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의 개요 > 일의 개요

시공 요약


시간이 흘렀고 xxx Engineering Co., Ltd.에 눈 깜짝 할 사이에 왔을 때부터 거의 1 년이되었습니다. 이것은 내 인생에서 소중한 경험이며, 또한 나를 훌륭하고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겨 두었습니다. 이 시간 동안, 회사 지도자들은 내게 "Hai Na Bai Chuan"의 지도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충분한 관용, 지원 및 도움을 주었으며 도시 건설업자의 영웅적 정신을 "바람과 비를 볼 수 없으며 무지개를 볼 수있는 방법"을 실현했습니다. 빌더로서의 도시 건설업자의 어려움과 결단. 도시 건축가들에게 경외심을 불어 넣어 주면서, 나는 또한 내가 도시의 일부가 될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것에 놀랐다.
우리가 처음 회사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1 주간의 입학 교육을 받았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이 기간 동안, 회사 지도자들은 큰 관심을 보였고 매우 기뻤습니다. 동시에, 나는 또한 회사의 현재 상황에 대해 알았고 회사의 전망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 차있다. 그러나 치열한 경쟁 사회에 직면하여 기회와 도전이 공존하며, 자연 선택과 우월성에 대한 규칙은 당연히 조금 불안하고 불안합니다. 나는 자신의 음식을 먹고 내 자신의 땀을 흘리기로 결심합니다. 탄탄한 비즈니스를하십시오.
1 주일간의 교육을 거친 후, 저는 프로젝트 매니저 부서에 배정되었습니다. 이것은 군대 스타일을 유지하는 그룹으로서, 기술적으로 포괄적 일뿐만 아니라 최고의 경영진이기도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새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이 프로젝트는 회사에서 가장 큰 단일 프로젝트라고 들었습니다. 매우 기뻤고, 운동 기회를 생각하고 프로젝트 시작부터 시작했습니다. 기회는 놓치지 말아야하므로 겸손으로 공부해야합니다. 여기에 모든 것을 접하게되면, 나는 신선하고 모든 곳에서 도전받는 느낌이 들게됩니다.
프로젝트 초기에 도면 검토, 건설 조직 설계, 다양한 시공 계획, 기술 공개, 협상, 하위 항목 구성 및 각 유형의 작업에 대한 세부 작업을 건설 현장 및 임시 작업과 같은 예비 준비 작업으로 수행해야합니다 시설이 형성됩니다. 처음부터 도면 검토 작업에 참여했는데 이것은 처음이었습니다. 기술자로서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그림을 잘 이해하는 것입니다.이 작업 또한 저에게 매우 좋은 학습 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림을 읽고 이해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거실과 배전실의 건설이 끝났습니다. 그런 단순한 거실의 건설을 통해 프로젝트를 완료해야합니다. 힘들고 어려운, 주인의지도 아래 여러 가지 엔지니어링 건설 계획이 완료되었고 철강 조직도 및 건축 조직 설계의 철강 구조 부분을 포함한 건축 조직 설계 준비에 참여했습니다. 엔지니어링 건설 계획의 준비를 통해 나는 드로잉과 스펙에 익숙하며, 만리장성 컵을위한 몇 가지 기본 요구 사항과 글쓰기 스타일을 배웠습니다.이 부분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드로잉과 사양은 기술자의 기본적인 요구 사항입니다. 형식은 또한 상사의 승인을 위해 편리합니다. 만리 장성 컵의 기본 요구 사항을 이해하는 것은 우리 프로젝트의 기초입니다; 프로그램이 엄격하게 쓰기 만리장성 컵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기 위해 정확하고 효과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하고있다, 정말 그것이 실제 건설로 이동합니다 구현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표적으로하기 위해, 진부한 표현, 대화 넌센스을 피하려고합니다. 마침내 최종 노력은 헛된 것이었고 감독 엔지니어의 승인이 한 번에 통과되어 작업이 성공적으로 완료된 다음 마스터의지도하에 도면을 검토하고 프로젝트를 협상했습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 어려움이 있지만 하나씩 차례대로 진행되었습니다. 극복하고, 나는 디자인 연구소를 다루는 데 많은 경험을 쌓아 왔으며, 이것은 또한 나 자신을위한 운동이라고 생각한다. 이 시점에서 저는 조금씩 자라고 느껴지고 점차 우리의 일을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좋은 기회는 주로 철강 핵심 물량 및 양의 작업을 위해 Capital International Airport t3a 프로젝트의 기술 부서에 회사의 기술 시스템에 의해 추천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그 당시 도시 건설 그룹의 가장 큰 프로젝트 중 하나였으며 당시 자본 공항은 세계에서 가장 발전된 공항이었습니다. 구조가 복잡 할뿐만 아니라 규모도 컸습니다. 여기에서 강철 막대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을뿐만 아니라 어떻게 할 것인가? 외부 팀의 팀은 의사 소통을 완료하고 마침내 작업을 원활하게 완료 했으므로 향후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부서로 돌아온 후에도 기술 업무에 종사했으며 때로는 입찰을 표시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회사 마케팅 부서로 돌아 왔습니다. 2 학년 때, 올해 초, 팀이 실제로 인정되었고, 우리 프로젝트는 진정한 출발이었습니다. 주요 과제는 철강 공학, 철강 구조물 엔지니어링, 프리스트레스 및 예비 임베디드 부품과 관련된 기술 작업, 관련 자료 및 기술 자료 작성 및 생산 담당 수석과 관련된 작업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기술과 제작의 작업은 참으로 힘든 작업이지만, 실제로 이것이 운동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술적 인 작업으로 대학의 이론적 지식을 통합 할 수있었습니다. 제작 작업을 통해 현장 건설과 연락하고 실제 프로젝트와 더 많이 접촉 할 수있었습니다. 현실과 결합 된 이른바 이론, 나는 여기서 시작하고 싶다. 처음에는 건설 현장에 갔었는데 정말 혼란 스러웠지만 주인님과 다른 노인 분들의지도와지도하에 현장 작업에 점차 익숙해졌으며 기술 작업과 팀 및 제작 작업을 어떻게 더 잘 결합 할 수 있습니까? 서로 잘 지내는 것이 좋다. 기술과 생산에는 종종 모순이 있습니다. 기술은 품질을 고려해야하며, 생산은 건설 기간을 고려해야합니다. 때로는 매우 어렵습니다. 연구와 요약 기간이 끝나면 나는 점차 성숙 해졌다. 이것은 기술 및 생산에 대한 지식뿐 아니라 팀의 조정 및 일정 계획입니다. 사실, 팀과 함께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여 작업에 대한 열정을 동원 할 수 있고 업무 효율성이 크게 향상 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그 일은 지금까지 원활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장래의 일은 여전히 ​​길다. 배울 점이 많다. 나는 계속 그렇게하고 점차적으로 일을 향상시킬 것이다. 앞으로의 작업에서는 다음 사항을 준수 할 것입니다.
1. 거울이 끝나지 않아 시대의 발전이 빠르게 변하고 여러 분야의 지식이 지나가는 날마다 변하고 있습니다. 저는 모든 종류의 공학 지식을 배우고 실습을 안내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2, "산업은 근면하고 어리석은 일에 능하다", 미래의 업무에서 비즈니스 지식을 계속 배우고 더 많은 독서, 학습 및 실습을 통해 비즈니스 기술을 끊임없이 향상시킵니다.
3. 끊임없이 용기와 인내력을 발휘하고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며 점차적으로 감정적 인 정서를 극복하고 각 직업을 적극적으로, 열정적으로 그리고 세 심하게 대하십시오.
1 년 동안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특히 우리 집단에 왔을 때 나는 자랑스럽고 영광 스럽습니다. 사람들은 "Shan Gao가 절정"이라고 말하면서 저는 그러한 지도자가 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한 주인님, 우리는 어떻게 집합 적으로 약할 수 있으며 우리는 어떻게 부럽지 못합니까? 모든 사람은 주인의 책임이 있습니다. 어떻게 이것이 불만족 할 수 있습니까? "Sheng Xing, 나는 부끄럽습니다."나는 자랑 스럽습니다. 우리가 집단적으로 성장할 때만 우리는 개인적으로 명예를 느끼지 못합니다.
저는 단지 기술 이상의 것을 배우기를 원합니다. 사람들이 서로 어떻게 소통 하는지를 배우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동료와의 대화, 팀과의 대화, 그리고 건설 부문과 디자인 연구소 간의 협조가 포함됩니다. 의사 소통, 이것 모두는 나에게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올해의 참전 용사가 있습니다. 나 같은 대학생도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잘 지냅니다. 옛 동지들은 그들의 역사, 군대에서 산업의 경험, 기업가 정신의 어려움 및 실제 경험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현재 건설 시장에서 새로운 재료와 새로운 방법과 방법을 그들과 교환합니다. 우리는 그것들이이 공동체의 본질이라고 말하면서, 우리는 집단적인 신선한 피라고 말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상호 의사 소통과 지속적인 학습 과정에서 우리의 프로젝트는 날마다 완성되고 있으며, 우리의 목표가 멀리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한마디로 말하면, 나는 많은 것을 얻었으며 일을 할 수있는 많은 것을 배웠고 지도자들과 동료들에게 그들의 관심에 감사 드리며 주 (主)와 옛 동지들에게 그들의주의 깊은 가르침에 감사 드렸습니다. 나는 실제 행동을 취할 것입니다. 네가 나에게 준 모든 걸로 돌아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