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의 개요 > 일의 개요

법원 공무원의 업무 요약


셀프 매듭
12 월 XX 일에 법원 서기로 고용 된 이래, 카운티 법원의 올바른 지도력과 법원 직원의 보살핌과 도움으로 나는 조직의 요구 사항에 따라 철저히 조사하고 열심히 일했고 부지런히 일했으며 배우고있었습니다. 나는 내 일에있어 어떤 결과를 성취했으며, 사람들을위한 나의 사법 사고 또한 크게 개선되었다. 관련 상황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첫째, 학습에 부지런하고 진보 된 성격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공부하고 공부하는 것은 훌륭한 취미입니다. 작년에 조직 부서에서 국가 기관의 직원으로 선발 된 이후 나는 모든면에서 지식 축적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정치 이론 지식을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특수 연구에도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이론 지식, 끊임없이 이론적 인 식 자력 증진 및 비즈니스 표준 개선. 지난 한 해 동안 많은 법률 도서를 읽고 법 자체 시험을 통과했습니다. 모든면에서 내 지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비서, 뉴스 작성, 컴퓨터, 영어, 시장 경제 및 학습의 다른 측면에 대한 학습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습을 통한 자기 재배의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급 성향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열심히 일하고 "사람들을위한 사법"요구 사항을 실행하십시오.
법원에 들어가는 것은 내 삶의 중요한 역할을한다. 나는 "법을 표준, 사람 중심, 도덕적 우선으로 삼는 것"이라는 철학을 준수한다. 업무에서 우리는 끊임없이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직무를 수행하며 사람들에게 서비스 수준과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법원에 입학 한 후, 나는 정부 직책에서 법원 직위로 신속하게 전입하기 위해 병원 당원과 동시에 열심히 노력했으며, 높은 품질과 효율성으로 신중하고 신중하게 Bowang 법원에서 열심히 일했습니다. 좋은 사무원의 일로, 적시에 게시물의 요구 사항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법원 서기는 강력한 전문 직업을 가진 법률 전문직으로 실제로 책 서기에 필요한 서적을주의 깊게 조사하고 사례, 법률 문서, 사전 심리 준비, 심판 전 조정, 법원 기록 및 법원 우산을 수락합니다. ⑴ 설사 닫아은 양방향 근육? 여자가 해안을 유린? ⒉ 웨이 양파 기계 새 만족 쿼링 부순 갈기 고조파 Zhuo의 부어 작은 생각을 가진 캡 국 더러운 부순 바닥? 나이 볶음 가게 란이 펜 염소를 훔친하는 Zhuo의 다우 간격 전자 말했다 대머리 답답한 공급? SPANlang = EN-US>
셋째, 전문 분야에 전적으로 참여하고 홍보 및 연구 분야에서 훌륭한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내가 문학을 좋아하고, 글쓰기를 좋아하고, 법무부가 광범위한 주제, 높은 사회 관심 및 온라인 언론에 대한 보도를하기 때문에 나는 카운티 지도자, 연구소 및 법원장의 관심을 최대한 이끌어 냈습니다. 필자의 글쓰기 능력, 글쓰기에 부지런한 글쓰기. 홍보 활동에서 주로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첫째, 전통적인 뉴스 매체의 선전 사업을 부지런히 파악하십시오. Maanshan Daily, Minjiang Evening News, Maanshan Information 등 지역 신문과 정기 간행물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여 홍보의 효과를 높이고, 큰 초안을 만들고, 훌륭한 원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둘째, 인민 법원 신문과 안후이 법률 시스템 보고, "안후이 데일리 농촌 판"및 기타 중요한 신문 및 정기 간행물. 올해 초부터 "단두 재판소가 농산물 생산 촉진을위한 농업 관련 재판", "단두 재판의 행정 재판 일조 작업", "이중 에너지 판사 건설"등 다수의 원고를 인민 법원 신문에 게재했다. 우리 법원은 전국 뉴스 매체에 획기적인 돌파구를 게시했으며, 세 번째는 인터넷상의 새로운 미디어 홍보 활동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분명히 정기적으로 원고를 발행하고, "중국 법원 네트워크"와 "안후이 법원 네트워크"에서 여러 원고를 출판, 인터넷에 원고를 출판 적이없는 법원의 차이를 채우고, 넷째, 적극적으로 "안후이 파이어 니어 네트워크" Ma On Shan Pioneer Network 및 기타 온라인 매체에 게시 됨. 지난 해 카운티 법원이 지정한 연구 과제를 완료하고 다양한 뉴스 매체 및 정보 출판물에 110 편의 기사 및 뉴스 레터를 게시하고 중국 법원 네트워크의 법률 블로그에 "농촌 피해"라는 기사를 게시했습니다. 이 사건의 특성, 원인 및 대응책에 대한 연구 논문은 "소규모 마을의 사망을 결정하는 방법 및 책임을 결정하는 방법"이라는 이론적 연구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올해 저는 지방 의원위원회 사무소 정보 사무실의 특별 정보 책임자로 고용되었으며, 또한 Maanshan Daily의 우수한 특파원 인 XX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넷째, 열망을 수립하고 이데올로기 적 영역과 추구를 개선한다.
법원의 신성한 홀에 들어가서 법적 성스러운 의무를지고 법의 공정성을 유지하십시오.
정의는 나의 큰 소원이다. 법원 제도에 입학 한 후 나는 스스로를위한 목표와 야망을 설정했다. 즉 국민의 뛰어난 공무원이 됨으로써 법의 균형이 결코 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이를 위해 나는 올바른 세계관과 삶에 대한 전망과 가치관을 확고히 확립하며, 내 사상 재배를 향상시키기 위해 선진 사법 개념의 사용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배우고 싸우고, 삶을 위해 당과 사람들을 위해 노력하는"이상에 충실하게하기 위해, 나는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생각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실행했으며 당 그룹이 수행 한 "첫 번째 교육 활동"을 채택했습니다. "사법 행위 규제, 사법 정의 촉진", "일의 스타일 변경 및 조직의 효율성 강화"를 자신의 좋은 이미지를 재 형성 할 수있는 기회로 삼았습니다. 좋은 성과로 인해, 나는 올해 당 그룹의 교육과 훈련하에 중국 공산당의 일원으로 승인 받았다.
5. 성실성과 자기 훈련, 진정한 새로운 이미지 창출
법원은 "공평과 정의"를 유지하는 곳이며, 법원 직원의 이미지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나는 일의 스타일을 더 바꾸고 조심스럽고 신중해야하며 조심스럽고 조심해야하며 나의 의지를 조금씩 부드럽게하고 당 그룹이 조직 한 자기 훈련의 "내키지 않는 마음"을 엄격히 따를 것입니다. 메커니즘, 징계 메커니즘 "조치를 감히하지 마라"의 예방 메커니즘은 "될 수 없다"의 보장 메커니즘, 진지하게 정직과 자기 훈련의 좋은 일을하고 조용히 노래 Yushui과 진 Guilan의 고급 모델에서 배웁니다. 법원의 전반적인 이미지를 유지하고 자신을 청소하십시오.
지난 한 해 동안의 일과 이익과 손실을 요약하면, 나는 깊은 인상을 받았다. 나는 직장에서 약간의 성취를 이루었지만 여전히 많은 결점과 문제점이있다. 나는 업무 수행 능력이 병원 지도력의 요구 사항에서 벗어나 있으며 조직의 기대에 많은 시급한 요구가있다. 개선되고 완성되어야 할 영역은 다음과 같은면에서 강조됩니다 : 업무 수준과 사업 수준이 높지 않고 연구 범위가 충분하지 않아 연구 및 홍보 활동을 더욱 심화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일은 앞으로의 작업에서 진지하게 받아 들여지고 개선 될 것이며 점차적으로 다각적 인 일터 지식을 얻을 수있게 될 것입니다. 물론 나는 지식이 풍부한 지식 기반의 사무원, 지식이 풍부한 재판관으로 성장하여 법원과 만족스러운 법정 직원으로 성장하기를 원한다. 나는 열심히 일해야한다. 나는 이것을 이끌어 갈 것이다. 우려하는 점은 동료의 도움으로 연구를 강화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다각적 인 모델이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법정에서 일하고 법적인 시스템을 구축하며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데 공헌합니다.
2005 년 12 월 30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