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6 학년 구성 > 주제

고향 절인 양배추


"Kimed 양배추"는 모두가 내 고향 인 사천에서 사랑하는 요리입니다. 그 생산 방법은 단순 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꽤 우아합니다.

첫 번째는 재료 준비입니다. 신선한 양배추 잎, 매운 매운 파우더, 고급 점토 냄비, 연꽃 잎 또는 플라스틱 종이, 소금, 다진 마늘, 튀긴 참깨 등 주요 재료는 "양배추"입니다.

그러면 시간의 선택이 있습니다. 날씨가 좋으면 "양배추"를 만들 수 있습니다 : 먼저 양배추에서 크고 부드러운 잎을 골라 씻고 말린 다음 잎을 말린 후 양배추에 따라 큰 냄비에 넣으십시오 매운 매운 파우더를 뿌려야 할 재량권이 얼마인지, 그 다음 내부로 침투 할 때까지 양배추 조미료를 조심스럽게 문지른 다음 다진 양배추를 깨끗한 그릇에 담으십시오.

"kappled cabbage"를 만드는 마지막 단계는 또한 가장 중요한 step-sealing입니다. 먼저 씻은 빨대를 "양배추"위에 올려 놓고 마른 연꽃 잎이나 플라스틱 종이로 밀봉 한 다음 막대기로 단단히 잡고 뚜껑을 덮고 "소금에 절인 양배추"를 준비하십시오.

냄비를 밀봉하고 닫아야한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맛을 남길"것이며, ​​양배추의 잎은 신선하고 부드러워 야하며, 소금에 절이거나 너무 가볍지 않아야합니다.

이것은 10 일 후에 먹을 수 있습니다. 음식을 먹을 때는 먼저 점토 냄비에서 "소금에 절인 양배추"를 꺼내서 마른 짚 씰로 교체하여 공기 중에있는 박테리아가 그것을 사용하지 못하게 한 다음 물과 함께 꺼내 진 "소금에 절인 양배추"를 씻은 다음 뿌리는 깔끔하게 배열되어 작은 조각으로 자르고 마지막으로 냄비에 넣고 볶음과 동시에 튀긴 참깨와 다진 마늘을 적당히 첨가하여 풍미를 더합니다. 다진 "채취 양배추"를 생선 모래 주머니와 같은 냄비에 넣으면 훨씬 맛있기 때문에 먹은 후 3 일 동안 생각하지 않아도됩니다!

현재, 고향에있는 "소금에 절인 양배추"는 "풀링 겨자"와 함께 이미 고향을 떠나 전국 곳곳에서 잘 팔렸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