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불꽃 놀이를 묘사하는 문장


1. 회색 하늘이 빨간색 "큰 불 덩어리", "嘭", "불 덩어리" "꽃이 피다"와 함께 상승하면 불 덩어리가 빨간 점으로 흩어져 공중에 사라집니다. 그리고 황금의 "로켓"이 들어 올려졌고 공중에서 소리가 나고 황금의 "국화"가 공중에 열렸습니다. "국화"는 공중에서 오랫동안 열리지 않았고 "작은 유성"이되었습니다. 나는 떨어져서 공중에서 황금의 선을 만들었다. 나머지 "별들"중 몇 명만 여전히 떠나기를 거부하고 마침내 천천히 사라졌습니다.

2. 처음에는 기절 한 천둥과 비슷한 소리 만 들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은색 뱀이 즉시 피어나는 꽃을 피우며 하늘로 날아갔습니다. 꽃은 수줍은 표정으로 사람들을 바라 보았고 밤에는 조금 흐려졌습니다. 아래의 다른 불꽃 놀이는 너무 좋아하는 꽃을 보았고, 단순한 가치는 하늘의 자부심이되었고, 그들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시위대는 하늘에 남아있는 꽃에서 하늘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세를 보였습니다. 웃는 얼굴은 조롱 거리다.

3. 잠시 후 황금빛 녹색의 "뱀"이 하늘을 날아 와서 하늘로 떨어지는 작은 벌레들로 나뉘어졌습니다. 어둡고 갑자기 황금빛 빛이 밤하늘을 가로막고 밤하늘에 사라진 작은 버드 나무가되었습니다. 나는 도울 수는 없지만 이렇게 말할 수는 없다 : "너무 예뻐요!"몇 초 후, "작은 점들"이 밤하늘에 올랐다. 그것은 우리에게 성과를주는 것으로 보인다. "오 ..."하늘에 꽃이 피고 하늘로 덮인 꽃이 다시 흩어져 서서히 "소녀 흩어져있는 꽃"처럼 떨어졌습니다.

4. 하늘을 가로 질러 갑자기 폭발 한 하늘을 가로 지르는 아름답고 아름다운 불꽃이 하늘을 뚫고 빨간 사과 같은 불꽃을 피우고 화가처럼 반짝이는 붉은 빛을 띤다. 나는 하늘에 페인트 층을 입히고 서서히 쓰러져서 밤에 사라졌다.

5. 불꽃 놀이는 다양한 형태와 형태로 무한하게 변화하며 잠시 더 작아지고 잠시 더 길어지고 잠시 더 짧아지고 잠시 더 짧아집니다 ... 왼쪽에있는 하나는 뾰족한 배처럼 보이고 하나는 저기에 폭탄과 같이 그것은 마치 폭포와 같은 산맥으로 용과 같고 하늘에 무수한 벌레가 매달려 있습니다.

6. 작고 눈에 띄지 않는 화재가 공중에서 터지면 밤 하늘에서 소용돌이 치는 녹색 우산이됩니다. 이 "우산"이 완전히 사라지지 않고 하늘에 아름다운 "진주"가있을 때, 그것은 수천 명의 사람들의 눈 아래에서 화려한 황금색으로 둘러싸인 외로운 요정 같다. 댄스. " 어두운 밤하늘에 빛나는 화려한 불꽃과 4 개의 황금빛 빛이 내뿜는 빛은 밤하늘이 너무 밝고 눈부 십니다.

7. 눈부신 불꽃 놀이가 요정, 춤, 팔 바구니, 꽃 따기, 팔,은 줄무늬 같이 공중에서 깜박입니다 ... 폭죽이 밤의 침묵을 깨고 하늘을 아름답게했습니다.

8. 불꽃 놀이가 곧 천청으로 간다. 녹색과 노란색의 원형 불꽃 놀이는 어둠 속에서 끊임없이 빛을 발하고 아름답고 극도로 아름답습니다. 12 초 후에 광주 TV 타워는 주강 밤의 불빛과 함께 불꽃 놀이를 발표했습니다. 이 불꽃 놀이는 아래에서 위로 펼쳐집니다. 주황색 불꽃 놀이는 아름다운 유성우와 같아 서서히 땅에 떨어지고 있습니다. 탑 꼭대기는 황금 국화 냄비처럼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하기 위해 뿌려졌습니다. "Golden Chrysanthemum"은 천천히 좁아졌고 마침내 고대 종소리와 함께 광저우의 밤하늘에 사라졌습니다.

9. "삐", 퓨즈에 불이 붙었는데, 나는 바람의 돌풍처럼 숨었습니다. 불꽃에서 흰 연기가 나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작은 노란색 불꽃이 나서, 화려한 불꽃이 뿌려져 네 개의 저수지로 분사되었습니다. 불꽃이 많을수록 행복했습니다. 다시 뛰어 오르십시오. 그런 다음 불꽃이 공중에서 소리를 지르며 사라졌습니다.

10. 나는 불꽃이 하늘로 곧장 들어가 점차적으로 퍼져 나가 수많은 꽃들, 때로는 적색, 때로는 황색, 때로는 초록색을 띄는 것을 보았다. 그렇다면 불꽃 놀이는 하늘에서 떨어지는 유성과 같습니다. 얼마나 행복했는지는 언급하지 마십시오!

11. 마침내 우리는 가장 큰 불꽃 놀이 인 "Big Mac"에서 벗어났습니다. 그 퓨즈에 불을 붙 였는데, 나는 로켓과 같은 불꽃 놀이가 하늘로 날아가고, 꽃처럼 피고, 붉은 빛, 황색 빛, 녹색 빛, 자주색 빛, 사람들을 매료시키는 것을 보았다.

12. 가장 놀라운 것은 황금빛 빛을 발하는 폭포입니다. 흐르는 물은 Baizhang의 절벽에서 울부 짖는 듯하다. 물 소리가 돌을 치며 소리가 귀청 울린다. 마치 불꽃 놀이가 아닌 것처럼 흐르는듯한 부드럽고 몰입 형의 흐름처럼 보인다. 진짜 폭포.

13. 불꽃 놀이는 무료이며, 인간보다 더 자유 롭습니다. 인간의 손에서 나온 것들은 인간보다 더 완벽합니다. 우리는 깊이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까? 밤의 네온 불빛은 화려한 빛으로 빛나고, 색은 불꽃 놀이보다 더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빛은 불꽃 놀이보다 밝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차가운 램프에서만 억제되고, 지루한 것을 반복하고, 슬픈 쓴 와인을 분쇄합니다. 불쌍한 것! 외관이 다시 아름답더라도, 결국 그것은 겸손하며 자유가 없습니다. 불꽃 놀이는 공중에서 펼쳐지는 것이 자유 롭습니다. 아무도 감사하지 않더라도 여전히 자신을 보여 주려고합니다.

14. 불꽃 놀이의 모양은 더욱 이상합니다. 일부는 황금빛 뱀이 하늘로 올라가고 금과 같은 꽃이 땅에 뿌리는 것과 같습니다. 갈색과 황금빛 직선이 하늘로 날아가는 것과 같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불가사리처럼 뒤돌아 쳐서 돌아 왔고 다른 것들은 무수한 황금 별처럼 떨어졌습니다 ... 불꽃 놀이가 하늘로 올랐을 때 어떤 소리도 들리지 않았고, 어떤 소리가 나지 않았으며, 어떤 사람들은 사람들과 닮았습니다. "嗒嗒嗒"소리가 떨어졌습니다 ...

15. 하늘에는 점점 더 많은 불꽃 놀이가 있습니다. 어떤 것은 열려있는 우산과 같고 바퀴벌레가있는 꽃과 같고 수십 개의 은빛 황금뱀이 하늘을 향해 흔들리고 떠오르는 것과 같습니다. 하늘은 아름답고 매혹적인 그림과 같습니다.

16. 갑작스런 소리로 숨을 쉴 수없는 길 잃은 침묵을 깨기. 색깔의 빛의 그룹은 회색 연기의 라인을 떠난 신속하게 상승했다. 이봐 요! "꽃"이 피어서 피어있었습니다. 바람의 중심부에 고정 된 밤하늘을 비추는 무수한 작은 반점으로 나눕니다. 얼마나 아름다운가! 짧은 순간에 꽃은 진화되고 시들어 간다. 모든 것이 진정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순간의 아름다움은 영원한 것이되었습니다. 나는 불꽃 놀이가 그렇게 큰 충격을 주었던 것에 놀랐다.

17. 불꽃 놀이는 너무나 다채 롭기 때문에 눈 깜짝 할 순간에 깜박입니다.

18. 불꽃 놀이가 급증하고 다채로 우며, 도시 전체가 불꽃 놀이와 불꽃 놀이에 빠져 든다.

19. 아이들은 마당에 불꽃 놀이를 치고 하늘에서는 아름다운 꽃들이 번쩍이고 폭발하며 아이들은 환호를 느꼈고 마당에서 뛰어 올랐다.

20. 불꽃 놀이는 때때로 황금 데이지, 모란 꽃과 같을 때가 있으며, 때로는 나비, 용, 날아 오르는 것, 때로는 불 나무, 무지개 빛깔의 춤과 같은 경우도 있습니다.

21. 공중에서 거대한 불꽃이 피고 꽃잎이 비처럼 떨어지며 사람들이 가까이에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22. 아름다운 불꽃 놀이, 개화, 낙하, 아름다움의 순간, 광휘의 순간. 그 순간 온 세상이 그들에게 속하고 온 세상이 꽃을 피우며 아름답다는 불꽃이 마치 사랑의 빛처럼 아름답다는 희망을 품고있는 것 같습니다.

23. 12 개의 불꽃 놀이가 하늘을 직접 가리키며 한알의 황금빛 모래가 튀어 나와 공중에 피어 난다. 빨강, 주황, 초록, 파랑, 보라색 등 모든 것이 완벽하고 다채롭고 밤하늘이 아름답게 장식되어 있으며 지구는 흰색과 같이 밝게 빛납니다.

24. 잠시 후, 구슬로 된 실린더에서 노란색 스파크가 방출되었습니다. 잠시 후 비드 튜브 내부에 큰 금빛 원형이 풀 렸습니다. 동그라미가 공중에 떠 올랐고 "啪"의 소리가 아름다운 국화로 바뀌었다. 그런 다음, 구슬로 엮은 원통에 세 개의 대형 세면기가 풀렸다. 하늘이 올라 자마자 가운데에있는 원이 올라가고 옆에있는 두 개의 원이 계속 하늘로 올라갑니다. 천천히 그들은 작은 꽃도 풀었다.

25. 시끄러운 소리와 선명한 소리의 흥분 속에서 도시 전체가 불꽃 놀이로 조명을 받고 붉게 빛났다. 거대한 우산을 가진 손잡이와 같은 큰 그룹의 불꽃 놀이는 밤하늘에 펼쳐지며, 밤하늘에 빛나는 눈부신 빛의 무리처럼 피어나고 황금빛 파우더로 피는 꽃이 피는 것처럼. 불꽃 놀이는 밤하늘에 일련의 끈으로 터져 나왔고 마지막으로 긴 꼬리가 달린 무수한 유성처럼 밤하늘을 마지 못해 미끄러졌습니다.

26. 나는 "거인 별 (Giant Star)"에 불을 붙 였고, 귀가 먹은 뱅 (bang)만으로는 "작은 미사일"이 공중으로 날아 들었다. "와우, 너무 아름다워!"모두 소리 쳤다. "작은 미사일"이 갑자기 폭발 해 갑자기 하늘이 아름다운 국화를 열어 밤하늘이 아름다워졌다. 잠시 후 불이 꺼졌고 하늘의 별들이 화성처럼 떨어지고있었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별이 빛나는 별이라고 불리는 이유가되었습니다.

27. 아마도 불꽃 놀이는 천국에서 내려 오는 폭포이며, 우리의 마음을 아름다운 환상으로 밀어 넣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의 눈이 원더 랜드를 실제로 볼 수는 없지만, 우리의 마음은 그것을 느끼며 모호하고 혼란 스럽습니다.

28. 나는 결코 가까운 곳에 불꽃 놀이를 보지 못했다. 때로는 어두운 황금빛 비가 튀어 나와 영광의 순간이 올 것이고, 하늘은 흰색처럼 밝을 것이다. 그리고 나서 수많은 별들이오고, 그 다음에는 화려한 커튼 호출 하나의 머리카락, 다른 머리카락, 꽃의 후 시들지 만 빠르게 움직이는 Xinghai 같은 밤에 불꽃 놀이,하지만 순간의 광채로 충분하다, 나는 재로 구울 희망, 토양에 부패하고 싶지 않아요 .

29. "嘭"큰 붉은 불꽃이 열렸지 만 다른 불꽃 놀이가 피어났다. 불꽃 놀이의 각 지점은 봄에 버드 나무 위에서 어린 새싹처럼 많은 작은 불꽃 놀이로 나뉘었다. 그가 손을 뻗어 잡으려고했을 때, 그것은 흔적도없이 사라졌습니다. 지금 막 불꽃 놀이에 놀랐던 것처럼 다른 불꽃 놀이가 피어 하늘에 작약 꽃이 피었습니다. 작약 꽃의 모든 꽃잎은 아이의 금발 머리처럼 빛납니다. 아름답고 감동적 인, 각 꽃잎 사이에 반짝이는 사파이어가 별처럼 보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보았을 때, 모란은 예쁜 색 코트를 입고 하늘에서 자유롭게 춤을 추는 꽃 요정과 같습니다. 축복받은 사람들, 그래서 사람들이 도울 수는 없지만 꿈속에 빠지게하십시오.

30. 나는 거리에서 아무렇게나 걸어 돌아 다녔고 때때로 불꽃 놀이가 일어나는 것을 보았다. 큰 불꽃 놀이가 내게 불 렸으며 광채로 가득했습니다. 화성은 드문 드문 드문 드문 부풀어 오르고 사라졌습니다. 그런 다음 사람들의 웃음을 반영하는 또 다른 불꽃이 피어났습니다.

31. 우리는 강에 와서 불꽃이 도처에 있었고 불꽃 놀이는 둥글었고 일부는 국화 였고 일부는 미소 짓는 얼굴처럼 보였고 어떤 것은 하늘에 쾅쾅 거리는 작은 뱀과 같았고 어떤 것은 불과 기둥과 같았습니다. 땅에 서서 반짝 반짝 빛나는 아름다운!

32. 큰소리로 불꽃 놀이가 풀려 났고, 그들은 하늘로 곧장 들어갔다. 그런 작은 밝은 장소에 큰 폭발적인 힘이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가슴이 떨렸다. 나는 땅에서, 땅에서, 공중으로, 밤하늘까지, 작은 순간부터 작은 광경을 쳐다 보았다. "일곱 꽃", 얼마나 아름다운가! 불꽃 놀이는 공중에 흩어져 있으며 눈 깜짝 할 사이에 그림으로 그려진다. 대 관람차, 행복한 관람차, 불꽃 놀이가 웃고 있으며, 소용돌이 모양, 행복한 소용돌이 모양, 불꽃 놀이가 점프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태양, 밝은 햇살, 불꽃 놀이가 춤추는 것처럼 보입니다 ... 나는 하늘을 올려다보고 깜짝 놀라는 사람들의 소리를 듣고 밤하늘을 올려다보고 있습니다. 예측할 수없는 불꽃 놀이를 감상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