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의 개요 > 일의 개요

긍정적 인 작업 요약 형식


긍정적 인 작업 요약 형식

1. 자기 소개 :

2. 회사 이해 3. 직무 이해

4, 작업 내용 및 기존 문제 5, 방향 및 조정 6의 권고, 다음 작업 계획 7, 소원을 표현하고 볼 샘플을주고, 당신의 상황에 따라 수정

시용 기간 중에는 요약보고 시간이 지나고 눈 깜짝 할 사이에 3 개월의 시험 기간이 거의 다지나갑니다. 이것은 내 인생에서 소중한 경험이며, 또한 나를 훌륭하고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겨 두었습니다.

수확 시즌에 저는 새롭고 번성하는 사업으로 발을 들게되어 영광입니다. ****. ****의 평범한 회원이 되십시오. 고객 서비스 업무와 행복의 메신저가되었습니다. 저에게 일할 수있는 기회를 주신 ****에 감사 드리며, 그것은 나의 날개를 계속 퍼뜨리는 나의 꿈을 확장시키는 것입니다.

이 시간 동안 당신은 저에게 충분한 관용, 지원 및 도움을주었습니다. 그래서 ** 사람들 "하이 나 바이 주안"의 열정을 충분히 느꼈고 ** 사람들의 자부심을 느꼈습니다 "바람과 비를 볼 수 없으며, 무지개를 볼 수있는 방법" 나는 ** 사람들의 끈기와 결단력을 깨달았다. 당신에게 최고인 동안, 그것은 또한 내가 ****의 일부가 될 수있는 기회를 갖는 것은 대단한 놀라운 일이다.

밝은 미래와 희망으로 미래를 향해, 저는 평범하고 평범하지 않은 새로운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지난 3 개월을 돌아 보면 저를 기쁘게하고 기쁘게하며 성공과 슬픔을 느끼고 연기가 자욱한 방에서 현기증을 느끼고 한밤중에 침대에서부터 지내는 경험을하게되면 삶의 소우주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잊을 수없는 일입니다. 인생은 긴장하지만 질서 정연합니다.

이 3 개월 동안 지도자와 동료의주의 깊은 보살핌과지도하에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나는 주변의 생활 환경과 작업 환경에 점차 적응해 점차적으로 일의 상태로 들어갔다. 이 과정에서 나는이 기간에 세 가지 단계로 나의 일을 요약하고자한다.

첫째, 발아 단계.

이 기간 동안 저는 주로 일일 작업 흐름에 익숙했습니다. 예를 들어, 재산권, 국가의 영장 처리 절차, 소유자의 컨설팅 및 통역 업무, 주택의 유지 보수 및 정류 절차, 관련 소송은 비교적 시끄럽고, 무작위 적이며,

Wk_ad_begin; wk_ad_after {$. 숨기기;}, 함수 {$. 표시;});

같은 시간에 여러 가지 일을 처리하기를 열망하지만, 때로는 지루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문제들에 있어서는 피상적 인 계층 구조가 결여되어 있습니다. 본질적인 특성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면 처음으로 올바른 판단을 내리기가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각 정보를받을 때, 비 강조, 긴급하지 않은 것이 무엇인지, 긴급하지 않은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회사의 전반적인 내부 운영에 대한 경험과 이해가 없으면 즉각적으로 전송되어야하는 정보가 무엇인지에 대한 명확한 표시가 없습니다. 파악하기 어렵다.

물론,이 기간 동안, 그것은 실수의 절정기였습니다. 특히 어떤 것들을 다룰 때, 어떤 융통성이 부족할 때, 어떤 것들에 대한 충분한 배려가 아니라, 나중에 경험 많은 동료들로부터 배움으로써. 작품은 점차 향상되었습니다. 회사에 입사하는 나 같은 신인은 모든 것에 대한 낯설음과 호기심으로 가득합니다. 따라서 엔지니어 나 노인층이이 질문을하기 위해 종종 쫓아갑니다. 항상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전에 배운 적이 없었던 것을 많이 배웠습니다. 나는 또한 종종 소유자와 의사 소통을하며, 다른 곳에서 배울 수없는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저의 스승이되었습니다.

둘째, 성장 단계.

이전 단계의 업무 성과 및 지도자와 동료의지도를 통해 우리는이 작업 단계에서 일정한 조정을하고, 일일 계획을 분류하고 작업하기 시작했으며, 고객의 영장 처리 작업, 소유자의 상담 및 통역 작업 및 교정을 시작했습니다. 소유주를위한 프로세스 작업과 협상 작업의 네 가지 주요 범주가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워런트의 처리, 소유주의 관련 워런트 획득 절차, 필요한 서류 및 취급시 관련 예방 조치를 담당하는 부서를 지원했습니다. 소유자의 상담 및 통역 업무가 다양하기 때문에 전문 지식과 서비스 요구 사항이 부족하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으며 지도자, 동료 및 기타 관련 업무 부서에서 배울 수 있으며 전문 지식을 보완하고 자신의 업무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봉사의 질은 주인을 만족하게하고 또한 주인을 더 잘 봉사하게합니다. 여기서 나는 내 앞에 서있는 모든 주인이 내 마음의 하나님이며, 나의 의무는 행복의 천사를 전하는 것이라는 것을 분명히 이해한다. 직업에 대처하는 것은 어려운 과학 기술이다. 다루는 것은 생각의 부드러운 예술입니다. 이것은 양손을 잡아야하고 양손은 힘들어 야합니다.

동시에이 정신은 프로젝트의 정류에 침투 해 왔으며 유지 보수 팀의 주택 품질 개선을 통해 가능한 빨리 소유자가 반영한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정시에 맞추어야합니다. 이 문제는 소유주의 삶의 질서 또는 주택 개조 일정에 영향을 미치기 쉽기 때문입니다. 주인이 노조를 중단하면 건설 기간과 경제적 손실을 초래할 것이고, 더 심각한 것은 신의 정신에 영향을 미치고 새 집에서 가져온 행복한 기분을 파괴 할 것입니다. 주인의 기분이 파괴되면 품질의 문제 자체가 더 이상 주류가 아닙니다. 주인의 영혼의 상처를 부드럽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의 명성을 높이고, 두 번째로 건설 단위의 정류를 감독하고 정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이 기간 동안 유지 보수 기술자와 함께 여러 번 연습을 거쳐 주택의 품질 문제의 근본 원인을 찾았습니다. 예를 들어, 알루미늄 창 침투 수의 경우 주된 이유는 창 밀봉재와 유리 접착제가 오래 동안 숙성되어 있고 문과 창 접합이 표준화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조인트와 토목 공사 간의 연결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 다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벽 균열, 중공 드럼, 벽의 균열은 벽돌 모르타르, 다른 재료의 불합리한 취급, 홈 설치의 불규칙한 조작으로 가득차 있지 않습니다. 빈 드럼은 석고를 바르거나 벽을 젖힐 때 충분하지 않습니다. 한 번 석고가 너무 두껍고 고운 모래 함량이 너무 무겁습니다. 현장에서의 실습을 통해 건설 단위 공사의 품질을 더 잘 감독하고 자신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셋째, 성숙 단계

처음 2 개월 동안 지속적으로 익숙해지고 익숙해 져서 기본 작업 기술이 더욱 향상되었고 업무 효율성도 개선되었습니다.

이때 ******도 성공적으로 집을 넘겨 주었지만, 집이 배달 된 후 중앙 집중식 정류 작업도 시작되었습니다. 수리의 횟수는 이전 기간보다 몇 배나 많으며, 이러한 현상의 발생을 통제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교정의 원인에 대한 현장 조사를 통해 요점과 올바른 약제를 찾아야합니다. 그 중에서도 오탐 (false positive), 반복 된 수리 및 소유자 일부의 장식 작업의 불규칙성으로 인한 수리가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수리 및 정류를 최저점으로 낮추는 것은 정류, 정류 및 폐쇄 과정의 개선에 매우 중요하며, 또한 사후 작업에 편의성을 제공합니다.이를 고려하여 부서의 지도자 및 동료의 도움을 받아 도움을 받아 정류 및 수리 과정이 부분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우선, 근본 원인부터 시작하여 소유자의 수리 문제의 책임 및 진정성이 확인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일반적인 유지 보수 및 정류 범위입니다. 예 : 소유자의 부적절한 조작입니까? 소유자 및 올바른 작동 방법에 대한 설명은 소유자의 불만을 완전히 피할 수 있으며 건설 기계의 정류를 피하고 유지 보수 비용과 작업량을 늘릴 수 있지만 근본적인 것은 없습니다 성적 문제 해결. 주인이 현장 감독을 교정 할 때마다 거의 그렇지만 주인이 쇠퇴에 대한 만족감을 갖게합니다. 둘째, 재심사 검토 및 재 방문은 각 책임자에게 실행됩니다. 이 검토는 건설 기계의 정류 효과 및 정류 품질을 검증 할 수 있으므로 건설 기계의 작업을 절약하고 자재를 감축하지 않아 불완전한 정류가 뒤 따른다. 돌아 오는 방문은 먼저 소유주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둘째, 소유자의 참되고 적절하며 좋은 의견과 제안을들을 수 있고, 업무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실제 작업에서의 정류 프로세스 및 구현의 개선을 통해 ******의 중앙 정류 작업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3 분의 열정이 아니며 후기의 정상적인 정류 작업에서 계속 실행될 것이며 경험과 교훈을 지속적으로 정리하고 개선하고 개선하며 개선해야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회사 리더 및 동료의 도움을 받아 품질 불만을 차례로 증가시키고 해결했습니다. 이 문제들은 다양하고 다양하게 묘사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여기에서 그것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을 것입니다.

시간이 지났습니다. 저는 회사에서 3 개월 이상 일했습니다. 저는 회사 리더들에게 저에 대한 그들의 신뢰에 대해 매우 감사하며 제 자신을 반영하고 자신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업무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저는 자신의 업무가보다 진지하고 책임감 있고 세심하며, 책임감과 솔선 수범, 열심, 리더십 제공 업무를 완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적극적으로 새로운 지식,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자신의 발전과 발전에 집중하십시오. 그러나 일상 생활에서 충분히 유능하지 못하고 행동과 행동이 스스로를 제한하는 데 집중하지 않고 작업의 주도로 충분하지 않고 작업의 선견지명과 창의력이 충분하지 않아 리더십의 요구 사항이 여전히 확실하지 않은 단점과 단점도 많습니다. 거리, 유지 보수 및 정류, 나는 전문 지식 및 부동산 관련 법률 및 규정 등 지식의 부족에 대한 지식이 있다고 느낍니다. 그러나, 이러한 단점과 결함은, 미래의 일에서,주의를 기울이고 고치고, 학습을 통해 자신을 풍부하게하기에는 부족합니다.

이 기회를 빌어 회사의 리더에게 정식으로 적용하여 공식적으로 적용하여 회사의 리더가 업무 태도, 능력 및 성과 및 공식 직원의 요구 사항을 종합적으로 고려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동시에, 저를 신뢰하고, 자신을 반영하고 자신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회사 이데올로기의 영역, 전문적인 품질 및 업무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또한 장래의 작업에서 계속하도록 격려해 주신 것에 대해 매우 감사드립니다. 진보하고 향상 시키십시오.

내일 영광을 위해, 그리고 밝은 미래를 위해, ****과 함께 열심히 일하게되어 있습니다!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다시 시도하십시오 !!!

진심으로

회사 프론트 데스크 작업 요약

시간이 흐르면서 3 개월간 회사에 입사했는데 3 개월간의 수습 기간 동안 동료들과 잘 어울리고 지도자와 동료의지도를 받아 회사의 프런트 데스크로 일했습니다. 시험 기간의 삼 개월 만이 회사의 규칙과 규정, 기업 문화를 배울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프론트 데스크 업무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프론트 데스크에서 좋은 업무를 수행하려면 프론트 데스크 업무의 중요성을 이해해야합니다. 이 위치는 회사의 이미지를 반영 할뿐만 아니라 회사에 대한 외국 고객의 첫 번째 이미지이기도합니다. 프론트 데스크에서 시작해서, 좋은 출발은 반 전투입니다. 나는 당신이하는 일과 상관없이 회사의 전반적인 조직 구조의 일부분이 어디 일지라도 회사의 전반적인 목표를위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요성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저는 어떻게하면 일을 잘 수행 할 수 있을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의 주된 업무는 손님을 받고, 전화를주고 받고, 팩스를 보내고 받고, 복사하고 등록하는 것입니다. 인사 접근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도 있습니다.

첫째, 직장에 갈 때 모든 물품의 상태가 양호하고 전원이 꺼져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프론트 데스크에 물품을 준비해야합니다. 당일 메모를보고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전면 로비는 항상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매일 신문을 준비해야합니다. 식수 탱크 수가 부족한 경우 즉시 Luo 씨에게 물 공급을 요청해야합니다. 프론트 데스크에서 필요한 물품이 충분하지 않을 경우 종이 타월, 복사 용지 등 제때에 구입을 신청해야합니다. 거실 및 리셉션 홀의 팜플렛이 충분하지 않을 경우 추가해야합니다. 팩스, 복사기 및 프린터에 잉크가 없으면 Zhao에게 전화를 걸어 잉크를 추가해야합니다. 프론트 데스크의 품목이 고장난 경우 커튼이 파손되고 수리공이 수리해야하며, 전화선에 문제가 있으면 통신 사무실이 필요합니다. 문제가 있으면 해결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둘째, 팩스를 수신하려면 상대방에게 전달한 사람에게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스팸을받지 않기 위해 팩스 내용을 물어보고 관련 직원에게 즉시 팩스를 보내 팩스가 누락되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상대방이 자동 팩스 인 경우 수신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팩스를 보낸 후 상대방이 팩스를 받았는지 여부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복사 할 때 사본 데이터의 누락을 피하기 위해 복사 된 자료의 완전성에주의하십시오. 팩스 송수신 및 복사가 등록되어 있어야합니다. 서한이 있으면 시간 내에 관련 직원에게 전달해야합니다.

셋째, 프론트 데스크 손님을받을 수,이 일을 가장 중요한 것은 서비스 태도 및 서비스 효율성입니다. 방문자가 보일 경우 즉시 일어나서 요청해야합니다. 처음 방문객은 다른 사람의 성을 물어보고, 누가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 내고, 방문객의 목적을 이해하고, 관계자에게 알리며, 손님을 리셉션 홀 또는 응접실에 남겨 둘지 또는 책임자에게 인도해야 하는지를 알아야합니다. 사무실, 회의실. 리셉션 손님들은 미소를 지으며 참을성 있고 세심하고 관대해야합니다. 손님이 앉은 후에 차를 부어주고 관련 담당자에게 통보가 왔음을 알리십시오.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리셉션 룸은 여름에는 에어컨이 가동되고 겨울에는 개방되며 동시에 리셉션 룸에는 냄새가 없으며 공기가 원활하게 흐릅니다.

넷째, 전화를 전송, 예의 언어에주의, 회사의 표준 언어를 사용하십시오 : 안녕하세요! Foshan Bangpu 회사! 당신을 도울 수있는 물어 보니, 누가 다른 사람을 찾고 있는지 물어보고, 당신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상황을 이해하십시오 관련 직원에게 전달하십시오. 회사 내부 직원의 사무실 전화 번호를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발신자가 광고, 판매 또는 인터넷 인 경우 회사와 관련이없는 전화입니다. 누군가 리 씨를 찾고 있다면, 상대방이 정말로 회사의 업무를 찾고 있는지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판단 할 수 없다면 주잉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Li Assistant, Yu Manager 및 기타 지도자들의 전화를 찾아보십시오. 지도자들의 전화 번호도 분명하게 기록되어야하며 지도자들에게 진심으로 인사 할 수 있습니다.

3 개월의 평가판 기간에 프론트 데스크 작업을 수행하면 작업 범위가 줄어들 수 있으며 작업 내용도 적습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결점이 있으며, 일할 때 집중력이 부족합니다. 혼란 스럽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일하고 더 열심히 일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회사에서 더 많은 일을하십시오.

올해의 작업에서 저는 이미지, 작업 품질 및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야합니다. 책임감도 있습니다.

업무의 질을 높이고, 일을 잘하고, 효율적으로 수행하고, 실수를 저 지르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서비스 태도는 좋을 것이고, 안내 원은 끊임없이 경험을 축적하고 손님에게 좋은 인상을 남겨야합니다. 전화를받을 때 언어 능력, 영리한 질문과 대답을 끊임없이 향상시켜야합니다. 모든 고객을 행복하게 만드십시오.

에티켓 지식에 관한 연구를 강화하십시오. 에티켓 지식, 홍보 활동을 공부할 자유 시간. 서있는 것, 서있는 것, 말하기, 눈, 메이크업, 의상 맞추기, 고객 질문하기 기술에 응답하기 등 치료를받는 사람에게 반드시 지켜야하는 예절의 상식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멜라니 케이 (Melanie Kay)와 같은 수업도들을 수 있으며, 지식은 매우 실용적입니다. 수업이 끝나면 자신감이 생겨 사람의 기질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회사의 모든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십시오. 회사의 개발 상태 및 각 부서의 업무 내용을 이해하는 한편,이 지식 보유 장치를 통해 고객의 질문에시기 적절하고 정확하게 응답하고 정확한 통화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특정 지식 부서에 아무도없는 경우 발신자에게 상기시켜 줄 것이며 해당 인물의시기 또는 능력의 범위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통해 고객의 질문에 간단히 대답 할 수 있으며 동시에 회사를 홍보 할 수있는 적절한 기회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좋은 프론트 오피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회사 외관의 좋은 이미지를 유지하려면 자체 이미지에주의를 기울일뿐만 아니라 환경 위생을 유지해야 고객이 기분이 좋을 수 있습니다.

광고 디자이너 작업 요약

시간이 지났고 시험 사용 기간이 거의 다 지나갔습니다. 이것은 내 인생에서 소중한 경험이며, 또한 나를 훌륭하고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겨 두었습니다. 이 시간 동안 제 동료와 지도자는 저에게 충분한 관용과 지원, 도움을주었습니다. 지도자들의 리더십을 충분히 느꼈고 "바람과 비를 볼 수없는 레인보우를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라는 광고주의 자부심을 느꼈습니다. 나는 또한 개척자로서 충칭 광고 실무자의 어려움과 결단을 깨달았다. 동료 및 지도자들에게 경의를 표하면서 동시에 오늘날의 광고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에 놀랐습니다.

이 3 개월 동안 지도자들과 동료들의주의 깊은 보살핌과지도하에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모든면에서 일정한 진전이 이루어졌으며 지금은 다음과 같이보고되었습니다.

처음 적용했을 때 회사에 대한 지식은 충칭의 최고 광고 회사 중 한 곳으로 제한되어 있었음을 기억합니다. 디자이너의 지위에 대한 이해는 비교적 단순한 광고 창의력과 예술 실행에만 국한되었습니다. 그 외에는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보호 관찰 기간 동안 귀하가 종사하는 산업을 알고, 이해하고, 잘 알고있는 것이 최우선 과제가되었습니다.

첫째, 이론 연구와 일상 업무의 축적을 통해 나는 회사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있다.

처음 회사에 왔을 때 처음 인사를 건 것은 회사 인사말 카드를 수정 한 것이지만, 다른 회사의 전반적인 이미지 패키징에 익숙하지 않아이 작은 인사말 카드가 수정되었다는 것이 당황 스럽습니다. 이 작업을 통해 밤늦게 새벽 5 시부 터 12 시까 지 회사의 첫날 업무를 처리 할 수있었습니다. 고객의 회신에 대한 반복적 인 수정 및 긴 대기는 신선하고 도전적이었습니다. 학교를 이해하지 못한 것은 모든 진전을위한 전제이자 기초입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회사의 모든 관련 정보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알았고 이전 및 현재 고객의 관련 자료를 비교적 사전에 이해했으며 일상 업무의 축적과 함께 회사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또한 충칭의 광고 산업에서이 회사가 중요한 역할을하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그녀의 개발은 충칭 광고 산업 전체의 발전을 촉진시키는 데 큰 역할을했습니다. 동시에, 회사는 비교적 고급 관리 시스템과 기업 표준 운영을위한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나를 회사의 발전에 대한 자신감과 당혹감으로 가득 차게 만듭니다.

둘째, 열심히 게시물의 기능을 연구하고 작업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업무 책임의 요구 사항에 따라, 내 주요 임무는

팀장이 지정한 설계 작업 지시서 작성 책임자.

관련 광고 아이디어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지도력이 지정한 다른 업무. 위의 작업을 완료함으로써 유능한 디자이너는 훌륭한 예술적 배경과 친숙한 디자인 소프트웨어 운영 능력을 갖추어야하지만 좋은 디자인 정신을 가져야하며 자신의 아이디어와 계획을 제시 할 수 있어야합니다. 혁신을 감히하라! 물론, 훌륭한 언어 기술은 지도자와 동료에게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현재 창의적인 아이디어에는 단점이 있으며, 그룹 및 다른 그룹의 고위 지도자 및 동료로부터 더 많은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자신을 유능한 광고 예술 디자이너로 만들기 위해 필자는 많은 디자인 관련 서적을 읽고 직장에서 도움을주고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Xx 년은 열정의 또 다른 해입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자신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결점을 극복하며 열심히 노력하여 다음과 같은 방향으로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

1. 학습의 끝은 없으며, 시대의 발전은 빠르게 변하고, 다양한 분야의 지식은 지나가는 날마다 변하고 있습니다. 나는 다양한 디자인 관련 지식을 배우기 위해 계속 열심히 노력할 것이며 연습, 대담한 아이디어를 안내 할 것입니다!

2, "산업은 근면하고 어리석은 일에 능하다", 미래의 업무에 대한 비즈니스 지식을 계속해서 배우고 더 많은 독서, 학습 및 실습을 통해 기술을 끊임없이 향상시킵니다.

3. 끊임없이 용기와 인내력을 발휘하고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며 점차적으로 감정적 인 감정을 극복하고 각 작업 지침을 적극적으로, 열정적으로 그리고 세 심하게 다루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