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슬픈 단어 2019


1.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뭔가가 사라지면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이고, 다시는 다시는 나오지 않을 것이지만, 항상 얇은 뾰족한 바늘을 남기게 될 것이고, 그것은 항상 가슴에 찔릴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을 해치고 싶어합니다, 당신은 상처를 입어야합니다, 절대적으로 강력합니다!

2. 가장 슬픈 일은 보이지 않습니다. 대신, 나는 만났지 만, 서둘러 졌어. 나는 그것을 구할 수 없다. 나는 그것을 도울 수 없다. 나는 주저하지 않고, 내 마음이 흠집에 얽혀있다. 상처받을 때 상처를줍니다.

3. 나는 처음에는 서로 알지 못했지만 결국에는 그것을 알지 못했다.

4. 같은 거리를 걷고 두 세계로 돌아가십시오.

5. 세상은 너무 더럽고 자격이 누구지, 슬픈 말.

6. 세계의 구석에 서서 일출과 일몰을 지켜보십시오.

7. 태양 아래에서 죽고, 가장 멋진 서라운드로 죽고, 심장이 피어 오르게하십시오.

8. 암소의 Chopard는 Lao Tzu의 슬픔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9. 일종의 사랑, 분명히 사랑은 있지만 말할 수는 없지만, 분명히 포기하고 싶지만 포기할 수는 없으며, 고통을 겪고 있음을 알면서도 일종의 사랑이 있습니다. 그러나 열 수는 없으며 앞으로 나아갈 길이 없다는 것을 알고 사랑의 종류가 있습니다. 심장은 이미 잃어 버렸어.

10. 어떤 일들은 일생 동안 돌아 서게됩니다.

11. 잊어 버리고 싶지 않은 사람들도 분명히 잊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12. 어떤 상처는 치유되지 않습니다.

13. 때로는 조용히 도주하는 것은 사랑을위한 것일 뿐이므로 숨기는 인물이지만 피할 수없는 침묵의 느낌입니다.

14. 때로는 행복이 가능한만큼 좋지는 않지만 올바른 것입니다.

15. 때로는 너 자신에 대해 너무 많이 신경 쓰고 너 자신을 괴롭 히고있다.

16. 어떤 사람들은 유성처럼 만난다. 부러워하는 불꽃은 일시적이지만, 지나칠 운명이다.

17. 어떤 것들은 회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손님으로 만 사용될 수 있습니다.

18. 사람은 심장이 하나 뿐이지 만 두 개의 심방이 있습니다. 한 사람은 행복하게 살고 하나는 슬픔 속에 살아갑니다. 큰소리로 웃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옆에있는 슬픔을 깨울 것이다. 너무 젊고 경박 한 날들, 우리는 배움의 의무를 소중히 생각하지 않았으므로, 처음에 유혹받는 법을 배웠습니다.

19. 우드가 불에 말했다 : "나를 잡아라!"불은 나무를 안고 나무는 재로 미소 지었다! 불은 울었다! 눈물이 스스로 사라졌다 ... 나무가 불에 빠지면 불타지기 시작했다.

20. 쓰라린 방법을 아는 것, 왜 생각하는 것이 귀찮을까요?

21. 떠돌아 다니는 곳은 결코 집에 없다.

22. 법정에서 꽃이 피고 넘어지면 명예와 불명예가 훼손되지 않고 하늘이 흐려지고 흐려져 의도하지 않습니다.

23. 회향 호는 항상 연례 운명의 반지에 던지며 돌고있다.

24. 꽃은 하늘을 날아 다녀 주셔서 감사합니다. 누가 동정입니까?

25. 판화는 약해서 은혜가 돌아 오지 않는다.

26. 너를 다시 만나기 위해 내가 얼마나 빨리 살아야 하느냐.

27. 짝이없는 사랑에 감사 드리며, 내가 죽는 법을 배웁시다 ...

28. 인생은 짧고 길기도 길다.

29. 단 하나 꽃의 꽃은 어둡고 뿌려지고, 가지는 피로 덮여있다. 봄이 빨갛고 늙어 자마자 꽃이 떨어지며 죽는다. 나는 모른다.

30. 눈물이 흘러 나올 때, 나는 분리가 다른 종류의 이해라는 것을 안다.

31. 내가 돌아서 돌아 왔을 때, 당신은 더 이상 교차로에 있지 않습니다. 너무 느리게 반응하거나 너무 빨리 지나가고 있습니까?

32. 하늘에 스모그가있는 ...

33. 사랑은 고무줄과 같고 마침내 풀어주는 사람은 항상 상처를 입습니다. 사랑은 적포도주와 같을수록 더 맛있는 것이 더 맛있습니다.

34. 사랑은 너무 짧고 너무 오랫동안 잊혀져 있습니다.

35. 부러진 무릎은 항상 상처받은 것보다 수리하기가 쉽기 때문에 아이에게 다시 바뀌길 바랍니다.

36.이 평범한 세상에서, 그것은 또한 당신 주변의 모든 것을 정상적인 마음으로 다루는 것을 배우는 영역입니다. 저는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 순간을 영원한 것으로 취급하고 그것을 조금씩 기억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37. 빈 지붕에 누워있는 사람에게 익숙해지기 위해 담배를 피우고 달빛을 보며 외로운 노래를하는 사람에게 익숙해졌습니다.

38. 나는 항상 가슴속에서 불분명하고 세상을 쓸고 싶어하는 느린 감정이 있었음을 안다. 그리고 너는 눈이다.

39. 나는 너를 정말로 사랑하고, 눈을 감고, 잊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흐르는 눈물은 흘린다.하지만 나는 자신을 속이지 않았다 ...

40. 나는 잃어 버려야 할 게임을하고 있으며, 나는 내 목숨을 잃을 것이다.

41. 나는 새가 바다 위로 날아갈 수 없다고 생각하여 새가 바다 위로 날아갈 수 없다고 생각했다 .10 년 후에, 나는 날 수없는 새가 아니라 바다의 머리 였고 기다리지도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42. 나는 내 마음을 잃었으나 아직도 가짜를 가지고있다.

43. 나는 울지 않으려 고하지만 현실은 내가 숨을 쉴 수 없다는 것이다.

44. 우리는 젊음을 뛰어 넘기 위해 기다릴 수 없었고, 이제 우리는 바람에 머무를 수 없습니다.

45. 사랑하는 사람을 잊어 버리고 고통과 기쁨을 가져다가 잊어 버리는 것보다 더 낫다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그녀는 그녀가 잊어 버릴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언젠가는 그녀를 다시 기억할 것입니다.

46. ​​당신의 기분을 들어라, 계속 가라. 꽃을 놓치다. 비를 내고, 이것을 놓치지 말고, 다음을 만난다.

47. 내가 너와 함께 할 수 있다면, 나는 너의 눈이 내 인생에서 가장 밝은 빛이기 때문에 오히려 하늘에있는 모든 별들을 떨어 뜨릴 것이다.

48. 당신이 떠난 날에 나는 눈물을 흘리지 않기로 결정하고 눈과 눈으로 바람을 맞이했습니다.

49. 너는 너무 재밌다. 내가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 시험 해보기 위해서 해체를 이용하라.

50. 당신은 내 외로운 표정을 보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나와 함께하지 않을 때 나는 가장 외롭기 때문입니다.

51. 시간은 팔리고 있으며, 몇 차례의 청소년이 있습니다. 한 번 본 이야기는 힘없는 서사에 놀랐다. 조용히 지나가는 시간은 모든 진실한 감정을 걸러 내고 끝없는 후회는 시간과 공간의 균열에 빠졌다.

52. 바보는 슬프다. 나는 어리 석다. 그래서 나는 매우 슬프다.

53. 나를 기억할 수 있으면 세상이 나를 잊어 버린다.

54. 은하수에 편입하고 앰플과 밝은 달로 긴 일을 밝히십시오. 잔디에 들어 가지 않으면 미소 지으며 녹색 지구를 염색하기 위해 청펭 (Qingfeng)에서 일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좋은 삶이며 영원히 살지 못할 것입니다.

55. 만약 인생이 그저 빠르다면 그것은 평범한 것입니다.

56. 인생에서 부족할 수없는 것은 비오는 밤 - 비참한 밤, 비오는 밤. 그런 비오는 밤 하늘에는 눈물이, 양초에는 눈물, 하늘에는 눈물이, 양초에는 눈물이 있고 백성의 얼굴에는 슬픔 만이 잠잠 해집니다.

57. 너는 태양과 같아서 내 마음의 연무에 비쳐, 슬픔을 찌른다.

58. 당신은 영원히 나와 함께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지만, 이제는 혼자입니다.

59. 당신이 주신 상처는 언제나 치유하기가 어렵습니다.

불꽃 놀이를하는 사람들은 사람들의 광대 한 바다에 오랫동안 흩어져 있었고, 나는 어디로 가야할지 모른다. 노래처럼, 조용히 들어보세요, 사람처럼, 멀리 보입니다! 어떤 것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정말로 잊고 싶다면, 당신은 분명히 잊을 것입니다.

61. 모든 사람은 슬픔이 있고 숨기고 싶어하지만 그것을 숨기고 싶다.

62. 적합하지 않은 두 사람이없고, 함께 있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은 하나도 없습니다.

사랑을, 정서적으로, 당신이 서로를 정복하고자 할 때, 당신은 실제로 어느 정도 상대방에 의해 정복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당신에게 상대방의 매력이며, 그리고 서로를 정복하려는 욕망입니다.

64. 의도적으로 위장되어 있고 불쌍한 사람은 내면의 편안함을 숨길 수 없으며, 깊은 마음으로 눈의 빛을 멈출 수 없다고 가장하는 척하십시오. 내가 가고 싶으면 내가 놓을거야.

65. 그 순간 나는 세상의 붕괴의 소리를 들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