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자체 요약

개인 요약 에세이


신생아는 눈 깜짝 할 사이에 2 학년으로 진입했습니다. 신입생의 생활을 상기하면, 많은 이익이 있으며,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학습은 우리 각자를위한 시험입니다! 감독 학습을 무경험 학습 스타일로 배열하는 고등 학교의 방법에서, 대학에 방금 ​​발을 들여 놓은 모든 사람들은 준비가되지 않았고, 나는 예외는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 신입생이 고등학교에서 대학교, 새로운 교수법, 새로운 학습 방식으로 전환하는 과도기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더 이상 모든 것을 훈련하지 않으며, 모든 것을 계획 할 수없는 것처럼 혼란 스럽습니다. 인생은 많은 시간을 모르고 인생이 그 초점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신입생의 두 번째 학기는 점차적으로 주변 환경에 적응하고 점차적으로 연구에서 법을 발견했으며 이러한 혼란은 점차 사라졌습니다. 다양한 학교 활동 외에도 인생은 지루할 정도로 풍성합니다. 파트 타임 도로는 나로 하여금 천천히 성숙하게 만들었고, / ziwozongjie / 나 주변 사람과 사물을 어떻게 대하는지를 아는 것이 었습니다. 미래로가는 길은 혼자서 나옵니다. 누구에게나 의지 할 수는 없습니다.

내 인생에서, 내가 대학 문에 들어간 순간부터 나는 그것을 바꿀 운명이었다. 이 이상한 환경은보다 강하고 성숙한 환경을 필요로하기 때문입니다. 그날 우리는 완전히 자신의 삶에 들어 섰습니다. 우리 부모님의 당혹감없이 선생님의 당혹감없이 모든 것이 스스로 결정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용이함은 혼란뿐만 아니라 용이함뿐만 아니라 혼란을 가져옵니다.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 이상한 것들, 이상한 환경, 모든 것이 이상합니다. 풍부하고 다채로운 캠퍼스 생활에 직면하여 다른 길을 택할 수밖에 없지만 모든 사람이 선택의 책임을 져야합니다. 대학에서는, 아무도 당신에게 무엇을해야하고 무엇을해야하는지 알려주지 않습니다. 천천히 삶에 적응하고 갈 방법을 찾으십시오. 이것은 삶, 나를 키우는 삶입니다.

지난 해는 끊임없이 자신을 풍요롭게하고 끊임없이 탐구하는 해였습니다. 올해는 능력이 향상되고 비전이 확장되고 생각이 승화되고 내 단점이 점차 눈에 띄게 나타납니다. 이 연구는 일상적인 수행에서든 최종 결과에서든 충분히 어렵지 않으며, 미래의 직장 생활을 돕기 위해서는 사회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시켜야하며 신체 운동은 강화되어야하고 체력은 사람의 지속적인 발달이어야합니다. 열쇠 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