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선택

고전 문장


1. 당신의 현재 급여는 일종의 강수량이 될 것이며, 그들은 당신을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 길을 열어 줄 것입니다.

2. 진정으로 당신을 떨어 뜨리는 것은 상대가 아니라 당신의 절망의 핵심입니다.

3. 과거를 미워하지 않으면, 당신은 그렇게 강한 사람이 될 수 없습니다.

4. 심장은 염색되지 않았으며, 심장은 조용하고 자연 스럽다.

5. 과거를 소중히하고, 현재에 만족하며, 미래에 대해 낙관적으로 생각하십시오.

6. 이전에 해보지 않은 것을하고 성장하고,하고 싶지 않은 일을하고, 변화시키고, 감히하지 않는 일이 돌파구입니다.

7. 가장 깊은 외로움은 오래 견딘 사람이 아니지만 마음 속에는 기대가 없습니다.

8. 때로는 우리 자신을 너무 불편하게 만드는 것이 너무 많다고 생각합니다.

9. 인생에서 가장 큰 고통은 실패가 아니라 당신이 경험하고 싶은 모든 것입니다.

10. 그렇게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선한 모든 사람을 기억하십시오.

11. 당신이 사랑한다면, 삶은 모든 곳에서 사랑스러운 것입니다. 네가 싫어하면 너는 어디서나 삶을 싫어할 수있다.

12. 시간은 반드시 많은 것을 증명하지는 않지만 많은 것을 볼 수 있어야합니다.

13. 나는 끈기가 우리를 강하게 만들 것이라고 생각하곤 했었지만, 자라서 우리를 강하게 만드는 것이 빠져 나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14. 한 가지를 이해하고 자라십시오. 한 가지를보고 그것을여십시오. 한 가지를 보아라. 한 가지를보고 성숙하십시오. 한 가지를 보면서 끝났습니다. 한 가지를 내려다 가자.

15. 너는 잠시 넘어 질 수는 있지만 너는 그것으로부터 가라 앉을 수 없다. 너는 여전히 꿈이있다. 그것은 항상 내일 올 것이다.

사실,이 세상은 모든 이들의 꿈을 충족시키지 못하고 오직 누군가 잊지 않는 것을 배웠지 만 어떤 사람들은 주장하고 있습니다.

17. 현재 귀하의 직책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귀하가 가고있는 방향입니다. 작은 인용문

18. 진정한 외로움은 사람의 외로움이 아니라 끊임없는 당황에서 자아를 잃어 버리는 것입니다.

19. 사랑, 이것은 다소 부족한 것이고, 그것은 긴급합니다. 당신이 사랑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사랑없이 진심으로 대할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홀로있을 것입니다.

20. 분리 된 사람들은 아무리 친숙한 사람들이라도 점차적으로 소외 될 것입니다.

21. 지구가 둥글다는 이유는 잃어버린 자나 잃어버린자를 다시 만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22. 나는 친절하지만 천사가 아니라 유죄이지만 악마는 아닙니다. 나는 나야, 나는 그것을 복사 할 수 없다.

23. 슬픔도없고, 좋은 상처도없고, 멈추지 않을 절망도 없습니다.

24. 현실이 얼마나 무서운 지간에, 당신은 완고해야하며 이것이 새벽이되기 전의 짧은 어둠 일 뿐이라고 믿어야합니다.

25. 많은 사람들은 잊을 수없는 추억으로 여기고 다른 사람들은 오랫동안 그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그것을 내려다 내려다 보는 것이 좋습니다.

26. 누군가가 당신이 바뀌 었다고 말하면, 당신은 자신의 길을 따라 살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27. 인생을 이해하기 위해 되돌아보고, 잘 살려면 앞을 내다 봐야합니다.

28. 당신이 좋아하는 날이 가장 아름다운 날입니다. 당신에게 맞는 살아있는 방법이 사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29. 자신을 무너지는 것은 가장 슬픈 실패이며, 자신을 물리 치는 것이 가장 가치있는 승리입니다.

30. 장애물과 실패는 성공을위한 가장 안정된 디딤돌이며, 연구하고 사용하면 실패로부터 성공을 기르 수 있습니다.

31. 실생활에서 모든 위대한 일들은 자신감으로 시작하여 신앙으로 첫 걸음을 내딛습니다.

32. 세계 역사상 모든 위대하고 고귀한 순간은 열렬한 승리입니다.

33. 사람은 무한한 열정을 가진 거의 모든 것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34. 행동으로기도하는 것은 말보다 하나님에게 더 현명합니다.

35. 야심 찬 사람에게는 수천 가지가 있으며, 야망이없는 사람에게는 어려움 만 느껴집니다.

36. 너의 마음에 가장 가까운 것들로 가볍게 가져 가지 말라. 당신의 삶을 지켜라. 일단 그들을 잃으면 생명이 무의미 해지기 때문입니다.

37. 먼 길을 가면서 단계별로 완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짧은 발을 건 드리지 못합니다.

38. 차가운 돌은 3 년간 따뜻할 것입니다.

39. 당신이 두려워하지 않을 때 투우에가는 것은 아무 것도 아니며, 투우를 떠나지 않을까 두려워 할 때 큰 문제가 아니며 두려운 순간 투우로가는 것은 정말 놀랍습니다.

40. 자신감이 없다면 다른 사람에게 확신을 가질 수 없다.

41. 위험을 감수하십시오! 인생은 모험입니다. 멀리 나가는 사람은 기꺼이 위험을 무릅 쓰고 기꺼이 나가는 사람입니다.

42. 믿음은 강하고, 의심은 능력을 억누르고, 믿음은 힘입니다.

43. 나는 성공했기 때문에 성공한다!

44. 돈을 잃는 사람들은 거의 잃지 않고, 건강을 잃는 사람들은 많이 잃고, 용기를 잃는 사람들은 모든 것을 잃어 버린다.

45. 세계에서 가장 쉬운 것 중 가장 늦은 시간은 시간을 지연시키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