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상상해 보라

꼬리가 달린 고양이에게 멋진 여행


나는 흰 꼬마 고양이 야 머리와 꼬리에 검은 반점이있어 모두가 나를 '눈덩이'라고 부른다.

어느 날 나는 거리를 걸어 가서 흰 머리를 가진 노인을 만났지만 책을 읽고 책을 읽으면서 아버지의 발목 중 하나가 떨어졌다. 나는 빨리 사과했다 : "미안 해요! 미안 해요!"하얀 머리의 남편은 웃었다. 좋은 남자, 너는 아주 예절 바른 나! 나는 평범한 노인이 아니다. 나는 똑똑한 노인이다. 너는 요정으로 키우고 싶니? 나는 너에게 말한다. 매일 좋은 일을해야한다. 매 60 년마다. 밤에는 사람의 소원을 만나는 한 꼬리가 자랄 수 있습니다. 꼬리가 자라는 한 당신은 요정이 될 것입니다. "그 후, 흰 머리 노인이 사라졌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이 사람이 정말로 신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그를 믿는다.

집으로 돌아 오는 길에 할머니는 위층에 큰 주머니를 들고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매우 열심히 걸어갔습니다. 나는 앞으로 나아가서 "할머니, 도와 줘!"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할머니의 손을 잡았습니다. 할머니를 위층에 붙들고있는 가방. 할머니는 심지어 그녀에게 감사했다 : "그것은 좋은 소년이다!"나는 미소 지으며 떠났다.

그 다음, 나는 울고있는 어린 소녀가 우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걸어서 친절히 물었습니다. "아이들, 너 한테 무슨 일이 있었 니?"그녀는 울었다. "나는 쓰러졌고, 아파. 이봐 요 ..." 나는 일어나도록 도와 줄거야! ""고마워! "나는 떠나서 기쁩니다.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나는 수많은 좋은 일을했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눈 깜박이고 60 년의 유창함. 이 보름달 밤에, 누군가를 소원하게 생각할 때, 식사를 원할아버지가 나에게 말을 걸었다. 나는 생각했다 : 이것은 좋은 시간이다! "오래된 삼촌, 기분이 어때?" "나는 굶어 죽을거야. 이제 가장 큰 소원은 식사를하는거야. 음식 좀 줄 수있어?"삼촌은 약한 목소리로 말했다. "좋아요, 잠깐만 요, 곧 돌아 올께요!"가능한 빨리 나는 집으로 달려가 향기로운 쌀 한 그릇을 마시 며 음식을 찌는듯한 음식을 먹으며 돌아왔다. "오래된 삼촌! 너에게!"나는 숨을 너무 피곤했다. 삼촌은 먹기를 끝내고, 막 판을 돌려 주려고, 나는 일어나기 시작했다! 기적이 일어났다! 내가 내려 왔을 때, 나는 벌써 두 꼬리를 가진 고양이 였어!

나는 8 개의 꼬리를 성장시킨 지 10 년 만에 여전히 좋은 일을하고있었습니다.

어느 날 어린 소녀가 길가에서 축구를하고있을 때 자전거를 타다가 집에갔습니다.

다음날 아침, 나는 두통이 심했고 침대에서 빠져 나올 수 없었다. 요즘 누구나 나를 보지 못했습니다. 유명한 꼬리가 달린 고양이가 나와서 집에 여러 사람을 보냈습니다. 그들이 침대에서 일어날 수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들은 충격을 받았고, 서둘러 구급차를 불러 병원으로 보냈다. 의사는 내가 불치병에 걸렸다 고 말했다. 내가 도와 준 모든 사람들이 나를 만나러왔다. 시간이 지나가고, 내 상태가 나아지지 않았고, 마침내 나는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 나는 내 마음에 많은 말을하고 있지만 아무도 내 마음을 읽을 수는 없다. 마지막으로, 나는 내 영혼이 천천히 하늘로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그 이후로 8 꼬리 고양이는 더 이상 없다고합니다.

6 학년 : 매우 부자 인 사람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