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의 개요 > 일의 개요

새로운 교사가 개인 요약으로 바뀝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학년도 견습생의 교육과 가르침은 거의 끝날 것입니다. 나는 이번 학기 xxxx 어학 연수의 두 클래스에 속할 것입니다. 방금 졸업했기 때문에 교육 경험은 여전히 ​​얕습니다. 따라서 교육 활동을 소홀히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교수법을 깊이 연구하고 노인들의 열망에서 배웁니다. 1 년 동안 열심히 일한 결과 나는 많은 가치있는 교수 경험을 쌓았으며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구체적인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새로운 교육 및 교육 개념으로 교실 수업을 개혁합니다.

새로운 교사 훈련에 참여에서 특정 교육 실천에 이르기까지, 나는 반복적으로 관련 교육 및 교수 이론을 깊이 연구하고,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의 정신을 깊이 이해하고, 실제 교육 실습에 진지하게 반영하고, 학생들을 공부하고, 교수법을 탐구하고, 점차적으로 학생들의 평생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교수 이데올로기의 목적은 교사 중심의 학생을 주체로하여 새로운 교수 개념을 수립하고 수업 연습의 중국 교실의 활력을 적극적으로 탐구하며 학생들이 중국 교실 수업의 새로운 아이디어와 새로운 모델을 향상시키고 발전시키는 것을 돕습니다. 사고와 훈련 방법에 기초한 독서 독해 방법, 지각 탐구 반영을 통한 언어 활동 수업 - 확장 지향적 핵심 학습 방법, 협력 탐구 창조 혁신을 핵심으로 등, 학생들의 열정을 자극하여 언어를 배우고 훌륭한 교수 효과를 얻었습니다.

둘째, 교과서를 공부하고 수업 준비에 집중하십시오.

가르침에서 교훈을 준비하는 것은 필수 불가결하고 중요한 부분입니다. 준비가 충분하지 않거나 잘 준비되지 않으면 교실 분위기와 열의에 심각하게 영향을 미칩니다. "수업을 준비하지 않으면 수업을 듣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간 낭비가 될 것입니다."나는 수업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매일 수업을 준비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교과서와 교수법을 공부하고, 다양한 자료를 다양한 방법으로 참조하고, 교재를 깊이있게 이해하고, 어려운 점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수업의 목적을 정할 때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많은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가르침 계획은 신중하게 쓰여지고 수업 반영 후에 가르침의 반영이 고수되고 수업은 지속적으로 요약됩니다. 동시에 학생들의 특성에 초점을 맞추고, 유쾌한 가르침에 초점을 맞추고, 풀 하우스에 참여하지 않고, 학생을 주체로 주장하고, 교사를 중심으로하고, 수업과 학습의 결합에 중점을 두어 주선으로 가르치는 효과에주의를 기울입니다. 가르침의 핵심 사항에주의를 기울이고 어려움을 극복하십시오. 적절한 준비로 인해 교습 효과가 분명하고 학생들은 받아들이 기 쉽습니다.

셋째, 생생하고 유연한 교수법을 사용하여 교실을 활성화하십시오.

시험지도 교실은 지식 목표를 중심으로 구축되었으며, 전임자가 축적 한 경험과 경험을 저장하지만 학생들의 혁신 동기, 흥미, 감정, 의지, 필요한 사전 경험을 활성화하는 방법 및 현명하게 지혜를 추구하려는 욕구를 무시합니다. 새로운 커리큘럼은 자율성, 협력 및 조사에 기반한 교육 모델을 수립하여 학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욕구를 탐구하고, 학생들의 사고력, 질문력, 새로운 정보를 적극적으로 찾고 포착하는 능력을 기르고,이 능력을 개발하도록 요구합니다. 교실 수업의 궁극적 인 목적을 위해. 이를 위해 우리는 신중하게 교육 심리를 연구하고, 1 학년 학생들의 심리적 특성과 사고 특성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흥미를 자극하고 사고력을 높이며 토론을 자극하는 데 도움이되는 교실 수업 방법을 적극적으로 탐구합니다. 예를 들어, 각 단원의 핵심 항목을 다룰 때는 확장 된 교수 모델을 확장하고, 내용에 따라 신중하게 설계하고, 교실 수업을 조직하기 위해 항상 전체적인 인식 (공동 조사 - 반성 질문)을 사용합니다.

이런 교습 방식에서 교실에서 느껴지는 것은 친절하고 조화로 우며 활동적인 분위기입니다. 선생님들은 학생들의 절친한 친구가되었습니다. 교실 또한 학생들의 학교가되었고, 학생들은 더 이상 엄격하고 모호한 모델 관객이 아닙니다. 그들의 성격은 완전히 증명되고 경작됩니다. 질문하거나 생각하거나 그룹 간 의사 소통을하거나 권위에 도전하기 란 어렵습니다. 교사 - 학생 상호 작용, 학생과 학생 간의 상호 작용, 그룹 간 상호 작용 및 환경 적 상호 작용 제한된 시간 내에 각 학생은 더 운동하고 더 잘 수행 할 수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교실에는 어둡고 차가운 "사각 지대"가 없으며 교실은 햇살이 넘치며 평등, 조화 및 의사 소통이 공존합니다. 발견, 도전 및 명상은 같은 장소에 있습니다. 적극적인 생각, 자주 깜박이는 점, 학생들이 교실에서 진정한 주인이되도록하십시오. 교사의 강의는 교과서와 교과서에서 파생됩니다. 교사와 학생의 감정과 개성이 그것에 통합되어 실제 생활이 교실로 들어가 학생들은 상호 작용에서 배우고 활동을 탐구하며 지식을 쉽게 익히고 미묘하게 자신의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전반적인 질적 향상은 질적으로 개선되었으며 언어 교실은 진정으로 활력을 되찾았습니다.

넷째, 학습 효율을 높이기 위해 고급 교수법을 사용한다.

현대 과학 기술의 급속한 발전은 새로운 활력을 가진 언어 교실이 교수법의 변화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사고의 개방을 필요로한다는 것을 요구합니다. 학생들에게 배우고, 풍부한 언어 지식을 습득하고, 지식의 문을 열 수있는 황금 열쇠를 얻도록 인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교실 수업 효과. 이것은 중국 교과 과정에 대한 새로운 교과 과정 표준의 기본 요구 사항이며 중국어 교리의 도구 및 인성 특성에 대한 집중적 인 표현이기도합니다.

시험 지향 교실은 항상 선생님의 뇌졸중이며, 지식의 선을 지우는 방법은 언제나 매력적이며, 학생들은 개인적으로 지식을 습득하는 과정과 재미를 경험할 수 없습니다. 지식을 받아들이는 과정은 간접적이며 단 한번입니다. 새로운 커리큘럼에서는 교실에서 교육 방법을 업데이트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다양한 미디어와 교육 자료를 사용하여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경험하고 느끼게함으로써 교사와 학생이 탐험 경험을 공유 할 수 있어야합니다. 정보화 시대의 다양한 미디어와 유비쿼터스 네트워크는 교실 수업의 영역을 넓히고, 지식을 섭취하고, 정보 활용 능력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탐구, 학습, 협력 및 창의력 개발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작동을위한 플랫폼.

5. 견고하고 다양한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언어 실습 교육

죽음의 책과 죽음의 책은 교육을위한 사회의 필요에 적응할 수 없다.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은 오늘날 교사들의 가르침 개념에 대한 도전이다. 교사는 지식 거주자에서 지식 주최자로, 지식 전달자에서 학습 촉진자로, 교실 장벽을 넘어서서, 현대 교육 과정을 "학습자 육성"과정으로 진화시켜야합니다. "낚시"에서 "물고기에게주는"근본적인 변화. 견고하고 다양한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언어 문해력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평생 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학생들의 언어 실습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물고기를 먹을 필요가있는 곳에두면, 물고기에게 주면 끝없이 영원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의 목적은 지식의 축적이 아니라 정신 능력의 개발입니다. 학교에 다니는 학생의 시간은 제한되어 있으며, 배운 지식은 시대에 따라 제한을받으며 미래에 변화를 가져와야합니다. 미래의 시대를 따라 가기 위해 끊임없이 배우고, 삶을 배우고, 새로운 것을 흡수하고 업데이트해야합니다. 지식 구조. 이 방법이 실제로 지식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교수법은 교수법의 기초입니다. 그런 다음, 학생들이 유연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 중학생을 위해, 그것은 훈련 과정을 반복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이를 위해 견고한 기초 - 하드 펜 서예 일별 페이지, 단어 받아쓰기 "원형 심사", 축적 확대 - 과외 독서 매일, 독서 노트 매일 작성 전반적인 방법에서 문제 해결 능력, 체계적인 지침, 반복 템퍼링, 작문 훈련 - 단계적으로 교실에서 텍스트의 내용에 따라 단계별 작문, "질문"놀이에 대한 독해, 전반적인 방법에서 독서, 큰 구성은 교과 과정과 고등학교 입학 시험에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방향은 규칙과 혁신을 모두 가지고 노력하고, 학생들이 마음을 비행하고 대담하게 놀도록 장려합니다 ...

가르침에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르침은 고정 된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초부터 시작하여 응용 프로그램이 적용될 때까지 생동감 있고 활기차고 단단하고 체계적이며 질서 정연하고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서로 다른 내용과 방법의 상호 교차, 침투 및 통합을 열 수 있습니다. 비전은 학습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초기에 현대 사회에서 요구되는 언어 실습 기술 중 일부를 습득했습니다.

6. 교수와 연구에 참여하고, 수업에 참석하고, 서로 배우십시오.

학교 내외부의 교육 및 연구 활동에 참여하고 다른 사람들의 소중한 경험을 통해 계속 배우고 그들의 교육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매일 수업에 참석할 수있는 시간을 가지며 경험이 많은 선생님과 상담하고 자주 문제를 함께 토론합니다. 현재 학년도에 교육 연구 그룹의 배치에 따라 학교의 열 명의 동료들의 공개 수업을 듣고 세미나 및 그룹 준비에 참여함으로써 다른 사람들로부터 유용한 경험을 많이 배웠습니다.

21 세기 사회는 교사의 질에 대한 높은 요구를 가지고 있으며, 미래의 교육과 교수법에서 나는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장점을 수행하고, 단점을 수정하고, 열어서 나아가고, 내 힘을 더 나은 내일에 바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