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의 개요 > 일의 개요

고객 서비스 직원이 업무 요약으로 전환


안녕!
나는 2 월 28 일에 고객 서비스 부서에서 공식적으로 일했으며 재판 기간은 3 개월이었다.
시간은 조용한 통행을 긋고, 시험 기간은 거의 끝나 가고있다. 지난 3 개월을 되돌아 보면, 나는 감정을 많이 느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 이것은 내 인생에서 소중한 경험이며, 저에게 멋지고 아름다운 추억을 남겼습니다. 격렬한 전투는 없었지만 특별한 시험과 기질을 경험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Tongfang 링을 비교적 완벽하게 이해했으며, 회사의 발전 내역과 관리 및 개인의 직무에 대해 명확하게 이해하고 있습니다. 작품에 익숙해지는 과정에서 나는 또한 통팡 인민의 "베어링, 탐구 및 초월"정신, 통일과 협력, 개척과 혁신의 정신을 천천히 파악하여 통팡의 인간 고리의 꾸준한 발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었다. 지도자와 동료의주의 깊은지도와지도하에,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모든면이 어느 정도 진전되었습니다. 이제는 다음과 같이 일하고 연구 할 것입니다.
저의 업무는 주로 행정 관리, 비용 관리, 물질 관리 및 사무실에서의 일상 업무입니다. 저의 작업에서 저는 업무 효율과 업무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업무 경험이 없기 때문에 문제는 대개 기간 초기에 발생합니다. 지도자 및 동료의 열정적 인 도움으로 인해 작업의 단점을 찾아서 해결하도록하겠습니다. 나중에 일과에서 배운 교훈을 요약하고, 나는 일상 업무에 익숙했으며 능동적 인 일을 성취하기 위해 제 시간에 여러 가지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4 월 중순 경 교육을 위해 베이징에 도착한 후, 저는 저의 업무, 특히 업무의 세부 사항뿐만 아니라 지도자와 동료가 제기 한 이슈에 대해 더 깊이 이해했으며, 또한 저는 분명히 이해했습니다. 직장 동료들 간의 연대와 협력이 매우 중요하며, 회사에 입사 한 이후 동료들이 내게 준 가장 중대한 영향력이기도합니다.
물론, 나는 아직도 그것을 할 수없는 단점과 장소가 있습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배우고, 앞으로 최선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 일에서 우리는 "너머"의 정신이 필요합니다. 열심히 노력하면 그 일이 더 좋아질 것입니다.
여기서는 시험 사용 기간의 작업 상황 및 경험에 대해보고 한 후이 기회를 정식으로 회사 리더에게 수정 요청서를 제출하고 싶습니다. 회사의 지도자가 나의 태도, 업무 능력 및 성과 및 공식 직원의 요구 사항을 종합적으로 고려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통강 반지의 번성하는 발전에 모든 힘을 기울일 용의가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