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동기 부여


1. 어린 시절이 재미 없다면, 젊은 사람들은 배우기에 능숙하지 않고, 젊은 사람들은 결정되지 않고, 중년은 사업을 시작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당신의 인생은 노년으로 죽을 것입니다.

2. 내일을 고대하는 사람은 먼저 현실에 발을 디디시오. 당신이 빛나기를 원한다면 발을 들여야합니다.

3. 약한 사람은 겨우 수천 명에 불과하며 용감한 사람은 뾰족 할 수 있으며, 어리석은 사람은 슬퍼하지만 현명한 사람에게는 수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4. 삶의 본질은 혁신에 있습니다. 삶의 이상은 고상한 이상에 있습니다. 삶의 예술은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삶의 단계는 실용성에 있습니다. 삶의 즐거움은 추구합니다. 삶의 행복은 지루함에 있습니다.

5. 인생은 경주가 아니라 여행입니다. 게임은 끝을 걱정하고, 여행은 길을 따라 풍경에 관심이 있습니다.

6. 우리를 잃어 버리는 것은 그것이 당황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를 덜 당황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더 깨어나 기 때문에 덜 만족하기를 바랄 수도 있습니다.

7. 무엇이든 잃어 버릴 수는 있지만 얼굴을 잃을 수는 없으며 무엇이든 다시 올 수 있지만 인생은 다시 올 수 없으며 어떤 것이 버려 질 수 있고 오직 믿음 만 버려 질 수 없으며 모든 것이 받아 들여질 수 있지만 굴욕은 받아 들일 수 없다.

8. 세상은 이것과 같습니다 : 당신이 의도적으로 그것을 추구 할 때, 그것은 나비처럼 번쩍 거리고, 그것에 집중하면 의외의 추수가 조용히 당신에게옵니다.

9. 변증법이 있습니다. 무언가를 얻으면 다른 것을 잃을 수도 있고, 무언가를 잃어 버리면 무언가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10. 우리는 삶의 길이를 결정할 수는 없지만 폭을 넓힐 수는 있지만 외형을 바꿀 수는 없지만 미소를 지을 수는 있지만 다른 사람들을 통제 할 수는 없지만 통제 할 수는 있지만 내일을 예측할 수는 없지만 오늘은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잘할 수는 없지만 할 수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의 거리를 좁힐 수 있고, 감사하기 쉽고, 친구가 발전을 계속하도록 장려 할 수 있으며, 자기 감사를 받으면 잠재력을 자극 할 수 있습니다.

12. 모든 것이 바뀔 수 있고, 우리의 이상 만 변할 수없고, 모든 것이 길 수 있고, 오만함 만이 길어질 수없고, 모든 것이 오래 될 수 있고, 우리의 어린 마음은 오래 될 수 없으며, 모든 것이 은퇴 될 수 있고, 오직 우리의 발전 속도는 후퇴 할 수 없습니다.

13. Chicheng의 마음으로, 나는 친구가 있고, 친절한 마음으로 우정을 나눈다.

14. 나이를 불문하고 어떤 사람들은 언제나 젊다. 어떤 사람들은 굴욕감을 느끼지만 충격을받지는 못하며, 어떤 사람들은 부자이거나 가난하지만 단순하다. 다른 사람들은 조롱을 당한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앞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얼마나 겸손하든 항상 조국의 조국을 애도합니다.

영리한 마음을 갖는 것보다 분명한 마음을 갖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좋은 습관을 가지는 것이 숙련 된 기술을 습득하는 것보다 실용적이며, 젊음의 활기는 소리가 나는 팔보다 강력하며, 용기와 용기는 갖는 것이 낫습니다. 지식은 더 강합니다.

16. 사람의 시초에 사람들을 속여서는 안되며, 사람의 여파로 사람들을 모욕으로 여겨서는 안되며 사람들 앞에서 다른 사람을 공개하지 말고, 사람들을 따라 원숭이처럼 사람들을 데려 가지 말고, 사람이 아닌 사람은 데려 가지 말고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데려 가지 마십시오.

17. 가장 아름다운 것은 반드시 가장 사랑스럽지는 않지만 가장 사랑스럽고 가장 아름답고, 가장 좋은 것은 반드시 가장 적합하지 않으며, 가장 적합한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가장 높은 것은 가장 존경받는 사람이 아니라 가장 많이 존경받는 사람입니다. 가장 존경받는 사람이 가장 높으며,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 반드시 가장 아름답지는 않으며,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18. 사람이되는 것은 고상하지 않고 뻔뻔 스러울 수는 없지만 사람은 위대하지는 않지만 비열하지 않고 정신은 똑똑하지 만 혼란스럽지 않고 인생은 낙천적이지 않고 지루하지 않을 수 있으며 친구는 관대 할 수는 없지만 사람들을 해할 수는 없습니다

영원히, 영원히, 우리 자신을 믿으면, 우리는 확실히 할 수있다.

20. 행복을 추구해야하므로 통증을 느끼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21. 북쪽 끝까지. 더 이상 후회하지 말라.

22. 자신감있는 사람의 힘은 아흔 아홉보다 큽니다.

23. 얼어 붙은 토양에 가장 아름다운 꿈을 과감하게 삽입하는 사람은 정원의 향기를 얻을 것입니다.

24. 필사적 인 사람들 만이 절실하고 절망적 인 상황은 아니다.

25. 세계에서 가장 쉬운 사건 중 지연을 최소화하는 것이 가장 적은 노력입니다.

26. 우리가 더 많은 장미를 원한다면 더 많은 장미를 심어야한다.

27. 당신의 마음이 뛰기를 거부하지 않는 한 모든 장소가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28. 사람들은 그것을 할 수 있고 그것을 믿을 수 있습니다.

29. 그냥 열심히 싸워라.

30. 열심히 일할 희망이 있습니다.

31. 성장이라는 것이 우리가 이해할 수 있도록 울부 짖 으면서 미소가 더 빛날 것입니다.

32. 타액과 땀이 없으면 눈물이 없습니다.

33. 가슴이 얼마나 크고 무대가 얼마나 큰지.

34. 선지자는 삼일이며 10 년 동안 번영했습니다.

35. 나는 더 높이 날고 싶다.

36. 나는 단지 지구에 살고 내가 가진 모든 것을 행복하게 지키고 싶다.

37. 나는 실패를 받아 들일 수는 있지만, 포기하고 하늘과 싸우며 즐겁게 할 수는 없다.

38. 위대한 사람은 거대하다. 왜냐하면 그가 다른 사람들과 갈등을 겪을 때 다른 사람들은 자신감을 얻지 만 의도적으로 그의 목표를 성취하기 때문이다.

39. 위대한 사람들이 도달하고 연결된 높은 곳은 날아 다니는 사람이 아니지만, 친구들이 잠 들어있을 때 열심히 단계적으로 올라갑니다.

40. 슬프고 슬프다면, 뭔가를 배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배우는 것은 당신을 영원하고 무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41. 영원한 봄은 없지만 영원한 봄이 있고 영원한 생각이 없으며 영원한 성공은 없지만 영원한 추구가 있으며 영원한 젊음이 없지만 영원한 젊음이 있습니다.

42. 당신이 불행하다고 비관적으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사실, 당신보다 더 불행한 사람들이 여전히 많습니다. 당신이 위대하다는 것을 낙관하지 마십시오. 사실, 당신은 바다에 떨어진 것입니다.

43. 부는 일시적인 예금이며, 그것을 버릴 수는 없으며, 명예는 가볍고, 당신은 그것을 지킬 수 없으며, 성공은 열매입니다. 당신은 모든 계절에 그것을 맛볼 수 없으며, 인생은 과정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멈출 수 없습니다.

44. 너는 하루 동안 익숙해지면 너의 삶은 하루 만 지속될 것이니 만일 너가 새로운 삶을 살면 너는 멋진 하루를 보낼 것이다.

45. 순간적으로 흔히 일어나는 일 : 한 눈으로 세상이 떠오른다. 보조금은 너에게 기분을 느끼게하고, 축복은 너를 따뜻하게 만들 것이고, 약간의 관용은 너를 평생 동안 고맙게 여기게 할 것이다.

46. ​​너 자신을 너무 많이 생각하면 다른 사람의 공로를 찾을 수 없으며 다른 사람의 공로를 너무 많이 생각하면 자신의 강점을 보지 못할 것이다.

47. 건강은 아름답고, 적합은 최고이며, 항상 새로운 것은 매력적이며, 보통은 위대하고, 끈기는 오래 가고, 진짜는 영원합니다.

48. 모든 사람은 생명이 있지만 모든 사람이 삶을 이해할 수있는 것은 아니며 모든 사람이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사람이 마음을 잘 활용할 수는 없습니다. 인생을 사랑하고 두뇌가 좋은 사람들 만이 진정으로 살아갈 수 있습니다.

49. 꿈은 환상적이지만 꿈은 있지만 꿈은 낮지 만 자기 집안의 게시물이지만 집은 단순하지만 자기 집이기는하지만 마음은 작지만 자신의 추구이다.

50. 실패를 잊을 수는 있지만 잊을 수는 없지만 어제를 잊을 수는 있지만 역사를 잊을 수는 없지만 고통을 잊을 수는 있지만 어려움을 잊을 수는 없지만 흉터는 잊을 수 있지만 수치는 잊을 수 없습니다.

51. 주위 사람들을주의 깊게 살펴 보라. 항상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들이있다. 그들은 반짝이는 존재가된다. 그들은 항상 그들이 세상의 신과 같다고 느낀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을 모르고있다. 그들이 원하는 삶을 얻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 였는지.

52. 너 자신을 감옥에 묶지 않는 한 아무도 너를 높이 날지 못하게 막을 수있다.

53. 사람들은 평탄함으로부터 더 적은 교훈을받으며, 고난에서 더 많은 교훈을 얻으며, 평탄함으로부터 얕은 레슨을 덜어주고, 고난에서 더 깊은 교훈을 얻습니다.

54. 당신이 주장하지 않으면, 당신은 모든 곳을 포기할 것입니다. 이 순간을 고수하지 않는다면, 어디를 가든 언제나 뒤로 물러 설 수 있습니다. 한 걸음 뒤로 물러나 하늘에 숨지 않고 자신의 세계에 숨기 만하면 세상은 점점 작아집니다.

55. 생명은 붉은 태양과 같고 새벽의 침묵을 깨고, 타오르는 꿈은 삶의 Huazhang에서 가장 흥분을 비명을 지르고 튀기는 에피소드 중 하나입니다.

56. 사람이 작은 일을하고 싶지 않다면, 큰 일을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라오 자즈 (Lao Tzu)는 사람들이"세상에서는 어렵고, 쉽고, 세상이 정교하게 끝날 것 "이라고 경고한다. 성공하기를 원하면 다른 사람들보다 낫다. 작은 일에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성공은 비트와 조각의 축적에 달려 있습니다.

57.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종종 우리가 갈 길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실망하지 마시고 그것에 충실하십시오. 젊은 삶을위한 길은 없다고 믿으십시오. 곤경이 다가오고 희망이 있습니다. 우리가 올바른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더 적은 우회 도로를 탈출 할 수있을 것입니다!

58. 삶의 멜로디는 폭풍 속에서 치열한 투쟁이며, 삶의 멜로디는 폭풍우의 최고봉이다. 꿈은 씨앗이며, 우리는이 비옥 한 토양에 봄의 희망을 심기 위해 예리한 날개를 흔들 수 있습니다.

59. 슬픔에서 태어나 행복으로 죽었습니다. 현재 업적을 교차하려는 경우 자신을 칠할 수는 없지만 도전을 받아 들일 정도로 용감해야합니다. 소심한 사람들을 위해, 진짜 위험은 위험을 감수하고 있지 않습니다!

60. 다른 사람들을 생각하고 자신을 위해 삽니다. 다른 사람들을 생각하면 고귀한 삶을 살 수 없으며, 자신을 위해 살면 자유롭고 쉽게 살 수 없을 것입니다.

61. 우리가 쪼그리고 앉는 경우에도 스스로 선택하는 길은 끝내야하며 일단 시작되면 끝날 수 없습니다. 이것을 진정한 지속이라고합니다.

62. 삶의 열정은 삶의 열정, 삶의 열정, 꿈의 성장입니다. 꿈이없는 삶은 꿈이없는 삶은 별이없는 밤 하늘과 같아서 사람들은 더 이상 눈을 뗄 수 없으며 꿈없는 삶은 새벽없는 새와 같으므로 사람들은 더 이상 체이스.

63. 자신을 믿고, 단호하게 자신의 목표를 믿고, 보통 사람들이 감당할 수없는 고난과 좌절을 견디고, 열심히 일하고 투쟁하며, 성공은 당신 것입니다!

64. Lecheng에 대한 강인성은 좋은 것인데, 오래 동안 문에서 충분히 시끄러운만큼 결국 사람들을 깨울 것입니다.

65. 우리는 먼 곳을 선택 했으므로 갈 길이 멀다.

66. 실제 사람을 피하면서, 미래는 더 생각조차 할 수 없을 것이다.

67. 변경 사항은 변경 될 수 있으며 수용 할 수 없습니다.

68. 부부는 마음이 있고 흙은 황금으로 변했습니다.

69. 당신은 재물을 사기 위해 추측을 할 수는 있지만 재물에서 만족을 얻을 수는 없으며 여자 친구를 사기 위해기만을 할 수는 있지만 여자 친구의 마음에서 사랑을 얻을 수는 없지만 이것을 높은 점수를 얻기위한 수단으로 사용할 수는 있지만 그렇게 할 수는 없습니다. 책에서 지식을 얻고 돈으로 영광을 얻을 수는 있지만 사람들의 입에서 평판을 얻을 수는 없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