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상상해 보라

옐로우 늑대 (피날레)의 이야기는 변장의 축복입니다


Huang Taiwo는 아무 것도하지 않았고, 어떻게 그 꽃을 늑대에게 말할 수 있습니까? 노란 늑대는 노골적으로 걸었고, 길가는 다채로운 꽃들로 가득했으며, 매우 눈부 셨고, 산들 바람이 불었습니다. 꽃들은 노란색 늑대에게 줄 수있는 것처럼 반복적으로 끄덕였습니다. 그러나 노란 늑대는 슬프게 울었다. 갑자기 숲속에서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도와주세요? 도와 줘? 내가 가라 앉히고, 저장하지. 황색 늑대는 빨리 달렸다.

나는 작은 하마가 물에서 고생하기 위해 애 쓰고있는 것을 보았다. 해안에 100 달러짜리 지폐와 금과은 보석이 많이 있으며 맛있는 것들도 많이있다. Huang Taiwo 생각 : 나는 지금 3 개의 도로가있다, 사람은 아무것도 남겨두고, 둘째로 금은 보석을 가지고 가고, 세 번째는 사람들을 저장하기위한 것이다. 어떻게해야합니까? 노란색 늑대는 주저했다. 첫 번째 사람은 다른 사람을 아프고, 두 번째 사람은 너무 사악 해 사람을 구하십시오. 그래서 나는 달아났다. 그리고 황색 늑대는 단지 승진했고, 내가 전혀 수영 할 수 없었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벌써 내렸다! 노란 늑대는 물속에서 고심하고 있었고 옐로우 늑대는 하마가 물에 빠졌을 때 용감했기 때문에 하마를 손으로 해안으로 밀었습니다. 그러나 황색 늑대는 강의 바닥까지 떨어졌습니다. 그가 혼수 상태에 빠져있는 순간, 그는 그의 아내에 대해 생각하고 미래의 좋은 삶에 대해 생각하면서 ... 그러나이 모든 것이 곧 사라질 것입니다. 황색 늑대는 매우 슬프고 황색 늑대는 혼수 상태입니다.

작은 하마가 위를 때린 후, 그를 구한 사람이 강 밑으로 가라 앉았다. 그래서 그는 즉시 휴대 전화를 꺼내 110 번을 걸었다. 이런 방식으로, 옐로우 늑대는 구급차에 의해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울버린이 일어 났을 때, 그는 작은 하마와 하마 건축가를 포함하여 사람들에 둘러싸여 침대에 누워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노란 늑대는 매우 무서워, 그는 하마 주인을 두려워한다고 느낀다. 그래서 : "마차 마스터, 당신은 나를 공격해서는 안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당신을 묶는 바늘을 사용합니다."그는 손바닥의 바늘을 가리켰다 고 말했다. 하마 마스터는 미소 지으며 "나는 너를 이길 수는 없지만 너에게 감사 할 것이고 너에게 사과 할 것이다. 나는 노란 늑대에 귀를 기울이면할수록 더 혼란 스럽다. 나는 어떻게 너에게 고마워하고 사과 할 수 있니? 나는 내 딸을 구해준 것에 대해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당신에게 사과해야합니다. 당신이 제 일꾼이 아니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주머니에서 많은 돈을 꺼내 돈에 봉급이 있으며, 당신이 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내 딸의 보수, 황 타이 워 (Huang Taiwo)는 "보상금을 어떻게 받습니까? "옐로우 울프는 거절했다. 뚱뚱한 주인이 황 타이의 마음을 친절하게 바라 보았 기 때문에, 황 타이 울이 옐로우 늑대에게 조금의 소원이 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변장의 축복입니다!

뿐만 아니라 뚱뚱한 주인은 황 늑대가 그를 위해 잘 작동하도록했고 연봉은 높았습니다. 그리고 아내에게도 좋은 직장을 마련해주었습니다.

그래서 황 늑대는 행복하게 집에갔습니다. 언뜻보기에는 그의 아내가 너무 마른 체형이었고, 약간의 살을 보냈습니다. 꽃 늑대는 노란 늑대가 돌아 오는 것을보고 화가 나서 걸어 갔다. 늑대가 너무 지루하면 냄비가 올라간다. 옐로우 늑대는 지난 몇 년 동안 벌어 들인 돈을 꽃 늑대에게주었습니다. 꽃 늑대가 먼저 사야했던 것은 음식이었습니다. 꽃 늑대가 먹고 마시는 데 충분했다면 꽃 늑대가 마침내 말했습니다 : "당신은 쓸모가 없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집에서 저를 혼자 던졌고 축복을 즐겼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밖에서 무엇을 했습니까?" 노란색 늑대는 꽃 늑대에게 자세히 알려줍니다. "선과 좋고 나쁘고 나쁘다. 우리는 더 이상 나쁜 일을 할 수 없으며 나와 함께 일하게된다. 헤마 씨가 준비되어있다."

이런 식으로 옐로우 늑대와 꽃 늑대는 그 이후로 행복한 삶을 살았으며, 양 또한 있습니다.

6 학년 : 매우 부자 인 사람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