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자체 요약

자기 식별 요약


제 1 조 :

학습하면서 열심히 공부하고 명확한 태도를 취합니다. 나는 직업을 사랑하며 다양한 인터넷 및 사무용 소프트웨어를 쉽게 운영 할 수 있습니다. 저녁 시간과 휴가 시간을 충분히 활용하여 Xicai Online Simulation Class에 로그인하여 주문형 코스웨어를 수행하고 온라인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교사에게 질문하고 급우들과 대화하고 토론하십시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특징은 정직성과 신뢰성, 열정, 나 자신에게 도전 할 수있는 용기, 강한 시간 개념, 좋은 생활 습관과 품위있는 스타일입니다. 그의 접근 가능성으로 인해 그는 항상 사람들과 매우 친하게 지내 왔으며 신용 조합의 강사로 활동했습니다.

일에 열심, 열심히, 책임감, 좋은 조직 의사 소통 기술, 모든 사람의 칭찬을 받았다.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해서, 학교는 교사에 의해 충분하게 긍정되었다. 뿐만 아니라 그것은 지식을 마스터하고 개선했지만, 또한 학부의 기준을 완전히 충족 이론의 특정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이론을 배우는 동안 우리는 비즈니스를 더 깊이 연구하고 학습 된 재무 지식을 업무에 통합하여 비즈니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나는 2 년 동안의 온라인 교육을 되돌아보고 곧 졸업 할 것이고, 나는 이데올로기 적 이해, 사업 지식 및 전문 기술에있어 큰 발전을 이룩했다. 요약 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생각 : 통신 기간 동안 나는 다양한 교육학 및 심리학 이론에 부여 된 현대 교육 원리, 아동 심리학, 마르크스주의 철학, 교육 심리학 등의 과정을 진지하게 연구 할 수 있습니다. 보다 체계적인 이해와 이해. 특히 아동 발달 심리학 이론을 연구함으로써 교사는 발달 적 시각을 갖고 모든 학생들을 존중하고 돌보는 학생들을 봐야한다는 것을 더 깊이 배웠다. 나는 교육 심리학 이론을 연구함으로써 이해한다. 설교, 가르치기 및 쫓아내는 방법 만 알고있는 교사는 자격을 갖춘 교사가 아닙니다. 자격을 갖춘 교사는 학생들의 학습에주의를 기울일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심리에주의를 기울입니다. 건전한 성격을 형성하고 낙관적 태도를 키우는 것이 우리의 공통 목표입니다.

비즈니스 지식 : Jiangda의 원격 교육 학부 서신, 주로 온라인 교육을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평생 교육에서 시간과 경제적 손실을 크게 줄였으며 현대 과학 기술 자원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빠르고, 빠르고 효과적인 학습을 가능하게했습니다. 통신 서적 연구에서 나는 많은 도움이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현대 교육의 원리", "교육 심리", "도덕 교육의 원리와 방법"을 연구 한 결과, 이론 수준이 많이 향상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평상시에는 배웠던 이론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데 무의식적으로 적용 할 것이며 그 결과는 아주 좋습니다. 그녀의 일과 함께, 나는 또한 적극적으로 논문과 교육 사례를 썼고, 개인 블로그를 제작했으며, 1, 2, 3 학년에서 여러 주 및 지방 시상을 수상했습니다.

전문 기술 : 저는 음악 교사이며 학교 관리 팀원입니다. 학교의 도덕 교육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교육 및 교수법 작업에서 진정으로 모든 학생들이 음악을 즐기고 학습을 즐기는 방법, 모든 교육자가 일을 즐기고 삶을 즐기게하는 방법은 항상 나의 탐구로 추구해 왔습니다. 통신 연구 후, 내 이론은 현실과 연결되어 있으며, 교사와 학생간에 일련의 수업 및 학습 활동이 수행되어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서신에서 나는 또한 클래스 형성 기술, 심리 상담 기술 및 비상 사태에 대한 기술을 배웠으며 무한한 지혜를 주었고 교육과 교수 활동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었습니다.

제 2 조 :

그 일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물론, 보존 작업은 내 삶의 추구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나는 그것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저는 회사의 지도자들에게 감사 드리며 배우고 운동 할 수있는 기회를 많이 줬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회사의 리더는 부총장 직을 수행하도록 허락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현장 관리 위치에 적응할 수 있도록 회사 대표는 종종 나를 돕고 격려합니다. 부 기장의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보존 및 화재 예방 전문 지식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모든 것을 현실적인 방식으로 수행합니다. 실제로, 나는 감히 감히 감히 감히 관리 할 수 ​​있으며 감히 비난하고 수정할 수있는 충분한 일을하지 않는 직원들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부국장의 임무를 수행함과 동시에 나는 지속적으로 자신을 풍요롭게하고 가능한 한 화재 예방 및 장비 유지 보수 기술에 대해 배우는 데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기술을 배우는 것만으로도 조직에서 부여한 업무를보다 잘 수행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관련 회사가 건물 유지 보수 모니터링 및 화재 방지 시설을 방문 할 때 겸손하게 배울 수 있고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술적 포인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보존의 매일 관리에서, 그들의 젊고 솔직함 때문에, 몇몇 사람들의 열의를 또한 꺾을지도 모른다 많은 방법이, 없다. 잠시 동안 나는 아주 무력감을 느꼈다. 회사가 모든 팀 관리 인원이 게시물을 놓고 경쟁 할 수있게 된 후, 지도자들은 저에게 희망을 걸고 대위가되게했습니다. 나는 종종 생각합니다 : 회사의 수년 동안, 장면의 크기는 많이 경험했으며 더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 또한 많은 지식을 습득하고 경험을 쌓았는데, 이는 특히 비상 사태가 발생했을 때 미래의 일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해주었습니다. 비판적 일 때 나는 서두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예비 선장의 위치에서 일하는 것은 또한 매우 긴장하고 깊이 책임이 있습니다. 보안 책임자로서 나는 평소와 다른 많은 일들을 처리해야하는데, 특히 휴일과 밤에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단원 리더가 없으면 항상 일이 일어나고 모든 것을 파악해야합니다. 바람과 잔디가 조금이라도 있다면, 당신은 무엇을하고 있는지보아야 만합니다. 의무는 지저분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동료들과 대화 할 때 종종 말합니다. 위의 지도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가장 큰 사람입니다. 사실, 현재, 작업의 책임은 더 심각하게 모든 것을 다 대우하고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을 두 배로 늘 렸습니다.

다음 단계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작업하는 것입니다.

첫째, 주요 활동 중에 의무 및 순찰 검사 노력을 증가, 핵심 부품, 민감한 부품에 특별한 인력을 배치, 의무 상황을 적시에 처분, 적시 처분, 일부 불안 정한 요인 및 징후의 제거 . 의무를 강화하기 위해 순찰 검사 밀도를 강화하기위한 추가 조정과 보안 직원을위한 24 시간 순찰 검사 시스템을 중심으로 각 게시물의 작업 태도, 정리 및 건강 상태에 중점을 둡니다.

둘째, 레이어 레이아웃, 레이어 구현. 작업이 수행되기 전에 작업의 주요 작업이 준비되고 각 팀 리더의 관리가 증가됩니다. 팀 구성원은 먼저 수행해야하는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팀 구성원의 지도력을 강화하고 각 팀 구성원을 엄격하게 평가 팀 구성원의 전반적인 품질, 현재의 보안 상황 및 보안 작업의 중요성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엄격한 절차가 필요합니다.

셋째, 회사의 규칙과 규정을 엄격하게 이행하고, 직무를 수행하고, 팀의 업무를 관리합니다.

넷째, 선수들의 이데올로기 적 작업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팀원을 돌보고, 팀원의 생각, 일, 가족 등을 이해하고,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발견해야합니다. 정치적으로 우려하고, 이데올로기 적으로 신뢰하며, 직장에서 가르치고, 인생에서 배려하십시오.

다섯째, 지속적으로 선수의 전문적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사업을 연구하고, 팀 구성원을 점검 및 감독하고, 장비 및 소방 장비를 사용하여 양호한 근무 조건을 유지하도록 팀원을 조직해야합니다.

여섯째, 회사의 규칙 및 규정의 구현, 잘 일을, 팀의 작업을 관리 팀 구성원의 이데올로기 작업의 좋은 일을. 팀원을 돌보고, 팀원의 생각, 일, 가족 등을 이해하고,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발견해야합니다. 정치적으로 우려하고, 이데올로기 적으로 신뢰하며, 직장에서 가르치고, 인생에서 배려하십시오. 팀 구성원의 전문적인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사업을 연구하고, 팀 구성원을 점검 및 감독하고, 장비 및 소방 장비를 사용하여 양호한 근무 조건을 유지하도록 팀원을 조직해야합니다.

7. 게시물 점검 및 게시물 확인, 근무중인 직원의 상황 파악, 출석 및 보안 직원 작업 수행 시스템을 준수하십시오. 문제는 적시에 해결되어야하며 주요 사건은 적시에보고되었습니다.

감독관의 지난 2 년 동안 나는 근본적으로 유능했으며 감독관에게 좋은 조력자가 될 수 있었고 야간에 화재 및 공공 안전과 같은 다양한 비상 사태를 처리 할 수 ​​있었으며 청소 차 쓰레기와 출입문 검사에 협력했습니다. . 감독관과 1 년 동안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특히 문제를 해결할 때, 나는 결정적이어야하고, 나는 품위있게 행동해야하며, 아름답게 사물을 다루어야합니다. 필연적으로 내 작업에 문제가 발생할 것입니다. 좀 더 어려운 문제에 대해서는 적절하게 다루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어떤 것은 단순 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즉각적인 결과 만은 아닙니다. 경험은 축적되고 있지만 학습은 끝이 없습니다. 과거 동료와 동료들과 대화를 나눌 때 그 방식이 향상되었습니다. 과거에는 일을 계획 할 때 효율성 만 강조했지만 일종의 인내와 수단이 없었습니다. 이제는 좋은 소원을 갖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직원의 생각을 잘 이해해야하며 문제가 이데올로기 작업을해야한다는 것을 알게되면 올바른 약을 사용해야하며 적절한 시간에 사람들의 힘을 발휘하여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마음을 갖게됩니다. 명예의 감각. 단점을 비판하면서 가능한 한 직접적인 갈등을 피하십시오. 예를 들어 직장에 나가면 동료들과 농담을하는 경우가 있는데, 작은 부분 임에도 불구하고 나쁜 영향을 미칩니다. 수업을 배우기 위해 내 말을 잘 쓰지 않습니다. 큰 두통은 가능한 한 진지하다고 만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전 기술과 소방 기술에 대한 강점을 활용하여 모든 부서에서 일하기 위해 자신의 지식을 활용할 것입니다. 우리는 장래에 감독직을 확보하는 데 더 나은 일을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저는 열심히 공부하고 시대에 발 맞추며 회사 주변을 단합하고 지도력이 맡은 과제를 의식적으로 받아들이며 젊음과 지혜를 바칠 노력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제 3 조 :

시간 파리, 태양과 달은 우주 왕복선과 같아서 화려한 고등 학교의 직업은 끝나 가고 있습니다. 지난 3 년 동안 나는 선생님을 존중하는 노력의 결과로 이상, 도덕, 문화 및 훈계를 지닌 중학생이되었습니다.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측면에서 나는 정치 계획을 확고히하고 조국을 사랑합니다. 사람들을 사랑해. 중국의 공산당 당을 사랑한다. 사회주의를 사랑해. 나는 시사 정치를 배우고 건강한 성장을 생각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국가 행사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학습 측면에서 나는 올바른 태도, 명확한 목표, 강력하고 진취적인 정신, 인내, 어려움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수업에 귀 기울이고, 질문을 담대히하고, 수업에서 배운 것을 이해하십시오. 여유 시간에는 많은 책을 읽고, 나의 시야를 넓히고, 내가 배운 것을 적용하고, 자신을 풍부하게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학급의 우수한 학생들에게 열린 마음으로 열심히 공부하고 끊임없이 요약하고 끊임없이 개선하여 학업 성취를 계속하고 학교 군사 훈련에 참여하고 국방 인식 및 규율 개념을 강화했습니다. 나는 Three Gorges 교도소를 방문하고 법률 교육을 받았다. 나는 의식적으로 국내 법과 규정을 준수 할 수 있으며 중학생은 코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중학생들의 행동 강령. 나는 선생님을 존경하고, 반 친구들을 단결 시키며, 노인을 존중하고, 젊은 사람들을 사랑하며, 다른 사람들을 기꺼이 돕는다. 나는 공동의 명예를 중요시하며, 수행 된 모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학교의 이미지에 해를 끼치 지 않는 일은하지 않기로했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의 비판을 진심으로 받아 들일 수 있으며, 내 단점에 직면하고,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품위있는 사람, 좋은 성격, 훌륭한 학업 성적을 가진 학생들의 좋은 본보기입니다. 행동 문명, 숭고한 이상, 미래에 대한 자신감. 저는 사회 복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강 베이 수자원, 삼협 협곡 저수지의 수질 조사 및 학교가 주최 한 개간 저수지의 수질 조사 활동에 참여하여 절수 인식과 환경 의식을 향상 시켰습니다. 나는 Shixian Taibai Group, Tianxing Botanical Garden과 Kaixian Fucheng Village를 방문하여 현대적인 기업 문화와 새로운 시골 건설에 대한 엄청난 변화를 느꼈습니다. 나는 적극적으로 가사에 참여하여 노동과 자기 관리에서 훈련받을 수 있었으며 더럽거나 두려워하지 않는 생각을 수립 할 수있었습니다. 실제 활동에서는 신중하게 관련 정보를 수집하고 관련 자료를 대조하며 활동 보고서 및 경험을 작성합니다. 위 활동을 통해 나는 지식을 키우고 혁신 정신을 기르고 사회적 책임 의식을 향상 시켰습니다. 나는 농구와 축구와 같은 스포츠를 좋아합니다. 저는 학교에서 주최 한 스포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신체 운동을하고 운동 할 수있었습니다. 평가 후에는 신체 운동에 대한 국가 표준에 도달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경험과 교훈을 정리하고, 자격있는 사회주의 건축가와 후계자로 성장하고, 조국 근대화에 자신의 피와 젊음을 공헌 할 결심입니다.

1 학년 학생들은 1 학기 자기 인증을 작성하는 것이 틀림 없습니다. 그러나 좋은 습관을 개발하면 학습에 큰 도움이됩니다. 결국, 자기 식별을 작성하는 방법 다음은 샘플 참조를 제공합니다.

자기 식별 견본 :이 학기는 끝났습니다. 이 학기 동안 선생님은 우리의 공부에 많은 돈을 기울 였고, 우리는 또한 많은 공부를했습니다. 이 마지막 시험에서 나는 각 숙제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번 학기의 연구를 요약하면,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학습 태도가 더 정확합니다. 교실에서 조심스럽게 듣고, 학생과 함께 속삭이지 않고, 작은 움직임을 만들지 않고, 교실의 규율을 의식적으로 준수하며, 교사가 정한 교실 과제는 교실에서 완료 할 수 있고, 이해가되지 않는 질문에 대해서는 반 친구들과 토론하거나 선생님에게 질문 할 수 있습니다.

둘째, 학습 방법이 향상되었습니다. 학습 방법을 개선하기 위해, 나는 혼자 학습 계획을 세웠습니다. 수업 전 좋은 일을하십시오. 그것은 시간을 짜내고 선생님이 전에 말하지 않은 내용을 읽는 것입니다. 특히 언어 수업에서는 단어를 인식하고 텍스트를 읽어야하며 레벨을 구별하고 의미를 설명하며 텍스트의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어야합니다. 나는 수업에서 긍정적으로 말해야한다.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질문에 대해서는 감히 손을 들어 질문을해야합니다. 일상적인 숙제는 일을 마친 후 부모가 다시 확인하고, 잘못하고,하지 않을 것이며, 부모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게하고, 전에 실수했던 것들을 취하게하고 종종 그것을보고 검토합니다. 과외 도서를 읽으십시오. 매일 정오에 저녁 식사를 한 후, 30 분과 30 과외 도서를 읽고, 매일 밤 숙제를 끝내십시오. 시간이있는 한 몇 장의 에세이를 읽으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