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고전어


1. 많은 사람들이 지나가 다가 다시 만나지 않아도됩니다. 잊는 것이 가장 좋은 기념일입니다.

2. 시간과 비교했을 때 우리는 길을 잃었고 잃어 버렸기 때문에 그냥 가자! 생명의 베팅이 클수록 손실은 커진다. 나는 서로가 잊지 않을 것을, 당신과 나는 아직도이 삶을 만날 수 있고,이 세상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이 삶은 이미 있습니다!

3. 우리는 우리가 틀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기꺼이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주장해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가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결말이 없기 때문에 포기해야합니다. 때때로, 우리는 방법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익숙해 져 있기 때문에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4. 어떤 사람들은 시간이 지나면 쉽게 지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먼지와 같다.

5. 나는 당신이 성숙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고통스러운 실패로 배운 것들이 당신을 너무 좋게 만들었습니다. 너무 좋아서, 나는 조용히 웃고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가슴이 찢어지는 것처럼 슬퍼 함을 전합니다. 이렇게 다시는 너를 그리워하지 않을거야.

6. 불의 우정은 재로 변할 것이다.

7. 눈물이 흘러 나와 밖으로 흘러 나오지 못하면 눈을 뜨고 깜박이지 마라. 세상의 모든 과정이 흐려지고 흐려지는 것을 보게 될 것이며, 눈물이 떨어지는 순간 마음이 깨끗해질 것입니다. 소금. 그것은 눈물의 길로 아마도 녹을 운명입니다.

8. 당신이 혼자있을 때, 바람은 내 노래입니다. 당신에게 위로의 순간을 줄 수 있습니까? 자랑 스럽다면, 빗방울이 내 경보입니다. 영원한 겸손을 줄 수 있습니까?

9. 시간과 비교했을 때 우리는 길을 잃었고 잃어 버렸기 때문에 그냥 가자! 생명의 베팅이 클수록 손실은 커진다. 나는 서로가 잊지 않을 것을, 당신과 나는 아직도이 삶을 만날 수 있고,이 세상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이 삶은 이미 있습니다!

10. 사랑이 아닌 사랑은 이제 작별 인사를하고 있습니다.

11. 세상은 너무 외롭고 너무 외롭고 때로는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행동하지만 아무도 우리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12. 내가 만진 하늘, 움직여서 미소로 가져간 사람들.

13. 당신 편이면 모든 호흡이 의미가 있으며, 모든 미소가 아름답습니다.

14. 있다면 다음 이야기에서 이야기 해 봅시다.

15. 눈물이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고, 저에게 줄 사람은 항상 비교적 많은 양의 추억을 남깁니다.

16. 담배는 성냥과 사랑에 빠지며 상처 받는다. 약속은 갚아야 할 빚의 끝이다.

17. 나는 모든 가정이 만들어 졌을 때 많은 가정을했다. 너는 나와 함께하지 않는다.

18. 나는 감정을 보내고 싶지 않다. 나는 결과가 영원히 간헐적 일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19. 나는 나 자신을 위해 눈썹을 그리는 데 익숙하지 않다. 너 없이는 존재에 익숙해지기까지 얼마나 걸릴 까.

20. Taimei의 기억은 대리인과 같고, 더 많이 떠날수록 더 얽힌 다.

21. 당신이 떠날 때 아직 몇 년이 지났지 만, 외로움의 년은 말문이 있습니다.

22. 출생과 기쁨은 무엇입니까? 죽음은 무엇입니까? 삶과 죽음은 결국 황토로 돌아갑니다.

23.이 관계가 처음에는 거짓말이라면 왜 속임수로 끝내야합니까?

24. 인생은 빈 종이와 같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백서는 하나의 이야기가된다.

25. 군중 속에 차가운 눈이 너무 많아서 구경꾼들에게만 불만이 있습니다.

26. 젊음의 폭동, 시간의 흐름. 되돌아 보면, 젊은 눈물, 한숨 또는 후회를위한 후회도 남겨 둡니까?

27. 탁자 위에 누워서, 나는 아무것도 생각할 수 없다. 조용히 울고 편안하게자는 사람.

28. 사랑은 쉽게 의심되는 환상이며, 한번 본다면 그것은 자동적으로 사라질 것입니다.

29. 사랑이 완벽하지 않을 때, 나는 후회를 선택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무리 아름답더라도, 나는이 세상에서 당신의 기억을 잃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영원히 지속되는 아름다움을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삶의 환생에 당신을 오직 가지고 있습니다!

30. 여자의 외로움은 너무나 상처 입다. 한 남자가 내게 다가 가면. 그의 손가락이 뜨겁다면. 그녀가 나에게 누구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외로움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사랑할 사람을 찾을 필요가 있습니다. 결말이없는 경우에도.

32. 하늘에는 날개 흔적이 없지만 새들은 이미 날아 갔으며 심장은 칼로 자르지 않았지만 고통은 아주 분명하다. 이 가슴의 가장 부드러운 곳, 애인이 상처 입은 상처는 팔다리가 겪은 상처보다 훨씬 날카 롭고 시간 만 치료할 수 있습니다.

33. 그들은 공식적으로 그들에게 작별 인사를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매번 작별 인사입니다.

34. 세상은 이렇게 완만 한 각도로 절단되고 있습니다. 햇빛은 수은과 같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그리고 모든 틈새가 채워졌습니다. 고형화 후에는 경면 조명을 방출하고 천 개의 세계를 반영합니다.

35. 친구는 동행자이며 친구는 삶의 길에 있습니다. 서로 도우며 서로 상속하고 서로 동행하십시오. 지루할 때 진심 어린 말을하거나 외 웁니다. 외로울 때 웃고 웃을 때. 또는 돈의 느낌, 당신이 행복 할 때, 당신은 너무 취하거나 행복하며, 당신이 자랑 스러울 때, 좋은 감각으로 차가운 물의 종류, 당신은 대화와 듣기에서 친구의 애정을 느낄 것이며 끊임없이 악수하고 의사 소통과 접촉에 감사드립니다.

36. 친구들을 배반 한 사람들은 종종 모르고 자신을 함께 망칩니다.

37. 이별과 실망의 고통은 아무런 소리도 내지 못했습니다.

38. 운이 좋을 때 선의를 나타내면 그 사람을 친구로 대하지 마십시오. 그러한 사람 만이 위험을 줄일 수 있다면 친구로 간주됩니다.

39. 당신이 나를 사랑하지 않기 때문에 내가 당신을 그리워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나는 당신이 나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너무 어리 석다. 나는 여전히 당신을 사랑한다. 때로는 도피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바라 보는 것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가 아니라 기다리고있는 것입니다.

40. 친구는 동반자로, 지루할 때 상호 도움, 상속, 동반자, 동행이며, 지루할 때 외로울 때 웃음이나 기쁜 감정을들을 수 있습니다. 선의의 물은 술취한 자나 잘난 체하는 것처럼 듣고 듣는 데있어서 시원한 물입니다. 고백과 청취에서 나는 친구들의 애정을 느끼고 끊임없이 악수하고 의사 소통과 접촉에 감사드립니다.

41. 울음은 내가 들어주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뒤로 물러나는 것은 내가 패배를 인정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떠나라는 것이 내가 포기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미소는 내가 행복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42. 너는 나를 사랑할 수는 없지만, 그녀가 자신을 사랑하지 않기 때문에 너는 할 수 없다.

43. 등은 오랫동안 흔적도없이 사라져 교차로에 한숨을 내 쉬었다.

44. 우리에게 속한 젊은이, 이야기, 행복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지금 무엇을 갈망하고 있습니까?

45. 그러므로 보호 받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끊임없이 현실에서 사라지고 있습니다.

46. ​​떠들썩한 순간은 손을 띄고 들고있는 누구든지 밝혀주고 낙엽의 반환을 파악할 수는 없다.

47. 내가 그것을 볼 수 없더라도, 당신은 말했다, 나는 어떻게 우리의 소위 사랑을 계속할 수 있습니까?

48. 카페인은 몸에서 완전히 빠져 나가지 못했고, 나는 이렇게 조용히 잘 수 있을지 모르겠다.

49. 거대한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유리창은 당신의 자랑스러운 행복이며 창문은 저의 비참한 젊음입니다.

50. 지나가더라도 따뜻함을 기억하십시오.

51. 회색은 흑백 의사 소통이며, 감정적 인 결심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52.이 사랑을 달아주는 것은 그렇게 끈질 기서는 안된다.

53. 침체의 기억이 천천히 사라졌으며, 풀어 낼 수없는 고통이 사라졌습니다.

54. 펜촉 끝이 인생 끝나고 심장은 고통과 질식으로 무감각하다.

55. 슬픔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투명 해지고, 끊임없는 종소리로 황홀함을 숨겨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