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 소작文 > 6 학년 구성 > 설명

시간과 공간을 통한 붉은 여정


햇빛의 첫 번째 광선이 아침에 방에 부딪쳤을 때 나는 어제 나쁘게 잠을 어떻게 자던 지 다시 생각하면서,이 봄철에 일어 났고, 습관적으로 뻗어 있었고, 깊게 떠올랐다. 갑자기, 나는 침실이 어제보다 훨씬 작아 보였고, 훨씬 더 간단하다는 사실에 놀랐다. 커다란 옷장이 없다면 작은 천으로 된 가방이되었는데 화장대가 없으면 부서진 작은 의자가되었지만 큰 침대가 없으면 나무 판이되었고 나무 판자는 실크로 덮여 있지 않았지만 큰 장작 더미 교수형 테이블 램프가없고, 등유 램프 만 있습니다. 이 순간, 나는 오늘과 어제의 많은 것을 생각합니다. 원작이 너무 많이 바뀌 었습니다.

나는 창문을 보았고 밖으로 보았다. 제복을 입은 병사들의 팀이 깔끔하게 걸었고, 나는 뭔가를 이해하는 것처럼 보였다. 나는 옷을 벗고 침대에서 나와 나무로되는 문 앞을 뛰어 다니며 벽에 한 마디 씩 보았다.

빨간 하트, 확고하게 파티를 따르십시오;

인류의 따뜻함을 지나가는 사랑.

문명을 전파하기 위해 사회에 봉사하는 열정.

Dan Xin의 1 인치, 조국에 집을 짓기 위해 봉사했습니다.

1949 년 10 월 1 일

지불 후에 날짜를보고 난 후에, 나는 마침내 이해했다 - 나는 건네 줬다! 나는 2011 년에서 1949 년까지 여행했다.

내가 행복했을 때 나는 갑자기 문 밖의 경적을 기억했다. 나는 그것을 보러 갔다. 천안문 광장은 사람들로 가득했고 강이 흐르고 있었다. 나는 광장 앞의 국가 상징이 밝고 눈길을 끄는 것을 보았다.

동시에 54 개의 경례가 불고, 산과 강이 흔들리고, 국민들은 환호했다. 마오 쩌둥과 주인래는 연속적으로 최상층에 올라 큰 소리로 발표했다 : 중화 인민 공화국이 설립되었다! 그 후 중국 사람들은 일어 섰다! 이 목소리는 베이징에 충격을주었습니다! 놀란 중국! 세상을 놀라게했다!

예! 일본에 대한 8 년간의 저항 전쟁은 당신의 신념을 지니고 있으며, 3 년간의 해방 전쟁은 당신의 끈기를 가지고 있으며, 30 년이 넘는 개혁과 개방을 통해 당신은 당신의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대한 공산당, 나는 항상 젊었 으면 좋겠다!

지난 90 년 동안의 흥망 성쇠는 수년의 변천사, 90 년의 근면, 90 년의 훌륭함입니다. 조국의 번영을위한 대가로, 사람들의 행복과 행복과 교환하십시오. 위대한 공산당이 없다면 새로운 중국은 존재하지 않을 것이며 위대한 당이 없다면 부유하고 강한 국가는 없을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