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고전 문장 2019


1. 결혼의 충실한 사자가되어 항상 결혼 홀에 들어갈 준비가되어 있고 좋은 남편, 좋은 아내, 좋은 엄마가 될 준비를하십시오.

2. 담배를 끊고 술을 마시는 것은 너무 늦지 않습니다.

3. 자신 만의 길을 가라. 사람들이 네가 갈 수 있다고 말하게하고, 너는해야만한다.

4. 슬프고 고통 스러울 때 뭔가를 배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배우는 것은 영원히 당신을 무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5. 당신이 불행하다고 항상 느끼지는 마라. 우리가 고통당하는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세상에있다.

6. "아니오"라고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때로는 사람들이 사람들에게 속임을 당하고, 마산 ​​(Ma Shan)이 타고 있으며 사람들은 반드시 기뻐하지 않습니다.

7. 피부 관리를 할 시간이 있으면 남녀가 동일하며 삼십을 지나치는 것은 너무 늦다.

8. 사람들은 그것을 믿을 수 있습니다.

9. 사심없는 사랑으로, 당신은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10. 우리가 더 이상 사랑을 믿을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할 수없는 것처럼, 인생은 사랑을 증명하는 데 사용될 수 없습니다. 이 도시에서 롤렉스는 물질적 인 사치이므로 사랑은 영적인 사치입니다. 그러나 인생은 매우 허약하여 너무 많은 사치를 견딜 길이 없습니다.

11. 침묵은 명예 훼손에 대한 최선의 대답입니다.

12. 사랑을 잃는 것은 정상입니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울고 있고, 술을 마시고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면, 그것은 정말로 슬프다.

13. 세계에서 가장 쉬운 일 중 지연 시간은 가장 적은 노력입니다.

14. 우발적이며 걷는 것이 불가피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동일하게 유지하고 동일하게 유지해야합니다.

15. 모든 노력의이면에는 이중의 보상이 있어야합니다.

16. 확신하는 사람이 개발 한 힘은 관심이있는 것보다 큽니다.

17. 모든 제한은 당신의 마음에서부터 시작됩니다.

18. 당신 만의 종류의 사람들을 찾으십시오. 사람들은 결혼 생활, 특히 결혼 생활에 신중해야하며, 관계없이 10 개의 사원을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19. 매주 파티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가족이나 친구 또는 동료 인 경우 항상 의사 소통에 많은 도움이됩니다.

20. 예능을보고 있으면 생각이 더 활발 해지고 추세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21. 당신이 나와 함께하지 않을 때 나는 가장 외롭기 때문에 당신은 내 외로운 시간을 결코 보지 못할 것입니다.

22. 감정적으로 지체하지 말라. 자신의 행복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은 다른 사람들, 희망과 운명을 가진 사람들과 논쟁하는 것과 같지 않다.

23. 부모님과 삐죽 거리지 마라, 너는 자랐다.

24. 자동차와 집을 지키는 것이 안정의 기본이며, 이는 텡다가 속진의 지속을 포착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25. 가장 낭만적 인 세 단어는 "나는 당신을 사랑하지"않고 "함께"있습니다.

26. 달걀이 아파요 : 선생님 수업의 질이 이번 달에 전화의 흐름을 결정합니다.

27. 컴퓨터가 멈추고 QQ가 계속 울릴 수 있다는 불안감이 있습니다.

28. 돈이 있다면 가족을 잃고 돈이 없다면 하나님 께 경배 할 것입니다.

29. 학교 선생님이 보호받는 구호를 수집하고 동급생이 밖으로 나왔다. 나는 오늘 내 머리 위로 올라와 내일 무덤을 심었다.

30. 강씨를 먹는 것을 좋아한다. 강씨를 먹으면 강식 무를 동반하지 않고 하얀 코끼리 만 결혼한다.

31. 이제 나는 왜 여름이되면, 두 사람이 너무나 덥고 인생과 죽음에 관한 것이므로 많은 연애 사건이 발생하는 이유를 안다.

32. 자라면 나는 짧은 머리를 자르고 머리는 짧고 짧으며 머리는 짧다.

33. 칭밍 (Ching Ming) 기간에는 많은 비가 내 렸는데, 학생들은 영혼을 해치려고 노력했다. 휴일은 너무 짧았고 숲이 있었다.

34. 하트 비트 법 : 여성에게 키스하고 심장 박동수가 250에 이르면 첫 번째 사랑이되어야합니다. 심박수는 180에 이르며, 이것은 사기입니다. 심장 박동수가 120에 도달하면, 그것은 사랑이어야합니다. 심박수가 80에 도달하면, 그것은 아내가되어야합니다. 심장 박동수가 30에 이르면, 두려워해야합니다.

35. 사실, 나는 여름 직책이 "해피 써머"이고 담배 케이스의 "흡연은 건강에 해롭다"는 성격이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36. 자주 자고있을 때, 나는 내 몸을 흔들면 갑자기 깨어 난다. 그래서 Baidu에 갔다 "왜 갑자기 몸이 자고있는 이유", 그리고 하나의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갑자기 잠자는 상태의 지터는 갑자기 잠에 빠지거나 긴 시간 동안 활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신경계가 알아 낸 것이고, 당신이 죽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움직이고 있습니다. 너 죽은 노를 해봐.

37. 고대부터 누가 죽은 적이 있습니까?

38. 돼지는 돼지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누군가의 생각이 있습니다. 만약 돼지가 누군가의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돼지가 아닙니다. 그것은 나쁜 놈입니다.

39. 잠들거나 망상에서, 몸과 마음이 침대에 있어야합니다!

40. 한 사람의 가장 긴 사랑의 역사는 아마도 나르시시즘 일 것입니다 ...

41. 결혼을 목적으로 결혼하지 않는 모든 것은 훌리건 (hooligan)입니다. 결혼을 목적으로하는 모든 결혼은 하이 엔드 훌리건입니다 ...

42. 나는 아주 행복한 사람이다. 방학을 떠날 때 나는 여름 방학을 생각해 보았다.

43. 날씨가 오늘 아주 좋습니다. 나는 오랫동안 방안에 있었고, 산만 해지기 위해 거실에 갈 준비가되었습니다.

44. 잘 지내지 않으면 편안함을 느낍니다.

45. 당신의 외모는 건강한 성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나는 당신을 봤고, 무덤에가는 것보다 내 기분이 더 얽혀 있습니다.

46. ​​나는 신입생이었을 때 처음 쫓아 온 소녀를 기억한다. 그날 밤 나는 그녀에게 메시지를 보냈다. 나는 너를 좋아한다. 내가 어떻게해야 하는가? 그녀는 나에게 세 단어를 돌려 주었다.

47. 나는 매일 매우 일찍 학교에 간다. 표면적으로 나는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 몇몇 사람들은 우리가 숙제를 복사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

48. 올해 여성들은 남성이 점점 더 많아지고 남성들이 점점 더 많은 소녀를 낳고 어린이는 점점 성숙 해지고 성인들은 순수하게 입을 것을 시작합니다.

49. 또한 언제 조류가 "조류 독감"을 퍼뜨리는 것이 불편한지를 알 수 있습니다.

50. 너는 너의 다음 삶에서 코알라 만있을 때! 하루에 20 시간 자고, 두 시간 먹고, 두 시간 동안 놀아 라, 이것은 완벽한 삶이다 !!

51. 유치원 당에서 신문의 작은 분지 친구의 목소리가 말했다 : "우리 가족은 사람이다"라는 다음 합창을 즐겨라.

드래곤. 심박수는 0에 이르며 이는 분명히 심근 경색입니다. 작은 인용문

53. 일부 중재자는 사전 경기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모든 사람들은 내가 대답 한 후에 '시작'을 마칠 때까지 기다려야한다."그리고 나서 그는 더 강조했다. "내 '출발'이 나오기를 기다려야한다!"

54. 내일, 내일, 내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겠습니까? 너무 많아지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55. 큰 나무가 숙제로 쓰이는 것을 보았다면, 숙제를 쓸 마음이 있습니까? 사거나 팔지 않고 살인은 없습니다.

56. 당신은 성도라고 생각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개인 수업에서의 신경 병증에 불과합니다.

57. 나는 대학에 갈지 모르지만 대학에 올 때 나는 방구가 될 것이다!

58. 내가 대학에있을 때, 나는 종종 판촉 행사를했다. 나는 친구에게 페이셜 클렌저를 판매 할 하루를 요청했다. 보통 급우에게 어떤 얼굴을 사용 하는가? 세일즈맨이 질문 : 물 이외에? 답변 : 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