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상상해 보라

내가 닐 거위를 가졌다면


내가 닐의 거위를 가졌다면, 푸른 하늘, 화려한 색의 색채를 갖기 위해 태양의 아버지에게, 눈부신 햇살을 얻기 위해 별의 형제에게, 빛나는은을 몇 가지 갖도록 색을 칠 것이다. 나는 그것을 꽃에 싣고 꽃 요정과 춤을 추는 작은 꿀벌에게서 꿀의 힘을 배웠다. 나중에 정원에서 나는 많은 감로를 먹었다.

나는 작은 병에 과즙을 넣었고, 나는 거위에 날아간다, 피곤하다. 그러나 나는 세상을 행복하게하고 싶어서 붙잡아 야한다! 마지막으로 한 병의 "삶의 감로가 양조되고 있습니다.

나는 작은 병을 가져다가 눈먼 여자를 찾기 위해 라인강으로 날아 갔다. 그녀가 얼마나 아름다운 지! 그 당시 베토벤은 단 한 곡을 연주 했었고 숙련 된 음악으로 그녀는 베토벤을 즉시 인식하게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아름다운 세상을 볼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삐걱 거리는 강을 볼 수 없었고, 작은 강에서 춤추는 작은 나비를 볼 수 없었으며, 부지런한 꿀벌을 볼 수 없었습니다 ... 그녀는 단지 태양의 포옹에 뛰어들 수 있었지만, 모든 것을 조용히 들어라. 나는 그녀의 기절 한 눈에 한 방울의 감로를 떨어 뜨렸다. 잠시 후, 그녀의 눈은 삶의 빛으로 가득 차 있었다. 그녀 앞에있는이 다채로운 세계는 그녀를 매우 행복하게 만듭니다!

나는 작은 병 속에 날아 행복 섬으로 날아 갔다. 리틀 피터의 다리가 다쳤습니다. 다른 파트너와 마찬가지로 덤불에서 행복하게 놀 수는 없었으며, 그는 병든 곳에 누워있을 수있었습니다. 나는 피터의 무릎에 과즙을 떨어 뜨 렸고 그의 부상은 옳았다. 그는 동행자의 꽃과 놀았고, 작은 나비는 잡아 매료되었습니다 ... 그는 전에만큼 행복했습니다!

내가 닐 스 거위를 가졌다면 우울증과 슬픔에서 세계를 멈추고 세상을 행복하고 행복하게 만들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여섯 번째 급료 : Huang Wei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