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행복 소녀 2019


1. 인생 길은 길고 길다. 너와 함께 가자. 나는 우리에게 속한 하늘을 기꺼이 세웁니다.

2. 시공간이 다른 공간으로 옮겨지면서 시간이 다가 오면 세상이 어떻게 바뀌더라도 항상 나를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3. 와인의 진정한 감정을 밝힐 시간이 없다, 거리는 실종자의 손을 당길 수 없다. 시간이 끝날 때까지 당신을 그리워하고, 영원한 때까지.

4. 열정적 인 사람은 매일 축제입니다. 교활한, 서로의 엿볼, 사랑스러운, 한 마음과 희망, 사랑, 일생의 사랑!

5. 사랑은 운명이고, 사랑은 움직이고, 사랑은 습관이고, 사랑은 관용이고, 사랑은 희생이고, 사랑은 이해이며, 사랑은 일생의 약속입니다.

6. 나는 외로움 때문에 너를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너를 그리워하기 때문에. 고독감은 너무 깊기 때문에 너무 무겁습니다.

7. 그것은 당신을 만나기 위해 일종의 관계입니다. 그것은 당신과 사랑에 빠지는 아름다움의 종류입니다. 그것은 당신과 함께하는 축복입니다. 나는 당신과 영원히 함께 할 수 있습니다!

8. 내가 일어나기를 원하지 않을 때, 테이블 램프는 벽에 투영되고 외로운 그림 만 투사됩니다.

9. 나는 당신의 기분을 문장으로 바꿀 생각이 없다.

10. 우리는 초당 같은 것을 나눌 수는 없지만 항상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11. 나는 이제부터 너를 붙잡고 너를 단단히 붙잡고 하나님 께 가까이 가고 싶다.

12.이 인생에서 가장 미친 것은 당신과 사랑에 빠지는 것입니다. 가장 큰 희망은 당신이 영원히 나와 함께 할 것입니다.

13. 당신을 잃어버린, 세상을이기는 것은 어떨까요?

14. 웃는 얼굴을 보면서, 나는 갑자기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15. 당신은 나의 첫 번째이자 마지막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16. 내 곁에 항상있는 한, 다른 것들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17. 당신과 사랑에 빠지는 것이 실수라면, 나는 이것이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실수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평생 틀리게 기꺼이하려고합니다.

18. 당신은 외로움의 백년은 단지 당신을 위해 천 밤의 사랑의 노래가 당신을 위해서만 노래하기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19. 주야는 우리의 가장 깊은 생각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20. 나는 깊은 바다 다. 너는 바다 건너편에서 떠오르는 새벽이다. 항상 내 인생을 조명한다.

21. 당신이 본 것은 가장 진짜입니다 !! 끝없는 감동 !! 세계를 만지는 것은 당신과 나와 가장 아름다운 존재입니다!

22. 너 자신을 돌보고, 나는 너를 다시 사랑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다.

23. 좌절감을 느낄 때마다 나는 당신의 미소와 격려를 기억하며, 그들은 나를 강하게 얼굴로합니다, 감사합니다!

24. 하늘의 모든 유성이 하늘에서 빛을 발하길 바랍니다.

25. 나는 당신을 만난 후에 내가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26. 나는 너 없이는 강하고 마침내 내가 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27. 당신이 나를 가장 힘들게 도와 주시는 분입니다.

28. 마음이 고통스럽고 기꺼이 내 마음에 더해 지도록하십시오.

29. 나는 너를 만날 때까지 내 존재를 느꼈고, 네가 그렇게 단단히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너를 떠나기를 꺼렸다.

30. 나는 태양을 열정적으로 사랑하지 않을 수도 있고 오랫동안 지속되는 사랑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끊임없이 사랑하고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31. 사람의 기분에 대한 비밀스런 호감은 병 속에 새싹이 나기를 기다리는 씨앗과 같습니다. 미래가 아름다운 것인지 결코 확신 할 수 없지만, 정말로 마지 못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32. 당신이이 관심사를 보았을 때, 당신은 이미 치열한 사랑의 독이 있습니다. 유일한 해독제는 나와 결혼하는 것입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결혼합시다!

33.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당신이되는 것, 당신은 여전히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34. 언제나 나와 함께하면 그 시간이 있다는 것을 잊어 버리게 만들 것이다.

35. 나는 너와 함께있는 한, 가격이 무엇인지 상관하지 않는다.

36. 특별한 것은 없으며 당신의 목소리를 듣고 싶습니다.

37. 당신이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고해도 나는 평생 동안 너를 보호 할 것이다.

38. 급여가 정말 올라 가야 해. 나는 그 연인을 사랑한다고 느낀다. 나는 아이에게 상을 줄 수있다. 남편이 맹세하겠다는 것을 알 수있다. 나는 해산물 거위를 맛볼 수있다. 나는 자유로울 때 쇼핑 할 수있다. 나는 잘 생긴 남자를 만났고, 상처를 입는다. 꿈이 아닙니다!

39. 뒤를 아는 우아한 여성은 잘 알고 있고, 투쟁하는 여성은 자신의 발자취를 듣는 것을 알고, 친절하고, 웃는 방법을 알고, 좋은 여성을 알고, 좋은 여성이 항상 아름답게되기를 바랍니다.

40. 나는 너에게 너를 영원히 기다릴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알기 바란다. 언제 어디서든, 항상 그런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41. 모든 사람들은 유성이 반응한다고 말했고, 나는 별빛 아래에서 기다릴 용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생각과 축복을 들고 수면 베개에 떨어지는 별이 나를 기다리는 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42. 바람이 더 이상 구름을 쫓지 않을 때, 얼음이 더 이상 물이 아닐 때, 불이 더 이상 뜨겁지 않을 때, 돌이 더 이상 강하지 않을 때, 세상에 사랑이 없을 때, 나는 당신을 사랑하는 것을 멈출 수 있습니다 ...

43. 나는 너를 돌아 다니며 7 일간의 유령이되어 너를 따라 간다. 가장 어두운 곳으로 떨어지는 것조차도 ... 내 사랑으로는 영원한 영혼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44. 오랫동안 꽃을 골랐다가 시들고 길을 잃었으므로 오랫동안 우산을 가졌을 때 기억할 수 없는데 길은 오랫동안 지나갔고 머리에 갈 수 없었기 때문에 명확하게 생각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렸다. 말하기 : 당신을 알고있는 것이 좋습니다!

45. 축복받은 아름다움, 바쁘다, 주머니에 돈을 가지고, 좋은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고, 오늘 여기에 항상 있습니다. 은행 예금 만 증가하고, 인생 목표는 항상 앞으로 나아지고 있으며, 일년은 점점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46. ​​여자로서, 당신은 충분히 깨끗하고, 충분히 순수하고, 섬세하고, 우아하고, 부끄러워 할만큼 충분히 똑똑하고, 몸이 충분하고, 부드럽고, 기질이 좋고, 기질이 좋고, 정말 좋은 여자입니다.

47. 사랑하는 여러분, 저와 함께 기복을 동반 해 주시고, Hou Yun을 지키고 달을 열어 주시고, 내가 격렬한 마음으로 꾸준함을 배우고, 좌절 할 때 일어서는 법을 배우십시오. 길을 따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48. 나는 너를 지금 염려하고있다. 나 자신을 돌보아 라.

49. 언제든지, 당신이 나를 필요로 할 때마다 즉시 올 것이고 당신을 위해 일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50. 당신은 항상 내 마음 속에서 가장 변덕스럽고 가장 특별하고 매력적입니다.

51. 매일이 당신의 심장 박동이며 매 순간마다 당신이 감동을 느끼고 매초마다 당신을 걱정합니다. 너를 갖게되어서 기분이 좋아.

아름다운, 알았지? 세상의 편에서, 나는 너에게 달콤한 연인이되기를 바란다.

53. 당신이 가진 모든 사고를 소중히 여기고 당신에게 속한 매 순간을 붙잡아 라! 나는 항상 당신에게 속할 것이다! 당신과 나의 사랑을 놓치지 마라!

54. 너에게 차 한잔을 만들고, 설탕 한 조각을 넣고, 열정을 불어 넣고, 내 사랑을 녹여 차에 조금 녹여 보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