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감동적인 단어 2019


1. 사과 먹고 평생을 안전하게 지키고 밝은 달빛을보고 가족과 재결합하고 뜨거운 물 한 컵을 마시 며 마음을 따뜻하게하고 사랑의 메시지를 듣고 사랑의 소리를 듣고 마음을 사랑하고 하늘을보고 경험하십시오, 영원히 당신을 사랑하십시오!

2. 항상 만남이라는 삶의 렌즈가 있습니다. 항상 사랑이라는 삶의 음모가 있습니다. 항상 인생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놀이입니다. 인생은 놀이입니다. 이제 주인공이되고 나와 경쟁하십시오.

3. 파도가 사라지기 때문에 나는 해변에 내 마음을 끌지 않을 것이다. 바람이 사라지기 때문에 나는 하늘에 내 마음을 그리지 않을 것이다. 봄에 내 마음을 그리지 않을 것이다. 시간이 없어 질 것이기 때문이다. 내 마음을 당신의 마음에 그리게하고 생명을 빼앗 으라.

4. Linghe 강, Sansheng 스톤의 은행에서, 나는 당신이 나타나기를 기다리는 단지 빨강과 초록을보고 싶지 않다. 당신은 떠 다니는 보트이며 피곤한 하루를 보내 게됩니다. 해안으로 오세요, 여기 당신의 가장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나는 너를 그리워, 쓴맛과 단맛이있다!

5. 당신의 마음 속에는 항상 가장 아름답습니다. 당신의 눈에는 아무도 비교할 수 없으며, 내 마음 깊숙히 인쇄되어 있고, 내 마음의 가장 아래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잊기가 힘들고, 포기하기가 힘들며, 지금부터는 서로를 따라 잡고, 당신을 향한 사랑은 점점 강해지고 있습니다. 사랑해, 항상 따라와!

6. 아이의 손을 잡고 아이와 나누고 아이의 손을 잡고 아이와 함께자는, 아이의 손을 잡고 아이와 함께 자라, 아이의 손을 잡아라, 남편의 복수는 무엇인가? 삶의 손이 똑같을지라도 바람과 보트는 절대로 없을 것이다. 너를 영원히 사랑해!

7. 낭만적 인 스케치, 단맛 묘사, 잉크에 대한 내성 사용, 사소한 나누기, 마음 쓰기, "사랑"이라는 단어를 얻는 데 필요한 일로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1 년의 물처럼 보입니다. 나는 당신과 사랑을 나누고 앞으로 손을 잡고 싶습니다.

당신은 내 인생의 힘 이요, 당신은 내 몸의 방패, 당신은 내 피부의 맑은 샘, 당신은 내 몸의 피입니다, 당신은 내 얼굴의 특징의 영광입니다, 당신은 내 것이 전부입니다, 나는 당신을 떠날 때 나는 부서 질 것입니다. 불빛은 빨갛고 포도주는 초록빛이다! 도시는 회색이지만 너는 훌륭하다! 나는 보통이다, 나는 항상 너와 함께 있기를 고대하고있다! 텍스트는 짧다. 너는 자주 간다!

9. 어쩌면 많은 사람들을 사랑할 수 있지만, 오직 한 사람 만이 가장 웃기고 가장 슬픈 울음을 터뜨릴 것입니다. 나를 위해 - 미소 지어야한다. 그러나 나는 누가 나에게 가장 빛나는 지 이해하지 못한다. 울어, 그게 다야. 그러나 나는 나를 슬프게하는 슬픔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심장이 너무 아프고 너무 아파 ... 나는 나중에 고통을 느끼지 않습니다. 나는 그 계급의 빛과 그림자를 기억할 수 없다.

10. 사랑은 책임입니다. 나는 더 잘하는 법을 모르지만, 이미 당신을 가졌기 때문에 나는 더 나아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에 의해 유혹 당하지는 않지만, 이미 내가 너를 갖기 때문에 그녀에게 유혹받을 필요가 없다. 나는 다른 사람들과 사랑에 빠지지 않을 것이지만, 나는 당신을 소중히 여기는 방법을 안다. 함께 있기가 쉽지 않으며, 이미 선택한 사람들은 놓아서는 안됩니다. 비록 당신이 최고가 아니더라도 당신을 만나는 것으로 충분하지만, 나는 당신만을 사랑합니다.

11. 세상을 위해서, 당신은 사람이지만, 누군가를 위해, 당신은 그의 온 세상입니다.

12. 너와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13. 나는 당신이 누구인지 때문에가 아니라, 내가 당신과 함께있을 때 내가 누구인지 때문에 당신을 사랑합니다.

14. 누구도 당신의 눈물을받을 자격이 없으며, 당신에게 가치있는 사람은 당신을 울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15.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하늘의 다른 쪽이 아닌 삶과 죽음의 거리가 아니라 당신 앞에 서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16. 우리의 감정을 소중히 간직하십시오. 즉 삶의 일부를 소중히하십시오. 우리의 움직임에서 우리는 기절하고 우리를 만진 그 영혼들에게 무의식적으로 접근합니다. 어쩌면 언젠가는 우연히 작은 감정의 원천이되어 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 다른 한 쌍의 이동하기를 서두르고 있습니다.

17. 나는 자주 움직이는 여성을 좋아한다. 그것이 꽃이든 물방울이든, 소용돌이 치는 미소 든 흰 머리카락이든, 아주 중요한 증서 또는 말의 옛말이든, 우리를 움직이는 원인이든간에. ... 아마도 움직임을 만지는 방아쇠는 유형이 될 수도 있고, 편재하는 분위기와 어렴풋한 전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 늦은 밤, 영혼의 거실에 인사하지 않고, 우리의 영혼과 이야기 할 곳으로 깃털 색을 타고 이동했습니다.

18. 감동은 마음의 상태입니다. 눈이 어두워지면 봄 풀이 새를 느끼지 못하며 여름에는 밝은 해바라기가 피고 가을 과일의 가을을 느낄 수 없으며 겨울 눈을 느끼지 못합니다. 떠 다니는 댄스. 건드릴 수있는 것은 마음의 상태이며, 우리가 데리러 올 때, 우리 마음은 더 이상 말라 있지 않습니다. 만지는 것은 우리를 순수하고 정직하며 깨끗하고 밝고 풍부하고 넓게 만듭니다.

19. 가슴을 따뜻하게하는 달콤한 봄처럼 만졌을 때. 달콤한 봄을 마시면서, 우리의 마음은 맑고 밝아지고, 움직이는 것은 마른 바닷 바람과 같습니다. 바닷 바람을 느끼고, 우리의 마음은 순수하고 넓어지고, 움직이는 것은 가슴 앓이 흰 눈처럼. 눈이 내리면 우리의 마음은 조용하고 평화롭게되었습니다.

20. 헬렌 켈러 (Helen Keller)와 장 하이디 (Shang Haidi)를 생각해보십시오. 그들의 강한 인내가 그들의 삶을 훌륭하게 만듭니다! 인간은 종종 자신의 삶을 망치고, 자신을 망치고, 다른 사람들을 망칩니다. 인생은 소중하고 단명하며 수십 년 동안 사라지고 인생은 끝났습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우리는 인생에 충격을 받아야합니다!

21. 친구가 한 번 저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우리가 지나가는 이유는 우리에게는 기회가 없기 때문이 아니라 우리 삶에서 두 단어가 빠져 있기 때문에 - 우리는 움직입니다."사실, 우리의 마음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민감한, 우리는 더 이상 조심스럽게 우리 주위에 약간의 감각을 수집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그것을보고 뒤로 돌아설 때만, 우리는 정말로 많이 잃어버린 것을 발견합니다.

22. 가슴이 떨리는 것은 지식인의 영감을주고 활력을 줄 수 있으므로 물의 흐름은 애정을 나타내고 꽃은 의도적 인 것입니다! 영혼의 충격은 군인들에게 용기를 줄 수 있으므로 " 술취한 모래밭에 누워서, 준모는 웃었고 고대인들은 몇 사람과 싸우러왔다. "노란 모래가 금 갑옷과 싸우고, 랑군이 돌아 오지 않을 것이다." 영혼을 만지면 정치인들에게 깨끗하고 정직한 마음을 줄 수있어 "죽음과 죽음은 없다", "이익을 얻은 국가는 죽었다. 그것은 악과 축복으로 말미암은 것이다." 나는 배우고, 사람들의 행복에 감동을 받고, 태양의 은혜로 움직이고, 영웅의 의로 움직이기 위해 움직입니다!

23. 부모님의 육아에 대한 감정이 너무 감동적이어서 사람들은 부모에게 충성하고 부모를 사랑합니다. 연인을 돌보는 일은 가장 감동적입니다. 그러므로 고대부터의 사랑, 그리고 더 추운 가을의 축제라는 좋은 문장이 있습니다! 형제 자매의 생각도 매우 활발합니다. 그래서 "축제가 사랑으로 가득 할 때마다 외국에 낯선 사람이 있습니다"라는 말이 널리 퍼졌습니다!

24. 나는 중학교를 졸업 할 때 같은 탁자에서 나에게 주어진 것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 뒤에서 나는 "Zhen Zhong, 친구!"라고 썼다. 당시 우는 충동이 있었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지금은 노란 잎 그것은 이미 상단에 눈물입니다. 나는 아직도 움직이고있는 느낌이 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25. 나는 종종 사람들이 움직이는 느낌이 있다고 말한다. 움직이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작은 마음으로 그런 문제를 겪었습니다. 어쩌면 내가 자랐고 대답을 해줬을 것입니다. 만지기는 맑은 봄으로 내 마음의 먼지를 씻어 주며, 움직이는 것은 햇빛의 광선이며, 내가 전에 닫은 가슴에 꽂혔으며, 움직이는 것은 향긋한 작은 꽃으로, 내 안에서 깨끗하지 않은 것들을 몰아냅니다.

26. 만지는 것은 돌아온 것입니다. 인생은 어디 에나 있지만 아주 짧습니다. 그것은 순간적이지만 인생은 광대 한 공간의 모든 구석에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우리가 우리 삶의 구성원이며 존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슬프게도, 우리는 결국 떠날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삶의 모습, 멈추는 것, 우리가 가지고있는 순간을 보면서 햇빛을받으며 모든 것을 비추고 숨을들이 쉬며 사람들을 돕기 위해 움직여야합니다. 맑은 물을 들고 만지십시오. 그것은 삶의 근원입니다.

27. 접촉의 원천은 우리의 감각, 눈, 코와 입의 접촉과 접촉과 압력의 감각입니다. 우리가 감각을 닫으면, 우리는 접촉의 뿌리를 없앨 것이며, 물론 우리는 움직이는 새싹과 움직이는 과일을 보지 않을 것입니다. 감각은 일종의 게으른 엘프들입니다. 같은 일들이 더 많이 경험했고, 감각은 느슨합니다. 현대 사회는 급속하게 변화하고 있으며, 감각은 너무 많은 지방으로 채워져 식욕 부진과 피로를 느끼는 아이들과 비슷합니다. 요즘에는 사람들이 점차 움직일 수있는 능력을 잃어 가고 있으며, 플래시를 만지는 순간이 점점 짧아지고 확산을 만지는 족쇄가 점점 약 해지고 있습니다. 희소식 때문에 사치품으로 움직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접촉을 즐길 수 없기 때문에 풍자적 인 태도로 변하고 움직이고, 뭉툭하고 움직였으며, 감각과 합리성을 만졌고, 눈먼 유치한 진흙으로 옮겼습니다.

28. 내가 감동 받았기 때문에 감사합니다! 감사함 때문에 돌아 왔습니다! 만지는 것은 물이며 모든 신선한 영혼을 보습합니다! 감동은 세상의 복잡함과 삶의 교란을 깨뜨립니다! 산을 만지면 청청 한 녹색 유, 사람들에게 흔들림을주는 보덴 (Bo Dazhen)의 힘은 사람들로 하여금 걱정을 잊게합니다! 만지는 것은 바다, 길, 보트, 돛, 패들 ...

29. "... 인생의 모든 감각을 파악하십시오 ..."노래에 그런 가사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해가 안되지만 이해가 안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감정을 말하고 다른 사람을 감동시킬 것입니다. 당신의 감정을 아는 사람은 행복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그가 당신에게 좋다고 느끼지 않는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합니다 ... 그래서 우리는 수치를 버리고 다른 사람들에게 큰소리로 말하게합니다 : "나는 아주 감동했습니다!"

30. 실제로 우리는 현실에서 살고 있으며 매일 움직이는 많은 일들이있을 것입니다. 차가운 물, 뜨거운 차 한 잔, 쌀 한 그릇, 전화 한 마디, 단어, 몸짓, 행동, 모양 ...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느끼고,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느끼지 않습니다. 우리가 움직이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항상 감동받을 것입니다.

31. 가장 중요한 것을 움직이는 가장 간단한 설명은 감정이 움직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눈이 따뜻한 빛을 발하고, 청력이 고대 휘슬을 감지하고, 심장이 털이 많은 다람쥐 횡단과 같아 보이며, 가렵고 달리는 그림자가 오랫동안 당신의 사고의 나뭇잎을 방해합니다. 당신의 손이 무의식적으로 땀을 흘릴 것입니다. 마치 우연히 천국의 집 카드를 집어 든 것처럼, 당신의 아치가 마치 고원에서 맨발의 조상처럼 뛰고 싶은 것처럼 부드럽게 튀어 나올 것입니다 ...

32. 만지기 때문에 풍경은 깊고 애정 어린 분위기가되었습니다. Jiangshan은 매우 아름답고, 사람들의 마음은 넓고 넓으며, 인간의 마음은 자연의 향기 아래에서 자랍니다. 그래서 순수하고 순진하고 아름다우며 세련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감옥에 이사했기 때문에 이사를하고 버드 나무에게 선물을주었습니다. 따라서 양 리우는 더 이상 활동하지 않고 더 이상 외롭지 않습니다. "동쪽의 리우, 서쪽의 버드 나무, 남쪽의 버드 나무, 북쪽의 버드 나무. 너는 그것을 버려 둘 수 없다."아름다움은 움직이고, 나쁘지 않다!

33. 끊임없는 추구에서, 우연의 일치와 우연의 일치가있을 것이며, 사고가 하나씩 발생할 것입니다.

34. 현실적인 도시는 안개가 자욱한 풍경과 같으며, 희미하게 우울한 아름다움을 뿜어 내며 약속이 없다는 꿈을 품고 있습니다.

35. 세상에서 가장 영원한 행복은 평범하며, 인생에서 가장 긴 소유는 소중합니다.

36. 모든 나무가 자라서 태양을 받고 바람과 비를 견딘다.

37. 파도를 따라 가며 조수를 따라갈 필요가 없습니다.

38. 나는 초원을 본 적이 없다. 나는 하늘이 얼마나 두꺼운 지 모른다. 나는 초원에서 흰 구름을 본 적이 없다. 나는 미묘한 것이 무엇인지, 순수한 것이 무엇인지 모른다.

39. 그림자가 보이지 않도록 얼굴을 태양 아래에서 유지하십시오.

40. 사랑은 고의로 파악할 필요가 없으며, 자신의 사랑을 더 잘 이해하기를 원할수록 자신을 잃어 버리기 쉽고, 사물의 원리와, 서로간에 유지 될 수있는 관용의 상실이 있으며, 사랑은 미학의 한 형태가 될 것입니다.

41. 사랑은 모래를 쥐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붙잡을수록 더 잃어 버릴 수 있습니다.

42. 부드러운 항해를하는 사람은 종종 좌절을 견딜 수 없습니다.

43. 사람들의 마음에 자기 부정, 자신의 마음으로 다른 사람들을 수용하기

44. 사랑은 실제로 습관입니다. 당신은 평생을 사는 데 익숙합니다. 내가 그것을 가질 때 나는 아무것도 느끼지 못한다. 일단 내가 그것을 잃으면, 나는 모든 것을 잃은 것처럼 보인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