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의 개요 > 일의 개요

2014 년 개요로 전환


제 1 조 :

좋은 리더십, 나는 Huafeng 그룹입니다 - Huafeng Tpu Co., Ltd.의 Liu Jian Dart는 Hefei University of Technology의 재료 물리학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회사의 생산 부서의 장인입니다. 우선, 모든 리더들에게 내 업무 요약을보고 회사의 회원이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는 시간을내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저는 거의 3 개월 동안 일 해왔고, 지난 3 개월 동안 저는 발 부상으로 1 개월 반의 휴가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다른 반쪽에서는 지도자와 동료 및 주인의 도움을 받아 장인의 작업을 더 깊이 이해합니다. 회사의 전문 교육을 거친 후 Huafeng의 기업 문화와 회사 및 워크숍 규칙 및 규정을 "공통 목표, 합작 투자, 공동 이익 및 공동 개발"의 핵심 개념으로 인식했습니다.

1991 년 5 월에 설립 된 Huafeng Group은 새로운 화학 물질을 보유한 대규모 민간 합자 기업으로 금융, 금속, 신 에너지, 항만 물류 및 가공 무역과 같은 산업으로 보완되었습니다. 6,000 명 이상의 직원, 총 자산 122.8 억 위안. 두 개의 독립적 인 상장 회사와 함께, 폴리 우레탄 신발 가죽의 세계 최대 제조사입니다. 포괄적 인 강점은 "중국 대기업 그룹의 상위 500 대 경쟁력", "중국 100 대 석유 화학 산업", "중국의 100 대 민간 제조 기업"및 "중국 민간 기업의 상위 100 대 납세자"중에서 선정되었습니다. 우리 Huafeng 열가 소성 폴리 우레탄 유한 회사는 주로 열가 소성 폴리 우레탄 엘라스토머를 생산하는 8 월 XX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Tpu 제품은 신발, 파이프, 식품 포장, 의료, 자동차 부품 및 기타 산업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는 경도, 높은 기계적 강도, 뛰어난 냉연 저항, 좋은 가공 성능, 내유성, 내수성, 곰팡이 저항 및 기타 우수한 특성의 넓은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이테크 친환경 소재. 고무와 플라스틱을 아우르는 독특한 특성으로 인해 고무의 유연성과 플라스틱의 강성이 결합되어 시장 수요가 강력하고 수출 잠재력이 엄청납니다. 따라서 Huafeng tpu Co., Ltd.의 발전 잠재력은 앞으로도 매우 인상적이며 우리는 또한이 새로운 대학생 그룹의 발전을 고대하고 있으며 우리 제품과 시장을 전국 및 전세계로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야심 찬 신입 사원들이 회사와 "함께 일"하여 마음의 야망과 가치를 성취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장인의 작업은 무엇보다 장비의 올바른 이해와 적시에 생산 실패를 제거하고 지속적인 고품질,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생산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공정, 품질 관리, 관류 시스템, 스크류 압출기, 개방 및 정지 작업을 포함하여 작업장에서 "제조업체의 운영 절차"를 염두에 두어 작업 할 때 작업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그것은 편리하고시기 적절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생산 중에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므로 효율적이고 고품질의 생산을 보장합니다. 우리의 제품 품질과 생산 만이 보장되었습니다, 우리 tpu 유한 회사도 건강하고 꾸준히 개발할 수 있습니다. 워크숍에서 공부하고 일하기가 힘들지만, 노동 강도 때문에 많은 대학생들이 캠퍼스에서 벗어나 매우 불편한 상황에 빠졌으며 신입 사원 교육 기간 동안 만난 친구에게서 온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임의 메시지, 그리고 우리는이 시간에 우리의 신념을 강화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회사에서 발전하기 위해 에너지를 절약해야합니다.

신중한 계산을 거친 후에 나는 오랫동안 워크샵을 공부하고 일하지 않았고, 3 개월간의 시험 기간 동안 거의 1 년 반의 휴가를 가졌습니다. 직장으로 돌아 왔을 때, 발 부상은 여전히 ​​치유되지 않았습니다. 걷고 일하는 것도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근무 시간 동안 나는 종종 워크샵 지도자들의 따뜻한 애도를 만났고, 내 마음은 항상 따뜻하고 감동적이었습니다. 돌아온 후에도 지도자들은 종종 내가 공부하고 일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또한 시간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으며 서둘러 학습하고 배워야한다고 경고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직장에 돌아 왔을 때 나는 또한 내가 직면 한 문제를 분명히 인식했다. 나는 자라서 가능한 한 빨리 워크샵에서 독립적이어야하며, 문제와 생산 문제를 만날 때 미래에 일을 처리 할 수 ​​있어야한다. . 물론 나는 또한 일하고 공부하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회사에 다시 돌아올 때, 저는 주인과 다른 동료들에게 생산과 장비에 대해 적극적으로 물어보고, 상사가 준 모든 것을 받아 잘하고 아름답게 만듭니다. . 여가 시간에는 종종 "제조업체의 운영 절차"를 읽고이 지식을 철저하게 익히고시기 적절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향후 작업에 적용하려고 노력합니다. 저는이 1 년 반 동안 공부하고 일하는 동안 꽤 잘 수행했다고 생각하지만, 앞으로도 계속 연구하고 작업 요구 사항을 강화하고 조화를 유지하기 위해 동료 팀과 연락을 취할 것입니다. 협력 관계는 미래의 일과 삶에서 서로를 돕고 Huafeng 가족과 진정으로 통합됩니다.

저는 장인으로서, 우리가 직면 할 때 우리의 정신력을 바로 잡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우리는 지금 막 사회에 입사 한 대학생입니다. 미래에 우리를 기다리는 데 더 어려움과 어려움이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 직면하고있는 어려움은 성장하는 길의 긴 바람과 파도의 시작일뿐입니다. 정숙함, 차분한 얼굴은 평온하게 마주 칠 수 있습니다. 둘째, 장인으로서, 장인의 품질과 근무 상태는 회사 제품의 품질과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으며 작업에서 많은 지식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작업 방향을 인식하고 프로세스 작동을 배우고 작업에 적용해야하며 제품의 품질에 대한 책임은 제품의 품질에 대한 책임이며 세 번째로 작업에 대한 비전이 있어야합니다. 그것을 직업으로 생각하고 그것을 플랫폼, 기회로 생각하십시오. Huafeng 그룹은 강한 힘을 가진 플랫폼이며 재능을 발휘하려면이 플랫폼에 의존해야합니다. 우리의 TPP는 새로운 기업이며, 우리가 개발하고 확장하기를 기다리는 매우 광범위한 시장과 잠재력이 있습니다. 우리는 제품의 품질과 명성을 사용하여 시장을 평가하고 평가해야합니다. 넷째, 우리는 올바르게 행동을 취해야합니다. 회사 직원의 가치는 맹목적으로 자신의 이익과 발전을 추구 할 수 없습니다. 항상 회사를 위해 무엇을했는지 생각한 다음 회사에서 우리에게 줄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 우리는 주로 학습에 초점을 맞추고 불평과 불평 대신에 더 많이 듣고 더 많이 배워야합니다. 회사의 운영에는 신중한 계산이 필요합니다. 항상 보상이 아니라 보상이 있다고 믿어야합니다. 감독하고 강요하는 것보다는 우리가주는 것에 능동적이어야합니다.

Huafeng 그룹의 3 개월은 내 인생의 또 다른 새로운 시작입니다. Huafeng과 Huafeng이 Huafeng과 공동 발전을 이루기 위해 열렬한 열정과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나는이 일에 대한 큰 간략한 내용을 읽으면서 모든 지도자들에게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미래의 일에서 나는 계속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할 것이며, 나는 리더십에 대한 높은 기대에 부응하지 않을 것입니다. 고마워!

제 2 조 :

친애하는 지도자 : 안녕하세요!

20 년 만에 재판에 들어갔다. 처음 회사에 갔을 때 나는 어떻게 잘 할 수 있을지 몰랐지만 편안하고 조화로운 근무 분위기와 단합 된 최신 기업 문화 덕분에 회사의 근무 환경에 빠르게 적응할 수있었습니다. 이 부서의 업무에서 나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시의 적절하고 진지한 방식으로 지도력 배치의 모든 임무를 수행했습니다. 나는 그 문제를 이해하지 못하고 겸손하게 다른 사람들에게서 배우고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풍성하게하며 회사에 더 큰 공헌을하기를 바란다. 물론 직장에 처음 입학 할 때 약간의 작은 실수가있을 수 밖에 없으며 지도자의 인도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과거의 교훈, 여파의 교사들도 이러한 경험을 통해 성숙하고 유사한 문제를 다루는 데보다 포괄적으로 고려하여 비슷한 실수를 제거 할 수있었습니다. 일어났다. 저는 학과장들에게 그들의지도와 도움을 주신 분, 그리고 저의 일에서 일어난 실수에 대해 상기시켜 주시고 교정 해 주신 것에 대해 특별한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회사에 입사 한 이후로 일해 왔으며, 지도자와 동료의 도움을 받아 작은 일을하는 초보자부터 독립적으로 일할 수있는 자격을 갖춘 직원에게까지 발전했습니다. 저는 리더이자 동료입니다. 귀하의 우려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지난 3 개월 동안 내 생각, 일 및 학습을 간략하게 요약 할 것이다 : 개인 작업 요약 :

회사의 도움에서 부서장의지도와 도움에 이르기까지 지식은 점차 체계적인 이해를 얻었으며 개인의 질 또한 크게 향상되었지만 그의 부주의 때문에 그는 여전히 업무 중에 헌신했습니다. 많은 실수, 나는 분명히 정정을하고, 같은 실수를하지 않으며, 내 일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다음은 지난 3 개월 동안의 내 작업 요약입니다.

1. 적극적으로 지도력 배치의 관련 작업을 완료하고, 작업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고 적시에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으십시오. 이해가되지 않으면 질문하고 일을 끝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2. 작업 상황은 실제 상황과 일치하며, 작업이 진행되기 전까지 최대한 조사가 이루어지며 분석 작업의 핵심은 어렵고 자세한 작업 계획이 만들어져 서로를 알고 서로를 알 수 있고 문제를 철저히 고려할 수 있어야합니다. 누락되지 않은 모든 세부 사항을 파악하고 모르는 문제가 발생하면 결코지나 가지 않을 것입니다. 캐서롤을 깨고 질문을하는 경우 문제를 철저히 이해하고 향후 작업에 숨겨진 위험을 묻지 마십시오.

4. 적극적으로 작업을 완료하면 리더십 계약의 작업이 적시에 정확하게 완료되어야하며, 리더가 마련하지 않은 작업의 경우 작업을 찾는 데 필요한 것이고, 이러한 방식 만이 실행 명령이되기보다는 자신의 주도권을 반영 할 수 있습니다. 기계

간단히 말해서,이 3 개월 동안 일하는 동안, 나는 조화로운 협력 팀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깊이 인식하고있었습니다. 긍정적이고 야심 찬 회사와 리더십은 직원들이 회사의 급속한 발전을 바라는 원동력입니다. 저는 진심으로 자랑스럽고 자부심을 느낍니다. 저는 이것이 자신의 목표를 실현하고 자신의 삶의 가치를 반영 할 수있는 곳이라는 것을 더욱 확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나는 겸손한 태도와 열정으로 제 일을 할 것입니다. 가치를 창출하고 회사와 더 나은 미래를 기대합니다!

요약 인물 : 시간 :

제 3 조 :

저는 심양 Jianzhu 대학의 직업 기술 대학을 졸업했습니다. 나는 4 월 28 일 XX 일에 Wuhai에 왔습니다. 지금은 1 년이 넘었습니다. 나는 독특한면이 없지만 올해의 일에 많은 사람들과 일들에 연락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매일 내가 진보하고 있다고 느낄 수있다.

무엇보다 먼저 학교를 졸업 한 학생으로서 경영 경험이나 기술 수준에 관계없이 실제 경영진을 통해 관리 경험이 점진적으로 향상되고 기술은 지속적으로 학습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경영자는 경영학과 기술이 상호 보완 적이라고 경영자의 경험과 기술 수준을 크게 높여주었습니다. 경영 측면에서는 건설 팀과 지속적으로 연락하고 이해함으로써 포스트 관계로 인해 처음부터 협의에 복종하고, 결국 신념을 가지고 경영진에게 복종 함으로서 올해에 중요한 경영진을 확보 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지면을 개선하십시오. 기술면에서 나는 세 가지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장면을 통해 스틸 바를 관찰하는 것이며, 책의 연구, 특히 아틀라스의 연구는 스틸 바에서 상당한 개선을 이룹니다. 강철의 보강과 같은 고정, 등등. 두 번째는 템플리트 측면입니다. 현장 목공 지원 템플리트, 템플리트의 지원, 보강은 더 깊은 이해를 가지며, 계획, 도면 및 기타 서적의 학습을 통해 필자는 템플리트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합니다. 마지막은 콘크리트로 18 층은 건물에 있고, 각 층마다 나는 혼합기에 연락하여 화산재를 얻었습니다. 콘크리트 노동자가 화산재를 쳐다보고있었습니다. 특히 겨울의 다음 몇 층에서는 콘크리트의 겨울철 건설이 나에게 인상적이었습니다. 둘째, 진행, 품질 및 안전의 세 가지 측면에서 내가 책임지는 210 # 건물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210 # 건물은 총 20 층과 2 개의 지하층이 있으며 지상 18 층의 총 바닥 면적은 7738.82 평방 미터입니다. 진도 측면에서 충칭 건설 팀은 5 월에 8 월 20 일에 지하 2 층, 지상 1 층의 3 층에 진입했으며 진행 속도가 매우 느 렸으며 6 월에도이 달은 효과가 없었다. 8 월 20 일부터 17 일까지 Yinchuan Junhua Labor Service Company에서 평균 4 일 1 층으로 지어졌으며 그 진행은 상대적으로 빠릅니다. 나는 또한이 steelworker와 woodworker를 동시에 만드는 방법을 배웠다. 둘째, 품질은 매우 낮습니다. 처음에는 2 층이 매우 열악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강철봉은 묶이지 않고, 점프를 묶고, 묶지 않고, 겹치기가 충분하지 않으며, 주행 모드와 확장 모드가 심각하며, 폭발 현상이 발생합니다. 콘크리트 누수 리브 및 허니 콤 현상이 심한 상황에서 현장의 실제 상황에 따라 처벌을 받고이를 시정 명령을 내렸고 1 층에서 18 층까지 부적격 현상을 없애고 210 # 건물의 품질을 인정 받았다. 마지막으로, 안전 측면입니다. 지도자의지도 아래, 우리는 최대한의 외부 위험 요소를 제거하고 모든 안전 위험 요소를 없애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210 # 건물은 캐핑까지 안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올해는 두 개의 건물과 두 번째 단계의 차고의 절반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방수 보호 층이 쏟아졌습니다. 작년과 비교할 때 저는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처음부터 노동 팀에게 처음부터 엄격하게 요청했습니다. 규칙은 귀하가하는 일에 상관없이이 규칙에 따라 수행되는 아틀라스, 사양, 도면 및 작업이 있습니다. 기술 측면에서 볼 때, 제 경험이 그리 좋지는 않지만, 1 년의 훈련 후에 나는 작년보다 확실히 나아질 것입니다. 물론, 나는 아직도 해결해야 할 많은 결점이 있음을 이해한다. 그래서 내가 할 수있는 일은 열심히 일하고 더 많은 운동을하고 나의 일 경험을 풍성하게하며 두 번째 단계에서 배우고 성장하는 것이다. 그 일은 잘 끝납니다.

위의 내용은 지난 한 해 동안의 내 작업 상황입니다. 많은 결함이 있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그것을 단호하게 수정하고 내 작업을 더욱 좋게 만들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