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자체 요약

1 년 예비 기간의 집행 유예 회원에 대한 자기 요약


Xxxx year xx month x 나는 당 조직이 중국 공산당의 집행 유예 회원으로 편입되었다. 당 조직이 나를 조사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지난 분기의 상황을 다음과 같이 요약 할 것이다. 학교에서 우리 반 친구들 중 단 한 명일 수도있다. 예비 기간의 시험을 완전히 수락하십시오. 학교를 그만두는 순간 우리의 정체성에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도전에 직면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 전에 우리는 스스로를 완성시켜야하며, 더 강력한 학생들이 더 엄격한 시험을 받아 들일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소위 10 살짜리 칼처럼, 비록 내가 1 년 동안 파티 지점에 머물 렀지 만, 나는 결코 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감정을 끊임없이 모으고 지속적으로 개선했다. 이것은 우리를위한 파티의 요청이며 우리 자신의 것이다. 너의 자신의 요구!

연중에 처음으로 당 회의, 정당 조직 생활, 정치 연구에 참여했는데 정치에 민감하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학습을 통해 이론 만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고 참여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우리 학교의 첫 번째 이론적 지식 경연 대회의 일. 이것들에 참여함으로써 나는 당의 이론적 지식을 더 깊이 이해하고 숙달했다고 말할 수있다. 이론은 우리의 진보를위한 기초이며, 나는 당의 근본적인 목적과 목표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있다. 당이 우리를 키웠다. 저는 우리가 사람들에게 봉사하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언어 적 약속이 아니라 실질적인 행동입니다. 그리고 두 명의 "파티원들을 침실로"활동에 참여하면서 나는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이 활동은 명목상으로 당사자가 제공하는 업무이며, 실제로 우리가 배우고 성장하고 수행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우리는 행운의 그룹이며이 행사에 두 번 참여할 기회가 있습니다.이 행사에서 나는 돈을 받는다. 그들은 확신과 신뢰에서 자신의 가치를 보았으며 사람들과 다른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우리의 신념을 강화했습니다.

나의 단점은 단점과 단점이다. 나는 아직도 많은 단점과 단점이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내 미래의 개선을 위해 자기 요약과 주요 동지들의 비판과지도가 매우 필요하다. 나의 단점은 일하는 과정에있다. 대담성이 부족하다는 것은 실현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하며, 앞으로는 연구를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사업 수준을 향상시켜야하며 지속적으로 업무 경험을 쌓아야합니다. 동료와의 의사 소통이 적고 동료에 대한 관심이 적습니다.

나는 공부를 떠나야 만하고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많이 성장했다고 결론 내립니다. 실제로 대학은 기회가 가득한 곳입니다. 기회가 생기면 진지하게 열심히 노력하고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파티가 우리에게 무엇을 주 었는지에 관계없이 말하고 싶습니다. 어떤 일은, 당원으로서, 그것을 수행하는 것이 우리의 의무이며, 그것은 우리의 책임입니다. 잘하시오. 진지하게하십시오. 우리 모두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이 내 감정이며, 우리 당 지회의 모든 사람들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소위 십 년간 칼을 갈기 갈기 찢어 놓을 때마다 우리는 그 일을 완수 할 수있는 모든 기회를 파악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사회에 봉사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강해 지도록 적극적으로 성장해야합니다.

올해 초 우리 병원은 공식적으로 3 개의 지회를 창설했으며, 원래의 산업과 상업, 그리고 원래의 재정에 속해있었습니다.이 기관에서는 새로운 동지를 인정하고 개발했으며, 당 지사의 새로운 역사를 창조했습니다. 일련의 활동을 통해 우리는 우리의 성공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미래의 경험이지만 많은 단점과 교훈도 있습니다. 어쨌든 당 지부는 강한 징계를 가진 진지한 조직이다. 사람들은 선전 된 사람들이어야하지만 당사자의 많은 테스트 기준이 있기 때문에 우리의 개발에는 결함이있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것을 포함하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나중에 테스트 할 때 더 엄격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가 더 나아질 때마다 우리가 당원의 기준에 더 가까워지고 있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반대로 우리의 요구 사항은 점점 더 높아질 것입니다. 우리가 수행 한 몇 가지 활동에서 우리의 응집력이 반영되었지만 일부 사람들은 효율성을 완전히 반영하지 않았기 때문에 일부 동지들은 실제적인 일을하지 않았습니다. 누가 기꺼이하고, 누가하고 있으며 누가 그것을하고 있는지는 엄격한 기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도 여전히 학생입니다. 학생들은 여전히 ​​학습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파티 점에서의 우리 연구는 우리 연구와 큰 충돌이 아닙니다. 시간은 우리가 그것을 배포하는 방법을 보는 것입니다. 변명이야. 작품이 잘 진행 되었기 때문에 성적이 우수한 동지들이 많이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μ ?? ?? ?? O? £

?? 1 ???? 2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