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자체 요약

파티 자체 요약에 가입하십시오.


xxxx와 x 년도에 국무원 조직 부서의 배치에 따라 나는 당사국 당위원회 당 선택을위한 훈련 과정에 참여했다. 1 개월간의 학습과 훈련을 통해 제 정신의 원칙이 강화되었고 공무원에게 필요한 이론적 지식이 체계적으로 파악되었습니다. 당에 가입하는 자체 모집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단 한 달이지만 당 조직의 독특한 조직 규율은이 곳을 학교로 만들었습니다. 여기서 학생들을 만날 때, 당신은 절대적으로 놀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살고있는 기숙사 건물의 바닥에는 색종이 조각이 너무 많습니다. 화장실과 물 실은 항상 깨끗하고 편안합니다. 교사 청소의 장점은 필수적이지만 학생의 질 또한 언급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가장 놀라운 일은 이것이 아닙니다. 수업 첫날, 분대장의 선택, 여성 계급 대리인의 용기는 정말 감탄 스럽습니다. 새로운 관리가 취임했을 때, 그는 모든 사람들에게 슬로건을 연습하게했습니다. 이로 인해 우리 학교에 간부가있을 수 있는지 궁금해졌습니다. 첫날의 저녁은 더욱 흥미 롭습니다. 나는 파티에서 반원들 모두가 노래하고, 말하고, 뛰고, 뛰어 내리고, 오후 1시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 나는 정말로 모든 사람이 준비 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멋진 쇼. 당연하지! 진실을 말하면서, 나는 저녁 파티에서 너무 많이 기대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특별한 책을 가져 갔다. 그리고 나는 밤에도 그것을 읽지 않았다. 이것은 첫 번째 방문의 첫날이었습니다. 나는 마침내 재능, Crouching Tiger, Hidden Dragon이 무엇인지 보았습니다. 미래에 매일 주위의 친구들은 쇼 시간 동안 당신에게 훌륭한 공헌을 할 것입니다. 나는 며칠 안에 많은 기발한 것들을 모았고 이것이 우리 모두에게 큰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첫째, 학습 원칙을 준수하고 교육 과정을보다 잘 완성 할 수 있습니다. 1 개월간의 학업과 훈련에서 시당당 당 학부가 정한 학습 규율과 커리큘럼에 따르면 나는 수업을 놓친 적이 없으며 듣기, 진지하게 메모를하고 교사를 존중하며 반 친구를 결집하고 교육 과정을 잘 마친 것에주의를 기울여 늦게 도착했습니다.

둘째, 우리는 의식적으로 이론적 연구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서 나는주의 깊게 메모를하고, 내가들은 지식을 적어보고, 방과후의 지식을 회상하고 소화하고, 마르크스주의 기본 이론, 과학 발전 개념 및 현대 경제 경영의 기본 이론에 집중할 수있었습니다. Xiangxi의 실제 발전과 결합하여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모호한 이해를 명확히하고, 새로운 지식을 배우고, 이론 지식베이스를 통합하십시오.

셋째, 개인 지식 구조가 합리적 인 경향이있다. 저는이 학습 기회를 아주 소중히 생각하고, 지식 구조에서보다 약한 경제 및 경영 지식을 배우고 습득하고, 지식 구조를 합리화하며, 국가와 국민에게 더 잘 봉사하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넷째, 사업 시작에 대한 회사의 신뢰를 높이는 것입니다. 연구를 통해 당원 간부로서 항상 당사자의 발전된 본성을 유지하고 생산적인 힘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과학 발전에 대한 신념을 강화하고 기업가 정신의 확신을 강화하고 국민을위한 현저한 부지런한 정부를 만들고 매력 Xiangxi 건설에 기여해야합니다.

5 : 그것은 파티 정신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나는 과학 발전에 대한 전망을 의식적으로 사용하여 사물을 바라보고 "대중을위한 당의 건설과 국민 통치"에 대한 믿음을 강화하고 "국민을위한 사랑, 국민을위한 힘, 국민을위한 이익"이라는 이데올로기 적 토대를 확고히 확립한다. 공무원과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당의 원칙과 정책을 확고하게 이행해야하며 훌륭한 일을하고 국민들에게 실질적인 일을해야한다고 인식합니다.

파티 클래스, 나는 그녀가 나를 너무 많이 만져 줄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다. 그녀는 미래의 인재와 공산당원이 무뚝뚝하고 소박하지 않은 형태로 나라의 구성원이 무엇인지 말해 줬다. 가장 열정이 많은 교사, 교수 및 가장 가까운 반 친구가 제 11 차 시당당 학교의 생생한 장을 저술했습니다. 여기에서 만났던 잊혀지지 않는 친구, 잊혀지지 않는 서약은 여기에서 만들었다, 도시 파티 학교를 놓고 가면서, 나는 우리 자신의 행동을 우리가 중국의 내일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사용할 것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