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6 학년 구성 > 주제

풍수


레이 펭 (Lei Feng)은 중국의 평범한 해방군이지만 다른 사람들을 돕고 돌아 오는 것을 요구하지 않는 그의 정신은 우리 마음 속에 영광스러운 이미지를 형성했습니다.

어느 날 나는 Lei Feng과 같은 어린 소년을 보았습니다. 그날 태양은 빛나고 하늘은 구름이 없었습니다 어린 아이가 열매를 맺기 위해 과일 가게에 갔었는데이 때 슈퍼마켓에서 방금 나왔던 할머니가 과일 가게에 걸어 작은 돌로 우연히 떨어졌습니다. 이제 갑자기, 할머니의 손에있는 쇼핑백에 든 과일, 채소 및 고기가 사방에 뿌려졌습니다.

이때 어린 소년은 만났고 넘어졌으며 넘어지면서 할머니를 키웠다. 할머니를 마친 후 그는 할아버지가 숙여서 땅에 뿌려진 과일, 고기 및 야채를 집어 들도록 도왔다. 나는 그것을 집어 넣고 할머니의 쇼핑백에 넣었다. 내가 다 끝내서 할머니에게 주었다. 할머니가 그것을 보았다. 나는 쇼핑백에서 ​​빨간 사과 몇 개를 꺼내서 어린 소년의 주머니에 넣었다. 소년은 할머니의 손을 세게 밀어 붙이며 말했다. "할머니, 네가 할 수있는 일은 내가 할 수있는 것이니 너의 사과는 구할 수 없다."할머니는 들었고 얼굴은 만족스런 미소를 보였다.

우리는 Lei Feng의 사회 복귀를 요구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을 돕는 정신을 배워서 사회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입니다.

4 학년 : Li Yufe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