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상상해 보라

황색 늑대의 이야기 (3) 가증 한 인간


Huang Taiwo는 원숭이를 숭배하여 나무를 기어 올라갈 수있는 능력을 배웠습니다. 황색 늑대는 매우 행복했기 때문에 자신의 기술을 테스트하고 싶었지만 Huang Taiwo는 약간의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 Huang Taiwo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Nanshan."

끝내게되면서, Huang Taiwo는 그의 여행용 가방을 꾸 렸고, Nanshan에 이르는 길에 발을 들여 놓았다. 길을 걷고, 황 Taiwo 생각 : 모두 Nanshan 좋은 장소, 공기가 신선하고 매우 아름답다는 것을 압니다. 네가 거기에 살면 네가 영원히 살거야! 내가 양을 잡을 때 나는 먹고 마시 며 며칠 동안, 며칠 동안 편안히 살아야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것을 움켜 잡고 되돌아 가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양의 뼈로 돌아갈 수 있으며 심지어 수프도 마실 수 없습니다. 황 Taiwo는 큰 열정으로 여기에서 웃음을 생각했다. 나는 아직도 내 머리 속에서 탁자에 앉아 테이블과 양고기에 빨간 양초로 앉아 있다고 생각한다!

황 늑대가 중도에 들어갔을 때 바람이 너무 강해서 눈을 뜨지 못했고 멀리있는 하늘은 노란 천과 같았고 황색은 검은 색이었고 공기는 먼지로 가득 차 있었으며 모래 냄새가 강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날씨, 옐로우 늑대는 결코 그것을 보지 못했고 이전에는 그것을 관리하지 못했지만 나중에는 하늘이 모래로 가득했습니다. Huang Taiwo는 그가 가지고 다니는 정보를 꺼내서 확인했다. 이봐 요! 이것이 "먼지 폭풍"이라고 불리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나무를 자르는 사람들이 원인입니다. 황 Taiwo는 서쪽으로 여행에있는 괴물이 언제든지 나올 것이라고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Huang Tailang도 스스로에게 말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꽃과 나무가있는 Nanshan에가는 것이 좋다. 그리고 많은 나무가있다. 그래서 당신은 모래 폭풍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잠시 후, Nanshan이 도착했습니다. 여기에있는 장면은 황색 늑대를 기절시킵니다. 그와 그의 사촌 인 Black Wolf는 종종이 산에서 놀 수 있습니다. 산 아래에는 곡선이 있고 완만 한 경사가있다. 개울의 물은 매우 명확하고 거울처럼 맑습니다. Biqing의 번잡함을 통해 강물에있는 작은 돌들이 흔들리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멀리서 보면, 아름다운 벨트처럼 보이고, Nanshan 메이크업을 더 아름답게 만듭니다. 위에서 볼 때, 그것은 아름다운 곡선을 가진 은하처럼 보입니다.

이 산에있는 나무는 서로가 매우 밀집되어 있습니다. 여름에는 작은 동물들이이 우거진 숲에서 차가움을 즐기고 있습니다. 숲속에 아름다운 꽃, 매력적인 버섯, 푸른 잔디가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숲에서 숨바꼭질을하고 즐겁게 산다. 그러나 지금은 맨발의 불모의 언덕이되었고, 크릭은 말라 버렸습니다. 옐로우 늑대는 오래된 다람쥐와 돌의 측면에 노란색 다람쥐를 발견했습니다. 이제 어떻게 될 수 있습니까? 다람쥐가 슬프게 말하길, "이봐 요, 사람들은 남산을 발견했습니다. 보스가 산에있는 모든 나무를 자르고 벽돌로 많은 큰 집을지었습니다. 높이가 높고 천장이 큰 큰 실린더가 있습니다. 큰 실린더의 연기는 불쾌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여기에 왔을 때부터 동물들이 하나씩 죽거나, 집을 나왔습니다. 심지어 오래된 할아버지와 거북이조차도 오래 가지 못했습니다. "황 타이 워 (Huang Taiwo)는 그것을 듣기가 무척 슬 .다. 내 사촌 한테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모르겠다.

인간! 당신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 다른 사람들의 상황에 대해 생각하지 않으려 고, 비록 당신이 일시적인 이익을 얻었지만, 당신은 아름다운 환경을 잃어 버렸습니다. 특히 동물들은 매우 무거운 사상자입니다!

6 학년 : 매우 부자 인 사람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