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여자의 말을 찬양하라 2019


1. 당신은 반짝 반짝 빛나는 별처럼 하늘에있는 달과 비슷하지만 시인이 아닙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10,000 개의시를 쓰십시오.

2. 보라색 cheongsam을 입고 멀리서 보이는 작은 나비가 아름답고 부드럽습니다.

3. 당신은 꽃의 나비, 백합의 꽃 봉오리입니다. 몸에 어떤 옷을 입든 상관없이 항상 위엄 있고 아름답습니다.

4. 너는 너무 아름답고 가사처럼 아름답다. 당신의 몸은 여자의 무죄와 젊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무엇이 가장 인상 깊었는지는 호수와 같은 전갈과 길고 번쩍 거리는 속눈썹과 같은 것이 었습니다. 인사와 같은 우려와 같은 탐구를 좋아하십시오.

5. 당신은 상아 조각의 여신이며, 여성의 아름다운 말, 관대하고 위엄 있고 온화하며 친밀한 것을 칭찬합니다.이 모든 것이 남성을 깊이 숭배하게 만듭니다.

6. 당신은 내 눈 앞에서 부드러운 구름처럼 떠 있고, 당신의 아름답고 아름다운 얼굴은 봄 같은 미소로 가득 차 있습니다. 크고 밝은 눈으로 나는 평온함, 열정, 지성, 감수성을 항상 포착 할 수 있습니다.

7. 너는 하늘의 요정이다 나는 필멸의 암소이다. 당신은 소매에 떠있 고 아름다운 산과 강을 돌아 다니고있다. 나는 난양에서 농사를 짓고 경작하는 농부를한다.

8. "칭 샤오 시안, 아름다운 눈과 희망"의 이미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더라도 피부색은 희고 희끄무레하며 오감이 매우 섬세하며 맑은 물이납니다. 처음 만났을 때, 나는 당신이 당신의 몸에 훌륭한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강하게 느꼈습니다.

9. 너가 만날 때 폭포의 긴 머리, 우아한 복장, 표준 멜론 얼굴, 영리한 아몬드 눈, 꾸준하고 위엄있는 기질 및 장난 꾸러기 사람은 조심할 것이다.

10. 사실, 처음에 사진에서 당신을 만났습니다. 당신은 신중하게 사진에 경련하고 있습니다. 온화함, 아름다움, 매력은 나를 오랫동안 잊을 수 없게했습니다.

11. 당신이가 and 며 작기는하지만, 당신은 부드럽고 보컬하지만 강력합니다. 이것은 진정한 영적 아름다움입니다!

12. 너는 부드럽고 물기가있다. 너의 미소 때문에 나를 마시 게된다.

13. 9 일간의 신비한 여자

14. 너는 내가 본 가장 아름답고 친절한 여자 야.

15. 진한 녹색 바지, 칼처럼 두 개의 바지, 우유 빛 흰색 하이힐 ... 아, 제인은 팅팅 율리의 비극적 인 상입니다!

16. 내 모든 말을 다 써서 당신의 아름다움을 묘사합니다.

17. 보라색 cheongsam을 입고 멀리서 보이는 작은 나비가 아름답고 부드럽습니다.

18. 너는 이해하고 있으며,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너를 위해서 버릴 수있게하라.

19. 멜론 모양의 흰색, 흰색 한 쌍의 둥근 눈썹, 너무 가늘고 물기가 많은 눈 쌍, 너무 밝다!

20. 당신은 아름답고 아름답습니다.

21. 너는 나에게 천천히 걸어 갔다. 흰색 레이스로 목을 감은 갈색 녹색의 봄 셔츠.

22. 우아한 외모, 매력적이고 예쁜 외모, 매력적이고 우아한 예의, 우아하고 관대 한 대화는 나를 처음을 보게했다.

23. 세계에서 얼마나 많은 소녀가 있더라도, 나는 단지 내 마음 속에 너를 가지고있다.

24. 나는 당신이 내 마음 속에 남긴 가장 깊고 깊은 인상을 표현하는 법을 모른다. 너의 통통하고 긴 몸은 흰 피부? 까맣고 깊은 눈인가? 작고 장밋빛 입술인가?하지만 말할 수없고 잡힐 수없는 또 다른 종류의 팽계가 내 마음을 흔들어 놓는다.

25. 천 단어는 당신이 얼마나 좋은지 말할 수 없다.

26. 군중 속에서 나는 당신을 한 눈에 발견했다. 나는 당신이 그들 중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당신이 그들 중 최고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몸은 우아하고 우아하며 매력적이며, 특히 밝은 머리카락은 말할 수없는 매력이 있습니다.

27. 당신은 갑자기 웃음을 터뜨려 거실에 들어갔습니다. 빨간색 스웨터를 아무렇게나 자연스럽게, 아주 아름답고 열정적이었고, 너무 어둡고 단순했으며, 감탄할 수없는 찬사를 방송했습니다. 나는 내 마음 속에 떠오른다.

28. 내 마음 속의 공주님, 당신은 고귀하고 우아하고 품위 있고 아름답고 지혜롭고 영웅적이고 친절한 용입니다.

29. 당신이 웃었던 방식이 가장 감동적이었습니다. 두 개의 얇은 입술은 웃고, 긴 눈은 웃고, 그렇게 움직이는 두 개의 보조개는 웃고있었습니다.

30. Chunhua Qiuyue는시 노래의 현장이지만,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평범하게 느낀다. 배 와일드의 미소 만이 내 눈에서 가장 아름다운 우상입니다.

31. 녹색의 버드 나무는 어떻게 당신의 머리카락과 비교 될 수 있습니까? 당신은 전갈과 어떻게 비교할 수 있습니까? 때로는 당신의 옥의 머리맡을 응시하며 전 세계가 항상 밝은 봄에 잠기 게 느낍니다. 보통.

32. 여성의 탄생으로 세계는 아름답습니다! 그것은 단지 작은 인사말 일 뿐이지 만 그것은 깊은 의미입니다! 해피 여성의 날!

33. 하늘이 거칠고 올해의 희망은 너무 길다. 베이로드의 길고 돈이 너무 길다. 키 큰 남자가 바쁘다. 오늘 밤에 너와 함께 은행에 갈 수 있니? 커넥터는 행복한 오렌지색의 오픈 소송이다. , 빨간색과 흰색 양털, 호수 블루 꽉 바지, 날씬한 다리, 둘 다 시크하고 아름다운 설정을 보여주는. 당신의 복장은 성공입니다!

34. 나는 내 마음 속에 남긴 가장 깊고 깊은 인상을 표현하는 법을 모른다. 너의 통통하고 긴 몸은 흰 피부? 까맣고 깊은 눈인가? 작고 장밋빛 입술인가?하지만 말할 수없고 잡힐 수없는 또 다른 종류의 팽계가 내 마음을 흔들어 놓는다.

35. 나는 너 앞에서 달빛의 반딧불, 바다의 시내, 독수리의 독수리, 사막의 먼지와 같다. 나는 너를 사랑해 존경하고 너를 존경하며 너를 어디에서받을 자격이 있니! 너 앞에서 나는 노예도 없어, 너와 영원히 함께 할 남편이 될 수있어!

36. 멀리서, 나는 등을 바라 봅니다. 검은 머리는 조용한 달빛의 밤에 산기슭에서 떨어지는 폭포처럼 큰 빨간 리본 뒤에 묶여 있습니다.

37. 바람이 당신의 머리에 바람을 불 때, 나는 매혹적이다. 목도리의 부드러운 머리카락에 나는 희미한 나방을 물을 것이다. 맑은 물의 눈에는, 당신은 너무 아름다워!

38. 군중 속에서 나는 당신을 한 눈에 발견했다. 나는 당신이 그들 중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당신이 그들 중 최고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몸은 우아하고 우아하며 매력적이며, 특히 밝은 머리카락은 말할 수없는 매력이 있습니다.

39. 연꽃 만이 당신의 거룩함에 어울리 며, 당신은 얼음과 어울리는 달이 있습니다.

40. 당신이가 and 며 작기는하지만, 당신은 부드럽고 보컬하지만 강력합니다. 이것은 진정한 영적 아름다움입니다!

41. 너의 앞에서 자기의 아름다움은 자멸하고있다. 잘 생긴 남자는 너의 석류 치마 밑에서 기꺼이 죽는다. 아이는 너를 따뜻하게 보았고, 노인은 너와 함께 젊음을 보았고, 환자는 너를 즉시 건강하게 보았고, 장애인조차도 팔을 부러 뜨렸다. 눈 깜짝 할 사이는 분명합니다.

42. 너는 들어가서 빨간 색 코트에 뛰어 올랐다. 벨트에 단단히 싸여 있었다. 하늘에 떠있는 붉은 구름처럼 가볍고 강했다.

43. 당신은 갑자기 웃음을 터뜨려 거실에 들어갔습니다. 빨간색 스웨터를 자연스럽게 캐주얼하고 너무 아름답고 열정적이었고 너무 어둡고 단순했으며 감탄할 수없는 찬사를 방송했습니다. 나는 내 마음 속에 떠오른다.

44. 너는 나에게 천천히 걸어 갔다 : 갈색의 녹색 봄철 셔츠에 흰색의 레이스가 돌린 목과 진한 녹색 바지, 칼 같은 두 개의 바지, 유백색의 흰색 굽 높은 신발, Jane은 팅깅이다. 율리 (Yuli)의 비극적 인 상!

45. 멜론 모양의 흰색, 흰색의 곡선 모양의 눈썹, 너무 가늘고 묽은 눈 쌍, 너무 밝다!

46. ​​우아하고 유쾌한 태도, 매력적이고 우아한 태도, 우아하고 관대 한 대화는 나를 처음부터 보게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