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단어 분리


1. 어떤 경우에는 조용히 도주하는 것은 사랑을위한 것일 뿐이므로 숨기는 인물이지만 피할 수없는 침묵의 느낌입니다.

2. 사랑은 매우 소중하며, 많은 사람들은 소유를 소중히하는 법을 모릅니다. 잃을 때만 보게됩니다. 가장 친숙한 사람이 가장 귀중합니다.

3. 때로는 사랑도 일종의 해가됩니다. 잔인한 사람들은 다른 사람, 친절한 사람들에게 상처를주고 스스로 상처 입기를 선택합니다.

4. 너는 갔고, 내 모든 사랑을 가져 가라. 그냥 헤어질 때. 나는 눈물로 등을 본다. 나는 너를 한 번 붙잡고 싶다. 너를 사랑한다. "라고 말하고 싶다.

5. 비오는 공기, 피곤한 슬픔, 내 기억 속의 동화가 서서히 녹아있다.

6. 사랑 때문에, 말하지 말고, 어떤 것들은 잃어 버리고, 다시 돌아올 수 없습니다!

7. 사랑은 느낌입니다.이 감정이 사라지면 나는 여전히 자신을 강요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깨는 것은 일종의 용기입니다!이 용기가 사라지면 나는 여전히 자신을 격려합니다. 이것은 비극이라고합니다! -

8. 인생은 끝이없고 외롭다. 외로운 삶은 끝이 없으며, 외로움은 영원한 사랑의 주제입니다. 나는 내 그림자와 함께 혼자 있습니다. 그것은 내게 말해 주려는 속삭임을 말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 원래의 '나는 내 그림자'가 당신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9. 완벽한면의 반대편에서 비극이 시작되었습니다. 시들어가는 가시에있는 모든 피와 눈물에는 환생의 일곱 번 뇌우를 경험 한 후 습한 공기에서 피어나는 꽃 봉오리가 있습니다.

10. 물고기가 낚싯줄에 걸렸습니다. 물고기가 어부와 사랑에 빠졌기 때문입니다. 어부에게 미소를 보여주기 위해 삶을 기꺼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11. 나는 너에게 내 표를 남기고 싶어하지만, 네가 절대로 내 것이 아니란 것을 기억하지 않는다.

12. 언젠가, 나는 더 이상 너를 좋아하지 않는다. 예전처럼 내 삶은 타락하고 퇴폐적이 될 것이다 ... 나는 다시 그렇게 살기 싫어. 그래서 너를 포기하기 전에 적어도 너는 그것을 좋아한다. 나에게 ...

13. 사실, 나는 당신 주위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이 어깨에 의지하여 항의하기를 원할 때, 하루가있을 것이고, 당신의 온유함이 내 것이고, 다시는 슬퍼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눈물이 다시 흐르도록하십시오!

14. 나는 연 날 때 나를 보내지 않거나 집으로 가져 가라. 눈에 보이지 않는 감정으로 눈부신 눈을 피우고 나를 슬프게하지 마라.

15. 창 밖에서 눈이 내리고 커피 한 잔을 마시고 차가워지면서 나는 당신을 다시 기억하고 있음을 깨달았다. 나는 당신이 어떻게 이해할 수 있는지 고대하고 있습니다!

16. 내가 처음 울었던 것은 당신이 거기 없었기 때문입니다. 내가 당신을 만났기 때문에 처음으로 웃었습니다. 나는 처음으로 웃고 울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당신을 가질 수 없기 때문입니다!

17. 년은 강과 같습니다. 왼쪽 은행은 잊을 수없는 추억입니다. 오른쪽 은행은 젊어서 이해하기 쉬운 해로, 그 중간은 빠르게 흘러 가고 있으며, 그것은 젊음의 슬픔입니다. 세상에는 많은 훌륭한 것들이 있지만, 그들 중 많은 것들은 그들 자신이 아닙니다. 법정에서 꽃이 피고 넘어지면 명예와 불명예가 충격받지 않고 하늘이 흐려지고 흐려져 의도하지 않은 것입니다. 이 평범한 세상에서, 그것은 또한 당신 주변의 모든 것을 정상적인 마음으로 치료하는 것을 배우는 영역입니다.

18. 우리 삶에는 변화가 없어서 변화 할 수없는 무력 함이 많습니다. 더 나쁜 것은 변화의 생각을 잃어 버리는 것입니다 ...

19. 법정에 오기 전에 꽃이 피고 넘어져 명예와 불명예가 충격받지 않습니다.

20.이 평범한 세상에서, 그것은 또한 당신 주변의 모든 것을 정상적인 마음으로 치료하는 것을 배우는 영역입니다.

21. 인생에서 가장 유감스러운 일은 쉽게 포기하지 말아야 할 것을 포기하고, 고집스럽게 고집하지 말아야한다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22. 단순하고 조용한 삶은 실제로 행복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 순간을 안아줍니다. 오래가는 느낌은 전혀 행복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 순간을 믿습니다.

23. 어떤 손실은 파멸하고 어떤 운명은 결코 결과를 가져 오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을 사랑할 필요는 없지만, 사람이 있다면, 그녀를 잘 사랑해야합니다 ...

24. 심장은 죽었고 눈물은 말라서 영혼으로 돌아가는 것은 참기가 힘듭니다 꿈은 깨어나고 감정은 사라졌습니다 과거는 연기와 같습니다 진실하고 거짓이며 사랑하고 미워합니다 잎은 조용히 떨어지고 스스로 자해합니다. 추위와 맑은, 비참하고 비참한 것을 찾고 있지만, 무기력하고, 영원히 그리고 영원히,이 증오는 끝이 없습니다.

25. 세상의 어떤 것도 영원히 지속될 수 없다. 그것이 흐르는다면, 그것은 사라져 버릴 것이고, 그것이 존재하면, 말라 버릴 것이고, 그것이 자라면, 그것은 천천히 시들 것이다.

26. 여자의 고통 : 그녀가 사랑하는 남자와 육체적 인 관계를 가질 때, 그녀는 자연적으로 관계를 일종의 영원한 것으로 여긴다. 그러나 남자는 다를 수 있고, 그것이 생존이라고 생각할 수도있다. 방법의 또 다른 해석. 책에서 밝히듯 : 남녀가 결혼하기 전에 단순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낫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되돌아 볼 시간이 없습니다.

27. 당신이 행복하지 않다면, 행복하지 않다면 놓아 줘요. 당신이 그것을 견디지 못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풀 수 없습니다. 그러면 고통 스럽습니다.

28. 인생은 단지 수십 년이 걸리며, 너 자신을 위해 어떤 후회도하지 말고, 웃을 때 웃으며, 울기를 원할 때 울어 라. 사랑할 때를 사랑하고, 자신을 억압하라. 인생에는 두 가지 종류의 우울증이 있습니다. 하나는 욕망이 만족스럽지 않고 다른 하나는 만족 스럽다는 것입니다.

29. 당신이 떠난 날, 나는 눈물을 흘리지 않기로 결정하고 눈과 눈으로 바람을 맞이했습니다.

30. 짝사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죽는 법을 배웁시다.

31. 담배를 피고 세계를 방황하다 ...

32. 나무가 불에 붙었다 : "나를 잡아라!"불이 나무를 안았다. 나무가 재로 변했다. 불이 울었다. 눈물이 스스로 사라졌다. 나무가 불에 빠지면, 불타 버릴 운명이었다.

33. 눈물이 흘러 나올 때, 나는 분리가 다른 종류의 이해라는 것을 안다.

34. 나는 너를 정말로 사랑하고, 눈을 감고, 잊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눈물은 흘리지 만 나 자신에게 거짓말을하지 않았다.

35. 집으로 돌아 오는 길에 나는 눈물이 다시 붕괴됨을 외쳤다. 나는 걸을 수 없으며 걸을 수 없었고 자랑스러워하지도 않았다. 내가 할 수있는 다른 말, 내가 뭘 할 수 있을까? 너를 듣기를 바란다. 너를 사랑하기 때문에 너를 놓아 버렸다.

36. 사랑을 쉽게 말하지 말라. 약속은 빚진 빚이다.

37. 그것은 결국 내 것이고, 나 mys. 나는 너의 손님이다. 너는 나를 결코 사랑하지 않는다. 나는 운명을 지었다. 너는 아무 것도 아니다. 그것은 운명이 정해진 운명이다. 너는 여전히 나를두고있다 '나는 너를 너무 그리워, 너를 그리워, 너를보고 싶다.

38. 소위 꽃 마음은 사랑과 떡을 가지고있는 느낌이지만 케이크도 먹고 싶다. 소위 불륜은 포위 공격에서 빠져 나와 함정에 빠지게된다. 소위 로맨스는 아내가 양배추를 사는데 도움을주고 장미를 되 찾을 것이다. 이른바 주방은 결혼식을 이끌고있는 레드 카펫의 정면입니다 ...

39. 나는 겁에 질 렸기 때문에 감히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거절하면, 당신을 다시는 볼 수 없기 때문에, 나는 당신을 조용히 사랑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다른 사람들의 포용에 던져 질 때까지는 당신을 알려주지 않을 것입니다!

40. 누군가가 그를 동반 할 사람을 찾고 싶어한다. 사람이 자신을 잃어 버렸다. 나는 쫓기고 싶은 희망이 있는지 모른다.

41. 세상은 너무 불완전하다. 뭔가를 원하면 뭔가를 잃어 버려야합니다.

42. 사랑, 정서적으로, 당신이 서로를 정복하고자 할 때, 당신은 실제로 어느 정도 상대방에 의해 정복당했습니다. 첫 번째는 당신에게 상대방의 매력이며, 그리고 서로를 정복하려는 욕망입니다.

43. 나는 내 존엄성을 버리고 내 성격을 버리며 내 완고함을 놓아 버린다. 왜냐하면 내가 너를 실망시킬 수 없기 때문이다.

44. 사랑에 빠지면 기회를 놓치지 마라. 얼굴을 때리는 것은 잠시 후회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오, 평생 후회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45. 사랑을 경험하지 않은 삶은 불완전하고 고통을 경험하지 않은 사랑은 심오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인생을 풍요롭게 만들고, 고통은 사랑을 만듭니다.

46. ​​소중히 말하지 말고 작별 인사하지 말고 조용히 나가십시오. 황금빛 가을에 우정의 열매가 풍성한 열매를 맺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47. 당신이 플랫폼을 밟고 여기에서 걸어 나올 때, 당신은 내가 걱정하고 가슴에 천 단어가 있지만, 나는 당신에게 깊이 응축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나는 너무 슬프지만 그것을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48. 기러기로 날아라! 건강한 날개를 활기차게해라. 당신 앞에서 기다리는 것은 항상 비바람과 나쁜 파도가 아닐 것입니다. 이 세상에도 진지한 우정이 있으며, 평화로운 호수 스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49. 얼굴의 행복은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습니다. 내 마음에 누가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까?

50. 당신이 서로 상처를 입었으므로 헤어질 수없는 친구가 될 수 없습니다. 당신은적일 수 없습니다.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기 때문에, 우리는 가장 친숙한 이방인이됩니다.

51. 어떤 사람들은 유성처럼 만난다. 부러워하는 불꽃은 일시적이지만, 지나칠 운명이다.

52. 시간이 천천히 침전 될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천천히 당신의 마음을 흐리게 할 것입니다. 놓아주는 법을 배우십시오. 행복은 당신 자신의 성취가 필요합니다. ?

53. 나는 너의 상심감을 느낄 수있다. 너는 말할 수없는 무력감을 가지고있다. 그러나 너는 무관심한 표정을 짓는다. 너는 더 심할수록, 나는 더 불편하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