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선택

염려스러운 말


1. 북풍이 비명을 지르며 눈이 내린다.이 순간 나는 갑자기 낭만적 인 계절이 왔음을 알게된다. 멀리서 친구들을 생각해보십시오, 나는 당신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당신을 기원하십시오 : 즐거움의 겨울!

2. 북쪽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고, 서리가 단풍 나무로 물들고, 가을은 두껍고, 부드러움은 의지하며, 가을 바람은 슬퍼하며, 하늘은 차가워지고, 몸은주의를 기울여 차가운 옷이 추가되어 추위가 침범합니다!

3. 변화는 영원한 주제이며 상수는 상대적인 정의이다. 차가운 이슬에서 서리에 이르기까지 태양 조건은 변하고 있으며, 그 상수는 여전히 걱정됩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으며 진정한 인사는 여전히 따뜻합니다. 매일 행복하고 행복해 지길 바랍니다.

4. 아무리 바쁜 ​​일이라도 항상 당신을 바라보고 행운을 빌기를 바랍니다. 이번 겨울에 당신이 화창한 기분이 되길 바랍니다.

5. 바람이 춥고 날씨가 차갑다. 곧 겨울이 올 것이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우리의 친척과 친구들에게 추운 날씨 인사말을 보내서 날씨가 추워지고 몸을 돌보아야한다는 것을 기억하고 행복한 겨울을 기원합니다. 나는 다음의 뉴스 레터가 매우 적합하다고 믿는다.

6. 차가운 바람이 불고 이슬비가 내리면 추운 겨울이 조용히지나 갔다는 것을 알게되고, 아마도이 순간은 잊혀질 것입니다. 잊을 수없는 유일한 것은 집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것입니다. "차갑고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몸! "

7. 지도력이 없다면 일할 수없고 TV 광고도없고 소비 할 은행권도없고 주식에 배짱이 없다 사실은 아무것도 아니다 핵심은 겨울이 여기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을 축복하지 않는다면 결코 그렇게하지 못할 것입니다. 따뜻한 옷을 입는 것을 잊지 마세요 喔 ^ _ ^

8. 어제 나 오늘 함께하고 내일을 맞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겨울에는, 당신이 멋진 하루를 보내고, 모든 단계가 안전하고, 매 순간이 행복하고, 매 순간이 만족스럽고, 매 순간이 행복하다는 것을 희망합니다.

9. 날아 다니는 눈송이는 아름다운 추억의 북마크였습니다. 달빛 속의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에서 춤을 추는 것은 내 사랑스러운 꿈이었습니다.이 특별한 날에는 매일 진심으로 인사드립니다.

10. 뉴스 레터는 합리적 일 필요는 없지만 진실되고 진실해야하며 축복을 자주 접할 필요는 없지만 마음을 간직해야합니다. 따뜻한 보살핌 : 추운 날씨는 옷에주의하십시오!

11. 겨울이 가까워지면 하늘이 점점 추워지고 왕의 상냥함이 내 마음에 들어옵니다. 가을 단풍은 도처에있다, 거위는 줄에 돌아 간다, 나의 생각을 읽고, 더 많은 옷을 더한다.

12. 겨울에는 감기에 걸려 일을 잘하십시오 : 남편이있는 남편, 아내가있는 아내, 따뜻한 주전자가 없다면 그것을 잡지 마십시오! 머리카락이 바뀌지 않습니다.

13. 작은 별, 외로운 달은 얼굴을보기가 어렵습니다. 바람과 눈은 추운 겨울을 싫어합니다.이 상황은 영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사람이 어디에 있습니까? 노란 모래가 길고 일몰이 더 길습니다. 태양은 붉은 먼지를 놓고 웃으며, 고대부터 그것은 영원한 것이되었습니다.

14. 가을이 강해지면 겨울의 온기가 사라 졌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겨울은 여기에,이 순간은 잊혀지지 만, 당신은 따뜻한 보살핌을 보내는 것을 잊지 못할 수 있습니다. 추운 날, 추운 날에, 나는 나 자신, 행복한 겨울을 나쁘게 느낍니다!

15. 순수한 겨울이 조용히 지나가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날씨, 언제나 기분은 상수입니다! 희미한 오한이 당신의 삶의 피로를 경멸 시키면 교활한 북풍이 저의 진심 어린 축복을 전합니다 : 겨울에는 따뜻하게 지키고, 매일 행복 해요!

16. 무의식적으로, 당신의 상냥함에 싸여, 당신은 당신의 삶을 사는 데 익숙합니다. 당신이 서로 볼 수 없더라도, 당신은 항상 당신의 숨을 느낄 것입니다. 나는 영원히 추구 할 수 있는지 모르지만, 나는 당신을 그리워하고 싶다.

17. 바쁜 시간에 소외 당하지 말고 시간 낭비 때문에 너를 잊지 마라. 가을의 꽃과 겨울의 눈, 여름과 가을, 계절이 바뀌더라도 내 관심사는 변하지 않았고 나는 너에게 풍성한 가을을 기원한다. 추위에 몸을 돌봐!

18. 바람이 춥고 밤이 길어지고, 바쁘니? 계절이 바뀔 때, 건강에 유의하고, 물을 더 많이 마시고, 옷을 더 많이 들고, 아침 저녁으로 추워지며, 추위를 유지하고, 몸을 돌보고, 행복하게 지내십시오!

19. 너무 추워서, 너 자신을 돌봐야하고 얼지 마라! "사람들의 얼어 붙은 다리, 돼지가 얼어 붙은 입"이라는 말처럼, 나는 바지를 입었다. 그리고 마스크를 사야한다!

20. 꽃의 소리는 알고있다, 실종 된 느낌은 알려진다, 차가운 기온은 겨울을 알고, 내 축복은 당신이 알기에, 화려한 단어가없고, 그냥 추운 겨울에 따뜻한 축복을 보내고 싶다!

21. 황량한 도시, 바람, 태양은 피 같고, 검객은 바람에 서고, 검은 차고, 눈은 차고, 그의 마음은 차다. 그래서 ...... 그는 추워 다!이 이야기는 우리에게 말한다 : 그것은 추웠다. 옷을 더 입으세요!

22. 차가운 날씨는 꽃의 소리가 아는 것을 알고, 추운 온도는 겨울을, 내 축복은 아시고, 화려한 단어는없고, 그냥 추운 겨울에 따뜻하게 보내고 싶다. 축복!

23. 날씨가 오래되고 시원하며 날씨가 식었을 때 안개가 아닙니다. Zhuge Chibi는 동풍을 빌려 차가운 파도에 축복을 보냅니다. 차가운 파도가 올 때 축복,면 재킷의 안쪽을 축복하십시오. 추운 날씨가 감기에 걸리므로, 나는 건강을 영원히 바란다.

24. 난초, 국화, 서리가 내리는 계절 동안 노란 잎. 가을 비의 파열, 가을과 물의 펄스. 서리가 왔고, 계절에주의를 기울여 제 시간에 옷을 추가하십시오.

25. 낭만적 인 눈송이가 아직 떨어지지 않았으며 따뜻한 축복이 온화하게 보내집니다. 인사에는 깊은 애정이 담겨 있으며 냉기는 따뜻함을 전달합니다. 추위를 유지하고 돌봐, Xiaoxue는 행복합니다!

26. 추운 겨울에 키보드의 손가락도 약간 이해할 수 없지만 사랑에 대한 내 사랑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나는이 겨울에 조용히 내 마음 속에, 가장 진실한 소망, 가장 아름다운 축복, 나, 가장 성실한 마음을 갖기 위해 왔습니다.

27. 추운 날이나 추운 날에 행복해하며 특별한 날에 몸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바람에 평범하지 않고 차가운 바람이 불어 가지 않게하십시오. 부드러운 햇살과 부드러움으로 추운 날씨에 잘 돌봐야합니다. 너 자신!

28. 새벽은 붉은 빛을 당신의 얼굴에 보내고, 아침에는 당신의 눈에 바람을 보낸다. 당신을 화려하게 만들어 줄 화창한 날을 보내고 밤에 달을 보내 당신과 함께 자십시오. 나는 겨울 동안 너를 동반 할 축복을 너에게 보낼 것이다.

29. 추운 겨울이오고 있음을 나타내는 차가운 바람이 불고 있으므로 친지 및 친구들에게 겨울 인사말 메시지를 보내야합니다. 인사말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얻게됩니다. 다음 겨울 클래식 뉴스 레터가 인사말에 적합해야합니다.

30. 유성은 3 초, 달은 1 일, 지구는 1 년, 사람은 24 시간, 그리고 평생 동안은 좋은 마음으로 1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감기에 걸리지 마십시오. 콜드!

31. 하늘의 눈 조각은 날으는 춤의 흔적이며, 움직임이라고 생각되며, 축복으로 축복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뉴스 레터를 통해 따뜻함이 따뜻해집니다.이 추운 날에는 따뜻하고 겨울이 깁니다.

32. 친구의 날이 없다. 접시에 소금이없는 것처럼, 세상은 햇살이 없다. 삶은 흥미롭지 않다. 친구 야, 아직도 너 고향에 계신가요? 시체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33. 모든 눈송이가 내려오고 모든 불꽃 놀이가 시작되고 매 순간마다 두 번 흘러 나오고 모든 생각이 보내집니다. 나는 당신에게 보내고 싶은 모든 축복을 표현합니다. 행복한!

34. 사랑하는 나날, 가스가 추워지고있다. 따뜻함을 더하는 것을 잊지 마라.

35. 나는 내 심장 박동을 감당할 수없고, 간호의 아름다움을 깊이 경험하고, 마음으로 짜여진 따뜻한 코트를 보내고, 축복으로 축복하며, 항상 행복과 행복을 행복과 행복으로 기원합니다.

36. 아기, 날씨가 춥다. 알기 위해 더 많은 옷을 입어야한다는 것을 기억해야한다. 시간에 맞춰 먹고, 적게 먹을 것도없고, 밤에는 이불을 덮어도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 순종.

37. 자기야 ~ 자기 자신을 돌보기 위해 더 많은 옷을 더한다 ~ 내 가슴에 몸이 차가워진다!

38.이 뉴스 레터는 밀레니엄 얼음의 기운을 흡수하고 완고한 빙하의 추세를 지니고 추위와 오만의 차가운 물결이 천둥과 번개 속에 있으며 한조 왕국에서 차가움을 빌려 차가움을 가져다 주며 감기에 대비하십시오. !

39. 바쁜 마음으로 소외감을 느끼지 말고, 시간이 없어서 너를 잊지 마라. 가을의 꽃과 겨울의 눈, 여름과 가을, 계절이 바뀌더라도 염려는 변하지 않았다. 나는 너에게 풍성한 가을을 기원한다. 추위에 몸을 돌봐!

40. 추위와 추운 날씨는 내 생각을 멈추게 할 수 없다. 차가운 바람과 격렬한 바람이 내 목소리를 내뿜을 수 없다. 추위에서 떨어지는 눈은 내 축복을 당신에게 안겨 줄 수 없다. 추운 날씨에 자신을 돌보고 추위에 따뜻하게 지켜야하며 행복한 추위를 기원합니다.

겨울 향이 나는 서리, 차가운 바람은 가볍다. 계절은 따뜻하고 차갑고 감정은 짧지 않습니다. 산에 인사하고 옷을 더합니다. 그 말은 가볍고 진심입니다.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마음으로 사귀십시오. 추워, 따뜻하게해라.

42. 바람은 천천히뿐만 아니라 추위도 내 생각도, 꽃이 만발한 매화는 향기뿐만 아니라 내 관심, 뉴스 레터, 텍스트뿐만 아니라 내 축복입니다 .

43. 대담한 추운 축제가 여기 있습니다. 나는 펄럭이는 눈을 녹이고 진정한 사랑을 사용하여 쓴 추위를 없애고 마음으로 사랑의 불꽃을 불 태우는 진정한 느낌을 사용합니다. 축복 친애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추위와 추위에 빠져 있습니다. 그리고 사랑의 온기가 여러분을 매일에 동반 할 것입니다.

44. 친애하는, 나는 너의 편이 아니지만 나는 너에게 실제 온기를 줄 수는 없지만, 나는 너에게 너의 가장 위대한 따뜻함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 나를 위해 너를 돌보아 라. 잘가요!

45. 친애하는 아기, 날씨가 최근에 식었습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발을 담그고 우유를 마시고 손 크림을 바르며 두꺼운 이불로 덮으십시오.

46. ​​모든 눈송이가 당신에게 좋은 소원과 따뜻한 인사를 전하기 때문에, 당신에게 떨어지는 모든 눈을 거부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날씨가 추울 때는 따뜻하게 유지하십시오.

47. 전화가 흔들리고 따뜻함이 손에 전달됩니다. 점프와 점프,보고 행복. 허리가 뒤 틀리고 행운이 따랐다. 양손으로 총을 들고 꽃을여십시오. 큰 추위는 추위를 보내지 만, 당신이 건강을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48. 나는 많이보고 싶다. 어디에 있느냐? 뉴스 레터를 사용하여 말해 준다. 겨울에는 추위가 괴롭다. 나는 추위가 없으며, 나는 조용한 삶을 살고, 평생을 보내고, 매일 행복하게 지낸다. 몇 년은 우주 왕복선처럼, 친구들은 희귀하고 매 순간 친구를 소중히 여깁니다.

49. 내 백성이 너와 함께 할 수는 없지만 내 마음이 너와 함께있다. 나는 겨울에 너무 추울 수 없기를 바란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

50. 차갑고, 나는 코트를 보내고 싶다. 포켓은 따뜻함, 칼라는 보살핌, 소매는 사려 깊고, 버튼은 놓친다.이 코트는 매 순간마다 단단히 동행해야한다. 행복.

51. 날씨가 너무 빨라 공기가 조용히오고있다. 귀엽기 때문에 보살펴주고, 밤에는 이불을 덮고, 돼지 발을 동결시키지 말고, 돼지의 걸음 걸이를 먹지 말고, 칼슘, 추운 날씨, 사랑을 만들 수있다. 몸!

52.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기온이 내려 가고 인사말 메시지가 먼저 전송되어 차가워지고 추울 때 나가서 더 많이 입을 옷을 입고 밤에는 운동하고 아침에는 운동하고 과학적으로 먹고 추운 날씨를 막기 위해 더 강하게 만든다. 과일과 채소는 더 적을 수 없습니다. 날씨가 추울수록 추위는 더 추워지고 온도는 반드시 은혜, 건강 및 심장 일 것입니다!

53. 눈이 내리 쬐며 외로운 바람과 함께 즐겁게 춤을 추며 우정과 함께 눈이 내리는 마음이 따뜻하고 황량한 추억 속에서 더욱 아름답습니다. 너는 볼 수있다. 하늘의 눈, 나, 너에게 빛나는 불꽃 놀이, 네 미래가 밝고 아름답다. 사랑해,이게 내 축복이야 - 사랑해!

54. 인사말, 뉴스 레터, 포옹, 외모, 스카프, 작은 손으로 서로 따뜻하게, 추운 날, 더 많은 옷을 기억하십시오. 감기에 걸리지 마라! 불행히도 재채기를하는 경우, 내가 당신을 그리워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55. 꿈은 충분하지 않지만 꿈이 필요합니다! 사랑은 항상 상처 받지만 우리는 여전히 기억합니다, 비는 아름답지만 태양은 여전히 ​​좋아요! 깜빡 했네! 내 인사말을 여기에 보내라. 날씨가 춥다. 조심해!

56. 매달린 폭죽은 아닙니다. 발사 때 끝나고, 끝난 후에도 시간이 없으며, 지난 500 년 동안 경작 된 축복이며, 매일 밤 당신의 생각으로 재배됩니다. 긍정적 인 과일! 하늘이 차갑고 따뜻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57. 울리는 것은 선이 보내어 지길 바라는 소망으로 종들이 가져온 몇 년이 지난 것입니다. 겨울은 매일 행복하고 행복하게 지내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