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좋은 분위기를 묘사하기 2019


1. 나는 연 날 때 나를 보내지 않거나 집으로 가져 가라. 눈에 보이지 않는 감정으로 눈부시게하지 말고 나를 슬프게 만들어라.

2. 당신의 온유하고 사려 깊은 고백, 당신의 사랑스러운 미소, 당신의 매력적인 눈, 당신의 모든 행동은 나를 매료 시켰습니다.

3. 떠나는 것은 포기하지 않고 다시 시작하는 또 다른 방법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4. 사랑은 매우 소중한 것이며, 많은 사람들은 소중한 방법을 모르고 길을 잃어 버렸을 때만 볼 수 있습니다. 사실 가장 친숙한 사람이 가장 소중합니다.

5. 사랑은 달콤하거나 씁쓸하며 상처는 좋거나 나쁘다. 너무 부드럽게 고맙다. 사랑을 붙잡고 조용히 기다린다.

6. 나는 겁에 질 렸기 때문에 감히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거절하면, 당신을 다시는 볼 수 없기 때문에, 나는 당신을 조용히 사랑할 것이고, 나는 다른 사람들의 반지를 감독 할 때까지 당신에게 알려주지 않을 것입니다.

7. 나는 외로움 때문에 너를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너 외롭고 외롭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너를 너무 깊이 그리워서 너무 무겁다.

8. 쉽게 사랑을 말하지 말라. 약속은 빚진 빚이다.

9. 창 밖에서 눈이 내리고 커피 한 잔을 마시고 추위에 젖은 채로 나는 당신을 다시 기억하고 있음을 깨달았다. 나는 당신이 어떻게 이해할 수 있는지 고대하고 있습니다!

10. Du Fu라고 불리는 어린 소녀가 있습니다. 작은 얼굴, 붉은 꽃잎, 긴 속눈썹, 피는 꽃처럼 거기에 서서 걷고, 활발한 어린 양처럼 뛰고 있습니다. 어린 소녀는 종종 친구들과 함께 언덕 위의 모든 꽃을 집어 들고 섬세한 작은 손을 사용하여 목 주위에 아름다운 화환을 만들고 가끔은 그녀의 검은 머리에 붉은 꽃을 꽂습니다. 바람이 불고 나무의 꽃잎이 땅에 날아 갔다. 어린 소녀들은 쭈그리고 앉아 꽃잎을 집고 강가에 서서 강가에 많이 뿌렸다. 맑은 물이 착색 된 꽃잎으로 앞으로 흘러 들었을 때 아이들은 행복했다! 뻐꾸기는 푸른 언덕과 푸른 하늘을 앞에두고 친구에게 말했다 : "오, 우리 당신의 고향은 얼마나 아름답습니까! "

11. 넓은 가로수 길에 젊은 개척자가 있었고 그의 큰 눈빛이 그의 둥근 얼굴에 반짝였다. 가슴의 빨간색 스카프는 특히 저녁 노을의 빛에 밝습니다.

12. 눈물이 흘러 나올 때, 나는 분리가 다른 종류의 이해라는 것을 안다.

13. 하늘, 차가운 물, 차가운 꿈, 실크 대나무 노래, 건물 밖에있는 건물, 산 바깥, 산 바깥, 산 바깥 사람들의 소리는 소리를 울리지 않고 사람들은 아직 돌아 오지 않았다. 거위는 일찍이 사천 푸틴 눈물을 잊어 버린 사람들이 조만간 어깨에 가득 찬 샤오 샤오 양 어깨, 플루트 소리 차가운 창 그림자 잔여 연기 파도 펄프 어디 강남입니다.

14. 새가 바다 위로 날아갈 수 없다고 생각하여 새가 바다 위로 날아갈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10 년이 지난 후에 나는 날 수없는 새가 아니라 바다의 머리가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다.

15. 나는 정말로 당신을 사랑하고, 눈을 감고, 잊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눈물은 흘리지 만, 나는 나 자신에게 거짓말을하지 않았습니다.

16. 사랑에 빠지면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얼굴을 때리는 것은 잠시 후회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오, 평생 후회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17. 춥다면 나는 너를 내 품에 안고, 걱정하면 너를 위해 눈물을 닦아 주겠다. 네가 나를 사랑하면 세상에 방송하고 싶다. 나는 너에게 내 진정한 사랑을주고 싶다.

18. 영원히 지속될 수있는 것은 세상에 없습니다. 그것이 흐르는다면, 그것은 사라져 버릴 것이고, 그것이 존재하면, 말라 버릴 것이고, 그것이 자라면, 그것은 천천히 시들 것이다.

결국 나야, 나야 네가 너의 손님이야 너는 결코 나를 사랑하지 않아 내가 너와 너는 아무 것도 아닌 운명이야 운명이 정해진 운명이야 내가 어떻게 접근하든 내가 십자가에 상관없이. 너는 여전히 나를두고있다 '나는 너를 너무 그리워, 너를 그리워, 너를보고 싶다.

20. 년은 강과 같습니다. 왼쪽 은행은 잊을 수없는 추억입니다. 오른쪽 은행은 젊음을 느낄 수있는 해로, 그 중간은 빠르게 흘러 가고 있습니다. 젊음의 슬픔입니다. 세상에는 많은 훌륭한 것들이 있지만, 그들 중 많은 것들은 그들 자신이 아닙니다. 법정에서 꽃이 피고 넘어지면 명예와 불명예가 충격받지 않고 하늘이 흐려지고 흐려져 의도하지 않은 것입니다. 이 평범한 세상에서, 그것은 또한 당신 주변의 모든 것을 정상적인 마음으로 치료하는 것을 배우는 영역입니다.

21. 소위 꽃 마음은 사랑과 빵을 가지고있는 느낌이지만 케이크도 먹고 싶다. 소위 불륜은 포위 공격에서 빠져 나와 함정에 빠지게된다. 소위 로맨스는 아내가 양배추를 사는데 도움을주고 장미를 되 찾을 것이다. 이른바 주방은 결혼식을 이끌고있는 레드 카펫의 정면입니다 ...

22. 올해 5 살인 내 사촌 Wenwen은 유치원반의 자녀입니다. 그녀는 매우 키가 크고 몸은 약간 뚱뚱하고 이마, 그녀의 코, 검은 머리, 열리는 꽃과 같은 붉은 얼굴, 그리고 두 눈은 밝다. 우리는 그를 "작은 새싹"이라고 부른다. .

23. 나는 너를 실망시킬 수 없기 때문에 나는 내 존엄성을 버리고 내 성격을 버리며 내 완고함을 버리라.

24. 너는 갔고, 내 모든 사랑을 가져 가라. 그냥 헤어질 때. 나는 눈물로 등을 바라보고, 너를 한 번만 잡고 싶다.

25. 사실, 나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었고, 당신이 내 어깨에 의지하여 당신의 어깨에 의지하여 그날을 기다릴 것이기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당신의 온유함이 내 것이 었습니다. 나는 당신을 슬프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눈물이 다시 흐르도록 내버려 두지 않을 것입니다!

26. 인생은 끝이없고 외롭다. 외로운 인생은 끊임없이 사랑하고, 외로움은 영원한 사랑의 테마입니다. 나는 내 그림자와 함께 혼자 있습니다. 속삭임이 있고 그것이 당신에게 그리워한다는 것을 말해주고 싶습니다. ^ 원래의 '나는 내 그림자'가 당신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27. 인생 길은 길고 길기 때문에 너와 함께 가자. 나는 우리에게 속한 하늘을 기꺼이 세웁니다.

28. 인생은 단지 수십 년이 걸리며, 너 자신을 위해 어떤 후회도하지 말고, 웃을 때 웃으며, 울기를 원할 때 울어 라. 사랑할 때를 사랑하고, 자신을 억압하라. 인생에는 두 가지 종류의 우울증이 있습니다. 하나는 욕망이 만족스럽지 않고 다른 하나는 만족 스럽다는 것입니다.

29. 인생에서 가장 유감스럽게 생각하는 것은 쉽게 포기하는 것이며 포기해서는 안되는 것을 고집하지 말아야한다.

30. 당신이 행복하지 않다면, 행복하지 않다면 그것을 놓으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견딜 수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내버려 둘 수 없습니다, 그러면 그것은 고통 스러울 것입니다.

31. 내게 묻고 싶다면, 내 느낌이 너에게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이 느낌에 형용사를 붙이고 싶다면, 나는 단지 너를 좋아한다.

32. 언젠가, 나는 더 이상 너를 좋아하지 않는다. 예전처럼 내 삶은 타락하고 퇴폐적이 될 것이다. 나는 더 이상 그렇게 살고 싶지 않다. 그래서 너를 포기하기 전에, 적어도 너는 그것을 좋아한다. 나에게 ...

33. 시간은 더 이상 시간의 기준이 아니며 더 이상 삶의 발자취가 아닙니다. 그 이후로 나는 항상 나를 사랑하는 당신과 동행하기 위해 무한한 공간을 건너기 시작했습니다.

34. 시간이 천천히 침전 될 것이며, 어떤 사람들은 천천히 당신의 마음을 흐리게 할 것입니다. 놓아주는 법을 배우십시오. 행복은 당신 자신의 성취가 필요합니다.

35. 우리 삶에는 너무 많은 무력감이 있습니다. 변화 할 수없고, 변화 될 수도없고, 더 나쁜 것은 변화의 생각을 잃어 버립니다 ... 우리 사이의 감정은 사랑이 아니고 사랑하지 않습니다. 단지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 왜냐하면 나는 완고하지만 너는 충분히 사랑하지 않으므로, 우리는 그런 결말을가집니다.

36. 나는 너의 고통을 느낄 수있다. 너는 말할 수없는 무력감이 있지만, 너는 무관심한 표정을 짓는다. 너는할수록 더 불편해진다.

37. 나는 신선한 패턴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던질 수 있습니다. 어쨌든, 나는 나와 관계가 없습니다. 새로운 패턴을 찾기 전에 나는 역사를 끝내야 만합니다. 그래서 끝내고 싶어도 끝내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왼쪽 흔적은 너무 어렵다.

38. 나는 무지개의 소리를들을 수 없다. 나는 태양이 떨어지는 소리를들을 수 없다. 꽃과 눈의 놀람, 나는들을 수 없다; 바람과 풀의 위험, 나는들을 수 없다. 야생 늑대의 사냥꾼 총기 천사의 외침, 나는 그것을들을 수 없다! 나는 잔디에서 앞뒤로 달리는 외로움을 들었다.

39. 어느 달의 어떤 달인지 잊어 버렸습니다. 나는 어느 벽에 있었는지, 나는 얼굴을 새겼으며, 미소 지으며, 슬프게도 내 얼굴을 쳐다 보았다.

40. 나는 너를 점점 더 무지하게하고있다. 너는 나의 순간을 흐리게하고있다. 나는 머리 위로 많은 구름을 보았다. 왜 그들은 모두 검은 색 이었는가? 왜 영혼의 생계가 너에게 거의 왜곡 되었는가? 나는 내 길을 잃었다. 나는 아무도 비난하지 않는다. 아무도 불평하지 않는다. 어쩌면 이것이 삶이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 너는 그녀를 사랑한다. 그녀가 그를 사랑할지도 모른다. 우리는 교차하지 않는 두 평행선에 대해 더 이야기 할 것이다. 나는 희망이 없다.

41. 내가 처음 울었을 때 당신이 없었기 때문에 내가 처음 만났을 때 나는 당신을 만났기 때문에 웃었습니다. 나는 처음으로 웃고 울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당신을 가질 수 없기 때문입니다!

42. 법원 앞에서 꽃이 피고, 명예와 불명예가 충격 당하지 않고, 하늘이 흐려지고 흐려져 우연히 들린다.

43. 그러나 나는 할 수 없다. 나는 나의 오만함에 대한 외침을 참을 수없고, 아무도 나를 그렇게 취약하게 만들 수 없다.

44. 빈 산책로, 깨끗한 벽, 하얀 빛, 푸른 의자, 모든 곳에서 살균제의 냄새가 가득합니다.

45. Li Dazhang은 작은 몸매는별로 좋지 않다. 작고 가늘며, 눈은 크고 턱은 날카 롭고 매번 그를 위해 일을해야한다.

46. ​​얼굴의 행복은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습니다. 내 마음에 누가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까?

사랑을, 정서적으로, 당신이 서로를 정복하고자 할 때, 당신은 실제로 상대방에 의해 어느 정도 정복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당신에게 상대방의 매력이며, 그리고 서로를 정복하려는 욕망입니다.

48. 비오는 공기, 피곤한 슬픔, 내 기억 속의 동화가 서서히 녹아 들었다.

49. 망인은 당신을 바다에서 만났습니다. 아마도 당신과 나는 정말로 운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발렌타인 데이에 즈음해서 행복한 휴가를 보내시기를 기원하며 항상 밝은 미소를 지으십시오.

50. 사랑을 경험하지 않은 삶은 불완전하고 고통을 경험하지 않은 사랑은 심오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인생을 풍성하게 만들고 고통은 사랑을 승화시킵니다.

51. 문이 열리고 땀 투성이의 학생이 달려 들었다. 그는 뚱뚱한 검은 색 셔츠를 입은 한 쌍의 큰 가죽 신발을 끼고 검은 색이 모두 검은 색이 아니며 큰 바퀴벌레에 쌀 낟알이 아직도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지가 더 재미있었습니다. 파란 바지가 조금 부러졌고, 핑크색 바지가 나왔습니다. 어쨌든, 바지는 땀으로 젖었습니다. 그의 홍당무는 흰색, 흰색 및 검정색입니다.

52. 나무가 불에 말했다 : "나를 잡아라!"불이 나무를 안았다. 나무가 재로 변했다. 불이 울었다. 눈물이 스스로 사라졌다. 나무가 불에 빠지면, 불타 버릴 운명이었다.

53. 나무가 불에 말했다 : "나를 잡아라!"불이 나무를 안았다. 나무가 미소를 짓고 재로 변했다. 불이 울었다. 눈물이 스스로 사라졌다. 나무가 불에 빠지면, 그것은 불타 버릴 운명이었다.

54.이 황금빛 하늘에있는 잎사귀와 흰 돛의 수는 하얀 깃털처럼 드리프트하고 떠돌아 다니는 것과 같습니다.

55. Mang Man이 당신을 바다에서 만났습니다. 아마도 당신과 나는 정말로 운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발렌타인 데이에 즈음해서 행복한 휴가를 보내시기를 기원하며 항상 밝은 미소를 지으십시오.

56. 호수에 푸른 연기와 같은 안개가있다. 미세 산을 보면 회색 산 그림자 만 희미하게 인식된다.

57. 나는 물고기처럼 책의 바다에서 수영한다. 호수가 살아 있으며 비늘의 층이 바람과 함께 떠오르고 태양이 점재하며 내 마음이 동행하며 쫓고 놀고 있습니다.

58. 너는 연을 나에게 보내거나, 집으로 가져 가고 싶다면 눈에 보이지 않는 감정으로 눈부시게하지 말고 나를 슬프게 만들어라.

59.이 의도는 당신을 심하게 상하게 할 것이며 아무도 숨길 수 없습니다! 희미한 날, 희미한 분위기, 희미한 삶, 희미한 한 해를 향하여 그리워지기를 갈구합니다.

60. 모든 사람의 칭찬을 듣고 두 개의 구름을 그의 뺨에 띄웠다. 그의 입을 돌고있는 밝은 붉은 혀가 그의 마음을 아름답게했다.

61. 창 밖에서 눈이 내리고 커피 한 잔을 마시고 차가워지면서 나는 당신을 다시 기억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당신이 어떻게 이해할 수 있는지 고대하고 있습니다!

62. Li Dazhang은 작은 몸매는별로 좋지 않다. 작고 가늘며, 눈은 크고 턱은 날카 롭고 매번 그를 위해 물건을 가져 가야한다.

63. 떠나기는 포기하지 않고 다시 시작하는 다른 방법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