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자체 요약

학생들의 최종 자기 요약 에세이


시간이 흐르고, 해가 흘러 가고, 깜박 거리는 순간, 1 년간의 공부가 끝났습니다. 학교의 다섯 번째 학기의 마지막 학기에,이 기사는 한 학기 동안의 선과 악의 연구를 요약합니다. 최종 시험의 좋고 나쁨은 올해의 노력에 달려 있습니다. 이번 학기의 성적은 여기에 표시됩니다.

올해.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교사와 급우의 보살핌과 도움으로 모든면에서 일정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학생들 간의 상호 학습에서 나는 지식이 인간의 힘의 근원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전문 지식과 전문 기술이 없으면 성공을 거두지 못할 것입니다. 배웠던 것에 대한 진정한 숙달 만이 사회의 미래를 촉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문제. 현금 사회를 위해 나는 끊임없이 자신을 풍요롭게하고 자신을 향상 시켜서 내가이 사회에 적응하는 전문가가 될 수 있어야한다.

미래에 사회가 나에게 기회를 주면, 나는 내 일을 미래의 일에 완전히 통합 할 수있게 될 것이고, 이제는 우리의 지식 보유 기간에 속한다. 사람의 기회는 찾기가 어렵다고 우리에게 말한 선생님이있었습니다. 기회가 왔을 때 그것을 잡아야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통제 할 능력이 없다면, 당신 쪽에서 만 볼 수 있습니다. 멀리 미끄러 져 있지만 무기력하다, 후회하는 대신에, 항상 자신의 지식을 예비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준비가되어 있고, 기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