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고전 인용문

파란색 염색 인용


푸른 염료 인용 :

1. 먼지가 하나 또는 둘 다 상관없이 육안과 다를 바 없습니다. 퉁명스럽게 말하지 마라, 그것은 당신의 약점만을 드러 낼 것이다. 개미를 깨지 않고 개미를 밟고 싶다면 힘을 잡기가 어렵습니다.

2. 당신은 이해에 가장 가깝습니다.

3. 육안으로 볼 수있는 배반이 가장 쉽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4. 우리 앞에는 라이벌이 없습니다.

5. 적이오고있다 ... 홍차 한잔하자.

6. 소위 규칙은 규칙을 지키지 않고 생존 할 수없는 사람들을 위해 존재한다.

7. Urahara 도움 ... 나는 당신을 경멸한다 !!

8. 나는 너를 과소 평가 한 것 같다. 너를 두 조각으로 자르고 싶다 !!

9. 너는 너무 실망 스럽다. 내가 조심스럽게 재배 한 잎은 내 힘만큼 강하지 않다.

10. 처음부터 세상에 진실이나 거짓말이 없으며 어떤 것은 가혹한 사실을 가지고 있지만이 세상에 사는 모든 사람들은 진리를 위해 자신의 진리를 착각하고 이와 같이 살 것입니다. 생존 할 수있는 다른 방법이 없기 때문에 세상의 무력한 존재를 위해, 자신의 확인을 방해하는 진실은 진정한 사실입니다.

11. 우리가 벼랑에 꽃이 아름답다고 느끼는 이유는 공포가없는 사람들처럼 하늘을 향해 한발을 내딛는 대신에 절벽에서 멈추기 때문입니다.

12. 하늘은 실제로 무색이다. 그것은 당신을 속이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눈으로 눈물을 흘리고 있습니다.

13. 너와 나, 심지어 하느님 이건간에 처음부터 아무도 하늘에 서 있지 않았다. 그러나이 날의 보좌에 의해 견딜 수있는 빈 창은 끝났습니다. 이제부터 나는 정상에 서게 될 것이다.

14. 나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나보다 더 나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15. 나는 그것을 성공적으로 피할 수있었습니다. 당신은 자라고 있습니다, 나는 아주 행복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를 죽이는 대신에 개미들을 지나치게 강요하지 말고,이 힘은 지배하기가 어렵다고 조언한다.

16. 憧 understanding은 가장 먼 이해의 느낌이며, 당신이나 나, 심지어 하나님이든 처음부터 하늘에 아무도 서 있지 않지만, 그날의 보좌 창고도 끝났습니다. , 나 옆에 정상에.

17. 너는 매우 완고한 사람이다. 너는 놓아주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계속 붙잡고, 손목을 떠나고 나서 뒤로 물러 설 수있다.

18. 우리가 절벽에있는 꽃이 아름답다고 느끼는 이유는 공포가없는 사람들처럼 하늘을 향해 한발을 내딛는 대신에 절벽에서 멈추기 때문입니다.

19. 분노를 풀지 말고 약점만을 드러내십시오.

20. 믿고 싶다면 하나님의 존재를 확인한 후에 알려주십시오.

21. 제거 된 먼지가 하나 또는 둘인지 여부와 관계없이 육안으로 식별하기는 어렵습니다.

22. 처음부터 하늘에 서 있던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당신이나 나간에 하나님도 동일 하긴하지만 참기 힘든 하늘의 보좌 창은 막 끝나려고합니다. 이제부터 나는 정상에 서게 될 것이다!

23. 당신이 알고있는 푸른 색 염료 선장이 아닌가? 불행히도 그것은 당신의 환영입니다. 당신이 알고있는 푸른 색 염료 선장은 처음부터 존재하지 않습니다!

24. 슬로건으로 시작하는 것은 너무 지루합니다. 나와 채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25. 하늘은 실제로 무색이다. 그것은 당신을 속이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눈으로 눈물을 흘리고 있습니다.

26. 여전히 의식적이고, 정말로 가련하며, 힘에 비례하지 않는 활력 또한 낭비입니다.

27. 허풍 치지 마라, 그것은 당신의 약점만을 보여줄 것이다.

28. 나는 나를 위해 할 수있는 행동에 매우 감명을 받았지만 내 말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먼저 자리에 앉을 수 있니?

29. 처음 만날 때, 당신은 가상 동그라미의 왕이됩니다.

블루 염료 개인 프로필 :

푸른 염색 이름 : 오른쪽 염색 한 惣

"데스"라는 작품을 찍은 일본 만화가 쿠보 (Kubo)의 캐릭터. 이전 Jingling Court, 팀의 13 번째 팀 주장 인 BOSS.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은 Speed ​​Water Prize / Ye Weilin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