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의 개요 > 일의 개요

평가판 기간 변환 작업 요약


3 개월간의 시험 사용 기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내 인생에서의이 소중한 경험은 나를 멋지고 멋진 추억으로 남겨 두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당신은 내게 충분한 관용, 지원 및 도움을 주었고, 나는 "하이 나 바이 주안 (Hai Na Bai Chuan)"의 지도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고, 당신을 존중하면서 관화 Tianshi가 될 기회를 얻었습니다. 팀의 놀람.
이 기간 동안 지도자와 동료의 보살핌과지도하에 나는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였으며 모든면에서 진전을 보였습니다. 나는 다음과 같이 일하게 될 것입니다 :
첫째, 이론 연구와 일상 업무를 통해 시스템 공학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축적했습니다.
내가 회사에 들어간 첫 번째 정보는 "북경 TV 센터 프로젝트 입찰 서류 보관소의 기술적 인 부분"이었지만 내용의 이해는 문자 그대로였습니다. 여기있는 모든 것이 새로운 도전입니다. 나는 학교에가는 방법을 모른다. 이 시간 동안 저는 웹 제작에 대한 이전 지식을 검토하고 웹의 모든 측면을 읽고 인터넷에서 많은 지식과 자료를 얻었습니다. 베이징 TV 센터의 터치 스크린 웹 제작을 마쳤습니다. 그 후 청두에서 일정 기간 출장을 갔다가 훈련 자료를 자세히 읽었을뿐만 아니라 장비의 일상적인 구성과 설정을보고 기억 했으므로 청두 여객 자문 및 안내 정보 공개 시스템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infotv, vnc4.0, 시스템 유지 보수 소프트웨어 및 네트워크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를 독립적으로 운영하십시오. 지도력이 맡은 과제를 매일 완료함으로써 나는 infotv, HD 보드 등과 같은 회사의 엔지니어링의 다른 장비와 액세서리를 알고 있으며 익숙해 져 있습니다.
둘째, 명확한 직업 기능과 개인 기술 기술의 부족을 인식하십시오.
업무 책임의 요구 사항에 따라 주요 업무 및 학습 과제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학습, 시스템 엔지니어링 설치 및 유지, 관련 프로젝트 계획 및 준비, 교육 및 훈련, 지도력이 지정한 다른 업무입니다. 현재 소프트웨어 및 엔지니어링 계획에는 결함이 있습니다. 자신을 유능한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열심히 공부하고 여러 가지 결함을 극복해야합니다.
셋째, 계획을 세우기 위해 자신의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1. 거울이 끝나지 않아 시대의 발전이 빠르게 변하고 여러 분야의 지식이 지나가는 날마다 변하고 있습니다. 나는 다양한 기술 지식을 배우고 실습을 안내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2, "산업은 근면하고 어리석은 일에 능하다.", 미래의 일에 대한 지식을 계속 배우고 더 많은 독서, 학습 및 실습을 통해 기술을 끊임없이 향상시킵니다.
3. 끊임없이 용기와 인내력을 발휘하고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며 점차적으로 감정적 인 정서를 극복하고 각 직업을 적극적으로, 열정적으로 그리고 세 심하게 대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