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상상해 보라

나는 잔디예요.


나는 아름다운 꽃 옷, 나비 누이의 우아한 모습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작은 풀이지만 자연의 일원으로서이 아름다운 꽃 세계가 점재하고 있습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봄 소녀가 조용히 왔을 때, 그녀는 내게 녹색 스커트를 주었고,이 멋진 환경에서 봄의 온기를 누리게하겠습니다. 나는 성장하기 위해 열심히 일했고, 태양 아버지는 나를 따뜻한 햇살로 보냈다. 며칠이 지나면 마침내 흙에서 나와 무한한 하늘을 보았습니다. 나는 큰 나무 옆에있는 풀밭에서 자라는 푸른 풀이다. 우리는 햇빛과 감미로운 이슬을 충분히 가지고있다.

Xia Yu의 여동생이 올 때가 다가올 때가되면, 나는 눈을 감고 서아 유의 누이가 나에게 멋진 샤워를하기를 참 아야한다. Yu Yu의 여동생은 간다, 나의 몸은 얼룩 없다, 얼마나 쉽고, 얼마나 편안 하냐! 마침내 태양의 아버지가 나타났습니다. 밝은 햇살이 내게 빛을 비추었습니다. 이때 부지런한 작은 꿀벌이 노래를 불렀고 날아 다녔다. "안녕, 잔디!"잠시 후, 아름다운 작은 나비가 춤을 추며 나에게 춤을 췄습니다. 고 말했다 : "작은 잔디! 안녕하세요."

무의식적으로, Qiu 아줌마가 도착했습니다. 나는 눈을 뜨고 인간이 사는 곳이 될만한 키가 큰 집을 보았다. 잎이 부스럭 거리고 잎이 천천히 떨어지고 점차 황색이되었습니다.

한 늙은 숙녀, 바구니를 들고, 낫을 들고, 바구니에 하나씩 내 동반자를 넣으면, 나는 안으로 들어갔다. 그리고 나는 그 겨울이 올 것임을 깨달았다. 그 할머니는 나와 나와 동반자를 난로에 넣었다. 내 인생은 끝났어. 내 마지막 인생이 끝나고 있다는 것을 알고, 나는 조용히 기다리고있다 ...

나는 작은 풀과 강한 풀이다. 내 인생이 짧지 만, 내 뿌리가 내년에 여전히 재생 가능할 때까지 나는 1 년과 1 년 동안 살 수 있으며 인류에게 여전히 봉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잔디예요, 얼마나 행복합니까! 그는 희생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이익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나는 대중에게 봉사하고 사람들에게 기여할 것을 자랑스럽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여섯 번째 급료 : Meng Yijie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