부를 점검하십시오. 발판이 사람들에게 좋은 지 여부. 이 관점에서 저는 작은 일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동료들과의 건강하고 좋은 관계를 형성하고 좋은 작업 환경과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공산주의자들이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행동 할 때 사람들의지지, 비 승인, 불만, 행복을 근본적인 출발점과 목적지로 삼아야한다. 모든 공산주의자들의 행동은 압도적 인 다수의 국민의 최대 이익에 부합해야한다. 국민의 이익은 국민의 가장 광범위한 대중이지지하는 가장 높은 기준입니다. 저는 영원한 공산당 당원이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나는 언제나처럼 사람들과 반원들을 전심으로 봉사하고 조국에 더 잘 봉사하며 국가에 색을 더할 것입니다. 앞으로 나 자신과 더욱 엄격 해지고 정치적 소양과 정치 인식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며 적극적으로 당 조직에보다 가까이 다가 갈 것입니다. 비판을 정리하고 나를 정정하십시오!

학습에서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및 세 대표자의 자기 학습 성향을 향상시킵니다. 끊임없는 학습과 성장 속에서 저는 삶과 세계관 및 가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점차적으로 설정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들은 밝은 빛과 같아서 삶의 여정을 비추고, 우리가 정말로 노력하고있는 것을 느끼게하고, 길에 자세를 갖게하고 걷는 속도가 더 안정되고 목표에 도달 할 자신감을 갖게합니다 더 결정됨. 마르크스 - 레닌주의와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대표자를 진지하게 연구 할 필요가있다. 이것은 헌법에 따른 공산당원 의무의 첫 번째 기사이다. 공산주의자는 이론적 인 성숙이 정치 성숙의 기초이며 정치적 절주는 이론적 인 견고 함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일부 동지들은 정치적으로 무신경하거나 심지어 주요 문제를 구별 할 수있는 능력을 상실합니다. 중요한 이유는 적절한 맑스주의 이론적 식 자력 부족 때문입니다. 이론적으로 가난하고 정치적으로 불분명합니다. 마르크스주의 이론을 연구함으로써 만, 우리는 개혁 심화, 개방 확대, 그리고 전심으로 사람들을 봉사하는 목적을 염두에두고 복잡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국제 환경에서 시장 경제를 적극적으로 발전시키는 새로운 상황 하에서 공산주의 이상과 사회주의 신념을 강화할 수있다. 항상 당의 기본적인 노선을 견지하고 흔들림이 없으며 항상 공산주의 당원이 가져야 할 공산 정권을 유지하십시오.

1. 제 16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결정의 정신을 연구하고 실행한다.

제 16 차 중 앙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는 제 16 차 대회의 정신을 구현 한 첫 해이자 사회의 포괄적 인 건설이며, 중국의 개혁과 발전의 비판적시기에 개최 된 매우 중요한 회의이기도합니다. 본회의에서 채택 된 사회주의 시장 경제 체제를 개선하기위한 결정은 중국의 경제 체제 개혁을 안내하는 프로그램 적 기록 보관소이며 중국의 개혁, 개방 및 사회주의 근대화를 종합적으로 장려하는 데 큰 실용적인 의미와 광범위한 역사적 중요성을 지니고있다.

제 16 차 CPC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는 현재와 미래의 기간에 해결되어야 할 중요한 제도적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개혁 목표와 과제를 제안하고 결정을 내리고 배치하며 일련의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판단 및 새로운 계획을 제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덩 샤오핑 이론 (Deng Xiaoping Theory)과 "세 가지 대표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바탕으로 우리는 계속해서 우리의 마음을 해방하고 진실을 사실로부터 추구하며 시간을 앞당기 고 의식적이고 확고한 노력으로 앞서 나가야합니다. 우리는 불의의 개념, 관행, 제도의 족쇄에서 우리의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의식적으로 해방시켜야하며, 우리 자신의 이해와 노력을 객관적인 지속 발전의 현실에 맞추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2. 세 명의 대표자를 알아 봅니다.

"3 대변"은 우리 당이 오랫동안 준수해야하는 지침 이데올로기 일뿐만 아니라 각 당원이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지침이기도합니다. 그러므로 정치적 책임 의식이 높은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깊이 이해하고 완전히 구현하고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대한 우리의 생각과 행동을 진정으로 통일해야합니다.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 방식을 연구함으로써 우리는 업무에 변화를 가져야한다고 생각하며, 지속적인 혁신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이념적 방법과 아이디어로 시대를 앞서 가고, 마음을 해방하고, 혁신과 혁신을하며 혁신 감각을 고양시켜야합니다. 혁신과 혁신의 요구 사항을 혁신하고 구현하며 자신의 업무에 반영하고 더 혁신적인 전략, 혁신, 혁신 및 새로운 아이디어를 추구하여 업무를 안내하십시오. 우리는 시대와 보조를 맞추고 마음을 해방 시키며 발전을 가속화해야합니다.

첫째, 기업을위한 고급 서비스 제공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수동적 서비스를 적극적인 서비스로 바꾸는 것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업무의 법칙을 분석하고 요약하며 능동적으로이 법을 사용하여 업무의 주도권을 강화해야합니다. 우리는 업무 계획, 과학 계획, 우리가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 업무에서 발생할 수있는 어려움을 발견해야합니다. 문제를 해결하고 해당 솔루션을 제시하고 작업의 주도권을 얻으려고 노력하십시오. 둘째, 우리는 전반적인 업무 인식을 강화해야합니다. 일상 업무를 수행하는 동안 우리는 업무의 특성을 바탕으로 창의적으로 작업하고 업무 발전을 촉진해야합니다. 다시 한번, 양질의 일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십시오. 작업의 "제로 오류"일관성을 유지하고 모든 측면에서 작업을 엄격하고 세 심하게 수행하십시오. 파견은 주요 책임이며, 모든 작은 실수는 돌이킬 수없는 손해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첫째, 우리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을 깊이 연구하고 세 대표자의 중요한 생각, 제 16 차 대회의 정신, 국가의 법규를 배워야한다. 문제를 이해하지 못하면 관련 지도자 및 부서와 적극적으로 의식적으로상의하여 시대의 필요에 맞게 사고와 지식 수준을 조정하고 부지런한 학습과 올바른 사고 방식을 개발하며 지속적으로 새로운 상황을 연구하고 새로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 두 번째는 작업의 새로운 방식을 생각하고 탐구하고 작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면서 작업의 질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일할 것이 없다"는 책임감을 확고히하고 세심하고 세심하고 빠르고 세밀하게 업무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올해의 전력 부족의 경우 전력 제한의 특정 작업에서 사용자가 더 많은 전기를 사용하고 전력을 줄일 수있는 몇 가지 실용적인 방법을 요약했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또한 특정 역할을했다.

우리는 여전히 삶에 대한 지식을 찾는 단계에 있으며, 우리 자신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향상시키는 것은 우리에게 중요 할뿐만 아니라 유용합니다. 21 세기의 후계자로서 새로운 세기는 조용한시기에 새로운 요구를 가져 왔으며 하루가 갈수록 경제가 변하고 기술이 압도적으로 많아서 지식의 더 빠르고 더 광범위한 흡수가 우리의 것이되었습니다. 과제.

즉, 1 년간의 연구 과정에서 나는 모든면에서 엄청난 변화를 겪었으며, 이전의 연구 및 직장 생활에서 결코 경험하지 못했지만, 당의 교육 지침이며이 모든 것을 천천히 또 다시 상담합니다. 당연히 새해에는 여러 분야에서 더 발전하고 새로운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저를 계속 시험해보기 위해 조직하십시오.

진심으로

경례!

정치적 학습 요약

우리 학교의 정치 비즈니스 연구는 당의 xx 정신을 완전히 구현하고, 조화로운 사회 캠퍼스의 건설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캐리어로서 학교 기반 교육을 실시하고, 학습 활동을 수행했으며, 교수진과 직원의 정치적 및 이론적 업적을 더욱 향상 시켰으며, 학교의 교육 및 교수 활동을 창안했습니다. 새로운 상황, 이제 올해 정치 사업 학습 활동의 요약

1. 정치적 비즈니스 학습은 학교에 기반을두고 제도화되었다.

정치 비즈니스 연구를위한 국 및 도시 요구 사항에 따르면 학교는 연례 학습 계획, 정치 비즈니스 학습 시스템, 출석 및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고 교사의 직업 윤리를 강화하며 교수진 및 직원 구성을 강화하고 정치적 보증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작년에 우리 교수진과 교직원은 과학 발전 개념을 실천하는 활동에 참여 하던지 평소의 일에 참여 하던지간에 이론 연구를 잊지 않았습니다. 교사의 도덕, 인문학, 과학, 교사의 도덕성, 심리학 및 운영 효율성을 기반으로하는 커리큘럼을 집중 교육 및 자습의 조합을 통해 독서 및 토론보고, 원본 텍스트 및 경험 및 경험 읽기 학습을 수행하십시오. 모든 교수진과 교직원은 정치적 인식을 강화하고 정치적 통찰력과 정치적 분별력을 향상 시켰으며 "과학 발전 개념"의 높이에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통일 시켰으며 교수진의 도덕적 재배, 과학 인문학 및 교육을 향상 시켰습니다. 교육 수준.

셋째, 팀의 이미지를 향상시키기위한 교육 활동 수행

교직원과 교직원은 지회 배치에 따라 다음 내용에 중점을 둡니다.

1. 파티 xx의 정신을 배웠습니다. 당의 xx 번째 세션의 4 번째 본회의의 결의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우리는 시간과 집중을 집중적으로 배웠고 xx 보고서의 정신을 신중하게 파악했으며, 학습 과정에서 독서 보고서의 원본을 가져 와서 시청각 자습서를 시청하고 챕터와 토론을 배우며 기타 관련 아카이브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2. 조화로운 캠퍼스와 다른 지식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교사는 내외부에 있어야한다"는 보고서를 듣고 과학 발전에 대한 인식에주의를 기울이고 사회주의 조화로운 사회의 주요 특징을 포괄적으로 파악하고 평생 교육 학교 운영에 대한 아이디어를 강화하십시오. 이해를 깊게하고 캠퍼스 문화를 발전 시키며 과학 발전, 조화로운 사회 및 조화로운 캠퍼스 건설을 지속적으로 장려하십시오.

3. 교육과 교수법의 실제 상황에 따라 경영학과 더불어 공자와 라오 지의 교육적 사고와 과학적 인문학 및 새로운 커리큘럼 개념에 대한 연구가 수행되었으며, 교사는 Liu Lin 대통령의 보고서를 듣고 교수법의 효율성과 운영의 효율성을 수행했다. 연구, 끊임없이 자신의 문맹 퇴치 및 비즈니스 수준과 교육 및 교육을 제어하고 관리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4. 교사의 도덕성과 스타일을 개발하고, 교사법, 교사법, 미성년자 보호법, 청소년 비행 방지법, 교육국 기록 보관소 및 기타 교육 관련 법을 연구하는 교사를 조직한다. 규정, 다양한 정책의 해석, 교장 선생님의 Wu Xiaozhong, Shang Yongqiang 교수님의 보고서를 작성하고, 교사의 도덕성을 강화하고, 법률 지식을 향상시키고, 법률 의식을 높이고, 법률에 따라 학교 관리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교사 직업 윤리" 선생님의 선행, 학교의 도덕적 기준 완성, 선생님의 전문성 향상, 도덕적으로 고귀한 선생님이되기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선생님들에게 심리 상담 강좌를 제공하고 선생님을 돌보며 선생님들에게 선을 보냅니다. 심리 상태 교육 및 교육 작업을 수행합니다.

5. 독서 활동이 수행되었고, 각 교사는 "독자의 교육 지혜의 질"을 읽고 독서 느낌을 쓰고 캠퍼스에서 의사 소통했다.

넷째, 팀의 응집력과 구심력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올해 교직원을위한 사상 정치 교육을 실시하면서 교원 및 직원과의 이념적 교류를 더욱 강화하고 "응집력"프로젝트를 만들었습니다.

1. 교수진 및 직원의 이데올로기 역학에 중점을 둡니다. 정기 회의 및 협의, 심포지움 개최, 교수진 및 직원 의견 수렴 및 편안하고 활기찬 민주적 분위기 조성.

2. 문명화 된 팀 창작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직장에서 교수 및 직원의 문제를 심각하게 해결하고 근무 환경 개선에 초점을 맞추며 안전하고 깨끗하고 아름다운 교육 환경을 조성합니다. 재미있는 게임 및 줄다리기 대회와 같은 문화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과학 및 문명화 된 업무 및 생활 양식을 육성하며 교수진 및 직원의 신체적 및 정신적 건강을 증진하십시오.

3. 국내 및 국제 상황과 학교 활동에 대한 1 년 테마 활동을 통해 애국심 교육과 학습을 강화하고, 각 교수진과 교직원은 학습 노트를 작성하고 다수의 학습 경험을 쌓았으며 교수 및 직원 대다수의 사상 정치 이론이 위대한 개선은 의도 된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