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과거 문장에 대한 노스탤지어


1. 황량한 페이지를 넘기고 뒤돌아보십시오. 나는 년이 비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는 놓아주고 싶지 않지만 시간은 무자비하게 내 손을 놓아 버렸다.

2. 과거는 끝났고 결코 돌아 오지 않을 것입니다.

3. 떠난 후 행복을 빌지 말고, 행복을 원하면 어떤 자격이 필요합니까?

4. 생각이 너무 많이 축적되면, 깊이는 음수와 같아서 먼 기억 속의 어떤 단어가 입으로 떠올라 사람들이 도울 수없고 다시 듣고 싶어한다. 아무도 그것을 보낼 수 없기 때문에 오직 한 귀를 빌려서 자신에게만 말할 수 있습니다.

5. 미친 사람은 일반적으로 우리의 추억에 숨어있어 교활한 웃음을 찾습니다. 고전적인 진술

6. 끊임없이 불면의 밤에, 나는 습관적으로 눈을 감고, 조용히 사람을 그리워하고, 얼굴을 그리는 많은 사람들이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마음 속에, 그러한 사람을 놓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7. 돌보지 않는 약한 사람은 강해야합니다.

8. 나는 실종되었다. 당신은 더 이상 그리워하지 않는다.

9. 나는 현재를 좋아한다. 나는 과거를 그리워한다.

10. 나는 너와 미래를 볼 수 없기 때문에 향수적이다.

11. 젊은 사랑은 조용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자란 후 몇 년 동안, 나는 항상 실종 된 풍경 속을 걸어 갈 것입니다.

12. 왜, 항상 슬픔을 내게 맡기십시오.

13. 영원한 단어가 단 두 단어 밖에 없지만, 아무도 그것을 완전히 말로 말할 수는 없습니다. 영원한 삶의 길이, 삶의 끝과 함께 사라지지 않을 것이고, 실제는 항상 가슴에 숨겨져있을 것입니다. 하늘은 변해도 사람들은 오래 될 것이나 마음은 똑같이 유지 될 것입니다.

14. 우리는 많은 시간을 알지 못하지만 알고있는 척하며, 우리가 알고있는 많은 일들을 알지 못하는 척하며, 여러 번 우리는 우리가 매우 성취한다고 가정합니다.

15. 어떤 것은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어떤 단어는 잊혀지지 않습니다.

16. 하늘을 조용히보고, 과거의 것들을 상기하며, 완벽이 점차 오래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17. 과거의 선함은 오직 추억에 남을 수 있습니다. 과거를 놓친 것에 대한 문장

18. 우리는 결코 과거로 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19. 이제는 긴 산책을 시작했으며 과거, 친구들, 동급생들, 잊지 못할 고등학년을 기억했습니다. 나는 결코 사람의 여행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외로움을 느끼지 않는다. 그것은 나를 상기시키는 깊은 우정 일 뿐이다.

20. 인생은 기억하면서 계속됩니다.

21. 사랑이 상처를 받으면, 행복, 용서받지 못하더라도 사랑의 우정에 관계없이 나는 너를 잊을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해야한다.

22. 사람들이 길에있을 때, 두꺼운 가방으로 서두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물건을 가져다주는 것이 많을수록 느려지므로 항상 도로에 던져진 물건이있을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항상 잊혀 질 것입니다. 과거의 사람들과 사물들은 우리에게 행복을 가져 왔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삶을 장식했습니다.

23. 절대로 분리하지 마십시오. 꿈처럼 거품이됩니다. 눈을 뜨면 사라지지만, 여전히 깨어나고 싶지는 않습니다.

24. 바람이 불고, 떠 다니는 치마가 바람에 웃고있다. 그러나 가슴 아픈 목소리가 있습니다. 분명히 그것은 치료할 수없는 독약이지만, 여전히 빨기입니다. 어쩌면 이것은 사랑입니다. 부상이 있더라도, 눈물이 있더라도, 나는 그 작은 행복을 고대합니다.

25. 어떤 사람들이나 물건을 잃어 버렸을 때, 우리는 단지 그것을 소중히하는 방법 밖에 모른다. 아마도 우리가 그것이 우리의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돌아서는 순간, 우리에게 속한 것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오직 후회와 고통 만 남긴다. .

26. 시간은 급류의 급류와 같습니다.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우리는 읽거나 검토 할 시간이 없습니다. 그것은 이미 끝이 났으며, 끊임없는 생각과 한숨 만 남겨주었습니다.

27. 사실, 때로는 내가 걷는 길, 뒤돌아 보지 마라. 나는 잘못된 길로 갈 것인지 아니면 내가 틀렸는지를 모른다. 때로는 그것을 소중히하는 방법을 모른다.

28. 삶이나 인터넷 이건간에 그것은 여행 일 것 같습니다. 갈 길이 멀기 때문에 모든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을 볼 수는 없습니다. 때때로 잊혀지는 사람들과 물건이 있습니다. 과거의 아름다움을 버리십시오.

29. 우리의 어린 시절은 너무나 많은 행복과 고통을 겪었습니다.이 세월이 지난 후에 우리는 더 이상 접촉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아마도 우리는 서로를 잊어 버렸을 것입니다. 한때 함께 있었던 인물은 오랫동안 잊혀져 왔으며, 시간이 흐르면서 감정이 퇴색했습니다. 사실 우리가 의도적으로 서로를 잊어 버리고 우리가 갖고있는 모든 것을 잊어 버리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인생이 너무 현실적이며 아무도 그것에 대해 아무 것도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30. 나는 항상 떠나고, 고통스러워 보이고 기억을 남기고, 내가 이해할 수없는 노래를 부르고, 돌아서는 것을 좋아한다.

31. 눈이 내리막 길을 걷고 있습니다. 강이 흐르듯, 왼쪽 은행은 과거의 좋은 기억이고, 오른쪽 은행은 추구 할 가치가있는 미래입니다. 그것은 너무 조용하고 흐르지 만 그것은 내게 가장 위안을주었습니다. 이 순간, 나는 더 이상 외롭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회사에서 나의 미래가 분명하기 때문입니다.

32. 너는 나를 잊어 버렸는가? 그러나 나는 아직도 너를 기억하고, 그 사랑을 생각하고, 상처 입은 도시를 생각하고, 너의 약속을 생각해 보라. 우리에게 속한 노래가 있는지, 너는 정말로 나를 생각할 것인가?

33. 나처럼 너와 똑같이 ... 내가 함께 걸었을 때, 치자 나무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 나는 조용히 떠났고 가장 아름다운 시간을 놓 쳤던 날을 기억한다.

34. 눈물을 흘리며 노래 부를 때 잔디밭과 별의 별과 야간 시장에서 새로 구입 한 차가운 끌기 장면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까? 우리는별로 행복하지 않습니까?

35. 과거를 놓치면 우리는 더 우울하고 무력감을 느끼게되고, 슬픔에 빠지게됩니다. 과거에는 선함이 과거였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놓칠 때마다, 그것은 우리를 한때 나쁘게 느끼게 할 것입니다.

36. 우리는 모두 과거를 놓친다. 잃을 때, 우리는 소중히하는 법을 안다. 어떤 사람들이나 사물들은 이미 없어지지 만, 그들이 가진 한 해를 기억하는 것은 기쁨이 될 것이다.

37. 인생에서 가장 끔찍한 일은 평온과 지루함이며, 행복한 추억을 가진 사람들은 내 인생을 더 이상 단조롭게 만들어주지 않습니다. 이 도시의 자급 자족 생활에서, 늦은 겨울 눈이 내 생각을 불러 일으 킵니다. 나는 우리가 서로 바꾸어 놓을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상처를 입을 때까지 예전만큼 힘들지 않을 것입니다.

38. 나는 여전히 너를 생각하고, 내 목소리를 생각하고, 내게 당신의 선하심과 관용을 생각하고, 내가 아플 때 내 보살핌을 생각할 것이다. 너는 나를 잊어 버려야한다고 말하고, 다시 시작하려면, 나는 너를 조용히 축복 할 수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