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선택

인생의 고전 문장


1. 앞으로 나아가는 길은 없다. 나는 구석에 있기를 희망한다.

2. 사람들은 자랄 수 없다. 자라는 것은 서둘러야하며 풍경은 항상 변하고있다.

3. 미래에 대해 낙관하고 사람들에 대해 비관적이어야합니다.

4. 분명히 파괴 된 삶, 나는 등불을 만들고, 추위를 따뜻하게하며, 삶을 돌 보도록하겠습니다.

5. 별, 나는 이유없이 당신을 사랑해 왔습니다. 오랫동안 당신이 모든 눈에 속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아무도 당신을 소유 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당신을 더 사랑합니다.

6. 물이없는 곳은 사막이며, 소리가없는 곳은 외로움입니다.

7. 당신이 세상에 올 때, 당신은 태양을보아야 만합니다.

8. 적절한시기에 적절한 사람을 만나는 것은 행복한 삶이며 적절한시기에 잘못된 사람을 만나는 사람은 마음이 아프다.

9. 잘못된 시간에, 그것은 틀린 사람을 만나는 것은 우스꽝 스럽다, 틀린 시간에, 바른 사람을 만나는 것, 그것은 한숨이다.

10. 아마 하나님은 아담으로부터 늑골을 당길 때 생각했습니다. 그는 한 여자가 언제나 남자의 생명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남자의 마음을 보호하는 갈비뼈 였기 때문에 당신을 살게하거나 죽게했습니다. 그녀는 당신의 마음을 보호하고 남자의 마음을 꿰뚫어 볼 수 있습니다.

11. 불확실성의 시대에 우리는 항상 너무 일찍 사랑하고, 너무 빨리 포기하고, 약속을 쉽게하고, 결과를 기다리지 않으려 고합니다. 그 고리는 더 이상 일생의 약속이 아니며 평생의 순종을 맹세하지만 슬픔을 기념하는 브랜드가되었습니다. 누군가가 말했듯이, 반지는 손에 낀 사랑과 같고 마음에도 착용되며 마음에 상처를 주거나 손에 상처를줍니다. 내가 감히 맞닥뜨린 것은 내 마음의 상처이며, 내가 택하지 않은 것은 어려운 사랑입니다.

12. 심장에 피가 약지에 있다고 누군가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이 삶에 얼마나 많이 있고 싶고, 모든 것을하고, 약손을 단단히 묶었는지 알 잖아요!

13. 시간이 흐르고 사랑이 약하고 서로 사랑하는 사람들이 흩어집니다. 운명이 복잡하면 원래 아름다움은 일종의 속박이되어 너와 내가 갇혀있는 우리가된다. 나는 숨을 쉴 수 없다. 나는 자유롭지 않다는 것을 기꺼이 볼 수 있니?

14. 구름 속에 바람이있어, 바람에 나를 볼 수있다. 내가 무엇을 가질 수 있느냐? 구름이 바람에 말하면, 바람이 내게 말한다. 내가 누구에게 말할 수 있느냐?

15. 창 밖의 바람과 비가 오면 우리 ​​집이 있고, 우리 마음 속에 바람과 비가 올 것입니까?

16. 구름이 없다면 하늘이 고독합니까? 하늘이 없다면 구름은 어디에서 멈출까요?

17. 피아노 애호가는 손, 눈물 애인은 기쁨, 애인 애인은 평생이며, 애인은 나입니다.

18. 인생에는 한계가있다.

19. 나는 여기에 없다. 잠들지 않았기 때문에 내 무덤에서 울지 마라.

20. 나는 수천 번 바람을 일으키고있다. 나는 눈 속에서 빛나는 하얀 빛이다. 나는 들판에서 빛나는 태양이다. 나는 밤하늘에있는 별이다.

21. 우리가 믿을 수없는 가장 가까운 사람이라면 어떻게 살아야합니까?

22. 우리가 그 거리를 들여다 보면, 가까운 경치를 분명하게 볼 수 없다.

23. 행복은 마음이 아닌 국가입니다.

24. 바다의 심장으로, 인생의 다른 무엇이 당신의 미소를 잃어 버릴까요?

25. 환경을 바꿀 수는 없지만 사실을 바꿀 수는 있지만 자신의 태도를 바꿀 수는 있지만 과거를 바꿀 수는 없지만 현재를 바꿀 수는 있지만 다른 사람을 통제 할 수는 없지만 자신을 통제 할 수 있으며 내일을 예측할 수는 없다 그러나 당신은 오늘 파악할 수 있지만 잘 할 수는 없지만 모든 것을 할 수 있으며 인생의 길이를 연장 할 수는 없지만 인생의 너비를 결정할 수는 있습니다.

26. 포기하다, 잊어 버려!

27. 삶이 여행이라면, 행복과 슬픔은 나를 뒤에서 밀접하게 따라가는 두 개의 긴 철도 트랙입니다.

28. 사람들은 내일을 기다리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내일 있을지 아무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29. 내 마음 속에는 인생이 강해질 것입니다.

30. 바다의 폭은 크고 작은 시내의 집합에있다. 생명의 바다는 깊고 얕은 운명에 놓여있다.

31.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있는 곳이 아니라 우리가가는 곳입니다.

32. 인생에서 어떤 것들이 있습니다. 잠시 놓치면 빠져 나올 것입니다.

33. 가야 할 다리가 많으며 갈 길이 멀지 않습니다. 더 많은 소금을 먹고 반드시 밥을 더 먹지 마라. 당신이 걸을 때, 길은 멀리 있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먹을 때, 당신은 당신의 파트너와 함께 그것을 먹을 수 있습니다.

34. 모든 사람들은 사람들이 고소를 가졌다 고 말했지만, 그 높이는 춥지 않았습니다. 물이 낮게 흐르고, 낮은 곳을 알고 있습니까?

35. 사랑은 당신이 이제까지 미안하다고 말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36. 내가 너를 사랑하면 너를 이해하고 너의 눈으로 세상을 보게 될 것이다. 나는 너를 볼 수있어서 너 안에 나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너를 이해할 수있다.

37. 괴로움이 아니라 겪어 본다고 말할 수없는 것이 있습니다.

38. 놓아 버린 후에 풍경이되는 일종의 운명이 있습니다. 마음을 가지고, 성실을 보여주는 중국 측 주장. 너는 이해한다, 나는 천국에 가깝다, 너는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지나가고있다.

39. 삶에는 항상 많은 사고와 우연이 존재합니다. 두 개의 평행선이 있고, 수렴의 날이 있을지 모릅니다. 인생에서 많은 사고와 실수가 있습니다. 당신의 손에 든 연은 갑자기 줄을 끊을 것입니다 ...

40. 끝없는 추격을 통해 우연의 일치와 우연을 맞이하게되며, 한 번의 사고가 발생하게되고, 도시의 현실은 우울한 풍경처럼 희미하게 우울한 아름다움을 뿜어 내며 약속이 없다는 꿈을 품게됩니다. ......

41. 세상에서 가장 영원한 행복은 평범하며, 인생에서 가장 긴 소유는 소중합니다.

42. 모든 나무가 자라서 태양을 받고 바람과 비를 견딘다.

43. 파도를 따라야하고 조수를 따르지 않아야합니다.

44. 새가 날개에 묶여있는 것처럼 환상도 기대도 없습니다. 너무 많은 환상, 높은 기대, 새가 어디서 날아갈 지 알지 못한다.

45. 나는 초원을 본 적이 없으며 하늘이 얼마나 두꺼운 지 모른다. 나는 초원에서 흰 구름을 본 적이 없다. 나는 미묘한 것이 무엇인지, 순수한 것이 무엇인지 모른다.

46. ​​그림자가 보이지 않도록 태양을 바라보고 얼굴을 유지하십시오.

47. 사랑은 고의로 파악할 필요가 없으며, 자신의 사랑을 더 많이 이해할수록 자신을 잃어 버리기 쉽고, 사물의 원칙과, 서로간에 유지 될 수있는 관용의 상실과 사랑이 아름다움의 한 형태가 될 것입니다. 사랑은 모래를 쥐고있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붙잡을수록 더 잃어 버릴 수 있습니다.

48. 부드러운 항해를하는 사람은 종종 좌절을 견딜 수 없다.

49. 사람들의 마음에 자기 부정, 자신의 마음으로 다른 사람들을 수용하기

50. 사랑은 실제로 습관입니다. 당신은 평생을 사는 데 익숙합니다. 내가 그것을 가질 때 나는 아무것도 느끼지 못한다. 일단 내가 그것을 잃으면, 나는 모든 것을 잃은 것처럼 보인다.

51. 각 선택은 다른 길을 택하면 다른 경치를 갖게되는 것처럼 끝이 다릅니다. 따라서 멋진 풍경을보고 싶다면 숙고하고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52. 원하는만큼 선을 찾으려고하지 말고 내 마음을 간구하십시오!

53.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가장 끔찍한 길은 그가 당신 옆에 앉아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결코 그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54. 독서에는 펜티엄 6 두뇌와 512 메가 바이트의 수퍼 용량 메모리가 있거나 조만간 죽을 것입니다.

55. 너와 함께 웃어 본 사람은 너를 잊을 지 모르지만, 너와 울었던 사람. 너는 결코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56. 갑자기 모두가 사상가가되었습니다. 인생은 놀라운 일입니다.

57. 가정, 따뜻한 말, 불만족하는 사람들이 자신감을 되찾고 용기를 얻는 곳, 꿈을 꾼 폭풍우를 경험 한 사람들을위한 안전한 피난처.

58. 행복은 하루, 불행도 하루입니다. 왜 매일 그렇게 빨리되지 않습니까?

59. 떨어지는 꽃은 흐르는 물을 의도적으로 수반하며 흐르는 물은 사랑에 빠지지 않습니다.

60. 당신의 기분이 좋아야하고, 당신이 원하는 것이 반드시 당신이 가장 필요로하는 것은 아닙니다. 심각하게 일을하고 열심히 자십시오. 슬픈 경우에도 숨기십시오. 늦은 가을이 아니며, 당신의 수확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61. 너는 분만 보내고, 사람을 알아 차리고, 한 시간 만에 친구가된다. 어느 날 너와 사랑에 빠지게된다면, 너는 정말로 사랑에 빠지면 평생 그를 잊을 필요가있다.

62. 친구 여러분, 저는 여러분이 편안함을 느끼는 한 모든 고통을 기꺼이 감수하고, 자유로운 한 세상에 기꺼이 도전 할 것입니다.

63. 아름다운 사람들은 사랑을 낭비하고 아름다운 사람들은 사랑을 소중히하지 않습니다.

64. 겸손하지만 열등하고 자신감이 있지만 거만하지 않고 자유롭지 만 관대하지 않은 사람들은 평생 동안이 세 가지 사항에 도달하기가 어렵습니다.

65. 인생의 성공은 좋은 카드를 얻는 것이 아니라 마음이 평온 할 때 나쁜 카드를 만드는 법, 정신은 영원한 것, 미소를 지으며 태양은 매일 새 것입니다!

66. 삶이 옳지도 잘못도 아니라 단지 선택 일뿐입니다.

67. 10 년 동안의 삶과 죽음, 사고력, 잊을 수없는 것, 수천 마일의 영혼, 어둡고 절망적 인 곳.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