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내가 아내 2019에게 한 말


1. 나는 아내의 생일, 1 주년 기념, 결혼 기념일, 발렌타인 데이, 여성의 날과 같은 5 주년을 기억할 것입니다.

2. 나는 또한 세 가지 주요 기념 장소를 기억할 것이다 : 첫 번째 기념 사이트, 기념 사이트와의 첫 번째 친밀한 접촉 및 결혼 기념 사이트.

물론 아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아내가 가장 좋아하는 색, 아내가 가장 좋아하는 꽃, 아내가 가장 흔히 사용하는 향수, 아내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 등 기억해야 할 5 가지 주요 사항이 있습니다.

4. 나는 매주 긴 산책을 위해 동행 할 것입니다. 매 2 주에 한 번씩 당신을 레스토랑이나 바에 데려다 줄 것이며, 2 개월마다 영화를 보러 갈 것입니다. 적어도 일 년에 한 번 당신과 여행을 준비하십시오.

5. 매일 밤 내 사랑의 말로 잠들게하십시오.

6. 또는 한밤중에, 당신은 유령 이야기, hahahaha에 관하여 이야기 될 것이다.

7. 나를 새 친구에게 소개 할 때, 나는 손가락으로서는 대신 허리를 밝게 비출 것입니다.

8. 거리에서 아름다운 여성을 5 초 미만 만에 만나고, 당신과 비교하여 아름다움의 아름다움을 신속하게 지적하십시오.

9. 영화 "한숨"을 읽고이 대화를 기억하십시오. "상대방이 조금 요정이라 할지라도이 혼외정사입니까, 만지지 마세요!"

10. 나는 몸에 많은 결점이 있으며, 나는 이미 화가났다. 내 아내는 언제든지 나를 상기시키지 않아야한다.

11. 부모님 없이는 어떻게 나있을 수 있니? 그러므로 당신은 그들에게 감사하고 존중해야한다.

12. 나는 드라마를 보는데 반대하지 않을 것이다. 울면 나는 웃지 않을 것이다.

13. 당신이 뭔가 잘못했으면, 나는 당신이 이미 매우 화가났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결코 짊어지지 않아야 할 책임을지게 될 것입니다. 나의 폭 넓은 마음은 항상 당신이 항상 멈추는 항구가 될 것입니다.

14. 아내의 사역은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나는 좋은기만과 분석을 돕고 건설적인 프로그램을 제안 할 것입니다.

15. 아내가 진전되어 칭찬이나 승진을 얻는다면, 나는 응원하고 축하하며 내 아내의 성공은 여러 가지 사유로 인한 것임을 지적합니다.

16. 아내는 미개 라기보다 맹목적이며 직설적이다.

17. 아내는 야생보다는 부끄러워하는 것이 부당합니다.

18. 아내는 당신을 평평하게하는 대신에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 천공됩니다.

19. 아내의 재산은 좋은 경영이지 얼굴을 때리는 것이 아닙니다.

20. 중요한 것은 아내가 항상 옳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아내가 나를 사랑하고 제 아내를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21. 아내, 나는 돈을 벌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 이 돈은 더 적을 수 없으므로 하루 종일 평생 걱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꽃을 돕기 위해 더 많은 여성들을 더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22. 나는 당신에게 관심과 신뢰와 존경과 자유를 줄 것입니다.

23. 나는 운동을 강화하고 몸을 강하게하고 싶다. 우리가 함께 집으로 돌아 오는 밤, 나는 5 층으로 올라갈 것이다. 나는 네가 매일 나의 신부가되기를 바란다.

24. 나는 내 친척처럼 너의 가족에게 친절 할 것이다.

25. 아침에 일어나거나, 직장에서 집에 돌아올 때, 그리고 밤에 잠들 때, 하루에 적어도 세 번 "너를 사랑해"라고 말하십시오.

26. 기분이 좋지 않으면 의사로 차려 입고 이마에 손을 대고 체온을 측정 한 다음 실제 의사에게 보내서 약을 먹이고 주사를 맞아야합니다.

27. 같은 신사와 같은 해에 가지 않고 서로 만나고, 꿈처럼 아름다운 춤, 끝이없는 생각, 모든 것이 공기에있다. 올해는 여전히 보너스, 시간, 생각, 유성으로 돌아가는 것을보고있다. 마법의 힘으로 사랑은 여전히 ​​축복을기도하고 있습니다.

28. 베이비, 밤에는 이불을 덮는 것을 잊지 마라. 지방은 춥고 우는 코, 낮에는 따뜻하고 추운 날에는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추위는 너무 길지 않아서 아프다. 인터넷은 밤에는 너무 길지 않아 시간을 지연시키지 않는다. 행복하고 건강하십시오.

29. 나의 세계 만이 너를 이해하고있다.

30. 화환을 만들기 위해 백 꽃을 모으는 것은 당신의 아름다움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불의 바다와 칼의 끝이 무엇이든간에 당신을 사랑하는 마음은 결코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사랑하고 감미롭기 때문에 항상 어려울 것입니다; 뉴스 레터 만 쓰면 당신을 사랑합니다. 년.

31. 나는 당신을 너무 많이 그리워. 지구의 전화선을 끊고, 전화 카드를 태우고, 지갑 가방을 깨고, 수면제를 먹었습니다. 오,하지만 아직도 당신이 그리워요.

32. 나는 창 앞에 앉아있는 떡갈 나무이다. 나는 눈물을 처음 흘릴 때 손에 든 책이다. 나는 봄 밤에 본 촛불이다. 나는 너의 가을 옷이다.

33. 나는 휴식을 취할 수있는 항구가 필요하다.

34. 일출을 기다리는 데는 하루가 걸리고, 보름달을 기다리는 데는 한 달이 걸리고, 꽃 피기를 기다리는 데는 1 년이 걸리며, 평생 동안 한 번의 사랑을 기다리면 평생 걸립니다. 너를 영원히 사랑해.

35. 내가주는 모든 것은 영원 할 것이다.

36.이 뉴스 레터를 받았을 때 이미 당신이 지구상에서 가장 끔찍한 독약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기가 매우 불행합니다! 그리고 나는 아무 해결책도없이 전국의 사람들을 방문했습니다! 해독에 대한 유일한 해결책은 당신이 나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삶에서 잊어 야하는만큼 기억해야합니다. 기억은 세포 안에, 육체 안에, 육체와 분리되어 결코 파괴되지 않고, 비취와 굽음과 같습니다. 그러나 잊혀져 야 할 고통이 없으며 사랑하는 사람의 상처를 잊어 버리는 일이 있습니다.

38. 내가 너를 본 순간부터, 내 마음이 너에게 내가이 세상에서 내가 기다리고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말했다. 당신은 나에게 용기와 동기를 주었고, 나는이 마음을 돌보는 나의 삶의 노력을 사용할 것이다.

39. 너를 볼 때 행복해라. 떠나면 곤란해진다. 너는 미소 지을 때 붉고 붉어지며, 너는 행복하지 않다. 지루하다. 너는 큰 바구니를 말하고, 너를 행복하고 미소 지으며보고 싶다. !

40. 나는 밤에 내 눈을 크게 뜨고, 내 귀에 부드럽게 말하면서, 내가 공중에서 내 손을 잃었다는 생각을 길게하고 수천 마일에 이르는 깊은 사랑으로 인도 할 수있다!

41. 입욕은 몸을 깨끗하게 할 수 있으며 폭우는 전 세계를 씻을 수 있으며 봄 꽃과 가을 달에는 질병이없고 동충하초가 영혼을 고칠 수 있으며 카민 가루는 젊음을 덮을 수 있으며 어떤 사랑은 잊을 수 없다!

42. 오! 나는 갑자기 당신의 부대에 선물을 보내,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을 알게합니다.

43. 압도 당하고 기분이 좋을 때, 남편이 당신과 키스하지 않을 것입니다.

44. 내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말했기 때문에, 결코 당신에게 소리 지르는 날을 가지지 마십시오.

45. 나는 시간이있을 때 향긋한 음식을 만들어 테이블 끝에서 너를 응시한다.

46. ​​매일 일하러 집에가보십시오. 사업을 사회화해야하며, 아내가 필요합니다.

47. 출장 중에는 페이징이나 휴대 전화의 전원이 끊길 바랄 수 없으므로 전화를 걸고 "먹을 것"이 있는지 물어보고 언제 어디에서나 신고하십시오.

48. 나는 주말에 너와 함께 가사를하고 싶다. 나는 일을하면서 노래를 부르는 동안 두 사람이 소매를 감은 느낌을 좋아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