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습 요약

정치 이론 연구 요약


정치 이론 연구 요약

정치 이론 연구에 참여함으로써 저는 당원 간부가되어 마음을 해방하고 끊임없이 학습하고 지식을 업데이트하며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더욱 잘 인식하게되었습니다. 시간과 사회의 요구가 발전함에 따라 당원과 간부는 시대를 초월하여 열심히 공부하고 인생을 공부해야합니다. 끊임없이 학습하고,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비즈니스 수준과 이론 지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항상 자격을 갖춘 정당 간부입니다.

첫째, 개념, 평생 학습을 업데이트하십시오.

학습은 자기 재배를 개선하는 데 필요한 전제 조건입니다. 정부의 주요 간부들에게 학습은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구성을 강화하고 실천을 인도하기위한 이론을 사용하며 정치적 문해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중요한 방법이며 정치적 수준, 이론적 수준, 의사 결정 수준 및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활동과 실제 작업과 결합 된 정치 이론 학습 활동에서 우리는 공산 청년 동맹의 이미지를 확립하고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이미지를 확립하여 모든 사람이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이미지 인 기치가되도록 배움과 개선을 분명하게 강화했습니다. 스타일의 중요성, 필요성 및 긴급 성. 정치 이론을 배우고 사고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상급위원회와 정부의 관련 정책과 정책을 깊이 이해해야하며, 중요한 이데올로기 적이며 영적인 본질을 깊게 파악하고 다양한 이론적 특성을 깊이 이해하며 이데올로기 적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전문 지식을 습득하고 전문적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탐험하고 시대를 따라 잡을 수있는 용기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대는 당원과 간부에게 도전이므로 당원과 간부는 낡은 것을 거절하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데 용감해야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예리하게 인식하고 새로운 이론을 진지하게 탐구하며 적극적으로 열정적으로 새로운 지식을 배우고 발전시켜야합니다. 항상 시대의 흐름에 서있는 개념은 "특수 효과를 발휘하여 더 나아갈"수 있습니다! 중국 당국의 위대한 재충전을 실현하기 위해 당원 간부로서 우리는 사람들을 위해 실용적인 일과 신속한 사회 실현 방법을 철저히 연구해야합니다. 지식과 행동의 통합을 수행하는 마음과 행동.

한계 이론없이 "정치적 공론"을 피하기 위해, "복제 및 독서"선언 스타일을 피하고, 수박 껍질의 발자국을 피하고, 어디에서 대처해야하는지 등을 계산해야한다.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려면 학습 내용을 결정하고 "세 가지 조합"을 강조하십시오. 첫째, 당의 지식을 배우고 이해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두 번째는 학습과 사고의 결합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공부할 때 두 귀로 듣지 마십시오. 할 일이 없습니다. 세 번째는 실제 문제를 배우고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간부 스타일을 바꾸고, 좋은 학습 환경과 작업 환경을 조성하고, 단위 작업의 질서있는 개발을 촉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셋째, 위대한 중국의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중국인의 꿈은 모든 동기 부여 된 중국인들이 세대를 거쳐 믿음을 갖도록하는 것입니다. 열심히 일하면서 더 나은 삶을 누릴 수있는 한, 사람들은 부지런함, 용기, 창의력 및 결단력을 통해 번영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중국인의 꿈이 없다면 사람들은 길을 잃을 것이고 사람들의 마음은 불안정해질 것입니다. 이것이 사람들을 긍정적으로 인도하는 원동력이기 때문입니다. 당원과 간부는 어떻게하면 "중국의 꿈"을 실현할 수 있을까요? 첫째, 우리는 고귀한 이상과 신념을 수립하고, 삶에 대한 과학 전망을 세우고, 가치관을 높이고, 부패와 변화에 저항 할 능력을 키우고, 외부 세계와의 당 문화와 차별을 끊임없이 향상시켜야합니다. 능력. "중국의 꿈"의 실현은 당원과 간부가 그것을 깨닫기위한 강력한 선구자적인 기초를 제공하는 능력의 향상을 먼저 요구합니다.

둘째, 개인적인 이상을 "중국의 꿈"과 결합시키면서, 우리는 항상 "중국의 꿈"에 대비해야합니다. "중국 꿈"은 중국 국가의 꿈이며 개인적인 이상은 "중국 꿈"과 충돌하지 않고 "중국 꿈"을 제공해야한다. 이런 식으로 만 우리는 중국 민족의 위대한 회복을 진실로 깨달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원과 간부는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아 내고, 자신의 일에서부터 열심히 노력하고, "나사"의 역할을해야합니다. 가까운 장래에 "중국 꿈"이 곧 실현 될 것이라고 저는 믿습니다.

요컨대, 당원과 간부는 계속해서 배워야합니다. 풀뿌리 당원으로서, 풀뿌리 차원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 우리는 사람들을 위해 일하는 최신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습득해야합니다. 당원과 간부는 항상 열심히 공부하고 삶의 좋은 습관으로 배워야하며, 사람들을 대하는 능력과 종합적인 비즈니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시대에 뒤지지 않고 지도자가 될 수 있어야합니다. 웰빙의 복지.

정치 이론 연구 요약

첫째, 학습의 책임을지고 학습 의식을 향상시킵니다.

간부, 특히 간부를 이끌고있는 간부가 자신의 의무에 대해 많은 책임을 질 때, 그들은 측선에 서서 최선을 다할 수있는 능력을 가져야 만한다고 믿습니다. 지속적인 학습에서 축적과 개선. 따라서 학습은 그 자체의 책임이며, 사고와 작업에 대한 동기 부여의 원천이며 중요한 작업입니다. 우리가 책임지고있는 일은 우리 자신뿐 아니라 당과 인민의 원인이기도합니다. 주요 간부로서, 업무의 질과 업무 능력의 강도는 일방의 이익과 사람들의 이익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이데올로기 적 질과 일 능력은 학습의 깊이와 이론 - 일과 직접적으로 관련되어있다. 연습은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끊임없이 자신을 변화시키기 위해 계속 배우어야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공부를하지 않으면 너는 뒤쳐져 정치 방향을 잃을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잘못된 길로가는 능력을 사용하기 때문에 결국에는 사회와 국민에 의해 배제되고 배제 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과 국민에 의해 신뢰받지 못할 것이다. 잘 공부하지 않으면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올바르게 파악하고 실행할 수없는 경우 새로운 이론을 사용하여 새로운 문제를 해결할 수 없으며 필연적으로 낮은 품질이나 실수로 이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나쁜 일은 무책임한 표현이며 당의 원인과 국민의 이익에 대한 무책임한 표현입니다. 그러므로 학습은 나 자신과 당과 인민의 대의에 대한 중요한 책임이라는 것을 깊이 이해합니다. 학습에 대한 책임감이 강하기 때문에 의식적으로 배울 수 있고 생각과 일의 문제로 배우고 끊임없이 자신을 변화시키고 학업과 실습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둘째, 학습의 양과 질에주의를 기울이고 폭 넓고 깊이있게 노력하십시오.

지구위원회 스터디 센터 그룹에 대한 특별 조사는 매년 실시되며, 시간은 보증을받습니다. 내용은보다 광범위합니다. 작년에 나는 지구위원회가 마련한 특별 연구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모든 주제 연구는 공과 듣고, 좋은 학습 노트를 작성하고, 작업과 작업의 실제를 결합하여 기사를 잘 이해하는 데 전념합니다. 지구위원회 위원장을 지낸 기간 동안 그는 지구위원회 사무국의 학습 센터 그룹 연구를 진지하게 구성하고, 다양한 양식을 사용하며, 간부와 근로자를 구성하여 세미나를 연구하고 교환하고, 들어오고 나가고 배우는 등의 방법을 채택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모든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의식적으로 모든 사람이 일을 잘하고 신문을 읽고 독서하며 시사 정치에 관심을 갖도록 모든 사람들을 배우고 안내한다는 점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학업과 실습에서 나는 학습이 학습과 다르다는 것을 깊이 느낍니다. 학습은 학습과 같지 않습니다. 학습은 피상적이며 학습은 심오합니다. 이론을 현실에 연결하고 문제를 학습 할 수 있습니까? 문제 해결과 학습을 결합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예를 들어, 올해 두 번째 스포츠 대회에서 우리 지구는 총 금메달 수와 총점의 점수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반일 전쟁 60 주년 기념, 동양의 종곡 그룹 송 (East Group) 및 영화 "East Longitudinal" 5 급 고등 중학교, 1 개 강북 지사, 2 번째 효도, 전국 중소 조국의 상층부 및 기타 상장 된 일류 학교는 공통 수준의 교육 과정을 완전히 반영하고 있으며, 생산 - 당원의 선진 교육과 학습과 실천의 결합. 따라서 학습은 자기 인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뇌에 집중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구속 메커니즘이 있어야하며 질적 향상을 위해서는 양적 징후가 있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5 기 본회의의 정신,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생각,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는 교육은 모두 체계적으로 배우고, 장별로 배우고 이해하며, 풍부한 의미와 정신을 진정으로 이해해야합니다. 본질적으로, 우리는 새로운 이론,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이론 및 그 중요한 실용적인 중요성과 광범위한 역사적 중요성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나는 Xibaipo를 방문했을 때 동지애의 연설에 관해서도 다시 배웠고, 나는 파티의 스타일을 강화하고 향상시키는 긴급 성과 중요성을 더욱 깨닫게되었다. 나는 진실로 간부로서 그를 느낀다. 당신은 자신을 분명히 이해하고 자신을 반영해야합니다. 당신은 자주 파티 멤버의 지도자에게 자신의 생각과 말과 행동이 현실에 가까운지, 그들이 겸손하고 신중한 지, 그리고 오만하지 않은지 여부에 관계없이 사람들에게 가까이 있는지 확인하도록 요청합니다. 작업 스타일이 개혁과 발전의 추세에 부합하는지, 항상 당원과 주요 간부가 가져야하는 좋은 스타일을 유지하는지 여부. 이런 방식으로 나는 공부에 깊이 빠져 있었으며, 광범위한 시스템과 깊이있는 연구가 노력의 깊이에서 학습이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음을 확실히 이해할 수 있음을 깊이 이해합니다.

셋째, 학습 방법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습의 길을 따르고, 소득을 얻는 법을 배우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마주 치게되는 실제 문제는 공학 모순과 학습 효과의 문제입니다. 저는 지구당 학습 센터 (District Party Learning Center)에 대한 통일 된 연구와 상담을하고 있습니다. 출장이나 고위급 회의가 아닌 한, 센터 그룹의 학습 시간에 복종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준비된 회의 또는 약속은 관련 부서와 시골에 가기로 합의했으며 지구위원회의 중앙위원회와 충돌하기 때문에 일정에 맞추어 조정했으며, 객관적인 이유로 중앙 그룹에 참여한 적이 한 번도 없습니다. 따라서 지구위원회 중앙위원회 (Central Committee of District Committee)에 참여했으며 매번 회의에 참석해야합니다. 나는 결코 휴가를 가지지 않았습니다. 중앙 그룹의 통일 된 조사 체제 외에도 매일 신문을 읽고 읽을 시간을 압박하고 있습니다. 신문을 읽거나 신문을 읽는 것 또한 나 자신에게 매우 도움이된다는 것을 깊이 이해합니다. 예를 들면 : 저는 "리더십 과학", "파티 스타일", "반기 회담", "학습 연구 참고 문헌"등을보고 싶어합니다.이 책과 잡지는 내용이 풍부합니다. 많은 기사는 내가 공부 한 후에 영감을 얻어 교육을 받았습니다. 자신의 생각을 비판하고 실용적 인 일을 분석하고 다루는 것은 큰 유익이며 지역위원회 중앙위원회 특별 상담의 내용을 더 소화하고 이해하는 데에도 도움이됩니다.

저의 연구에서 좋은 독서 노트를 쓰고 기사를 읽는 것도 이해가 깊고 관련 학습 내용을 숙지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노트를 가지고 노트를하는 법을 배우면 깊은 인상을 받게됩니다. 글쓰기와 이해의 실제 경험을 결합하고 학습 목표를 세우는 것, 생각과 어려움으로 많은 생각과 작업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낫습니다. 이론의 기본 원칙을 이해하고 연습의 모든 종류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이 종류의 심오하고 간단하고 실제 배우는 방법과 결합 된 학교에 따라 배우기는 매우 효과적입니다.

요컨대, 지난 한 해의 이론적 연구는 이론적으로 새로운 성장을 이룰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품질을 향상 시켰습니다. 특히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생각과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5 기 본회의 정신과 당원의 선진 성의 교육을 연구하는 과정에서 그들은 성장하고 멀리 보았다. 그러므로 학습은 많은 도움을 주었고 학습은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학습은 인생에서 진정한 "동반자"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연구를 강화 해 나갈 것입니다. 중앙 조직의 통일 된 조직과 학습을 바탕으로 정치 이론과 사회 과학 지식을 더 깊이 연구하고, 학습이 내 자신의 생각과 일을위한 내비게이션 빛이 될 수 있도록지도하고 나 자신을 홍보합니다. 생각과 일은 끊임없이 개선되고 있습니다.

정치 이론 연구 요약

2019 년에 학교 조직을 통해 관련 정치 이론 연구를 조직하고 참여했습니다. 이제 다음과 같은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첫째, 우리는 전문적인 헌신과 헌신을 확립해야합니다. 교육의 목적을 사랑하려면 가르침에 최선을 다할 결심을해야합니다. 우리는 교육을 선택 했으므로 우리의 선택, 명예와 재산,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개척적이고 혁신적이고 헌신적 인 헌신에 대해 후회해야하지 않으며 자신의 일을하기 위해 노력하며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최고지만, 더 나은, 끊임없이 도전하고 자신을 능가.

둘째, 정치적 학습을 강화하고 정치적 소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십시오. 나는 "중국 작은 교사의 직업 윤리 기준"에 엄격히 따라 의무 교육법, 중화 인민 공화국 교사법, 교사 자격 규정 등과 같은 법률과 규정을 체계적으로 연구하고 법을 엄격히 준수하며 의무를 준수하고 사회적 도덕을 준수합니다. 교사에 대한 국민 교육에 대한 충성.

셋째, 사랑은 교사의 도덕성을 보여주는 중요한 표현입니다. 숭고한 교사의 사랑은 학생들에게 똑같은 방법으로 표현되며, 같은 방식으로 다루어서는 안됩니다. 인생이나 공부에 관계없이 항상 학생들을 돌보며, 특히 특별한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들에게는 특별한 "특별한 사랑"이 필요합니다. "사랑, 인내, 그리고 신중함"을 "3 개의 마음" 너는 "자극을 받고 자극을 느끼지 말고 너무 공격적으로 행동하고 학생과 인내하며 학생의 미묘한 차이를 발견하고 격려하며 숙달하고 학생들이 건전한 성격을 쌓고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며주의를 기울 이도록 격려하십시오. 학습에 대한 관심을 키우십시오.

넷째, 지칠 줄 모르고 공격적이며 진취적인 일. 선한 말, 배우지 못하는 학생, 가르 칠 수없는 교사 만 있습니다. 이것은 교사에게 더 높은 요구를 부과하고, 끊임없이 자신의 능력을 향상 시키며,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켜 각 학생을 잘 가르칩니다. 자신의 질을 향상시키는 방법 우리는 시대에 뒤지지 않고 열심히 공부하고 적극적이고 적극적으로 새로운 교수법을 열어야하며 학습, 지칠 줄 모르고 엄격함을 유지하며 우수성을 추구하고 축적하며 언제나 "한 눈에"사용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봄의 물은 학생들에게 "물 한 그릇"을줍니다.

다섯째, 모범을 보이며 선두로 나아 간다. 교사의 말과 행동은 학생들의 생각, 행동 및 질에 미묘한 영향을 미칩니다. 교사의 말과 행동, 모든 행동, 모방하려는 학생들은 평생 동안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교사는 항상 학생들이 예를 든다. 학생들에게 그것을 요구하는 교사는 먼저 그것을해야한다. 학생에게하지 말라고하는 사람은 그것을하지 않는다. 법을 엄격히 지키고 모범을 보이면 학생들을 납득시킬 수 있고 좋은 선생님이자 친구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사람들의 선생님으로서, 우리는 엄격하게 이데올로기 적 관점에서 스스로를 요구하고, 행동에서의 책임 의식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에게 봉사하기위한 모든 아이디어를 수립해야합니다. 자신의 연구 정신을 향상시키고 모든 어려움에 맞서 싸울 수있는 생각과 스타일을 발휘하십시오. 열심히 일하면서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정치적인 비즈니스를 성취합니다. 성실한 마음으로 고귀한 성격을 가진 사람들을 양성합니다. 사람들에게 영향을주고, 고귀한 도덕성으로 사람을 변화시킵니다. 교사 자신의 도덕적 소양을 끊임없이 향상시킴으로써 청산, 정직, 자존심, 자기 사랑, 자신감, 혁신 정신으로 수준 높은 인재를 집중적으로 양성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깊은 감동을 느낍니다.

첫째, 풀뿌리 차원에서 당원 및 간부 연구 강화의 중요성

풀뿌리 수준에서 당원과 간부에 대한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는 것은 경제를 개발할 필요성이며 국경을 웅크 리고 안정화시킬 필요성이있다. 학습을 통해 나는 생산적인 힘을 개발할 때만 우리가 모든 일면의 진보를 적극적으로 촉진 할 수 있음을 깊이 이해한다. 학습을 통해 나는 *의 거대한 역할에서 "3 팀, 4 힘"으로 이해할 수있다. 나의 결심과 확신.

둘째, 학습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미래의 일을위한 중요성을 안내합니다.

공산주의자를 아는 사람들의 사람들은 풀뿌리 팀의 당원과 간부를 알고 있습니다. 풀뿌리 당 지사 팀은 당 정책을 전달하고 부자들이 함께 부자가되도록 책임을지며 풀뿌리 당원은 책임감이 있어야하며,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한 마음과 한 마음에 대한 우리의 신념을 강화하고 정직하고 정직합니다. 사람들의 고통을 검사하고, 사람들의 이익에 초점을 맞추고, 사람들을위한 실용적인 일을하고, 진리를 찾고 실용적으로하고, 끊임없이 팀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적극적으로 "2 단계 당원과 공동 창작"을 수행하고 사람들이 부자가 될 수있는 길을 선택하십시오.

1. 법률에 따라 행정을 강화하고 법률에 따라 준수를 유지해야합니다.

오늘날의 사회는 법적인 사회이며, 제 16 차 전국 총회 보고서는 법률에 따라 국가 통치 전략을 제시하고 행정 업무에 대한 요구도 높아지며,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서만 국민에게 봉사 할 수 있습니다.

2. 혁신 및 개발 개념을 강화할 필요성

시장은 보이지 않는 한 쌍의 손입니다. 시장 경제는 시장 자원의 효과적인 배분, 공개 경쟁 및 적자 생존입니다. 새로운 시대의 당원과 간부로서, 그들은 연구를 강화하고, 선진 경영 방법을 습득하며, 시장 정보를 포착하여 생산을 유도하고, 의사 결정 실수로 야기 된 불필요한 손실을 줄여야합니다. * 개혁을 가속화하고, 지역 현실에 기반 해 경제 구조의 조정을 가속화하고, 진리를 추구하고, 실용적이고 대담하게 혁신하며, 급속한 경제 발전을 추구하십시오.

3. 풀뿌리 당원들과 간부들은 어떻게 그들의 연구를 강화할 수 있습니까?

1. 정확한 태도, Daxing 학습 스타일

풀뿌리 당원으로서 우리는 평생 학습의 개념을 수립하고, 학습 태도를 고치며, 각 훈련 및 연구의 기회를 소중히하고, 학습 규율을 준수하고, 메모를 작성하고, 신중하게 경험을 쓰고, 모든면과 자기 개선의 연구를 강화해야합니다. .

2, 사용법, 이론 및 실습법 배우기

우리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 즉 사람들을 섬기는 당을 근본적으로 섬기기 위해 배우는 궁극적 인 목적은 사람들을 더 잘 봉사하고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 목적은 성취된다. 법률 지식을 배우려면 법에 따라 행정부를 미래의 작업 과정에서 경영의 모든 측면에 침투시켜야합니다.

정치 이론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면 당원과 간부 및 노동자 대다수의 정치적 인식, 전반적인 인식 및 책임 의식이 강화 될 수 있으며, 당원과 간부는 삶과 세계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확고히하고, 사람들이 옳고 그른 것을 구별하고 인식을 높이고 문제를 분석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 그것은 한 단위에 대해 긍정적 인 작업 분위기를 조성하는 대신 할 수없는 역할을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기관의 두 번째 지점의 작업은 일을 촉진함에있어 정치 이론 학습의 중요성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기관의 두 번째 지점은 지방 국, 네트워크 부서, 기획 부서, 수자원 부서, 지하수 조사팀의 4 개 부서의 당원으로 구성되며, 22 명의 당원이 종업원 수의 62.9 %를 차지합니다. 지부의 당원에 대한 이론적 연구는 비즈니스 부서에 대한 이론적 연구를 주도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지방 분권위원회의 배치에 따라 정부의 두 번째 지부는 실용적인 학습 계획을 수립하고 정치 이론을 고수하고 불확실하게 배웠으며 지부의 공동 연구와 당원의 자율 학습을 통해 대다수의 당원과 노동자들의 열정을 증진시켰다. 정신적 인 전망이 많이 바뀌 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정의와 사악하고 긍정적 인면을 옹호하며 일등급 우수성에 대한 인식이 일반적으로 강화되고 지점이 통합되고 단합되며 팀의 응집력과 호소력이 강해지고 사업부의 전반적인 전투 효과가 강화됩니다. 위대한 진전. 진전의 이유는 많지만 정치 이론에 대한 연구가 실제로 홍보에 큰 역할을했다.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와 노동자들은 정치 이론 학습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했다.

첫째, 정치 이론 학습의 중요한 역할.

우리 당은 일관되게 이론 학습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마오 쩌둥 (Mao Zedong) 동지는 "혁명적 이론없이 역사적 지식없이 실제 운동을 깊이 이해하지 않고 위대한 혁명 운동을 이끌어가는 당은 이기기가 불가능하다"고 지적했다. 그는 한 때 전체 당이 학습 경쟁에 참여할 것을 요구했다. 누구가 진짜로 무언가를 배우고, 조금 더 배우고 더 나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유명한 연안 정류는 실제로 전체 당에 대한 결실로 가득 찬 맑스주의 학습 운동이었고 국가 혁명을 이기기 위해 정치 사상을위한 견고한 이론적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덩 샤오핑 (Deng Xiaoping) 동지는 항상 전체 당의 연구에 큰 중요성을 두었고 개혁 개방 초기에는 "전체 당이 다시 배워야한다"고 요구했다. 그 후 그는 학습 문제를 반복적으로 강조하면서 다음과 같이 엄숙하게 말했다 : "당 간부위원회가 당의 모든 단계에서 간부들을 이끌고 간부를 이끌고, 바쁜 일에서 마르크스에 대해 공부하고 친숙 할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실질적인 결정을 내리기를 희망한다. 장쩌민 (Jiang Zemin) 전 총장이 중앙 일을 주재 한 이후에도 그는 학습의 극단적 중요성을 반복적으로 강조하고 전체 당이 "배우고 배우고 다시 배우도록"촉구했다. "Deng Xiaoping Theory를 사용하여 전체 당을 무너 뜨리고 학습 시스템을 강화하고 일련의 분명한 요구 사항을 제시하십시오."

현재 학습 강화는 현실적이며 타당한 긴박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제 경쟁이 날로 치열 해지고 과학 기술이 날이 갈수록 진보하고 있으며 경제 세계화 속도가 빨라지고 개혁과 건설의 임무는 점점 힘들고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국내외 상황에 직면하여 우리의 연구를 강화하지 않으면 다양한 위험 테스트에 대처하기 어려울 것이며 시대의 추세에 따라 제거 될 위험이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정부의 두 번째 지부는 이론적 연구에서 완화되지 않았고 당원들과 간부들을 단련하기 위해 당 이론을 사용하라고 주장 해 왔으며 당원들의 학습 분위기는 더욱 강화되었다. 동시에 우리는 일부 당원들이 깊이 공부하지 않고 만족스럽지 않고 지식의 겉만 번지르르기에 만족하며 이론의 과학적 체계와 정신적 본질을 이해할 수없고 일부는 그것을 사용하지 않고 옛 경험과 오래된 방법에 따라 일을하는 데 익숙하다는 것을 알 수 있어야합니다. 지역과학과의 현실을 결합시키지 말고, 학습에 대한 실용 주의적 태도를 채택하십시오. 이러한 상황은 학습 강화가 여전히 당원과 간부들 사이에서 급히 해결되어야 할 중요한 문제임을 보여줍니다.

장쩌민 (Jiang Zemin) 동지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우리와 같은 나라, 큰 나라, 큰 나라, 인구가 많은 나라, 정치, 무력의 지식과 지식이없는 당, 국가, 국가, 현대의 미래를 갖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항상 시대의 최전선에 서서 역사적인 진보를 촉진하는 노동 계급 당은 과학 이론으로 인도되어야하며, 진정한 노동 계급의 선봉 전투원은 과학 이론으로 무장해야합니다. 공산당원들에게 학습은 지식을 습득하고 능력을 강화하며 훌륭한 일을하는 중요한 수단 일뿐만 아니라 당 정신을 강화하고 자기 재배를 강화하며 감정을 키울 수있는 중요한 방법이기 때문에 정치적 책임감, 영적 추구, 이데올로기 적 영역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배우고, 배우고, 배우려고 노력합니다.

첫째, 우리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을 계속 공부하고 "Three Representatives"와 Development on Scientific Outlook과 같은 중요한 아이디어를 배워야합니다. 이것은 가장 중요하고 근본적인 연구이며, 다른 연구에서 지침과 방향에 관한 연구이기도합니다.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은 우리 당의 이데올로기이자 번영하고 민주적이며 문명화 된 사회주의 국가를 건설하는 강력한 이데올로기 무기이다. "3 대변"과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한 중요한 사고는 마르크스주의의 기본 원리와 중국의 현실을 결합한 최신 업적이며 마오 쩌둥 사상과 덩 샤오핑 이론의 유산과 발전이다. 과학적 이론에 근거하지 않고 과학적 이론에 기초한 영적 기둥이 없다면 우리 당, 국가 및 국가는 느슨한 모래가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의 과학 체계를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깊이 이해하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와 발전에 대한 과학 전망을 구현하고 마르크스주의 견해와 관점을 파악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방법, 우리의 사고와 일을 인도하는이 이론을 고수하십시오. 모든 단계의 주요 간부는보다 깊이 있고 체계적으로 학습해야하며보다 정확하고 포괄적으로 이해해야합니다.

둘째, 우리는 사회주의 시장 경제 발전의 기본 지식을 배우고 습득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시장 경제와 기본 사회주의 체제의 유기적 통합과 중국 사회주의 시장 경제의 발전은 전례가없는 일이다. 우리 당원과 간부는 계획 경제에 익숙하지만 과거에는 친숙한 것들이 더 이상 적용 가능하지 않거나 완전히 적용될 수 없으며 사회주의 시장 경제에 관한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지식 및 새로운 방법이 많이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우리는 아직도 많이 알지 못합니다. "당신이 좋은 일을하고 싶다면 먼저 도구를 연마해야합니다."우리는 사회주의 시장 경제의 기본 지식을 배우고 습득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사회주의 조건 하에서 시장 경제에 참여하는 지식과 방법을 이해해야하며 시장의 일반적인 법과 사회화 된 생산의 법칙에 따라 자본주의 시장 경제의 좋은 경험과 좋은 관행을 인식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사회주의 시장 경제의 발전을 이해하려면 상품 시장을 개발할뿐만 아니라 채권 및 주식, 금융 시장, 기술 시장, 노동 시장, 정보 시장, 부동산 시장 등과 같은 금융 시장을 포함한 다양한 생산 요소 시장을 육성하고 향상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잠깐. 간단히 말해서, 모든 수준의 주요 간부들은 사회주의 시장 경제의 기본 지식을 이해하고 시장 경제 개발을 규제하는 법을 숙지한다면 새로운 시대의 경제 활동에서 좋은 일을 할 수있는 발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셋째, 열심히 공부하고 근대 과학 기술 지식을 습득해야합니다. 오늘날 세계의 과학 기술이 급속도로 발전함에 따라 정보 기술 및 생명 공학으로 대표되는 하이테크 및 산업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여러 나라의 정치, 경제, 군사, 과학, 문화 및 사회 분야에 광범위하고 중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과학 기술의 소유 및 개발은 국가의 전반적인 국가적 강점의 중요한 부분이되었습니다. 덩 샤오핑 (Deng Xiaoping) 동지께서는 항상 경제 사회 발전에서 과학 기술의 중요한 역할을 중요시하고 "과학과 기술이 주요 생산력"이라는 유명한 주장을 전했습니다. 장쩌민 (Jiang Zemin) 동지를 중심 삼은 제 3 세대 중앙 지도부 공동체는 현대 과학 기술, 특히 하이테크 산업의 발전에 항상 중점을두고 있으며 과학 및 교육을 통해이 나라를 젊어지게하는 전략을 수립하고 조직했습니다. 후진타오 (胡錦濤) 중국 총리는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에서 중국의 경제 개혁과 발전을 촉진시키기위한 아이디어와 전략을 지적하면서 과학 발전 개념이 경제 발전과 사회 발전을 이끌어내는 기본 이데올로기임을 분명히했다. 새로운 상황과 과제에 직면하여 당원과 간부는 현대 과학 기술의 중요한 역할을 완전히 이해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현대의 과학 기술 지식을 습득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이것이 그렇지 않은 경우 당사 당원과 간부, 특히 주요 간부들은 직업 요구 사항에 적응하기 어려운 최소한의 과학 기술 지식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넷째, 우리는 중국과 외국의 역사와 내게 유익한 모든 것을 배워야합니다. 마오쩌뚱 동지께서는 우리의 역사적 유산을 연구하고 마르크스 주의적 접근 방식에 대한 비판적인 요약을하는 것이 우리가 배우는 중요한 임무라고 말했다. 우리나라에는 수천 년의 역사와 그 특성, 그리고 귀중한 물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공자에서 孫 元 선생님에게 우리는 요약을하고이 귀중한 유산을 계승해야합니다. 그리스를 아는 것뿐만 아니라 중국을 아는 것, 외국 혁명의 역사를 아는 것, 중국 혁명의 역사를 아는 것, 오늘날 중국을 아는 것뿐만 아니라 어제와 어제 전날 중국을 아는 것.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가 새로운 상황에서 당을 건설하는 것과 관련하여 주요 이슈들을 강화하고 개선하기로 결정한 것"은 학습 이론과 실제 경험을 요약하고 당 역사, 중국 역사 및 세계사의 연구를 결합 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학습 요구 사항이므로 조심스럽게 구현해야합니다. 또한 세계의 모든 새로운 과학적 경험, 새로운 아이디어 및 새로운 업적을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습득해야하지만 국가의 조건에서 복사 할 수는 없습니다.

둘째, 정치 이론 학습의 내용이 중요한 역할을 결정합니다.

정치 이론 학습의 풍부한 의미가 중요한 역할을 결정합니다. 마오 쩌둥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와 과학 발전 개념은 절대로 벗어나지 않는 정치 이론 학습의 중요한 내용이다. 이러한 이론을 습득하면 사람들이 올바른 세계관과 가치관을 확립하고 유물 론적 방법론을 사용하여 다양한 모순을 해결할 수 있으며 사람들이 키가 크고 멀리 보일 수 있으며 광범위한 대중의 지평을 넓히고 직원이 문제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개선 및 승화, 직원들이 우리나라의 정책과 현재의 새로운 상황 및 문제를 더 잘 이해할 수있게합니다.

당의 노선 정책과 상위 수준의 당위원회의지도 정신은 중요한 실용적인 의미를 가지며 정치 이론 학습의 중요한 부분이기도합니다. 당의 노선 정책과 상위 정당위원회의 지시의 정신은 우리의 작업을위한 지침이며 현재의 사업을 인도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기위한 과학 발전 개념의 사용을 촉구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우리는 일을 검토하고 현실을 기반으로 한 발전을 계획해야합니다.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에 대한 심오한 이해 만이이 일을 진정한 시대로 이끌고, 수동적이되고, 도전에 응할 수있는 기회를 만들어야합니다. 변화의 박자를 닫습니다.

지방 당위원회가 전반적으로 전략적으로 배치 한 경우 풀뿌리 단위 조직은 타협없이 이행해야하며 주정부위원회 정신을 모든 직원에게 전달하고 근로자가 이해하고 이해할 수있게함으로써 팀 전체가 통일 될 수 있습니다. , 목표를 통합하고 시너지를 창출하십시오. 지방 당위원회의 지시에 따라 지난 몇 년 동안 정부의 두 번째 지부는 사회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문제에 대해 높은 수준의 합의를 이끌어 냈습니다. 비즈니스 기술의 과학적 연구 나 시스템 구축에 관계없이 모두가 한 곳에서 생각할 수 있으며 이러한 작업을 좋은 방법으로 수행하고 더 나은 사회 경제적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정부의 두 번째 부서의 사업부의 대다수가 직원과 근로자를 통합하고 우리 지역의 수문 및 수자원 특성뿐만 아니라 물 부족 및 생태 환경 악화와 같은 주요 수질 문제에 중점을 둔 기초 이론 연구, 기술 혁신 및 적용 분야에서 위대한 업적을 이루었습니다. 좋은 결과는 20 개 이상의 과학 기술 성과를 완성했으며 일부는 과학 기술 진보를위한 주정 2, 3 등상과 수 보수 과학 및 기술 진보를위한 1 등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는 핵심 저널에 10 종이 넘는 논문을 포함하여 100 종이 넘는 과학 논문을 출간했습니다.

이론 연구를 통해 모든 사람들이 수 문학국이 직면 한 기회를 보았고 또한 발생할 수있는 어려움을 느꼈습니다. 위기에 대한 인식이 일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많은 직원들이 과거의 게으름을 극복하고 의식적으로 배우고 자기 개선에주의를 기울이는 습관을 개발했습니다.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이 향상되고 체력이 자극되어 효과적으로 다양한 업무 개발을 촉진했습니다.

국가 법률, 규정, 규정 및 시스템에 관한 연구는 또한 정치 이론 학습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학습을 통해 우리는 법률에 따라 모든 일이 수행되어야하며, 외국 기관과의 분쟁을 겪고, 적극적으로 변호사와 상담하고,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기위한 법률을 사용하고, 법률에 따라 부대의 합법적 인 이익을 보호해야한다는 것을 인식하여 법률 의식을 강화했습니다. 수 문학적 규칙을 연구함으로써, 기관의 두 번째 분파의 당원과 간부들은 그들의 권리와 의무를 더 깊이 이해하고 수문 작업의 밝은 미래와 책임을 보았으며 책임 의식을 크게 강화했습니다. 우리 주에서 수행하는 수 문학의 실제 상황에 따라 각 부서는 대중과의 광범위한 협의와 체계적으로 직원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직원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직원들이 시스템을 사용하기 전에 평등하다는 이유로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개선했습니다. 따라야 할 장이 있으며, 체계에 따라 의식적으로 복종하고 모든 것을 행하는 습관이 생겨났습니다. 각 사람은 분명한 책임과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책임을 수행합니다. 전체 단위는 법과 제도에 의해 보장되며 건강하게 발전하고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고급 인물의 선행을 배우는 것도 정치 이론의 필수 불가결 한 부분입니다. 진보 된 인물의 선행과는 달리 당원과 간부와 노동자들은 평범한 기둥에 특별한 업적을 남길 희망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적이고 생생한 감동적인 이야기에서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와 노동자는 자신의 존재에있어 틈을 발견 할 수 있으므로 올바른 태도로 일과 삶에서 마주 치는 문제를 해결하고 어려움을 극복 할 수있는 용기를 키우며 삶을 추구하게됩니다. 뉘앙스에서 시작하여 전문직 윤리 교육이 보완 된 고급 인물을 배우는 동안 파티원과 간부 및 근로자는 훌륭한 직업 윤리를 수립하고 양심적으로 자신의 업무를 처리하며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모든 일을 자신의 입장에 서게됩니다. 강과 강으로 흐르는 작은 물줄기가 점차 전체 장치의 작업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내 직업을 기반으로합니다.

셋째, 정치 이론 학습은 지속적이고 지속적입니다.

정치 이론에 대한 연구가 단원의 작업을 촉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지만 정치 이론에 대한 연구는 만병 통치약이 아니며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이며 결과물을 산출하기가 쉽지 않으며 오랜 세월의 지속성 없이는 효과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정치 이론에 대한 연구는 제도화되고 장기적으로 이루어져야한다. 따라서 당원과 간부 및 노동자의 다수의 마음 속에 뿌리 내리고 모든 사람이 완료해야하는 업무는 지속적으로 수행되어야한다. 정치 이론을 강조하는 것은 비즈니스 학습을 약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 학습을 유도하고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며 비즈니스 학습을위한 목표, 동기 부여 및 필요한 압력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오직 두 가지 연구 만이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단위 개발을위한 유능한 인력을 육성 할 수 있습니다.

정치 이론 학습은 비즈니스 학습만큼 이해하기 쉽지 않습니다. 기업인들은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과학 기술 등은 이해하기 쉽고 정치 이론을 연구하는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하고 심지어는 아무것도 찾을 수 없다고 느낀다. 지부 리더십 팀이 합의를 이루지 못한다면 경영진은 용기의 이해를 이해할만큼 용감하지 않으며, 정치적 이론 학습이 수행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조직화 되더라도 결과를 지속적이고 심층적으로 달성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정치 이론을 파악하고 좋은 일을하기 위해서는 인력 보장, 시간 보장 및 학습 내용 보증이라는 세 가지 보장을해야합니다. 정치 이론의 학습은 특정 단계에서 특정 타당성을 지니지 만, 모든 당원에게보다 지향적인데,이 문제에 특별한 당원은 없으며 모든 당원 간부와 근로자는 교육을 보장 받아야합니다. 정치 이론은 보장을하기 위해 일정한 시간을 가져야하며, 보장 할 시간이 없다면 정치 이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장기의 두 번째 지점은 집단 연구를 준비하는 데 일정한 시간이 걸렸습니다. 수년이 지난 후에 당원과 간부와 근로자는 학습 습관을 개발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작업을 비틀 거리려고합니다. 또한 동료 팀은 필요한 작업을 완료하고 조직 및 학습에 참여할 수있는 여유 시간을 갖습니다. 자율 학습은 정치 이론을 지속 가능하게 학습시킵니다. 지난 수년간, 정부 당국자위원회가 마련한 학습 내용을 완성하는 것 외에도, 정부의 두 번째 지부는 수문 서비스의 확장과 수 문학 건설 프로젝트의 증가에 대응하여 청정 정부 건설에 관한 법률 및 규정 연구와 관련 자료집을 마련했다. 일부 직원은 열심히 일할 수 없었으며 고급 인력의 선행으로부터 배울 수 있었으며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학습의 측면에서 집중적 인 학습과 토론 외에도 학습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학습에 대한 관심을 높이며 파티원과 간부가 입문을 배우고 이해력과 포괄적 인 품질 수준을 높이기위한 목적을 수행하도록하십시오.

금년 가을, 지방 당위원회는 제 17 차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연구하고 실행하기위한 심도 깊은 준비를하고, 17 차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이행하기 위해 간쑤성 수 문학 수자원 국 조사위원회에 통지했다. 그리고 연구 일정, 모든 당점이 현재와 미래 기간의 주요 정치적 과제로 제 17 차 중 앙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실행하고 실행하도록 요구합니다. 연구 및 선전 정신을 제 4 기 본회의의 중요한 자리에 올려야하며, 간쑤의 수문 과학 발전을위한 강점의 원천으로 학습 결과를 효과적으로 변환하고, 당원들에게 본회의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중국의 마르크스주의에 관한 최신 이론 결과를 마음에 사로하도록 요청할 필요가있다.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구축하는 능력과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모든 당당은 본회의 정신의 본질과 본질을 효과적으로 흡수하기위한 수 문학과 결합하여 다채롭고 활기찬 학습 및 홍보 활동을 준비해야합니다.

국무 총리위원회의 지도력과 지도력 아래 정부 당국자들과 간부들과 노동자들은 신속히 당 17 기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배우고 후진타오 (Hu Jintao) 사무 총장의 중요한 연설 정신을 철저히 연구하고 "중앙위원회 개선 및 개선 센터"를 철저히 연구한다. 새로운 상황에서 당의 건설과 관련된 몇 가지 주요 쟁점에 대한 결정은 간쑤 수문의 현실을 결합하고 당 및 간부와 노동자의 건설을 향상 시키며 당의 전투 효과를 강화하고 당원과 간부를 강화하는 등 제 17 차 중 앙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포괄적으로 이해하고 정확하게 파악한다. 파티 정신 개발은 파티 건물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파티 지사의 업무를보다 수준 높게 추진했습니다. 기관의 두 번째 지점은 17 차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의 정신을 연구하고 실제 수문을 통합하며 양심적으로 2019 년의 과제를 완료하고 수 문학의 과학 발전에 새로운 상황을 끊임없이 창출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