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학습 요약

비즈니스 학습 요약


비즈니스 학습 요약

먼저 모든 직원의 집단 교육에 대해 회사에 큰 감사를 드리고이 교육에 참여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회사의 직원 교육을 중요하게 여기며 회사의 "재능을 강조하고 재능을 키우는"전략적 정책을 반영한 것입니다. 나는 또한이 기회를 아주 소중히 생각한다.

교육을 받고 난 후에는 교육을 받기 전에 매우 지루한 과정이라고 생각하는 아이디어를 완전히 깨뜨 렸습니다. 나는 서비스 산업에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점차 서비스에 관심이있었습니다. 그룹은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이 도전적이고 자급 자족하는 산업이며 인생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또한 요즘의 훈련, 가게의 배치, 물건의 전시, 관리의 기초에서 배웠다. 슈퍼마켓에 대해 더 많이 알게되었다. 조심스럽고 책임감있는 직원이 필요했다.

우리가 직장에서 보살핌을 잃어 버리면 고객이 레이아웃을 구매하고 표시하려는 욕구를 파악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쇼핑 경향, 거대한 자석 포인트는 원하는 효과를 얻지 못하고 가치있는 가치를 잃어 버립니다. 선반 디스플레이는 어떤 선반의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더 큰 가치를 창출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이해를 요구합니다. 또한 이점은 색의 대비가 고객의 눈을 크게 밝혀 주며 고객의 단계를 유치하고 유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훈련은 회사의 훈련 효과에 힘 입어 훈련에 중점을 둡니다. 사장과 강사는 많은 준비를했기 때문에 직원에 대한 회사의 책임감과 훈련의 좋은 의도를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의도, 우리가 통합하자, 우리는 미래의 일에서 우리의 정신력을 정정하고 열심히 일하게됩니다! 더 자신감을!

다음 훈련에서는 더 재미 있고 전문적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이 일을 사랑하고 소중히하기 때문에 더 신중하게 듣고 이론과 실습을 강화합니다!

학습은 사람들을 진전시킬 수 있고, 일은 사람들을 자신있게 만들 수 있으며, 나는 우리가 배우고 일하는 경험이 계속해서 우리가 슈퍼마켓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비즈니스 학습 요약

교사는 교육 과정에서 지배적 인 역할을합니다. 교사의 도덕적 인 질은 교사 자신의 행동 규범 일뿐만 아니라 학생을위한 교육 수단이기도합니다. 고귀한 지 여부는 양질의 교육이 정확하고 원활하게 구현 될 수 있는지 여부와 관련이 있습니다. 여름 학업을 통해 저는 교사의 도덕성에 대한 의미를 더 깊이 이해합니다.

교사는 고상한 자질을 가져야합니다. 교사 직업의 가장 큰 특징은 새로운 세대를 형성하고 형성하는 것이며, 그 자체의 도덕적 인 질은 다음 세대의 성장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교육 활동의 과정에서 교사는 학생들에게 풍부한 과학적, 문화적 지식을 부여해야 할뿐만 아니라 고귀한 성격을 사용하여 학생과 보호 관찰 학생에게 영향을 주어 학생들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이 성장하고 발전하도록해야합니다. 그러므로 선생님은 고결한 이념적 영역, 순수하고 아름다운 영혼을 가져야합니다. 이 연구에서 교사는 가난하고 행복해야하며 기꺼이 기여해야합니다. 당신은 외로움을 견딜 수 있고, 좌절을 견딜 수 있어야하며, 유명한 교육자 Tao Xingzhi가 말했듯이, "반 잔디없이 마음을주십시오."라고 가르치는 연습에 모든 힘을 쏟을 수 있어야합니다. .

선생님들은 학생들에게 어머니 같은 사랑을 가져야합니다. 선생님들의 친절한 엄마에 대한 교사들의 사랑은 교육의 원인에 대한 무한한 충성과 전문성에 대한 강한 감각, 그리고 교육에 대한 높은 책임감에서 오는 것이어야합니다. 선생님의 모성애는 영감과 계발력이 뛰어나며 반항적 인 심리와 대립적 인 감정을 철저히 해소하고 학생들의 주관적인 노력을 극대화합니다. 일상적인 수업에서 교사는 어머니와 마찬가지로 세심한 방법으로 학생들을 돌보고 학생들을 돕고 가난한 학생들을 포기하지 않으며 차별하지 않고 사랑을 조금주고 학생의 열정을 자극하고 끝없는 학습을하도록합니다. 힘의 원천. 많은 교사들의 성공적인 경험은 모성의 힘의 마 법적 효과를 증명했습니다.

교사는 자신의 지식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풍부하게해야합니다. 물론 선생님은 지식이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학생들을 직접 대면하는 교육자이기 때문에 학생들은 질문을하고 종종 "캐서롤을 깨뜨리고 끝을 묻습니다". 광범위한 지식이 없으면 학생들의 "혼란"을 잘 풀어 사람들에게 전가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지식은 결코 정적 인 상태가 아닙니다. 끊임없이 풍부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매 순간과 순간마다, 특히 "지식 폭발 시대", "디지털 시대"라고 불리는 양적 및 질적 변화가 있습니다. 인터넷 시대는 오늘입니다. 따라서 끊임없이 자신의 지식을 끊임없이 갱신하는 상태로 유지하고 시대의 발전 추세를 따라 잡고 끊임없이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교육 내용과 방법을 개혁하는 교사가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업데이트하지 말고 풍부하게하지 말라. 지식은 정체 된 물의 양동이이며, 결국에는 부패하게 될 것이다.

연구를 통해 인간의 영혼으로서의 기술자는 사회 발전 요구를 배양하기 위해 시대와 보조를 맞추기 위해 고귀한 도덕적 자질을 지니고 학생들을 친절하게 사랑하며 자신의 지식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풍요롭게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재능, 교육 및 사람들의 교육이 부담의 어깨를 따기.

비즈니스 학습 요약

현대적이고 오래되지 않은 선생님이 양질의 교육 요구 사항에 따라 역할 변화에 능동적으로 적응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발달 적 시각을 지닌 학생들을 봐야하며 동시에 지속 가능한 개발과 평생 학습을 달성하는 능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향상시켜야합니다. , 지속적인 개선, 이것은 새로운 시대에 교사의 요구 사항뿐만 아니라 교사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과거에는 "봄 누에가 죽은 실크에 갔다"는 것이 이해되었고 선생님의 작업에는 정말로 헌신이 필요했습니다. 이번 학년도에 대한 학교 기반 교육을 마친 후에도 새로운 커리큘럼은 돌보고 창의적이며 교육 자원을 확대하고 학생들의 자율 학습 및 평생 학습에 영향을 줄 수있는 보살 피고 인간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진정한 재능에 대해 교사와 같은. 어쩌면 "학생에게 물 한 잔 줄기, 처음에는 물통이 있어야합니다"라는 구절은 다소 구식이긴하지만, 자신이 소유 한 물통을 끊임없이 변화하는 "생수"로 바꾸면 어떨까요? 동시에 정보화 시대의 도래와 함께 학생들이 지식을 습득 할 수있는 방법 또한 점점 더 광범위 해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을 친구로 만들고 학생을 교사로 삼는 것은 피할 수없는 추세입니다. 이렇게하면 학생들은 좋은 사고에 감염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만 학생들과 더 잘 어울리 며 학생들의 마음 속에 좋은 선생이 될 수 있습니다.

우선, 학생들은 폭 넓은 마음을 가져야하고 감정적 인 경험은 미묘해야합니다. "각 학생에게 나를 좋아한다고하는 이유는 없지만 모든 학생을 좋아해야합니다." 교사와 학생들 간의 관계는 조화되고 조화로 우며 학생들이 교사의 확신을 느낄 때 선생님과 가까워 교사의 가르침을 기꺼이 받아들이 기 때문에 선생님과 학생들이 서로 의사 소통 할 수있어 학생의 열정과 창의력을 자극 할 수 있습니다.

둘째, 교사에 대한 학생들의 영향력은 광범위하지만, 영향은 일시적이 아니라 장기적인 것이므로 교사의 말과 행동은 학생들의 생각, 행동 및 질에 미묘한 영향을 미친다 교사의 말과 행동, 모든 행동, 학생 모두 똑같은 방식으로 학생들에게 평생 동안 영향력을 줄 것입니다. 그러므로 선생님은 항상 모든 곳에서 학생들에게 모범을 보일 것이며, 모든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먼저 해보고 학생들은 먼저해야하며, 그것을 절대로하지 않는 것. 법률을 엄격히 지키고, 모범을 보임으로써 학생들이 확신을 가지고 좋은 교사와 친구로 데려다 줄 수 있습니까?

이제는 교사가 더 이상 급속도로 노화하는 자동차처럼 길을 서둘러 달릴 수 없다는 더 현명한 전망이 있습니다. 사회는 교사의 자원을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교사의 과학, 문명 및 건강을 장려해야합니다. 라이프 스타일. "촛불 속에있는 엄마"라는 영화의 장면을 보면서 나는 많은 사람들의 인상 속에서 좋은 선생님의 이미지는 하루 종일 탐욕, 잠 못 이루는 밤, 학교에 하루 종일 몸을 담그고있다. 시간. 대부분의 시체는 좋지 않고, 일부는 수업에 지장이없고, 심지어 그 자리에서 기절합니다. 그들은 노숙자가 침대에서 아프지 만 주위에서 봉사 할 수 없으며, 활기차고 사랑스런 아이들은 데려 오지 않고 집에서 잠글 수 있으며 사랑하는 사람들은 세상을 떠난다. 그러나 그들은 마지막 편을 보러 집에 갈 수 없다. 교사는 숭고한 분위기에 싸인 성자가 아니라 필사자입니다. 교사는 플랫폼에 서서 오랫동안 지친 피곤한 몸을 끌어 당기지 말고 학생들이 눈물로 배울 수있는 고귀한 모범을 보여야합니다. 교사는 무자비하게 고열을 보내면 안됩니다. 아이들은 노인 부모에게 맡겨져 있지만, 가족과 가족의 훌륭한 모범으로 칭찬받습니다. 당좌 대월 건강에 의지하여 경력 성공을 달성하는 것은 의심의 여지없이 닭을 죽이고 알을 낳는 것입니다.

즉, 이번 학년도에 학교에서 교사 연수를 통해 리더십, 학생 만족 및 부모의 신뢰를 보장받는 훌륭한 교사가되는 것은 사랑을 핵심으로 생각하고 학생을 영혼으로 사랑하는 것임을 깊이 인식했습니다. 교사와 학생 간의 조화로운 관계를 기반으로 우리는 끊임없이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