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문장 2019의 모습을 설명하십시오.


1. 작은 Malaha, 눈썹과 맑은 눈, 붉은 입술과 하얀 이빨, 둥근 얼굴, 높은 코, 검은 곱슬 머리, 아주 잘 생긴. 귀가 오래되고 늙어 버리는 것, 그것은 정말로 못생긴 것이지만, 노인들은 그것이 "불상"이며 축복이라고 말했습니다.

2. 십대에 마른 어린 아이 였지만 매우 아름다워 보였습니다. 특히 보통 사람들보다 더 큰 눈은 밝은 빛을 깜박입니다. 그는 뗏목을 끌고 낡은 녹색의 군복이 무릎을 꿇었다.

3. 내 누이는 올해 열 살이고 국립 초등학교 3 학년입니다. 그녀의 빨간 얼굴에, 영리한 표정으로 물 한 쌍. 검은 머리카락 아래에서 초승달과 같은 두 개의 곡선 형 눈썹. 그녀의 하얀 치아 열 중에서, 그녀는 앞니가 부족했다. 그녀가 미소 지을 때, 그녀는 아주 귀여웠다.

4. 양방향 저우 리 (Zhou Li)는 우리 반에서 가장 강력한 여성 동급생입니다. 그녀는 검은 색이고, 작은 둥근 눈은 항상 유연하게 돌아서, 작은 입술은 가늘다. 할머니는 입술이 가벼운 사람은 말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이것은 가짜가 아니며, 저우 리는 기관총처럼 말한다. 그녀가 말할 때마다, 머리 뒤의 크고 푹신한 브러시가 흔들리고있었습니다. 그녀가 나를 보았을 때, 그녀는 작은 입을 가져 와서 갑자기 "당신은 경호원을 사용합니까?"라고 말했다.

5. 오빠는 5 학년 학생입니다. 둥근 머리, 뚱뚱한 얼굴, 검은 색과 반짝이는 큰 눈 쌍, 미소, 입에 두 개의 작은 보조개가 있습니다. 그는 나처럼 거의 같고 어떤 사람들은 우리가 쌍둥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그는 10 살 이상이었고 3 년이 넘었습니다.

6. 나는 작은 형제를 위아래로 바라 보았다. 그의 짧은 뚱뚱한 몸은 나보다 반이 짧았다. 검은 색 얼굴에 작은 퀼트 한 쌍의 켤레가 있었는데 그들은 머리에 머물렀다. 그의 어머니가 그에게 물었을 때, 그는 여전히 붉은 얼굴을하고 시골 풍으로 보였으므로 나는 그를 바라 보지 못했습니다.

7. 내 이름은 Zhang Xinxia, ​​나는 올해 11 살이며, 나는 Shangguo의 5 학년에 있습니다.

8. 그레이 (Grey) 아버지는 바닷가에있는 상선의 최고 책임자입니다. 키가 크고 노란빛 머리카락이 자연스럽게 휘어져 있고 하얀 얼굴은 지혜가 가득 찬 눈으로 뒤덮여있다. 높은 코 아래에는 특히 콧 구멍이있다.

9. 아빠는 너무 작지 않고 작은 편평한 머리와 더 영적으로 보이는 키가 큰 두 눈을 가진 가늘고 중간 정도의 아빠입니다. 잘 정의 된 입술은 강철 바늘처럼 턱수염으로 덮여 있습니다.

10. 그녀는 키가 크고, 검은 색과 부드러운 머리카락, 그리고 작고 길고 긴 머리띠가 많습니다. 가느 다란 눈썹 밑에있는 멜론 씨앗의 흰색 얼굴은 밝은 빛을 나타내는 검은 색과 밝은 눈 쌍을 번쩍 내 렸습니다. 그녀는 보통 연두색 타이츠가 달린 길고 붉은 색과 노란색 셔츠를 입고 신강의 위구르족 소녀는 어떻습니까?

11. 선생님의 황 선생님은 20 대에 불과합니다. 검은 색 머리카락은 가운데에서 분리되어 있으며 붉게 생긴 얼굴에는 한 쌍의 밝은 큰 눈이 묻어 있습니다. 선생님은 너무 큰 입을 가지지 않고, 수업 내용이 분명하고 흥미롭고, 생생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하고, 때로는 웃으며, 때때로 슬프고 눈물을 흘립니다.

12. 그녀는 키가 크지 않고 항상 앞줄에 앉는다. 검은 색 짧은 머리는 붉은 나비로 묶여 있고, 한 쌍의 밝은 큰 눈은 지혜로 빛납니다. 그녀는 말하기를 좋아하며 질문에 대답하면 소리가 크고 단순합니다.

13. 그는 웃기를 좋아하는 소년이다. 통통한 얼굴, 커다란 눈동자, 특히 커다란 입이 약간 구불 구불 한 입 구석에서 웃으며 아주 큰 소리로 말했습니다. 그는 말하기를 좋아하며, 그의 목소리는 종종 교실에서 질문에 답합니다. 그는 흰색 짧은 셔츠, 파란색 반바지를 입고 사랑스럽고 깔끔하고 관대합니다.

14. 그녀는 활발하고 사랑스러운 어린 소녀로 하얀 얼굴과 물기가 많은 눈썹이있는 둥근 눈썹이있다. 그녀는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하고, 춤 추는 것을 좋아하며, 학교 댄스 팀에도 참여합니다. 춤을 추면, 빨간색과 흰색의 꽃 드레스를 입고 행동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15. 남자 학생의 모습, 특히 긴 속눈썹이있는 눈은 약간의 유치함을 더합니다. 그는 바람을 피는 습관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눈은 하루 종일 계속됩니다. 그가 일어나 자마자, 그의 눈은 더욱 악화 될 것입니다.

그녀는 초승달처럼 작은 이빨 한 쌍과 입 가까이에 검은 색 피부가있는 검은 부리가있는 매우 작습니다. 그녀는 두꺼운 책을 읽고 있었고, 그녀의 눈은 꿀벌이 감로를 빨아 들인 것처럼 집중되어 보였습니다.

17. 아빠는 키가 작고 가늘고 섬세하고 흰 피부, 검은 머리카락, 자체 제작 한 "큰 물결"헤어 스타일, 이발소에서 뜨거울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그의 동료들은 그가 Fei Xiang을 줄 였다고 말했고 그렇게 생각합니다.

18. 높은 머리, 얇은 얼굴, 어두운 피부, 항상 오래되고 썩은 정장을 입고, 딱딱하지 않은 신발 한 켤레. 사인의 얼굴에서, 그는 뒤쪽에서 얇은 노인처럼, 그는 산처럼 키가 크고, 그는 나의 가장 가까운 가장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 아버지.

19. 나는 아버지를 위해 그림을 그립니다. 아빠의 코는 검은 색 안경으로 덮여 있습니다. 그는 안경을 쓰고 학교에서 지리학을 가르쳤다.이 안경은 중국을 보았고 전세계를 보았고 또한 역사를 가르쳤다.이 안경은 고대에서 현대에 이르기까지 책의 역사적인 인물을보고 변화의 역사적 사실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었다. . 아빠의 안경은 정말 망원경입니다! 눈을 칠 때 큰 검은 색 프레임을 그리고 렌즈에 많은 원을 그렸습니다. 아빠의 코를 "망원경"을 들기 위해 보지 마라. 그러나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런 다음 그는 집에서 고기를 구웠다. 그리고 스토브에 앉았을 때, 그는 테이블 위에서 식사를 준비했다. 고기는 사라졌지 만 냄새가 나지 않았으며, 바깥에서 도망 갔다. 너의 아버지 콧 구멍이 작아?

20. 내 작은 거북이의 모습은 먹을 때 매우 흥미 롭습니다. 배고프면 배가 고프다. 배고프지 않으면 먹지 않을 것이다. 어느 날, 작은 거북이에게 먹이를 잊어 버렸습니다. 배가 고파서 참을 수 없었습니다. 앞다리조차도 탱크에서 쭈그리고 앉아 있었고, 뒷다리가 땅에 섰습니다. "일어나세요!"결과가 불안정하고, 쓰러지고, 딸랑 거리는 소리가났습니다. 소리. 그러나 나는 여전히 그 소리를 들었습니다. 나는 그 소리를 들었습니다. 나는 그 소리를 듣고 나는 그것을 먹지 않았 음을 알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서둘러 먹었고, 그것은 조용했습니다.

21. 토끼의 귀는 크고 길며 경미한 소리가 들릴 때 "쭈 그린다"고 직립하고 소리가 나기 전까지는 어리 석음으로 돌아서 정상적으로 돌아갑니다.

22. 사랑의 공간에서 피닉스는 9 일간 춤을 추며, 올해의 축복에서 용의 해는 길조스럽고 인생의 길에 새와 꽃이 있습니다. 동물을 돌 보거나 동물들이 당신을 위해 박수를 보냅니다. 10 월 4 일 세계 동물의 날, 작은 동물을 함께 사랑하십시오!

23. 큰 암탉이 남은 옥수수 낟알을 포기하고 밥 접시로 바꿨다. 다른 병아리들은 기류에 의해 밀려 나오고, 날개가 꼬여 있었고, 소심히 20cm 정도 떨어져 있었고, 일부는 먹기 시작했다. 옥수수가 거의 남아 있지 않고, 일부는 쌀판을보기 위해 목을 쭉 뻗었습니다. 그들은 쌀알이 조금 떨어지는 것을 보았지만 서로 도둑질을하고도 암탉을 먹지 않았습니다. 용감히 맞선 작은 대머리 만이 큰 암탉 주위에 모여서 머리를 묻어서 접시에 묻었습니다. 나중에, 대머리가 점점 더 커지고 머리가 판의 가장자리에 서있었습니다. 잠시 후 실제로 접시의 가장자리에서부터 판에 이르기까지, 지도자의 존재 여부에 상관없이, 그 용기는 정말로 커질 수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큰 암탉도 그와 함께 공유됩니다. 맛이 더 좋아 보입니다.

24. Marus는 매우 아름다운 pug입니다. 그것은 크지 않고, 흰색 컬은 몸 전체를 덮고, 작은 얼굴은 덮여 있습니다. 그것은 작은 양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한 쌍의 큰 귀를 가지고 있지만 꼬리는 짧고 머리카락에 거의 숨겨져 있습니다.

25. 금붕어는 불쌍한 아이들의 그룹처럼 노래하고, 뛰어 오르고, 때때로 때려 눕혀이 조용한 산악 마을에 재미를 더했습니다.

26. 나는 "카부"를 가져다가 안뜰을 걸었다. 나는 어머니가 나를 집으로 부르는 것을 들었다. 필사적으로 집에 달려 들었다. Kabu는 나와 놀아주는 것처럼 뛰었다.

27. 공작 : 학생들이 손수건을 공중에 내고 공작새가 실제로 열렸던 것은 우연의 일치입니다. 나는 꼬리를 흔드는 꽃 공작을보고, 아름다운 꼬리는 요정의 손에 다채로운 팬과 같았습니다. 천천히 퍼졌고 반투명 한 진주처럼 아름다웠습니다. 매우 아름다웠습니다. 꼬리 부분이 밝고 눈부 시며 눈부신 것입니다. 복숭아 모양의 패턴, 바깥 쪽 원은 회색, 두 번째 원은 밝은 파란색, 마지막 원은 사파이어 파란색, 약간 진한 빨간색, 너무 아름답습니다. 머리를 위로하고 가슴을 으 turn하여 그 아름다움을 과시하는 오만한 사람입니다.

28. 거북이는 먹을 때 가장 흥미 롭습니다. 결코 까다로운 먹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것이 빵, 잎, 거북이 음식, 물고기 이건간에 그것은 먹습니다. 음식을보고 위험이 없다는 것을 확인한 후 서서히 음식에 올라가 머리를 문질러 갑자기 목을 펴고 음식을 삼켰다. 음식이 너무 크면 먼저 음식에 물린 다음 머리가 흔들리고 음식이 흔들릴 때까지 흔들어줍니다.

29. 어느 날 오후, 나는 미미를 데리고 나가서 옥수수를 발견 했으므로 옥수수를 먹고 싶었습니다. 그것은 지나갔고, 거기에 클립이 있다는 것을 압니다. 그리고 그것은 미미의 다리를 클립합니다. 미미는 소리 지르고 나는 가난한 미미에게 압도 당했다.

30. 돼지가 먹을 때 두 귀는 큰 팬 같았고 머리는 거꾸로되어 눈은 음식에 고정되었다.

31. 큰 비둘기 그룹이 옥상에 웅크 리고 비명을 지르며 큰 은빛 회색 꽃처럼 보였다.

32.이 높은 머리의 말은 신체의 모든 부분이 잘 매치되어있어 각 근육이 힘을 발휘하여 사람이 매우 부드럽고 첫눈에 적합하게 느끼게합니다.

33. 큰 흰 거위는 물놀이를 좋아한다. 물을 볼 때 그는 날개를 열고 과거로 날아갈 것이다. 그런 다음 그는 "pl to"하고 물에 뛰어 들어 수영을 할 수 없다. 빨간 발은 신속하게 스 와이프되어 물줄기가 남았습니다. 행복 할 때, 목을 쭉 펴고 노래 부르면됩니다. 이런 상황은 루뱅 왕세의 거성을 떠올리게합니다. 거위, 거위, 거위, 하늘 노래에 노래, 흰 머리에 녹색 물, 빨간색 손바닥 맑은 파도 ...

34. Xiaobai는 자고 싶어한다. 우리가 집에 없을 때, 항상 소파에 누워 잠자고있다. 우리가 돌아올 때, 그것은 위대한 정신이 될 것이다. 괜찮을 때, 그것은 또한 물기를 좋아합니다.

35 세. 그는 13 살 또는 4 살 정도입니다. 검은 색과 뚱뚱한 작은 얼굴에는 뾰족한 코가 박혀 있습니다. 긴 머리, 긴 시간이 없어. 두꺼운 눈썹 밑에서 큰 눈빛이 번쩍 들었고 검은 눈동자가 큰 열정으로 돌아섰습니다.

36. 수풀은 옆으로 치워 져서 아이의 머리가 들어갔다. 이것은 12 세 또는 3 세의 소년으로, 검은 색과 얇은 얼굴, 먼지가 가득하고 머리카락은 약 2 인치 길이이다. 지저분하고 까치처럼 산다.

37. 추이 (Tsui)는 산 속의 유명한 소녀로 여기 저기에 있습니다. 태양은 비가 내리지 않고 태양은 검은 색이 아니며 얼굴은 희고 깨끗합니다. 눈썹은 밝고 선명합니다. 내가 웃을 때 입이 조용한 초승달과 같았고 내가 말할 때 내 목소리는 노란 괭이 같았다.

38. 나는 정원 문에 들어가 자마자 소년이 내게 붙였다. 그는 빨간색 조끼, 파란색 반바지, 벨트 쪼그리고 앉아서 11 살이나 2 살이 었으며, 작은 땅임자처럼 토양이었다. 작은 둥근 얼굴이 줄 지어있는 푹신한 작은 납작한 머리는 나에게 민들레를 연상시킨다. 그는 나방을 향해 걸어 다니며 목을 펴고 내 스포트라이트를 보았다.

39. 이번에는 충격을 받고 뛰어 올랐다. 나는 나무 줄기에 앉아서 하모니카를 손에 들고 자랑스러워하는 12 ~ 3 세 소녀를보고 봤다. . 그녀는 빨간 벨벳 양털과 짧은 녹색 콩 치마를 입었다. 신발을 신은 두 남자의 발은 매달려 있고 그로테스크합니다. 그녀의 머리는 작은 머리 끈으로 오른쪽 어깨에 기대어 있었고, 물 정신의 큰 눈은 내게 몰래 들어갔다. 그리고 코는 약간 위로 올라와 한 쌍의 중독을 드러냈다. 당신이 그녀를 만나는 순간, 당신은 마음에서 그녀를 좋아할 것입니다.

40. Xiao Ju는 올해 14 세이지만 몸은 키가 크지 않고 팔은 여전히 ​​작고 광대뼈는 여전히 튀어 나와 있고 손가락은 부서진 것처럼 죽은 대나무 가지가 잔뜩있다. 그녀는 매우 얇기 때문에 그녀의 몸은 가볍고 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41. Jianhua 학생들은 뚱뚱하거나 얇은 검은 색 머리카락이 아니라 두 개의 날씬한 전갈, 붉게 멜론 얼굴, 둥근 큰 눈, 뺨에있는 두 개의 깊은 딤플, 활기차고 사랑스럽고 보입니다.

42. 두 명의 시골 아이들이 우리 병원에 왔습니다. 하나는 작은 꽃 냄비를 끼고 작은 당나귀를 입은 누이입니다. 하나는 남동생이고, 머리에 남은 머리카락은 주전자 덮개와 같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