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사랑의 고전 문장


1. 아무도 당신의 눈물을받을 가치가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에게 가치있는 사람은 당신을 울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2. 모두가 숲을 가지고있다. 아마도 우리는 걸어 본 적이 없지만, 거기에 있었고, 잃어버린 사람들은 길을 잃었고, 만남자들은 다시 만날 것이다. 나는 아름다운 만남을 믿습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삶은 너무나 아름답고 생생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만나는 모든 일은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3. 모든 소녀는 눈물을 흘리지 않는 천사였습니다. 사랑하는 소년을 만났을 때 눈물을 흘 렸습니다. 천사들은 눈물을 흘리며 세상에 빠져 들었습니다. 그래서 모든 소년은 그녀가 당신을 위해 있었기 때문에 소녀에게 살 수 없습니다. 전체 낙원을 포기했다.

4. 나는 밤새도록 너를 기다리고있는 촛불이 아니다. 매일 내가 눈을 뜨면, 나는 모두의 미소를 기억할 것이다. 나는 내 마음이 용감하고 조금 더 이해할 것이다. 나는 메모가있는 원을 그리며 기억 될 것이다. 나는 생각한다. 사랑은 언제나 당신의 마음 속에 있습니다.

5. 우연히 만난 그는 우연히 그를 만났고 우연히 그를 잃었으며 우연히 그를 잃었으며 실수로 그를 미워하기를 원했고 그는 그를 싫어한다는 사실을 우연히 발견했다.

6. 사람들은 포기하는 과정에서 항상 모순 속에 살고 있습니다. 아마도, 일부 감정은 그들이 놓친 경우에만 기억 될 수 있습니다. 과거에 사용했던 사람들은 이미 우리 마음 속에 영원합니다 ...

7. 이것은 평생 동안의 경우입니다. 한 순간에 사람을 때리고, 1 분 안에이 사람에게주의를 기울이고, 한 시간 만에이 사람을 연결하고, 하루 동안이 사람과 사랑에 빠지게됩니다. 최종 결과는 평생 동안이 사람을 잊는 것입니다.

8. 만약에 내가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면, 만약에 있다면, 나는 너를 다시 사랑할 수있다. 만약 있다면, 행복이 여전히 있다면 ...하지만 모든 것은 ...

9. 이것이 꿈이라면 절대로 다시는 일어나지 못하게하십시오. 거의 모든 동화의 시작은 아름다운 왕자와 공주로 시작됩니다. 우리가 이야기의 진부함을 비난하는 동안, 우리는 기꺼이 뛰어 들었고 스스로를 기꺼이 내쫓았다.

10. 세상을 위해서, 당신은 사람이지만, 누군가를 위해, 당신은 그의 온 세상입니다.

11. 사랑, 영원에 대한 정의는 결코 존재하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의 경험과 감정이 다르기 때문에 사랑은 아름답습니다. 그러나 불꽃 놀이처럼 단순한 짧은 기간 동안 아름다움을 잃게됩니다. 분개 한 젊음은 후회가 없을 것이다! 지나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사랑은 거리 때문에 전설이 될 것이다 !!!

12. 내가 너를 사랑할 때, 나는 그것을 결코 알지 못한다. 내가 너를 싫어할 때, 너를 너무나 사랑한다는 것을 나는 안다!

13. 사랑은 사람들이 시간을 잊게하고 시간은 사람들을 사랑을 잊게 만듭니다.

14. 사랑은 상처가 있더라도 행복하고, 사랑은 일종의 경험이며, 상처를 입었다해도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사랑은 경험이며, 깨진 경우에도 아름답습니다. 사랑에 빠지는 것은 잠시 뿐이며 평생을 필요로한다는 것을 잊어 버리는 것입니다. 당신이 아직도 나를 기억하든 안하든간에, 당신의 마음 속에는 영원히 항상 당신을 사랑하는 눈물이있을 것입니다 .....

15. 너와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지 않는 사람에게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16.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이 그것을 최소한 기대할 때 항상 최고가 나타날 것입니다.

17. 나는 슬픔이 어디서 왔는지 모르지만, 사랑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내 자신을 도울 수없는 것처럼 미래를 잃을 것입니다. 나는 스스로 실패 할 수는 없지만, 좋은 하루 보내며 ~~~ ━ ☆하지만 내 손을 따뜻하게하기 위해 마음을 이용합니다.

18. 세상에서 가장 먼 곳은 내가 당신 앞에 서있는 것이 아니라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나는 서로를 알고 있고 나는 함께 할 수 없다는 것을 안다.

19. 첫사랑은 아름답다. .. 달콤하다. .. 신맛 .. 쓴맛 .. 오 ..하지만 ... 그 맛이 ... 언제나 행복하다. .. 첫사랑 생각해?

20. 어제의 꿈이 회복 될 수 없을 때, 묘목을 조금 추억 할 여유가 없을 때, 내 눈을 밟을 것을 강요 할 때, 내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아십니까? 잊지 말고, 뒤로 물러 설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옛날 옛적에, 진실한 축복, 당신이 모든 등불을 밝힐 때, 세계를보고 당신을 발견하십시오, 당신은 꿈으로 돌았습니다, 부드럽게 저를 부르세요!

21. 인생은 언제든지 종결 될 수있는 계약이며, 사랑이 가장 순수한 삶과 죽음을 교차시킬 수 있습니다.

22. 누군가를 잃는 최악의 방법은 당신이 그 (것)들을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그 옆에 앉아있는 것입니다.

23.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하늘의 다른 쪽이 아닌 삶과 죽음의 거리가 아니라 당신 앞에 서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24.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누구인지 때문에가 아니라, 내가 당신과 함께있을 때 나는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25. 너를 사랑해. 너의 행복을 위해서 너를 포함한 모든 것을 기꺼이 포기하겠다.

26. 나는 아직도 결과를 얻지 못한다. 더 이상 단순한 사쿠라가 아니다. 나는 그 입의 행복을 고대하고있다. 그 시간은 우리 마음 속에 그림자를 남기고있다. 그 순간의 기분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시간의 생각은 또한 먼지의 추억 속에 있습니다. 사실, 어떤 것들은 강요합니다. 우리에게는이 세상 만 있습니다. 그러나 세상은 우리보다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27. 지인은 가장 소중한 운명이며, 누락은 가장 아름다운 분위기이며, 걱정은 가장 진지한 마음입니다. 인사말은 가장 아름다운 언어입니다. 자신감은 가장 친밀한 암묵적인 이해입니다.

28. 아무 말도하지 않고, 말하지 않은 말, 산약 서약, 시간의 눈물, 잊어 버린 ...하지만 제발 말해주세요. 만남, 갑자기 우울한 시작을 잊을 수 있습니까? ......

29. 나는 무언가를 말하고 싶지만 그것에 대해 말할 수는 없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지만 나는 바람에 날려 버렸다. 내가 사용한 사랑을 바다로 바꿀 수 있다면, 나는 평생을 기다릴 것이다.

30.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보다 사람을 포기하는 것이 더 어렵지만, 그를 완전히 잊는 것이 더욱 어려워 질 것입니다 ~ !!!

31. 외로움이 황무지 인 세상에서 인생은 외롭고 상심적이며 비탄에 빠질 운명이며, 아무도 그것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사실, 우리는 모두 친숙한 이방인입니다. 우리 각자가 우리 마음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기를 바랍니다. 더 진실하고 더 사랑합니다 ..

32. 더 많은 혼란 ... 더 복잡한 결과는 모든 것이 선택 일뿐입니다. 잊혀진 것은 모든 것을 바람으로 표류시킬 것이며, 소중히 여겨지는 것은 잘 기억 될 것이고, 다른 것들은 더 좋을 것이고, 또한 스스로를위한 것입니다. 조금 나아졌다.

33. 사람들의 광대 한 바다에서 만나고 서로 알고 서로 모이면 아무도 부드러운 항해를 할 수없고 기꺼이 마음을 알며 기꺼이 사랑과 행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34. 내가 만났을 때, 총 승리는 결코 충족되지 못했다.

35. 너 주위에 모든 것을 소중히 간직하십시오! 인생은 영화가 아닙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놓치면, 당신은 그것을 잃을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가지지 않는다면, 당신은 다시 영화에 다시 올 수 없을 것입니다.

항상 약간의 따뜻함이 필요합니다. 심지어 약간의 독선적 인 기념. 나는 놓아주고 싶지 않아, 너를 놓아주고 싶지 않아, 너를 내 인생에서보고 싶지 않아 .....

37. 당신이 슬퍼 할 때에도 눈살을 찌푸 리지 마십시오. 누가 당신의 미소에 사랑에 빠져 있는지 결코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38. 어쩌면 그것은 운명적인 배열 일 것이다. 갑작스런 우발적 인 만남이 그를 향해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예기치 않은 시간, 우발적 인 장소에서 우리를 보자.

39. 그 거리에서 발생하는 아름다움과 생각은 일시적이며 한쪽의 익숙하지 않은 습관으로 인해 생겨나 고, 익숙하지 않은 습관이 사용되면 거리가 멀어진 다.

40. 처음에는 항상 끝이 있다는 것을 압니다.

하늘 구름이 두껍고 물결 모양이며, 제한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태양은 방을 떠나지 않고 빛난다. 이런 종류의 힘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긴 잠을 자고 일어 났을 때 나는 새 숨을들이 마시고 깨끗하게 느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잠깐입니다. 우리가 비밀리에 그것을 지니고 있습니다. 세상이 비어 ​​있다면, 우리는 돌아 오지 않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