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습 요약

2014 원거리 교육 학습 요약


원격 교육 학습 요약

원거리 교육은 학생들의 자기 주도적 학습, 교사지도 및 다양한 미디어 또는 네트워크를 통한 자율 학습에 중점을 둔 신흥 교육 시스템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슈린 (Shulin)과 하이 하이 (Haihai)에 열의가 있습니다. "가르치는 것"이든, "배움이든"내용과 형식은 새롭고 독특한 것으로 학습에 대한 나의 관심을 자극합니다. 지식을 지속적으로 습득하고 교육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은 매우 유익합니다. 일상적인 업무가 크게 증진되었으며, 풍부한 창의력과 탁월한 예지력으로 교육과 학습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합니다. 즉 모든 사람이 교육을받을 권리가 있습니다!이 모든 것이 깊이 받아 들여집니다. 저는 또한 원거리 교육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오늘은이 기회를 통해 약간의 경험과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자합니다.

원격 교육 학습은 그 장점을 최대한 발휘합니다. 학습 과정에서 우리는 온라인 코스웨어를 다운로드하고, 교사의 설명과 학습 자료를 사용하여 학습 한 다음, 지식을 사용하여 온라인 과제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문제가 발생하면 학습 센터에서 작업 할 수 있으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온라인 선생님이나 다른 학생들은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질문과 답변을 토론하고 인터넷에 메시지를 게시하고 토론 할 수 있으며 단체 커뮤니케이션에 많은 학생들이 있습니다. 모두가 서로에게서 배우며 지혜의 불꽃을 뿜을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됩니다. 친구. 이 시점에서 원거리 교육의 매력에 깊은 인상을받습니다.

학습 과정에서 다음 사항을 고려해야합니다.

1. 학습 확신을 쌓고 학습 계획을 개발하십시오.

너무 많은 시급하고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목표는 너무 높게 설정되어 자신의 학습 확신과 싸우고, 단계적으로 만 진실을 추구하고, 올바르게 평가하고 자신을 알며, 객관적으로 기대를 설정하여 강한 학습 확신을 갖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자신감이 있다면 자신의 학습 목표가 있어야하며, 학습 목표를 결정한 후에는 목표 달성, 즉 사람, 돈, 자료, 시간 및 교육 정보를 포함한 모든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계획해야합니다. 학습 서비스. 각 학습 단위의 명확하고 실현 가능한 학습 목표를 결정하고 학습 일정 및 학습 일정을 엄격하게 준수하면서 각 학습 단위의 학습 과제와 목표를 완료하고 각 학습 과제와 목표를 철저히 완료 할 때 작은 성취감을 얻으십시오. 학습 신뢰도 향상.

2. 긍정적 인 학습 감정을 개발하고 좋은 학습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가장 명확하고 집중적 인 학습을 통해 적은 노력으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학습에서, 당신은 또한 당신의 산만 함을 극복하고 좋은 학습 습관을 개발해야합니다.

3, 더 많은 메모를하고, 이해력을 향상 시키며, 기억력을 향상시킵니다.

메모를 더 많이하면 학습 효율성이 향상되고 기억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특히 사전 시험 검토의 경우). 때로는 교과서와 CD에 중요한 레코드를 만드는 것 외에도 다른 관련 자료를 결합하여 더 많은 노트를 정리해야합니다. 이 메모는 학습 자료에 대한 이해를 반영하고, 자신의 판단을 사용하고, 요점, 어려움 및 특수 내용을 기록해야합니다. 메모를하는 과정에서 교과서의 내용에 대해 유연하게 생각해야 이해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4. 커뮤니케이션 및 커뮤니케이션, 적극적인 학습 및 적극적인 탐구에 중점을 둡니다.

학습 과정에서 다자간 의사 소통과 상호 의사 소통은 좋은 학습 방법입니다. 학습 과정에서 어려움과 좌절을당하는 것은 피할 수없는 일이며, 해결하기 어려운 어려움이나 문제가 생기면 그 원인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가능한 한 가족, 친구, 교사의 보살핌, 지원 및 격려를 받아야합니다. 학생들과의 학습 경험과 경험의 교류가 증가하고, 서로에게 자신감을 배우고, 다른 사람들의 성공적인 경험을 배우고, 나쁜 심리적 인 영향을 제거하고, 학습 동기를 자극하고 학습 신뢰도를 높입니다.

21 세기에는 사람들의 개념이 지나가는 날마다 변화하고 있습니다. 사회의 발전은 지식을 이해하고 작동하고 협조하며 살아남을 수있는 재능을 필요로합니다. 사람들은 끊임없이 학습을 계속하도록 격려합니다 읽기와 학습의 과정은 지식을 풍요롭게하고 문화를 축적하는 과정입니다. 정보화, 학습 사회의 형성과 지식 경제 시대의 도래, 교육은 심오한 변화를 겪고있다. 컴퓨터와 네트워크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원격 교육을위한 새로운 세계를 열었습니다.이 개방형 교육 모델은 근대 원격 학습 기술과 멀티미디어 교육 방법의 유기적 인 결합으로 사람들을 크게 향상시키는 새로운 인재 양성 모델입니다. 교육의 자율성은 평생 학습, 독립적 교육 및 고등 교육의 대중화를위한 조건을 창출한다.

"지식은 힘입니다."앞으로의 연구에서 나는 학습 의식을 높이고, 지식 구조를 업데이트하고 통합하며, 학습 방법을 풍부하게하고, 자기 재배 및 함축을 향상시키고, 교사를 존중하고, 반 친구들을 결집시키고, 학업을 완수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원격 교육 학습 요약

저는 원격 교육과 학습에 참여할 수있는 특권이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이루어 지지만 훈련 학교의 교사들을주의 깊게 배치하면 혜택은 매우 낮고 경험은 상당히 깊습니다. 1 년 동안 대학을 졸업했기 때문에 수업 경험이 충분하지 않아 학생들의 심리를 이해할 수 없으므로 지식의 모든 측면을 완전히 청구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필요로하므로이 훈련에 많은 투자를했기 때문에 많은 지식과 방법을 배웠고 이러한 교훈을 통해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첫째, 이데올로기 적 이해가 향상되었고 영혼이 정화되었습니다.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은 모든면에서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체계적이고 복잡한 프로젝트입니다. 일부 학부모들은 재키 찬 (Jackie Chan)의 빠른 성공과 즉각적인 혜택 개념이 너무 강하기를 희망하며, 시험 중심 교육을 선호하고 대학에 입학하면 어린이도 괜찮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초기 개혁은 고통을 겪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사람들과 조국에 유익한 한 계속해서 잘 지내야합니다. 우리 선생님의 선생님은 학생뿐만 아니라 저를 낳은 조국이기도합니다. 우리가 교과 과정 개혁을 잘 수행하지 못한다면, 우리는 어떻게 양질의 창조적 인재를 양성 할 수 있는가? 교과 과정 개혁을 실행함으로써 학생들의 창의력을 키우고 중국 민족을 영원히 무적으로 만들 수있다.

둘째, 과학 및 문화 연구를 강화하고 다목적 교사가 되십시오.

한 학생에게 물 한 방울을주기 위해 교사는 물통을 가져야합니다. 요즘 여러 교사들에 의해 주어진 강의는이 문장을 완전히 확인했습니다. 학생들은 이해하기 쉽고 이해하기 쉬운 비전 이론 지식을 학생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과학과 문화에 대한 심오한 지식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지식이 풍부한 어린이 그룹에 직면 해 있으며, 이들을 교육시키는 것은 우리의 책임이자 의무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우리가 "교육 예술"연구를 강화하고 과학 및 문화 지식 연구를 강화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교수법의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 "새로운 커리큘럼 개념에 따른 교실 평가 전략"을 배우십시오. 우리는 계속해서 교육을 강화하고 교육 자격을 얻기 위해 계속해서 교육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셋째, 커리큘럼 개혁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커리큘럼 개혁의 실무자를 실습한다.

커리큘럼 개혁은 아직 탐험 단계이지만 많은 알려지지 않은 분야는 교사가 진지하게 탐구하고 요약 할 것을 요구합니다. 이 훈련을 통해 우리는 선생님들 각각이 방관자가 아닌 교과 과정 개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올바른 방향으로 발전하고 커리큘럼 개혁의 적극적인 실행자가되어야 함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모든 선생님들의 공동 노력으로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이 모든 곳에서 뿌리를 내리고 모든 곳에서 꽃을 피우며 그 결과는 어디 에나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중국 국가는 혁신적인 역량을 갖춘 국가가 될 것이고 젊을 것이며 세계에서 영원히 설 것입니다.

넷째, 우수한 교사 = 교육 과정 + 반성, 이것이 교사의 생각이다.

그들은 교사의 교육 활동, 더 많은 반영과 모니터링, 그리고 더 많은 개선을 강조하며, 훌륭한 교사들에게 더 가깝습니다.

반사는 교사가 자신의 전문적 활동을 자신의 반 성적으로 취하고 직업에서 행한 행동과 그에 따른 결과를 조사하고 분석하는 과정입니다. 자기 반성은 "교사의 전문성 개발과 자기 성장의 핵심 요소"로 간주됩니다.

반사적 인 교수법은 교수 상황을 간단히 복습하는 것이 아니지만 교과 대상자는 교수법에 존재하는 문제가 불충분하다는 것을 알게되고, 문제 해결 방법에 따라 교과 내용을 체계화하고, 문제 해결을 통해 교수의 질을 향상시킨다. 성찰을 가르치는 과정에서 교사는 교육자이자 교육자 인 가이드이자 비평가입니다. Shulman은 반사적 인 교사가 수동적으로 수동적으로 시험하고 판단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행동 수행과 행동 수행 간의 관계를 발견하고 탐구하지 않으며 스스로 만족하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이 비평에서는 학생의 학업 성취도를 높이기 위해 학생들의 학습 행동을 향상시키기 위해 교수 행동을 조정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집니다.

교사뿐만 아니라 연구원 일뿐만 아니라 반사적 인 개업의 사람이기도합니다.

교사의 직무는 교실에 있으며, 교사의 직업 생활 환경뿐 아니라 평생 학습의 장소이기도합니다. 교사의 전문성 개발에 대한 필요성은 주로 학교 수업 및 교실 연습에서 발생합니다. 교실은 교사가 전문성을 발휘할 수있는 단계 일뿐만 아니라 교사가 지속적으로 전문적인 개발 동기를 부여 할 수있는 소스이기도합니다.

5. 학생들에게 친절하십시오.

1. 교사는 무한한 사랑이 있어야합니다.

"사람들을 만지거나, 사랑을 넘어서"감정은 성격의 힘의 기초입니다. 교육 심리학의 관점에서 감정은 학습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하며 신념을위한 촉매제 역할을합니다. 교육 담당자들은 "연못에 물이 없듯이 교육에도 감정도없고 사랑도 없습니다. 물을 연못이 아니라 사랑이 없다면 교육도 없다 "고 지적했다. 따라서 학생들을 존중하고 학생을 신뢰하며 학생들을 신뢰하며 엄격한 정치 선생의 도덕적 위신 형성을위한 근본적인 보장이라고 엄격히 요구하는 직업 학교 교사는 좋은 감정과 고귀한 도덕 만 갖는다. 학생들을 돌보는 것은 학생들이 긍정적이고 강하고 영감을 얻고 학생들에게 사랑 받게합니다. 이런 종류의 감정을 돌보는 것이 가르침에서 소홀히된다면 그것은 가르침의 영혼을 빼앗는 것과 같습니다. 강연 및 동반 언어의 교사의 감정은 학생들의 감정을 활성화 할뿐만 아니라 합리성을 높이고 감동적인 효과를 얻습니다. 마음을 진정으로 사용하여 학생들에게 인상을주고 학생들을 감염시킵니다. 학생들은 감정적으로 교사와 공감을 나눌 것입니다. 그들은 "선생님을 알고 자신의 방식대로 믿습니다".

2. 학생들에게 친절하고, 미소 짓고, 칭찬하도록 대우하십시오.

미소는 "사랑"의 표현 인 학생의 열정, 관심 및 사랑을 반영합니다. 교사의 미소가 다각적 인 교육 효과를 성취 할 수 있다는 사실이 입증 되었기 때문에 교육 심리학의 관점에서 볼 때 교사가 희망하는 모든 학생들은 교사의 사랑과 보살핌, 격려를 느낄 수 있으며 종종 긍정적 인 태도로 대합니다. 교사, 대우하고 대우하십시오. 그러나 선생님이 차갑거나 혐오감을 느끼는 선생님이라면 반드시 반대편으로 가십시오.

3, 정서적 인, 학생의 마음과 마음으로 의사 소통하기

속담처럼 : 애정은 합리적 일 수 있으며, 부당한 경우 합리적이지 않습니다. 교사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지 않으면 그는 수업을 마르고 지루하게하여 수업 효과에 영향을줍니다. 심리학자는 십대의 마음은 여러 개의 현악기가있는 피아노와 같다고 말하면서 하나의 현이 화음을 찾으면 다른 현이 진동하고 공명하며 함께 연주하여 아름다운 음악을 만들어냅니다. 선생님이 끈을 움직이고 학생들의 마음에 공감대를 불어 넣을 수 있다면 선생님은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선생님은 학생들을 교육 할 때 진실, 진실, 이론 및 실습을 말해야합니다. 나는 사려 깊고 사려 깊게 생각과 감정에 공감하며 생생하고 심오한 사상 교육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 교육을 통해 미래의 교육 및 교수법에 큰 영향을 주었고 동시에 정보 활용 능력을 크게 향상시키고 향상 시켰습니다 특히 정보 기술의 포괄적 적용에있어 나는 원래 수준으로 머물러있을 수 없습니다. 교사가되는 것은 적극적으로 최신 기술을 흡수하고 강의실에서의 수업 및 학습 활동에 적용하여 교육 수준 및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야한다는 것을 인식해야합니다.

또한 원하면 교육원이 앞으로 더 많은 교육을 조직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원거리 교육 이외에도 선생님은 여러 대학에 가서 새로운 아이디어와 지식을 배우고 선진 정보 기술 교사가 더 많은 것을 가질 수 있도록 준비 할 수 있습니다. 학습, 개선의 기회.

원격 교육 학습 요약

정보 기술의 사용은 근대화 및 정보화를 실현하는 데 필수적인 수단이되었으며 교실 수업의 질을 향상시키고 멀티미디어 교육을 적용하는 데에도 가장 좋은 방법이되었습니다. 원거리 교육의 풍부한 교수 자원은 교육의 질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다음 세 가지 요점을 요약했습니다.

첫째, 브레인 스토밍, 거리 교육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풍부하고 절묘한 원거리 교육 자원에 직면하고, 교사는 매우 흥분하고 흥분하지만 이러한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은 시급한 문제가되고 있습니다. 교사는 적절한 교육 자료 이 세트는 그림, 배경 음악 및 기타 자료를 사용하여 교과 과정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교실 분위기를 염색하며 강의 도중에 애니메이션을 적시에 사용하고 학생들이 사진과 생생한 데모를 통해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배울 수 있도록 실제 교육에 사용됩니다. 지식은 학생들의 부담을 줄여 줄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관심도 증가시킵니다.

둘째, 원격 교육 자원을 최대한 활용 한 후 우수성에 대한 원격 교육 자원의보다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 노력하고, 교사는 만족스럽지 않고 원래의 자원을 대담하게 재 편집하고 변환하고 승화시키기 시작하여 더 효과적으로 자원의 사용, 실제 교육과 더 잘 맞는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교실에서 학생들의 탐구 정신과 호기심이 자극됩니다. 수학 교과서 : 교사가이 수업에 관해 이야기 할 때 교습 용 애니메이션 자료를 사용하여 코스웨어를 만들고 장면을 만들고 내용을 매우 직관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방송 중에 학생들은 갑자기 원래 수학을 이해했습니다. 우리 주변에는 어린이들 사이에 큰 관심이 모아지기 시작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수업의 길이에 대해 오랫동안 토론하기 시작했고, 수업 후 언제든지 재미있는 수학을 지켜 보았고 학생들에게 시간을 소중히하고 합리적으로 시간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게했습니다. . 이것은 시간을 소중히하기 위해 아이들의 좋은 습관을 키울뿐만 아니라,

셋째, 생활과 학습, 자원을 사용하여 양질의 교육을 실시하고, 학습하고, 양질의 교육을 구현하기 위해 자원을 사용하는 원거리 교육은 양질의 교육을위한 조건을 제공하면서 다양한 자원을 교사에게 제공합니다. 학생들의 자율 학습을 사용하는 교사는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를 사용하고 프로그램에서 수학 지식을 습득하며, 수학 지식 프로그램에서는 수학의 발전을 이해하고 수학의 힘을 경험하며 미래의 수학을 활용합니다.

아이들의 판타지와 혁신적인 지혜로 인해 학생들은 수학이 삶의 모든 곳에서 이루어지고 수학의 가치와 매력을 이해하게되었습니다.

선생님이 인터넷 강의 준비 및 강의 디자인을 위해 온라인 자료를 호출하고 수정하면 시간을 절약하고 교사가 교수법을 탐구하고 학생을 공부하며 자신의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 칠 수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교수법?

원거리 교육 자료를 사용함으로써 학생들은 자신의 지평을 넓히고 정보에 입각하여 "일찍 익숙해지며"더 많은 개발 잠재력을 갖게되었습니다. 나는 학생들이 더 밝고 빛나는 내일을 보낼 것이라고 믿는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