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학생들의 단어를 격려한다. 2019


1. 걱정하지 마라. 다시 생각해라, 당신은 그것을 확실히 말할 것이다!

2. 선생님은 당신이주의 깊게 들었을뿐만 아니라 매우 좋다고 말했습니다.

3. 당신은 매우 창의적이며, 이것은 매우 귀중합니다. 큰 소리로 다시 말하십시오!

4. 당신은 그렇게 명확하고 유창하게, 굉장히 표현합니다!

5. XX 학생들이 생각하고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시간을 좀주세요.

6. 작은 두뇌를 시작하고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그것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하면 중요하지 않습니다. 노인들은 동급생에 대해 브레인 스토밍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7. 열심히 공부할뿐만 아니라 같은 반 친구들도 생각 나게 할 수 있습니다.

8. ×× 그룹의 ×× 클래스는 굉장 할 수 있습니다!이 그룹의 사람들이 빛나는 스타를 얻으려면!

9. 많은 아이들이 소심한 마음으로 두 손을 들어 봤습니다.

10. 보시니, ×××은 모든 사람들이 배우는 좋은 본보기입니다! 그가 어떻게했는지보십시오!

11. 네 번째 그룹의 학생들은 모두 눈이 넓고 밝습니다. 나는 당신이 매우 진지하고 집중력이 집중되어 있다고 느낍니다.

12. 너는 바로 앉아있다! 집중력은 정말로 집중되어있다!

13. XX 급 친구의 진지한 모습을 보면서 선생님은 부지런하고 열정적 인 아이임을 압니다!

14. 당신은 작은 선생님처럼 자신을 관리 할뿐만 아니라 팀을 잘 관리하십시오!

15. 어떤 힘이 당신을 너무 크게 변화시키는 지 알지 못합니다. 수업에서부터 사랑에 시끄러운 것까지 조용히 생각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정말로 행복합니다!

16.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존경받을 것입니다!

17. 다른 사람들을 인식하는 법을 배우기 위해, "×××"학생들의 대답에 대해 무엇을 말해야합니까?

18. 당신의 진보는 선생님을 행복하게합니다!

19. 너 정말 좋아!

20. 당신의 머리를 묻어 읽고

21. 산을 오르지 않으면 하늘 높이를 알 수 없습니다.

22. 약한 사람은 단지 서있을 수 있고, 야만인은 오직 불에 타야 만하며, 진정으로 용감한 사람 만이 무적이 될 수 있습니다.

23. 우리는 슬픈 후퇴에 절대로 메달을주지 않습니다.

24. 파도의 특성은 그것이 암초에 의해 무수한 시간에 무너져 내리고 암초에 셀 수 없을 정도로 번쩍 거리게된다는 것입니다.

25. 발바닥이 닳아 없어 졌기 때문에 길을 찾지 못했다.

26. 현악기의 느슨 함은 결코 시대의 강한 소리를 재생할 수 없다.

27. 침대에 누워있는 사람은 태양의 온기를 느끼지 않습니다.

28. 현상 유지에 대해 불편하고 평범하지 않으려는 분이라면 앞으로 단조로운 투쟁에서 아름다운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29. 당신이 경작하지 않고 심지 않을 경우, 비옥 한 토양으로 농작물을 재배 할 수없고, 투쟁하지 않고, 만들지 않고, 아름다운 젊은이가 열매를 맺을 수 없습니다.

30. 듣기는 성공을 나눌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XX 학생들이 모든 사람의 행복을 함께 나누는 것을 보면서, 나는 그가 많이 얻었음을 믿습니다!

31. 그는 진지하게 그것을들을 수 있고,들을 것입니다 아이들은 배우게 될 아이들입니다!

32. × × 학생이 가장 진지하게 들었다. 처음에는 작은 손을 들고 대답 해주세요!

33. 당신은 진지하게 경청합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의 공연을 존중하는 것입니다!

34. 너는 아주 조심스럽게 듣고, 너의 귀는 정말 기운이 넘치고, 너는 그런 미묘한 곳에서 눈치 챘다!

35. 당신은 많은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피치 속도를 늦출 수 있다면 다른 학생들이 더 분명하게들을 수 있습니다!

36. 귀하의 표현은 특히 명확하므로 모든 사람들이 듣는 즉시 이해할 수 있습니다!

37. 아! 과외 활동 지식이 풍부하여 선생님이 될 수 있습니다!

38.이 사람들조차도 그것이 정말로 계급 의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39. 너는 너무 많이 알고있어! 지식은 너무 부유하다! 우리 모두 너에게서 배우고 싶다!

40. 그의 보고서는 완전하고 훌륭하며 우리가 배우는 모범이됩니다!

41. 누구에게 시범을 보이고 싶습니까?

42. 당신은 오늘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전에 배웠던 지식을 사용하여 현명합니다!

43. 당신은 정말로 사람들을 이해하고 반 친구들과 잘 일할 수 있습니다!

44. 과학자들은 연구가 끝나면 자료를 정리하는 것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이 그룹이 해내었고, 좋은 일을 해냈습니다.

45. 당신은 매우 책임있는 물질 회원이며, 각 실험 후에 물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46. ​​당신의 연기는 아주 좋으며, 선생님은 특히 당신을 높이 평가합니다!

47. 당신의 학급의 공연은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48. 당신은 오늘 큰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선생님은 매우 행복합니다!

49. 놀랍습니다. 모든 학생들이 멋진 동급생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50. 오늘 우리의 토론은 매우 열정적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매우 질적입니다. 당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