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선택

당신이 무감각하다면, 2019 년


1. 도망 가고 싶다면 다른 사람을 찾지 마십시오. .

2. 그냥 결혼해라. 너를 찾기 위해 돈을 빌릴 필요가 없다.

28. 나비는 날고 사랑은 두껍고 가을 바람이오고 애정이 가득하며 사랑은 마음과 함께 움직이며 감정은 자유롭고 마음은 갯벌이며 마음은 로맨틱하고 따뜻하고 달콤하고 행복합니다.

29. 외침, 두 번 고생, 세 번 놀림, 네 번의 충격, 여덟 웅크림, 여섯 개의 비명, 일곱 가지 기쁨, 여덟 번의 음악, 아홉 번의 웃음, 아주 기쁘다, 바이 얼 백순, 너는 가능한 모든 것을하고있다, 나를 실망시키지 마라, 사랑해, 너 그거 알아?

30. 하나님은 내가 당신과 물 사이에서 하나를 선택하기를 원 하시며, 다른 하나는 영원히 사라질 것입니다. 나는 주저없이 당신을 선택했습니다. 왜냐하면 나에게 물이 필요한 것처럼 당신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31. 나는 울었고, 3 개의 매달리기를 노래했다, 4는 5 개의 스쿼트와 6 개의 비명을 아연 실색 시켰고 7 개의 안녕 8 개의 음악 9 개의 웃음은 매우 기쁘다, Bai Yi Bai Shun은 당신을 애완 동물로 데려 간다. 사랑해, 너 그거 알아?

32. 로맨스는 고의적 인 행동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감정입니다. 내면의 감정은 단순하고 마음의 아름다운 상태,시와 회화의 순결입니다. 시간이 지나도 환생의 세월은 사라지지 않으며 나이도 먹지 않을 것입니다.

33. 물고기가 물에 말했듯이 물속에 있기 때문에 눈물을 볼 수 없습니다. 물이 물고기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이 내 마음 속에 있기 때문에 당신의 눈물을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우리는 모두 원초적이며 우리 주변의 행복을 볼 수 없습니다. 당신은 항상 행복합니다.

34. 사랑은 쓰고 사랑은 사로 잡히고 행복한 뉴스 레터는 좋은 분위기를 가져다줍니다. 휴대 전화에 빛나는, 사랑은 매우 행복합니다, 영원한 사랑이 가장 소중히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사랑의 푸른 하늘, 달콤한 사랑 좋겠어.

35. 우리는 매 순간을 나눌 수는 없지만 항상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36. 어제 우리는 사랑이 무엇인지 알지 못했지만 오늘은 사랑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오늘 우리는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고 사랑을 철저히 알고 이해하며 친구들은 사랑에 빠져야합니다.

37. 내 일기 예보 : 당신의 날, 어두운 구름, 당신의 날, 폭우, 그리고 당신, 바람, 태양과 함께하는 날, 항상 당신과 함께 할 수 있다면, 더 이상 흐린 날을 떠나지 마십시오.

38. 행복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모든 사람에게 슬픔과 미소를 숨기는 것입니다.

39. 당신을 사랑하는 것이 내 목표입니다. 당신을 해치는 것은 내 일입니다. 당신을 보호하는 것이 내 사업입니다. 당신에게 마음을주는 것은 지금해야 할 일입니다. 내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40. 나는 모종이라면 비가 내린다. 당신을보고, 나는 압도당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나는 당신을 볼 수 없습니다, 나는 가뭄으로 죽을 까봐 두려워요, 사실, 나는 당신과 함께 인생이 재미 있기 때문에, 감로를보고 싶어합니다. 평생 동안 당신과 약속하십시오.

41. 사랑은 내가 너와 사랑에 빠진 순간이고, 나는 너를 내 남은 시간 동안 떠나기로 결심했다. 네가 나를 필요로 할 때 네 편이 되어라. 네가 행복하면 나는 행복 할 것이다. 당신을 위해 많이 할 의지. 너와 영원히 있고 싶다.

42. 한 마음과 한 마음이 너에게 좋고 두 세계가 훌륭하고 세 마음이 바람직하지 않고 네 고리가 너에게 뿐이다. 다섯 축복이 행복하고 네 여섯 자매가 너와 사랑에 빠지게된다. 너는 똑같다면 나를 빨리 대답 할 것이다.

43. 끝나지 않을 게임이 있는가, 마지막 결말이 없는가, 고독한 세상, 나는 차가운 세상, 나는 너를위한 따뜻하고 비어있는 세상이다. 나는 너를 지키고있다. 이유가 없다. 사랑한다. 너.

44. 당신을 사랑하는 것이 나의 목표입니다. 당신을 해치는 것은 내 임무입니다. 당신을 보호하는 것이 내 사업입니다. 당신에게 마음을주는 것은 지금해야 할 일입니다. 내 사랑을 표현하는 것은 절박한 문제입니다!

45. 만일 당신이 물고기라면, 나는 강으로 변하여 항상 당신과 동행 할 것입니다. 당신이 꽃이라면, 나는 그것을 녹색 잎으로 바꾸고 항상 당신과 동행 할 것입니다. 당신이 양이면, 나는 영원히 회색 늑대가 될 것입니다. 당신을 쫓아,이 세상에서 내 세상을 피하고 싶지 않아.

46. ​​사랑하는 여러분, 저는 삶은 물을 마시고, 호흡처럼 먹고, 호흡처럼 자연스럽고, 잔잔하고, 부드럽고, 부드럽게 좋아합니다. 그래서 당신을 영원히 사랑할 것입니다.

47. 뉴톤은 "사랑은 나무에서 사과와 같아요. 운명이라면, 당신은 머리에 쓰러지고 떨어질 것입니다."믿거 나 말거나, 나는 어쨌든 그것을 믿는다. 당신이 "황소"이기 때문에뿐만 아니라 당신의 성질 때문에 "뉴턴"때문이 아닙니다. 사랑해, 야크!

48. 돌고래는 천사에게 키스를주고 싶지만 날씨가 너무 높습니다. 천사는 돌고래에게 키스를주고 싶었지만 바다는 너무 깊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포옹을주고 싶지만 그것은 당신에게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나는 너에게 뉴스 레터 만 보낼 수있어, 네가 그리워.

49. 사랑을 느끼고 사랑 받고, 따뜻함과 영원한 것을 즐기며, 달고 따뜻하게 잠그고, 그 이형을 받아들입니다. 마음과 함께 낭만적 인 분위기를 느끼고 욕망에 얽매여 사랑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순수합니다. 누군가를 찾고, 사랑을 찾고, 인생을 즐기고, 크리스털 같은 마음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