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6 학년 구성 > 주제

나는 푸른 색이 좋다.


파란색은 바다, 뛰어 오르고는 파란색은 하늘, 조용한, 파란색은 청소기의 대표적인 색상, 신선한입니다!

푸른 바다는 꽃이 만발하며 그녀의 아름다움에 놀랍고 놀라움을 선사하며, 푸른 바다는 너무 아름답 기 때문에 그녀의 마술을 놀라게하고 존경합니다. 푸른 바다는 수줍음 소녀와 같이 끝이 없으며 때로는 온순합니다. 때로는 천 병사와 말과 같이 서두르는 경우도 있습니다. 당신이 해안에 서서, 당신은 진정으로 파란색이 얼마나 환상적인지, 그리고 파란색과 파란색 바다가 얼마나 감사하겠습니다!

푸른 하늘은 조용하지만 외롭지는 않습니다. 이른 아침에 별들은 조용한 파란 색으로 점을 찍어 놓았고, 일출 후에는 흰 구름이 푸른 색을 띠고 같은 아름다운 그림처럼 밤이 내리고 집의 불빛이 진한 파란색으로 반사됩니다. 이때 파란색은 조용한 세레나데와 같이 조용히 흘러 나와 우리 마음 속에 흘러 들어옵니다. 하늘을 올려다 보면 푸른 색이 얼마나 아름답고, 푸른 하늘이 얼마나 광대한지 느낄 것입니다!

파란색은 여전히 ​​청소기의 뒷면입니다. 우리가 여전히 달콤한 꿈에 젖어 있었을 때 그들은 도시에서 정중 한 말없이 조용히 차려 입기 시작했습니다. 한 여름이든, 혹독한 겨울이든, 당신은 그들의 일을 볼 수 있습니다! 땀을 흘리는 구슬이 계속 떨어지면서 부드럽게 닦아 내고 각 보행자에게 미소지었습니다. 우리가 가벼운 발자국을 걷고 신선한 공기를 마시 며 거리를 걷는 이른 아침에 우리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느꼈고 청소인의 노력을 보았습니다. 그 점은, 조금 파랗게 바다에 가라 앉고, 하늘로 합쳐져, 훌륭한 교향곡으로 합쳐집니다! "부드럽게 왔을 때, 나는 부드럽게 갔다. 나는 구름을 잡지 않고 슬리브를 흔들었다."당신, 우리에게 최상의 환경을 남기고 신선한 푸른 색을 남겼습니다!

나는 푸른 색을 좋아하고, 평온함을 사랑하고, 그녀의 광대 함을 사랑하고, 그녀의 폭 넓은 마음을 사랑한다!

여섯 번째 급료 : 왕 Siyua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