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자체 요약

간호사 연말 작품 자기 요약 에세이


2019 년에 병원 지도자들의 올바른지도 아래 감독, 간호사 및 학부모들의 도움을 받아 나는 내 생각과 일에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지금 요약

첫째, 이데올로기 및 정치적 측면에서, 적극적으로 병원의 다양한 정책과 규칙 및 규제를 지원하고, 환자 중심, 엄격히 자격을 갖춘 유자격 간호사의 표준에 따라, 환자와 같은 친척에 따라, 핵심 품질, 환자 만족도 준수 표준으로 팀 정신을 확고히 확립하십시오.

둘째, 다양한 신기술과 새로운 비즈니스를 적극적으로 습득하십시오. 수술실 간호사로서 모든 작업 절차를 엄격하게 시행하고 병원 부서의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고 항상 불임의 개념을 유지하고 일에 대한 책임을지고 세심하고 작업하며 시간외 근무를하며 높은 책임감과 명예를 쌓고 단합합니다 동지, 모든 것은 일을 지향합니다. 환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외과 의사들과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조화로운 업무 분위기를 조성하고 원활한 수술 완료를 보장합니다.

셋째, 적극적으로 부서에 의해 조직 된 비판적으로 환자의 구조 작업에 참여, 구조 작업을 수행하는 부서와 협력, 적극적으로 진취적인, 엄격하게 검사, 엄격하고 세심한, 실수의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그리고 품질과 수량을 유지하면서 외과 과정을 완료하십시오. 우리는 운영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개발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1 년 동안 일하면서 열심히 공부하고 동급생들의지도하에 동기를 부여 받았으며 일반 외과, 정형 외과, 흉부 외과, 산부인과 및 뇌 수술 등 다양한 수술 절차를 마스터했으며 내 불임 개념을 더욱 깊게하고 운영 요구 사항.

지난 해를 돌아 보면 나는 감정이 넘칩니다. 2019 년을 고대하면서 새해의 작업에서 2019 년의 모든 단점을 극복하고 서로의 장점을 배우며 교만함과 오만함을 지켜 나갈 것입니다. 자신을 향상시키고,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 시키며, 새해의 모든면에서 더 높은 수준을 달성하고 훌륭한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